세월이 덧없이 흘러, XX 년은 아주 빨리 지나갔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나는 자신도 모르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 XX 년, 나는 내 발전에 적합한 또 다른 공간에 들어갔다. 여기서 나는 더 많은 전문적인 접촉, 더 적은 전문 지도, 더 많은 지도자와 직원들이 함께 지낼 수 있는 기회, 더 적은 인간관계. 한 해 동안 득실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항상 현명한 리더로 우리를 경관 디자인 업계에서 이채롭게 이끌어 주기를 바랐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저는 집념적인 사람입니다. 직장에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경험합니다. 나는 아직 젊고 활력이 있을 때 자신을 풍요롭게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올해, 나는 지도자들의 야망과 박력을 느꼈다. 또한 좋은 발전 공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이 산업에 대해 점차 자신감이 넘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업종에서 풍경원림은 발전하는 전공으로 나의 관심을 끌었다. 처음 나왔을 때, 그에 상응하는 직업이 없었고, 모두 변두리 전공이었음을 기억한다. 나는 매우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지만 점차 분명해졌다. 사실, 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의 배양은 다방면의 축적과 학습이어야 한다.
1, 새 농촌 계획 도면을 만들 때 계획 설계에 많이 참여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과정에서 설계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졌고, 소프트웨어에 몇 가지 그리기 기술을 요약해 그리기 속도를 높이고, 제때에 작업 내용을 완성했다. 동시에, 도면에 약간의 흠집이 있기 때문에, 그림을 만들 때 조심해야 하며, 특히 실수하기 쉬운 곳에 주의를 기울이고, 많이 검사하고, 많이 생각해야 한다.
2. 광장을 설계할 때 저는 디자인으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손을 댈 수 없다고 느꼈다. 정말 좋은 디자인 사례를 보고, 그들의 도면에 따라 자신의 방안을 그리는 것입니까? 나는 완전히 그런 것은 아니다. 나는 연구 방안 설계 과정을 통해 다양한 환경 요인을 이해하고, 현지의 풍토와 인정에 최대한 녹아들어 각 설계마다 하나의 주제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디자인은 여전히 부족합니다.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방안의 타당성이 부족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고 대범한 노선을 택한다. 제도에서는 3D 소프트웨어의 사전 모델링과 소재가 좋지 않아 재질 조화가 잘 되지 않습니다. 전체 시트는 라이트 렌더링에서 항상 밝고 불안정하며 사후 처리 색상 조합도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그림을 만든 후 동료들의 상호 토론에서 진전이 있었다. 전체 디자인 도면의 최종 효과는 동료의 지도 하에 많이 좋아졌고, 전체 디자인 도면 과정에서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저는 도로 설계에 참여하면서 현장 조사를 접하고 현장 측정을 조직했습니다. 측정 과정에서 지형과 주변 환경을 관찰하고 설계 범위를 측정하면서 적절한 설계 방안과 식물 재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측량에서 정확하지 않은 구획이 많아 최종 설계된 구획과 실제가 다르다. 도면 설계는 한 방면이고, 현장 측정은 다른 방면이다. 이에 따라 공간과 구획 크기에 대해 알 수 있지만, 앞으로 방안이 더 정확해야 한다면 세밀한 측정을 해야 한다. 방안을 더욱 실현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지형에 따라 설계하는 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