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쓰촨성 무형문화유산인 대나무 통에 새겨져 있는 서부 쓰촨 풍습은 세심한 수작업이 특징이며, 조각 예술에는 충분한 인내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사천성 페이이창의 무형문화유산 중 대나무 통 조각 예술가의 대부분이 중장년층임을 알 수 있는데, 이는 이미 매우 정교한 조각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작업에 종사해 왔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간단한 그림을 통해 사물 자체의 모양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대나무 통에는 수백 개의 대나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삽입하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오직 인내심만이 그러한 기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쓰촨성 무형문화유산인 대나무 통에 새긴 서부 쓰촨 풍습은 그 형상이 매우 생생하며, 꽃, 새, 나무 등을 그대로 복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들의 원래 형태.
사천무형문화유산 대나무통조각은 대나무조각이라고도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대나무조각이라고 부르는데 실제로는 대나무 기구에 여러 가지 장식문양과 문자를 새겨서 사용하는 것이다. 장식용 대나무 관은 일종의 가정용 장식품으로 예술적 감상 가치가 높습니다. 또한 그의 조각 기술은 매우 표현력이 뛰어나며 기본적으로 사물의 원래 모습을 완전히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각의 난이도도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쓰촨성 무형문화유산인 대나무 통에 서양의 풍습이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며, 문자든 장식품이든 대나무 통 조각을 통해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대나무 제품을 사용한 국가이기 때문에 대나무 조각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이어져 왔으며 이 조각 기술로 인해 많은 문자, 꽃과 새, 풍경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각각이 절묘합니다 . 조각할 수 없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 기술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이유는 대나무 자체가 값싼 제품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널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초등학생들도 대나무 조각을 배워야 하는데, 이는 고대 중국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중국 문화를 홍보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