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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앤 파이터 유도가에서는 콤보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유도 콤보를 시작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회오리 발차기, 두 번째는 굴욕적인 시작, 세 번째는 XXX 당기는 손입니다

세 번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선풍차기 공격의 일종

선풍차기는 비교적 좋은 제압 스킬이지만, 상하로 움직이며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시작 방법이기도 하다.

콤보에는 회오리차기+큰망치+가 있지만 높은 공격력을 추구한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회오리차기+큰망치+ /p>

XXXX로 넘어가고 캐리하면 됩니다. + 큰 회오리바람에 앉으세요(위는 백폴이기 때문에 이 백은 확실히 회복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이것이 회오리킥의 기본입니다 '슬레지해머 딜레이 60 이하' 콤보는 정확하지만 클램핑 후 뒤로 던지기가 어렵다(다른 분들의 경험을 통해 알 수 있음)

두 번째는 부끄러운 동작

이것은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싸울 때

모두가 분리되어 있지만 상대의 혈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사``혈액이 적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할게 없네요.

이것이 유도의 장점입니다. 왜냐하면 이 시작 동작으로 양쪽이 함께 넘어져도 상대는:

혈액을 줄이고 PK에서 더욱 실용적입니다. `콤보 구성은 `던지기 + 앞 XXXX(최고 속도의 마지막 동작은 T여야 함) + 뒤 + 큰 회오리바람 앉기

이것은 기본 콤보입니다. 시작하기 민망한 고공격 콤보 이거 좀 어려우니 조심하세요 던지기 + 앞 XXXX(위와 동일) + 뒤 + 큰 회오리차기 + 큰 망치

(여기서 조심하세요) 성공하면 보호를 무시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여기서는 보호선에 도달하면 바로 일어납니다.

I 무슨 일이 일어날지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 p>

세 번째 유형의 XXX는 누군가의 손을 잡는 것입니다.

유도를 한다면 꼭 연습해야 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뭐, 세 번째 막대기로 맞히면 사정거리가 만족스러울 테니까

모두가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하고, 이제 귀검도 개정됐으니 리귀 등 여러 기술을 제압할 수 있게 됐다. 대검과 붉은눈의 벤산은 물론, 쌍검, 누군가를 끌어당기는 데 성공하면 반격을 무시할 수 있는 백손 등이 있다.

백 리버스, 로밍 반격을 XXX한 후 굴욕적인 손이나 등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