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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면불 펜던트 보관시 주의사항은 무엇입니까?

사면불은 범천의 보호자이지만 존중받아야 한다. 입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렌츠의 주문을 매치할 수 있습니다. 주문문에는 이미 범천이 있다. 하지만 선택할 때는 반드시 완전하고 또렷한 선택 입버릇이 있어야 한다. 일부는 아직 완전히 인쇄되지 않았다.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부처를 데려오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공손하지 않고 오히려 더 버틸 것이다. 네가 세 가지 큰 반지와 청정한 몸을 받은 적이 없다면. 불교의 주문을 가지고 오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면 렌츠의 엄술과 같다. 순신을 유지한 스님이나 집에서 술고기를 먹지 않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 백거사의 가부를 받았다면 더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금기: 1. 커플이 살 때는 그것을 떼어서 불사나 깨끗한 곳에 놓아야 한다.

2. 발씻기, 더러운 물, 배설물 등 더러운 것들이 안의 주문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스전이 없어지고, 새로운 것을 사야 한다.

인쇄사 종이돈 제 3 권 제 2 권-오숭인' 선비' 와 의논:

(1935)

거사회 검을 재인쇄하다: 3 일 전에 두 권의' 분기로' 를 받았다. 첨부된 배지를 보니 아주 자연스럽다. 민국 2 년, 베이징 법원사 도사가 부처님의 생일을 위해 추도식을 열고 석가모니불상을 휘장으로 삼았는데, 이때부터 그 일을 알지 못했다. 그 후 도걸은 푸토에 와서 그 신성을 모독했다고 비난하는 배지를 널리 증정했다. 12 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그렇다. 상해가 뒤따르자, 오늘의 속인들도 마찬가지다. 작은 조각상을 만드는 범죄는 계단에서 시작된다. 도언니는 여전히 강의를 할 수 있지만, 조금 존중하고, 말을 하지 않는 것은 너무 아쉽다. 회의에 오는 모든 사람들은 반드시 배지를 착용해야 하는데,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숭배한다면, 너는 다른 사람의 축복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도교질서가 제창한 것으로, 그것은 이미 보편적인 규칙이 되었다. 나도 이 일이 수습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가 속인 연애할 때는 말할 필요가 있다. ......

번역, 인쇄 마스터 빛 은 썼다:

민국 2 년 동안 도사는 석가모니불상을 휘장 (도장이 아니라 착용용) 으로 하는 불탄추모회를 열었다. 나 (인광대사) 는 이 일을 절대 모른다.

이 일이 있은 후, 도장은 푸토에 와서 나에게 배지를 하나 주었는데, 나는 그것을 삼보를 모독하는 것으로 꾸짖었다. 민국 12 년, 그들은 여전히 부처로 배지를 만들고 있고, 상해도 따라 하고 있는데, 지금은 속인들도 이렇게 하고 있다. 이런 행위의 시초자는 도장이다.

도사는 강의할 수 있지만, 그들은 이런 존중을 존중하지만, 그들은 전혀 말을 하지 않는다. 정말 한숨이다. 이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은 이 불상으로 만든 배지를 착용해야 한다.

이 배지를 달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이 배지를 달고 다른 사람을 숭배하면 착용자와 피숭배자 모두 축복을 받는다.

하지만 지금 도언니가 제창하는 것은 이미 대세의 추세가 되었고, 나도 이 일이 수습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너희 거사는 내가 너희를 위해 이런 말을 해야 한다고 말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월 15 일 회신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날 선남신녀거사는 대부분 옥 (혹은 금은등) 에 있다. ) 불상과 관음 펜던트를 부적으로 삼다. 그들은 옷 밖에 입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바짝 달라붙었다. 그들은 화장실에 가거나 목욕할 때 모두 벗지 않는다. 신을 모독하는 죄는 결코 얕지 않다! 나는 또한 이에 따라 복을 심고 재난을 없애고 싶다. 이렇게 할 이유가 있습니까? ! 심지어' 남대관음, 여대불' 이 인체의 음양을 조화시킨다는 소문까지 나돌았는데, 정말 터무니없는 말이다! 윤광 대사는 보살의 화신이다. 이런 학대가 시작된 이래로 그는 줄곧 진기에 있었다. 이런 욕설의 범람을 감안하여, 나는 이로써 다실한 프랑스어를 대중에게 기록하였다! 대중이 복보를 소중히 여기고 고생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불교 호체가 많으니, 아마도 나의 불전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렌츠의 엄한 주문처럼. 불정상의' 골엄경' 은 "... 만약 모든 세계가 국가의 모든 중생과 함께 자작나무 껍질과 나뭇잎 (접힌 머리카락) 으로 이 주문을 흰색으로 적어 향낭에 저장한다면. 암송하지 않은 것은 나약한 마음이다. 가지고 다니거나요. 책방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인생에서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각종 약물은 그들을 해칠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

(이 책의 공덕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여기에 기록 된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밀종 경전에도 입을 수 있는 부적이 많은데, 공과가 옳고 그름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현재 과학기술은 이미 여러 가지 질감의 정교한 악세사리를 가공하여 이런 주문을 내장하여 몸을 보호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다. 불패 펜던트를 교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중이 널리 퍼지기를 바라며, 모두 비범한 이익을 얻었다!

불상을 조심스럽게 착용하고 방비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

최근 몇 년 동안 불교에 대해 잘 모르는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안전과 가족 친구와의 행운을 위해 불교 마스코트를' 부적' 으로 의지하고 싶어 한다. 일부 공예품 업체들은 기회를 빌려 사람들의 심리적 수요에 영합하여 부처님을 배지, 금카드 등' 부적' 으로 삼아' 남대 관음, 여대불' 을 선전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불상을 금반지에 주조하여 화장실 등 불결한 곳뿐만 아니라 불반지를 끼고 있는 손까지 사용한다.

불경에서 말했듯이, "한 사람이 화장실을 다녀도 손을 씻지 않고 부처님을 숭배하지 않으면 유죄이고, 죽은 후에는 화장실에 잡힌다." " 그러면 불상을 가지고 화장실에 가는 죄가 더 커진다.

부처님의 배지는 유죄무복하고 보호작용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경서에서 부처는 부처보살이라는 이름을 여러 번 언급했는데, 불상을 입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없다. 현재 눈앞의 이익만 챙기는 상인들, 심지어 일부 사원들도 호법불을 이용해 돈을 벌고 있다. 막 출가한 승려도 몇 명 있고, 불상, 금카드 등 배지로 선물한다. 사실 모두 자기도 모르는 상태에서 범죄를 저질렀고, 전도는 매우 고통스럽다.

최근 몇 년 동안 불경을 인쇄하거나 불상을 경서 표지에 인쇄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부적절해서 경서 2 면에 인쇄해야 한다.

절에 오는 사람들은 대부분 분향이지만, 현재 많은 향공장은 향의 질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부처님 조각상으로 포장하여 향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남들은 돈을 써서 저질향을 사는데, 불상이 찍힌 포장은 여전히 쓰레기통에 있고, 여전히 바닥에 밟혀 있다. 이것은 정말 상상할 수 없는 큰 죄이다.

식견 있는 사람은 나중에 불상이 찍힌 향을 사지 말고, 향공장도 불상으로 상표포장을 하지 말고 향의 질을 높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향을 만드는 사람과 향을 사는 사람이 죄로 이득을 볼 수 있고, 함께 이득을 볼 수 있다.

불교의 진정한 이익을 얻으려면 존중을 요구해야 한다.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고, 삼보를 존중하며, 호혜적으로 호혜해 주십시오.

진정한 방호용품은 몸에 걸려 있는 불상이 아니라' 주문' 과' 주문' 을 덧붙여야 한다. 불상이 장엄하고 숙연하여 우리를 숙연하게 하였다. 그래서 부처를 배우려면 삼보를 공경해야 한다. 물론 잔불상 (즉 전신이 없는 불상) 을 유통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유죄가 반드시 행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