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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대학의 존재의의

질문 1: 공자묘와 황실대학의 역사적 의미는 무엇인가요? 공자묘는 공자를 모시는 곳으로 중국 4대 대학 중 하나입니다. 중국의 유교 사원이자 고대 중국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국자감은 고대 중국 수나라 이후의 중앙 공립 학교로 고대 중국 교육 시스템의 최고 교육 기관입니다. ——상식교육.

질문 2: 임페리얼 칼리지에서 대학생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임페리얼 칼리지는 고대에 미국 최고의 교육 기관이었습니다. 그 학생들은 주로 시험에 실패한 사람들, 각 지방의 최고의 학자들, 그리고 저명한 관료들의 자녀를 포함합니다. 수업을 듣는 교사는 예부 장관과 예부 장관을 포함하여 모두 유교 경전에 능숙한 공무원입니다. 따라서 Imperial College 학생들은 고등학교에 입학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또한 명나라 초기에는 제국대학의 학생들이 황제에 의해 직접 임명되어 결국 고위관료가 되는 특별한 경우가 있었다.

질문 3: "The Federalist"(영어) 컬렉션의 원래 이름은 무엇입니까? The Federalist Papers Collected Papers of the Federalist

질문 4: 베이징 임페리얼 칼리지의 건축 구조 베이징 임페리얼 칼리지는 둥청 시 안딩먼 15번 임페리얼 스트리트(이전 성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자묘와 라마묘가 인접해 있는 베이징. 국가 중요 문화재 보호 단위이자 국가 2A급 명승지로 국자감 거리 양쪽에 메뚜기 그늘이 있는 거리가 있고, 국자감 문 양쪽에 아치형 통로가 있습니다. 4개의 아치형 통로가 있는 베이징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고대 거리입니다. 북경제국대학은 원대덕10년(1306년)에 설립되었으며 원, 명, 청 시대에 국가가 설립한 최고 학문 기관이자 정부를 담당하는 기관이기도 했습니다. 중국 연구에 관한 법령. 명나라 초기에는 북평복서(Beiping Fuxue)로 이름이 바뀌었고, 영락 2년(1404)에 국자감(國子建)으로 바뀌었고, 청나라가 이어졌습니다. 고대 중앙 대학으로서 항상 국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특히 명나라 영락 및 정통 년에 대규모 개조를 거쳐 청나라 건륭 시대에 비용을 추가 한 후, 오늘날의 건물 규모와 패턴이 형성되었으며 면적은 27,0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베이징 황실 건물의 주요 풍경은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중심축은 Jixian Gate, Taixue Gate, Glazed Archway, Piyong, Yilun Hall, Jingyi Pavilion의 순서입니다. 본채의 양쪽에는 "2 개의 홀과 6 개의 홀", 황실 비각, 종루 및 고루 등이 전통적인 대칭 패턴을 형성합니다. 앞마당 동쪽에는 공자묘와 연결되는 징치문이 있어 '좌사우서당'을 형성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유일한 고대 중앙 공립대학 건물입니다. Imperial College의 문은 Jixian Gate라고 불립니다. 문 동쪽과 서쪽에는 우물 정자가 있습니다. 두 번째 문은 태장문(Taizhangmen)으로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문 안쪽에는 왼쪽에 종각(Bell Pavilion)이 있고 오른쪽에 북각(Drum Pavilion)이 있습니다. 문 북쪽 복도에는 유리문이 있고 3개의 문과 4개의 기둥, 7개의 좌석이 있으며 교육을 위해 특별히 설치된 유리문이 있습니다. 아치형 입구의 앞면과 뒷면에는 건륭제가 쓴 "Huanqiao Jiaoze"와 "Xuehai Jieguan"이 새겨져 있습니다. 아치 길은 학습과 교육에 중점을 두는 왕실 전통을 보여주기 위해 노란색 유약 타일로 덮여 있습니다. 광장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노란색 유약 타일과 이중 처마를 갖춘 비정자가 있습니다. 본관은 북쪽의 피용이다. Jixian Gate Jixian Gate는 황실 대학의 문으로 동쪽과 서쪽의 문 안쪽 안뜰에 우물이 있습니다. 동쪽의 Chijing Gate는 공자 사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Taixuemen은 Imperial College의 두 번째 문인 Taixuemen에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 임페리얼 칼리지의 두 번째 안뜰이 보입니다. 내부에는 유리로 된 아치형 통로, 비용 및 이룬 홀이 있습니다. Taixue Gate를 통과하면 Imperial College의 두 번째 문 내부에 대규모 Liulicang Archway가 있습니다. 이는 베이징에서 교육을 위해 특별히 설치된 유일한 아치형 통로입니다. 깃발의 앞면과 뒷면 모두 황제의 글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고대 중국의 문학과 종교를 중시하는 상징입니다. 계현문(Jixian Gate) 내부에는 4개의 기둥과 7개의 층으로 된 3개의 유리 아치형 통로와 베란다 지붕이 있습니다. 건륭 48년(1783)에 지어졌습니다. 앞면에는 "Huan Qiao Jiao Ze"라는 문구가 있고 아래쪽에는 Xuehai Festival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베이징에서 사찰에 속하지 않는 유일한 유리 아치형 입구입니다. 유약 아치 길 비용은 청나라 건륭 49 년에 지어졌으며 황실 대학의 중심 건물입니다. 중심축 중앙에 원형 못을 중심으로 한 정사각형 기단 위에 세워졌으며 이중처마와 첨탑을 갖춘 정사각형 궁전이다. 사방에 문이 있고 계단이 6개 있습니다. 피용은 긴 복도로 둘러싸여 있고, 연못을 가로질러 사방에 정교한 다리가 세워져 궁궐과 안마당을 연결하고 있는데, 이 건축적 형태는 둥근 하늘과 네모난 땅을 상징한다. 건륭제 이후, 새로운 황제가 즉위할 때마다 그는 중앙 정부가 고등 교육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곳에 와서 강연을 하곤 했습니다. 6개의 홀은 비용의 왼쪽과 오른쪽에 위치한 33개의 홀입니다. 총칭하여 6개의 홀(Sixing Hall, Chengxin Hall, Chongzhi Hall, Xiudao Hall, Zhengyi Hall 및 Guangye Hall)입니다. Gongsheng 및 감독 학생 교실. 의륜당 의륜당 왕마학교 의륜당은 비용의 북쪽에 위치하며 원나라 때 총문정으로 명명되었으며 원나라 때 서적을 수집한 곳입니다. 명나라 영락시대에 중건하여 의륜당으로 이름을 바꾸었는데, 초기에는 황제가 강의를 하던 곳이었으며, 비용이 건립된 후에는 감옥 내 도서관으로 바뀌었습니다.

징이각(Jingyi Pavilion) 징이각은 Yilun Hall 뒤에 위치하고 있으며 Imperial College의 세 번째 안뜰입니다. 명나라 가경 7년(1528)에 건립되었으며, 술을 바치는 방과 업무를 바치는 방, 7개의 황실 비석이 있습니다. 황실 대학이 술을 바치는 사무실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 13경이 새겨진 석판은 모두 190개입니다. 이 비석은 원래 동전과 서당에 세워졌으나 현재는 황실과 공자묘 사이의 통로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돌 고전에는 "변화의 책", "상서", "노래의 책", "주 의식", "의식", "의례의 책", "춘추조전", "춘추공양"이 포함됩니다. 『전』, 『춘추고량전』, 『논어』, 『효경』, 『맹자』, 『이랴』, 13권, 189제곱미터, 칙령 및 기념물 190점 포함 , 총 630,000자 이상으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현존하는 십삼경의 석문 중 가장 완전한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석경은 한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강형(江興)이 집필하기 시작하여 옹정 4년(1726)에 완성하여 건륭 2년(1737)에 완성하였다. 건륭 56년(1791년)에 강씨의 글씨로 비석을 새겼고, 4년 뒤 비석이 완성되어 황실 서원 6개 전각에 건립되었다. 1956년 제국대학 개축으로 인해 석경은 제국대학과 공자묘 사이의 복도로 옮겨졌습니다. 건륭시대에 조각되었기 때문에 '건륭석경'이라고도 불립니다. 여행 팁 시즌: 제국 대학으로의 최고의 여행 시즌... >>

질문 5: 2천년이 넘는 중국의 문화 통합에서 공자묘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공자묘의 기능은 훨씬 더 뛰어납니다. 기념비적인 건물 자체의 의미는 중국 다민족 문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공자묘의 존재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유교의 주류적 지위를 반영한다.

공자묘 단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역사, 건축, 조각, 회화, 서예 및 기타 업적을 통합한 고대 박물관입니다. 이는 유교를 존중하고 공자를 숭배하는 모든 왕조의 통치자들의 활동에 대한 역사적 증거일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 사상과 문화를 종합적으로 구현하는 전달자이기도 합니다. 공자묘는 건립 이래 중국 사회 발전에 중요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1. 문화유산과 교육 기능. 공자묘의 발전사를 통해 우리는 중국 문화유산의 궤적을 볼 수 있다. 공자묘 초기에는 유교의 확산이 아직 초기 단계였습니다. 한나라 초기에 '백종학파를 폐하고 유교만 존중한다'는 문화정책이 확립되었으나, 유교문화를 둘러싼 지역종교 도교문화와 외국 불교문화의 전쟁과 사회분열로 인해 삼국, 위(魏), 진(秦), 남북조(南朝代)에 걸쳐 수백 년간 지속된 이 혼란으로 인한 이념적 혼란은 유학자들이 '최고의' 지위를 획득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유교는 사회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다른 종파의 요소를 흡수했습니다. 수당시대에는 천하통일이 구체화되었고, 공자가 창설한 유교의 정신과 학문적 사상은 세월의 시련을 이겨내며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았습니다. 대규모 유교사찰 건립과 유교문화의 장기적인 전파가 가능해졌다. 송, 원, 명, 청 왕조는 "유교를 전수 존중"하는 문화 정책을 따르고 공자에게 존경받는 칭호를 계속 부여했으며 공자 사원의 건축 사양을 반복적으로 개선하여 모두 유교의 문화적 가치를 확인했습니다. 유도.

취푸(曲阜) 공자묘(孔廟) 외에도 북조시대부터 전국의 해당 현(縣)에 유교묘(孔廟)와 학문궁전이 건립되었으며, 이후 '공자묘와 학문궁전'은 ' 학교". 이 중요한 기능은 수당 이래 과거제도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했다. 특히 당나라부터 청나라 말기까지는 사찰 학문에 구분이 없었고, 전묘와 후학, 좌묘우학, 좌묘우학 등의 규정이 있었다. , 왼쪽 중간 먀오족 연구 및 중간 먀오족 연구. 사찰과 학교가 통합된 시스템으로 인해 이곳에서는 유교 학자와 모든 연령대의 학자들이 유교의 영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경전을 존중하고 읽는 것은 학교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다양한 시대에 걸쳐 다양한 수준의 학자를 양성해 왔습니다.

수당(隋唐) 이후 유교는 큰 발전을 이루었고 점차 중국 민족 전통 문화의 중추로 발전했습니다. 공자묘는 이 문화의 중요한 전달체입니다. 유교의 사찰 제사는 국가에 의해 통제되며 그 목적은 계몽을 도모하는 것, 즉 “절은 조상을 모시는 곳이고, 학교는 인간의 윤리를 이해하는 곳”이다[8]. 공자를 숭배하는 것은 국가의 엄격한 교육의 근본적인 의미가 "주, 신, 아버지, 아들, 아들"의 이상적인 의례 질서를 추구하는 공자의 길임을 보여줍니다. 인(仁), 정의(仁), 예(禮), 음악(樂)은 사회 질서를 확립하고 독재적인 통치를 실현하기 위해 유교를 흡수하는 유교적 방식이다. "공자는 도에 기초하여 가르침을 세웠고, 세상은 그의 인격이 아니라 그의 가르침과 도를 숭배했습니다." [9] 그러므로 공자를 숭배한다는 것은 그가 창시한 사상과 교리에 감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중화민족의 통합과 단결을 촉진합니다. 각지에 공자묘를 건립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통합과 통일을 촉진하는 데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봉건 국가 법령의 요구에 따라 중원의 본토와 국경 지역에 공자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당나라 이후 모든 국가와 현에는 학교가 있었고 모든 학교에는 조상의 사원이 있습니다"[10]. 요나라 시대에는 상징(지금의 내몽고 발림좌기 이남), 중경(현재의 내몽고 닝청 서쪽 대명성), 서경(현 산시성 다퉁)에 모두 제국대학이 있었고 공자묘도 건립되었다. 제 시간에 현자와 스승을 숭배하기 위해 그 옆에 있습니다. 또한 모든 주와 카운티에는 공자 사원이 있습니다. 진 왕조는 이전 왕조를 따랐으며 상징 제국 대학의 공자 사원 외에도 현과 현에도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장종 태화 4년(1204년)에 “태수로 명을 받았는데 현현에 현성사 학자가 없어 사찰을 더 많이 지었다”고 한다(12). 원나라가 운남성을 세운 후, 원나라 시즈제 15년(1278년)에 곤명에 공자묘가 세워졌습니다. 그 이후로 다리(Dali), 건수(Jianshui), 통하이(Tonghai), 석평(Shiping) 등에 공자묘가 설립되고 제도화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윈난성의 거의 모든 현과 현에 매우 외딴 곳을 제외하고는 유교 사원이 있었습니다. "하이난 제1사찰"로 알려진 문창 공자묘는 북송 청력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명나라 홍무 8년(1375년)에 문성진으로 옮겨졌습니다. 대만의 공자묘는 청나라 강희제 5년(1666년)에 오늘날의 타이난시에 처음 건립되었습니다. 대만의 초기 유교 사원으로는 장화현서당(옹정 시대), 풍산현(현 가오슝시) 현서당(강희 시대), 타이베이 복서(광서 시대) 등이 있습니다. 오지에 공자묘를 건립함으로써 지방교육의 낙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유교문화는 중화민족의 독특한 정신적 재산이며 한족만이 독점하는 것이 아니다. 이는 공자묘를 지은 사람들의 민족성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

질문 6: 교육 발전에 서원은 어떤 의미를 갖는가? 교육에 대한 아카데미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카데미의 도서 컬렉션은 많은 양의 문화유산을 보존합니다. 고대에 서원은 높은 수준의 교육기관이었기 때문에 모두 일정한 규모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더욱이 많은 소장품은 학원의 창립자나 경영자들의 노력으로 축적되었기 때문에 그 중에는 매우 귀한 고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서원의 설립자나 경영자들이 서로 다른 사상파나 지역을 지지하기 때문에 장서에 반영되는 성격도 다르기 때문에, 일부는 지역의 실록집에 중점을 두는 반면, 다른 일부는 성주네오의 고전에 중점을 두기도 한다. -유교는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학원에서는 자체 도서를 판화하여 인쇄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귀중한 도서를 다수 보존하고 있으며, 재인쇄를 통해 이러한 소중한 도서가 다시 사회에 유통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카데미의 도서 컬렉션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마침내 우리나라의 현대 도서관과 새로운 학교 컬렉션의 일부가 될 때까지 그 기여가 필수적입니다.

2. 서원에서는 대출을 통해 도서의 유통률을 크게 높이고, 도서를 회수했지만 재사용하지 않았던 중세 시대의 상황을 깨뜨립니다. 이 과정에서 장서 관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점차 축적되어 우리나라 봉건사회의 장서 관리 시스템과 방법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현대 및 현대 도서관을 위한 새로운 장서 관리 시스템 구축의 선례가 되었습니다. 내 나라에서는.

3. 학원의 도서 수집은 인재 양성을 촉진합니다. 고대 중국 서원은 봉건 사상을 따르고 지배적인 유교를 장려했기 때문에 봉건 정통 고전, 역사, 작품 및 컬렉션이 서원 컬렉션의 주요 부분을 구성했습니다. 그러나 아카데미에는 무료 강의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사립 또는 지역에 설립된 학원에서는 지식의 무료 학습에 열중하고 있으며 학원에서 무료 강의 및 "강의"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교육 방법은 대부분 경험적 및 귀납적 방법을 채택하여 학생들에게 자율 학습, 폭넓은 독서, 교사를 장려합니다. 지도와 가르침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학자와 학생들이 서원에서 이런 교육을 받았고, 학문적 논쟁의 분위기가 더욱 활발해져서 봉건사회의 교육 발전을 촉진시켰다.

4. 학원의 장서는 국가 과학과 문화를 효과적으로 전파합니다. 역사적으로 보아 중국서원의 장서의 역사는 관서나 개인소장에 비해 훨씬 적고 그 규모도 후자에 비해 크지 않지만 좋은 점은 높은 곳에 보관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다.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으며 친척과 친구에게만 빌려줄 수 있지만 서비스 대상이 훨씬 더 광범위하고 학원의 모든 학생, 견습생 및 학자에게 독서와 연구를 제공합니다. 이로써 우리나라 봉건사회에서 도서 컬렉션의 사회적 기능을 확대하는 한편, 국가 과학 및 문화 연구에 헌신적인 유용한 인재를 배출하기도 했습니다.

5. 서원의 장서는 고대 학문 연구의 발전을 직접적으로 촉진했습니다. 각 왕조의 서원에는 수많은 문인과 학자들이 모였는데, 그들 중 다수는 유명한 학자들이었으며, 강의하고 제자를 가르쳤을 뿐만 아니라 학술 연구를 하고 책을 집필했습니다. 예를 들어 송나라의 주희(朱熙)는 서원에서 가르치는 성리학을 크게 발전시켰다.

청나라의 황종희(黃宗熙), 전대신(黃大信), 단우채(端伯薩) 등의 학자들은 학장일 뿐만 아니라 문헌학자이기도 했다. 그들은 종종 서원의 풍부한 서적을 활용하여 많은 학술 연구 활동을 수행했으며 고대 우리나라의 학술 연구 활동에 기여했습니다.

질문 7: 당신의 남자친구가 당신을 껴안고 밤새 잠을 잔다는 것은 그에게 존경심, 존경심, 그 밖의 어떤 것도 없다는 뜻인가요? 이 질문에 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서로 많이 사랑하는 커플인데, 그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배려하고, 상처받을까 봐 걱정한다면, 남자친구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뜻이고, 그 사람이 생각이 없지는 않습니다. 당신을 안고 밤새도록 잤는데, 그 충동이 당신에게 해를 끼칠까 봐 두려워서 자제하고 있고,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이고, 지금은 이런 남자가 많지 않으니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일반적으로 무관심하고 그가 당신에게 뜨겁고 차갑다면, 아마도 그가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기본적인 본능적 충동조차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