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베이스, 전체 이름 베이스 기타는 전기 음향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저음은 안정과 조화의 작용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저음은 드럼의 멜로디' 라고 하는데, 이는 멜로디와 리듬을 연결하는 같은 악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저음의 왼손과 오른손 연주 방법: 저음의 오른손 연주 방법은 일반적으로 둥근 손가락과 다이얼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2 륜 손가락 (검지, 중지) 과 3 륜 손가락 (검지, 중지, 약지) 이 있습니다. 손가락이 현을 누르는 위치도 연주의 음색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문자열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이얼탄은 일반적으로 뒤로, 즉 금교 근처로 음색이 더 밝아지고, 바퀴손가락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픽업기 위에 있어 음색이 더 굵다. 바퀴손가락은 주의해야 한다: 각 손가락의 힘은 균일해야 한다. 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도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뱃속으로 현을 누르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충분하고 자주 쓰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기타와 같다. 손끝으로 거문고 줄을 누르다. 일반적으로 손끝으로 현을 연주할 수 있다. 3. 더블베이스의 기본기는 몇 가지입니까? 기타와 마찬가지로 저음에도 활음, 왼손 현현, 오른손 현음, 답답음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베스의 절묘한 작품 중 하나: 타격, 즉 피타고라스.
이 연습은 가장 기본적인 반음계 연습이다. 1, 2, 3, 4 는 각각 저음의 1, 2, 3, 4 입니다.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 왼손의 현을 누르세요. 손이 작으면 제 5 품 제 1 음을 연주하는 것과 같이 위치를 적절히 바꿀 수 있다. 처음부터 성공에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박자 속도는 50 부터 시작할 수 있다. 처음부터 좋은 습관을 길렀다. 왼손으로 문자 근처의 현을 누르고 소리를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오른손과 왼손의 조화에 주의하고 가능한 한 동기화하세요. 나오는 소리도 메트로놈에 맞춰 앞으로의 연주에 영향을 줘야 한다.
단선의 반음계 연습은 낮은 그립에서 높은 그립까지, 높은 그립에서 낮은 그립까지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각각 4 개의 현에서 연습하도록 요구하다. 전절의 세 가지 연습은 가장 기초적인 연습이고, 뒤의 연습은 좀 어색하니 모두 잘 연습해야 한다. 어떤 곳에서는 손가락이 현에 쉽게 닿는다. 첫 번째 악수가 너무 어렵다고 느낀다면, 어느 정도 높은 악수 (예: 5 품부터 시작) 를 옮길 수 있다.
2,3 이 두 가지 연습은 1 과 비슷하다. 같은 책을 요구하다. 기본기 1. 왼손 타격, 갈고리베스의 왼손 타격법은 기타와 같다. 현을 칠 때 오른손이 첫 번째 음을 내고 왼손은 두 번째 음을 빠르게 쳐서 문자 H 로 표시한다. 현을 뽑을 때 첫 번째 음이 나오는데, 두 번째 음은 왼손 손가락에 의해 아래로 (아래로 현까지), 글자 P 로, 왼손으로 현을 치는 연습을 한다. 동작이 빠르고 일관성 있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음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다음 스펙트럼은 베욘드의' 깨우기' 전주곡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왼손 현을 치는 연습: 현을 함께 치도록 요구하다. 현을 체크할 때 다른 현에 부딪치지 않도록 주의해서 소음을 내지 않도록 해라.
2. 왼쪽으로 슬라이딩합니다. 한 음표에서 다른 음표로 미끄러지다. 너는 위아래로 미끄러질 수 있다. 오른손으로 첫 번째 음표를 꺼낸 다음 문자 s 가 있는 두 번째 음표로 미끄러지면 된다.
예를 들어,' 손남의 바람이 북쪽으로 불다' 라는 노래의 저음은 많은 활음을 사용한다. 두 번째 활음은 이현 활음이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3 현의 9 품에서 3 현의 4 품으로 미끄러져 자연스럽게 4 현 4 품의 소리를 연달아 연주한다.
3. 목소리가 답답해요. 이 두 기법과 마찬가지로 답답음은 전기 베이스 연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기법 중 하나이다. 답답한 연주 방법: 왼손이 현에 떠 있고, 현을 캐릭터에게 누르지 말고 오른손으로 현을 튕긴다. 답답음에는 고정된 음높이가 없다. 그것은 X 로 표시됩니다.
악례는 바로 차를 타고 무정한 러브레터이다.
이 세 가지 기술은 모두 상용적이다. 너는 많은 노래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의 노래에 대한 취향을 고려하여, 가능한 스스로 골라내라. 리듬은 저음에 매우 중요하다. 이 섹션에서는 나중에 다양한 스타일의 저음과 시보를 연주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본적인 리듬 패턴을 소개합니다. 위의 6 개의 리듬은 옥타브, 16 분음, 기호로 구성되어 있다. 각 리듬은 1 박자, 3 은 각각' 상위 16',' 하위 16', 5 와 6 은 각각 8 분의 1 밴드 기호점+16 분의 1 포인트입니다. 다음은 기호 점의 의미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기호 점은 현재 음의 기간을 1/2 로 늘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8 분음표에 부호점을 더하면 음길이는 8+16 점이 됩니다. 한 번의 연습 후에 이러한 기본 리듬의 두 가지 조합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악문이 멈춤을 도입하는 것도 중요하다면 저음을 더욱 역동적이고 리듬이 더 뚜렷해지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명언) 이것은 연습입니다. 정백핸드 전환 연습: 1 절 포핸드, 백핸드 정지, 2 절 포핸드 정지, 백핸드. 시작 속도가 비교적 느리며, 숙련되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일렉트릭 기타는 일렉트릭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로 풍부한 기교를 통해 음악을 표현한다. 일렉트릭 기타 모든 기술 상세 정보:
1 현 밀기: 음표를 반음 (또는 전체 음) 으로 들어 올린 다음 원래 음표 위치로 되돌립니다. 이 세 개의 기호는 연결되어 있는데, 그 중 첫 번째 음표만 연주된다.
2 미리 현을 밀다: 먼저 현을 밀고 반음 (또는 전음) 을 높인 다음 연주한다.
3 앞 뒤로 밀기: 먼저 현을 밀어 반음 (또는 전음) 을 높인 다음 원래의 음표 위치로 돌려줍니다.
4 균일 푸시 코드: 두 음표가 함께 연주되고 푸시 현을 사용하여 낮은 음표를 높은 음높이의 음높이로 올립니다.
5 비브라토: 왼손으로 현을 빠르게 밀고 풀거나' 크랭크' 를 사용하여 현을 진동시킵니다.
활기찬 비브라토: 왼손이나 크랭크로 비브라토를 연주하여 소리를 높인다.
7 슬라이드: 첫 번째 음표를 연주한 다음 같은 왼손 손가락을 두 번째 음표까지 위아래로 밉니다. 두 번째 음표를 연주할 필요가 없다.
8 슬라이드: 같은 책, 다만 두 번째 음은 연주가 필요합니다. (해당 태그는 다릅니다.)
두드리기: 첫 번째 (낮은) 음표를 연주한 다음 다른 손가락으로 현을 두드려 높은 음표를 만듭니다. 오른손으로 더 높은 음표를 연주할 필요가 없다.
10 후크: 발음할 등급에 두 손가락을 올려놓습니다. 봉우리로 첫 번째 음을 연주한 다음 왼손 손가락으로 현을 잡아당겨 두 번째 (낮은) 음을 낸다.
1 1 비브라토: 타악기와 갈고리현으로 그림의 음표와 괄호 안에 표시된 작은 음표를 번갈아 연주합니다.
12 점 현: 먼저 오른손 검지나 중지로 지정된 등급을 가볍게 두드린 다음 왼손 손가락으로 지정된 음표를 잡습니다.
13 피크 스크래치: 피크 가장자리가 현을 미끄러져 긁는 소리가 납니다.
14 피크 전동음: 음표를 빠르게 연속해서 연주합니다.
15 자연 범음: 오른손은 음표를 연주하고 왼손은 범음을 만진다.
16 인공 범음: 왼손은 정상적으로 현을 누르고 오른손 엄지손가락 가장자리나 손끝이 범음점에 닿으면 범음이 발생합니다. 음량이 크거나 왜곡되면 더 많은 범음을 가져올 수 있다.
17 진동 크랭크: 음표나 화음의 음높이가 몇 도 내려간 다음 원래 높이로 돌아갑니다.
18 손바닥 음소거: 오른손으로 금교 앞의 현을 만져서 음소거합니다.
19 답답함: 왼손을 현에 올려놓고 줄을 누르지 않고 오른손으로 연주하면 타격음이 납니다.
리듬 맵: 표시된 리듬에 따라 화음을 연주합니다. 화음의 지법은 화현도로 표기할 수 있다.
2 1 단음 리듬: 단음은 리듬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음표 위의 동그라미에 있는 숫자는 연주할 현을 나타낸다. 같은 현에서 연속 음표를 연주할 때는 급수만 표시한다.
기타 연주에 대해서는 * * * 학문이 있다. 네가 운동 계획을 세우기 전에 너는 반드시 너의 목표를 분명히 해야 한다. 너는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어떤 기타리스트가 되고 싶으세요? 결국, 우리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시간밖에 연습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어디에 쓸 것입니까? 한 곡 배웠어요? 아니면 노래를 쓰나요? 아니면 기계적으로 외우는 수법인가요? 아니면 위의 세 가지입니까? 이렇게 자문해 보십시오. "내 취미는 무엇입니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연주하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스스로 실적을 만드나요? 아니면 최고의 삼화음 팝송을 쓰나요? " 저를 믿으십시오, 이것들은 모든 종류의 예술입니다.
네가 목표를 확정했을 때, 너는 너의 연습을 계획하여 그것을 실현할 수 있다. 너는 방향과 결심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녹음 음악가가 되고 싶다면, 시주능력과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따라서 자신의 시보 능력을 강화하고 록, 시골, 블루스, 재즈, 금속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배워야 합니다. 작곡가가 되고 싶다면, 필요한 화성과 음향 및 관련 이론을 배우고, 글쓰기 연습을 많이 하고, 자유로운 상상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야망이 즉흥 독주 음악가라면, 스티브 모스, 알 디모라, 애륜 홀즈워스와 같은 위대한 즉흥 음악가를 듣고 모방을 시도해야 합니다. 음계, 부음, 멜로디가 있습니다. 당신이 듣는 모든 것을 꺼낼 수 있을 때까지 모든 것이 당신의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성장과 음악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의 목표는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는 이렇습니다. 젊었을 때는 기타를 능숙하게 연주하고 싶었기 때문에 기술 연습에 시간을 보냈다. 버클리에 들어간 후, 나는 음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나는 시보, 음악 등을 배웠다. 내가 기교와 음악에서 일정한 수준에 이르렀을 때 작곡이나 편곡이 나의 학습의 초점이 되었다. 기타를 치는 것은 멋지다. 너는 너의 음악적 길이 어디로 가는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너의 학습 생애에서 어느 정도 되면 정체가 나타난다. 마치 벽이 앞에 가로놓여 있는 것 같다. 네가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든 간에, 좌절은 너를 영원히 이 기교를 장악하지 못할 것 같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너 혼자만은 아니다. 사실 이런 일은 이때나 그 때, 모든 뮤지션이 만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나는 낙심하지 말고 그것을 극복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기억하십시오: 기타 연주는 즐거움입니다. 절대 연습하거나 연습하지 않도록 고민하지 마라.
(기타와 베이스의 차이점: 베이스는 저음의 의미입니다. 오케스트라에서 첼로도 저음으로 변했다. 그래서, 당신은 베이스 (베이스 기타라고도 함) 를 표현해야 합니다. 이름으로 볼 때, 일렉트릭 기타와 베이스는 통칭하여 기타 악기라고 한다.
네가 말한 기타는 우리가 평소에 쓰는 목재 연습금이다. 이런 거문고 손잡이는 굵고 글자 폭이 넓어 초보자가 왼손의 근골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고, 전기 기타 손잡이는 가늘고 글자가 좁아 지법이 능숙한 중급 연주자에게 적합하다.
베이스는 손잡이가 길어서 기타 연습보다 성격이 더 넓다. 그래서 손가락이 짧은 사람은 배움과 연주에 적합하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