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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에서는 왜 통통한 여성을 미인으로 여겼나요?

당나라 실생활에서 가장 뛰어난 미인인 오측천황후와 후궁 양옥환은 '풍요롭고 화려하며 열정적인 자세'의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성 황제인 오측천은 아름다움과 지혜, 용기로 점차 권력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당시 그녀의 실제 모습을 기록할 수 있는 카메라나 그림은 없었지만, 역사서에 나오는 '네모난 이마, 넓은 이마, 봉황목'이라는 표현을 통해 그녀가 넓은 이마, 통통한 볼, 동그란 모습을 가졌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녀의 풍부한 이미지는 그녀에게 '메이니앙'의 지위를 안겨주어 권력의 중심에 다가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고대 중국 4대 미인 중 한 명인 양옥환(楊玉煌)은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뚱뚱한 미인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그러나 우리는 오측천황후와 마찬가지로 "돌아보며 웃는 제6궁은 색이 없다"는 기록과 시의 묘사를 통해서만 그녀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나라를 상상할 수 있다. . "반지는 뚱뚱하고 제비는 날씬하다"는 한나라와 당나라의 서로 다른 미적 기준을 요약하고 양옥환의 "뚱뚱하고 부유하며 아름다운" 외모를 정의합니다. 분명히 예술 작품과 실제 생활 모두 당나라 사람들이 실제로 "풍부함, 아름다움, 활력"을 옹호했음을 분명히 반영합니다. 이는 당나라의 '대안적' 미적 비전을 형성했던 한대와 고대 시대 사람들의 암묵적이고 내성적인 미학과는 다르다. 그러나 이 '대안'은 통통한 아름다움의 전통적인 매력에 반하는 전통적인 날씬함과 날씬함보다 결코 열등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더 많은 활력과 상승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조금만 분석해 보면 당인의 '대안적' 미학은 그 전성기 시대의 불가피한 특징임을 알 수 있다. 우선 당나라는 번영을 누렸고, 식량과 의복이 풍족했다. 시인 두보가 시에서 썼듯이, “쌀에는 기름이 뚝뚝 떨어지고, 옥수수에는 희며, 공창과 개인창고가 풍부하다.” 사람에게는 먹고, 입고, 건강하고 통통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둘째, 당나라는 개방적이고 포용적이었다. 강력한 국력과 발달한 문명은 당인들을 자신감에 차게 하였고 개방성이 높은 국가로 만들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당시 당나라와 접촉한 나라는 130여 개가 넘는다. 다양한 문화의 영향과 혼합은 당나라 사람들을 전통에서 독립시키고 시야를 넓히고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셋째, 통치자의 혈통은 당나라 사람들이 체격이 강한 사람들에게 더 접근하기 쉽다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당나라를 세운 이연의 외할아버지는 선비대귀족인 두구여원(Dugu Ruyuan)이었다. 이는 이나라와 당나라 왕족의 적어도 절반이 선비 출신이고 유목 생활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Xianbei 사람들은 강하고 강한 체격을 만들고 요구합니다. 그러므로 당나라의 여러 군주들이 통통한 여성을 선호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