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엔 모양은 강한 가스전을 부각시켰다. 강녀의 성숙한 기장은 매우 두드러지고, 높은 층감이 강하다. 우시엔 색상은 비교적 담백하고, 연한 색은 가스전을 강하게 할 수 있고, 착용범위도 넓다. 상큼한 기질을 가진 여자든 양복 외투는 크고 날씬한 회색 양복이다. 연한 회색의 코디로 더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연한 회색은 매우 우아하고, 색깔은 흰색에 가깝고, 흰색보다 조금 어둡다.
이 색상은 차분해 보여서 비즈니스풍의 기본 특징을 보여줍니다. 우아하고 성대한 양복은 슬림한 스타일이 아니라 위아래처럼 넓다. 스트레이트 튜브 스타일 디자인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슬림한 양복보다 이 양복의 스타일이 더 두드러지고 스타일리시하다. 회색 양복에 검은색 타이트한 옷을 매치할 때, 항상 검은색 싱글 버클 양복을 속옷으로 사용한다. 데일리룩에서 여성은 기본 배색 기교를 익혀 입고 깊이의 대비를 보장해야 한다.
이 색상은 매우 편안한 시각 효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외투의 색이 옅은 색이면 안에 있는 어두운 색을 매치할 수 있어 더 충격과 충격이 더 크며, 검은색과 같은 색은 눈부시지 않아 전달하는 느낌이 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외투명언) 이 바지와 양복은 모두 연한 계통에 속하지만, 색깔 사이에는 약간의 변화와 차이가 있다. 색채의 변화는 옷차림의 풍부함과 흡인력을 증가시켰고, 연한 색의 흡인력을 증강시켜 우아함과 단순한 코디 매력을 부각시켰으며,
캐주얼한 패션의 매력을 부각시켜 패션감과 착용감을 높인다. 컬러 시리즈의 비즈니스 스타일은 심플하고 분위기로 우시엔 매력에 부합합니다. 그것은 또한 체크무늬 양복을 입고 있다. 이 체크 정장은 비교적 슬림한 스타일로 허리선이 부드럽습니다. 이런 디자인으로 바디 라인을 더욱 정교하게 보이게 하고 허리 우위를 강조하며 여성의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체크무늬 양복에 노란색 프린트 티셔츠가 하나 있는데 레몬색은 매력적인 색상입니다. 이런 색은 감령에 큰 작용을 한다. 체크 정장은 빈티지한 양복으로 노란색 티셔츠에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두께감을 줄인다. 밝은 색상의 바지는 블랙 와이드 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매력입니다. 우시엔 비즈니스 스타일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은은한 컬러를 띠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안내: 상업 상점의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은 모두 건축 스타일에서 유래한 것이다. 디자이너와 조작자에 따라 다양한 미적 재미와 취미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관점과 방법이 있습니다. 슈퍼마켓 인테리어의 디자인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클래식 스타일 (럭셔리 클래식)
막 부상한 인테리어 시대에는 대부분의 인테리어가 더 호화롭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특히 90 년대와 금세기 초에는 브랜드 인테리어 장식이 종종 브랜드 전시의 특수한 형태였다. 디자이너는 장식에 색유리 천장, 클래식한 스타일의 요소 사용, 클래식한 스타일의 장식판, 장식성 목선 선 등 다양한 럭셔리한 디자인을 내장할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바로크 스타일과 국산 재료를 결합하는 것이 주요 인테리어 방식이다.
2. 심플한 스타일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1990 년대에 일부 지역에서는 기술과 재료의 제약으로 인해 디자인을 지도할 진정한 디자이너가 없었기 때문에 마음대로 하는 것이 당시의 가장 큰 묘사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랜드 전시가 깨끗하고 밝은 점두 실내 효과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오늘날까지도 이런 스타일은 여전히 대부분의 상업 브랜드 인테리어의 첫 번째 선택이다.
정교한 스타일 (고귀하고 엄숙한 스타일)
근 10 년의 탐구를 거쳐 국내 국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대외개방이 커짐에 따라 사람들은 고품질의 생활을 동경하고 추구하기 시작했다. 90 년대 중반부터 사람들은 상업 상점의 인테리어에 정교한 장식 재료와 전시 소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특히 이때 국제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해 외국 브랜드 디자인 이념을 중국 시장에 내놓았고, 국내 디자이너가 상업 디자인 대열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상업 인테리어 이념을 가져왔다.
4. 내추럴한 스타일 (예술 레저)
90 년대에 시작된 인테리어 열풍은 사람들에게 많은 인테리어 이념을 가져왔다. 대만성과 홍콩의 대량의 장식 잡지가 사람들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앞서 작은 정원, 문화석 장식벽, 우화석 등 장식수법이 현실디자인에 등장했다. 특히 모두가 원보 단풍의 대량 사용으로 인한' 전국장식은 노랗다' 는 장식 현상에 익숙해진 뒤 자연과 가까워져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사람들이 추구하는 목표 중 하나가 됐다.
5, 밝은 색 스타일 (관대 한)
20 세기 말, 상업 장식의 디자인 사상이 크게 발전하여 사람들은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과 방법을 추구하기 시작했는데, 그중에서도 상업장식 디자인에서 현대주의, 포스트모더니즘 등 비교적 완벽한 디자인 체계를 형성하였다.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주의' 들은 그들의 입가에 자주 나타난다. 이런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체리나무와 단색 블록을 주요 목공 마감으로 한다.
6. 부드러운 스타일 (안정적이고 독립적)
지난 세기 말 금세기 초, 안정을 추구하며 럭셔리한 디자인이 각종 쇼핑몰, 쇼핑센터에 등장하기 시작했고, 그런 다음 일반 상업 장식에 대거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런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내용을 잃지 않는 장식 형식을 강조하며 검은호두 () 를 주요 목공 장식판으로 삼는 스타일을 점차 형성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미니멀리즘과 미니멀리즘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7. 우아한 스타일 (조용하고 온화한 스타일)
이것은 지난 세기 말 금세기 초에 나타난 디자인 스타일이다. 기본적으로 벽지를 주요 장식면으로 하고, 기름을 혼합하는 목공 방법을 기초로 한다. 이런 스타일은 비율과 색채의 조화를 강조한다. 사람들은 벽의 윗부분을 하루 종일 같은 색으로 칠하고 벽에 가벼운 벽지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전체 스타일은 매우 우아하고 조용하여 조금도 경솔하지 않다.
8. 도시 스타일 (독립 개성)
2 1 세기 상업장식이 발달하면서 젊은 디자이너들이 많이 등장해 이런 스타일의 출현에 동력을 불어넣었다. 이 젊은이들은 새로운 디자인 이념을 혁신했다. 재력의 한계로 사람들은 다양한 형식을 통해 도시의 풍모에 대한 인식을 강조하기 시작했는데, 그중에서도 밝은 색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사람들은 가게 인테리어에 많은 색을 사용하며, 때로는 같은 공간에서도 세 가지 이상의 색을 사용한다.
9, 신선한 스타일 (가벼운 프리 핸드)
이것은 미니멀리즘에서 유래한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다. 특히 많은 브랜드가 등장하면서 이런 심플한 스타일이 각종 상업 인테리어에 대거 등장한다. 진열 상품은 많은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인테리어할 때 많은 기능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종종 무작위적이고 냉정함을 강조한다. 연한 흰색과 단색의 사용은 넓은 공간을 보여주고 다양한 색상의 전시 소품, 전시장, 전시장과 함께 현대적인 스타일의 심플한 실내 공간을 형성했다.
10, 중국식 스타일 (산뜻하고 단아함)
많은 현대주의가 출현함에 따라 중국은 복고풍, 즉 중국의 상업 인테리어 스타일의 부흥을 일으켰다. 중국화, 서화, 명청 가구는 중국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요소를 구성한다. 하지만 이 복고 가구 전시품들은 가격이 비싸 현대 상업 인테리어 중 비교적 고급스러운 상업 공간 전시 형식이 되었다.
회사의 업무 수치를 어떻게 찍습니까? 그 회사의 초상화는 반클로즈업 사진이다. 이런 초상화는 보통 업무 환경에서 비지니스 스타일로 촬영한 것이다.
비즈니스 사진은 비즈니스 초상화가 필요하며, 주로 이력서나 작품집, 정보 투표, 보도 자료 등 다양한 회사 문서에 사용됩니다. 이 사진들은 회사 웹 사이트에서도 사용됩니다. 일부 조직에서는 마케팅 및 광고 활동에 직원의 초상을 사용합니다. 특히 고객을 유치하거나 잠재 파트너가 가입하도록 장려하려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기업 초상화는 패션 사진이나 웨딩사진 같지 않다. 그들은 더 간단하고 공식적입니다. 그럼 어떻게 찍을까요?
실내 자연광 아래서 촬영하다.
초보자라면 빛에 익숙해지기 전에 자연광 아래 실내 촬영이 최선의 선택이다. 태양광이 외관에 좋은 각도로 촬영 대상에 떨어지는지 확인합니다. 보통 창문과 얼굴은 45 도 각도로 되어 있다.
적합한 촬영 대상을 찾으면 사진에 적합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는 성별, 키, 체중, 키 등 신체의 특징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최고를 찾을 때까지 마음대로 연습해라.
햇빛이 너무 강하면 반사판을 가지고 와서 창문의 빛을 분산시켜야 할 수도 있다. 흰색 반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을 없앨 수 있는 것이 없다면 촬영 대상을 창문 밖으로 차츰 옮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충분한 빛과 인물을 얻을 때까지 빛이 부드러워진다.
자연광이 없는 실내 사진
보통 사진작가는 창문이 없는 방에서 사진을 찍으라는 요청을 받았고, 빛은 매우 나빴다. 이러한 조건들은 간단하고 효과적인 조명을 제공하기 위해 스튜디오 설비를 신속하게 설치해야 한다.
먼저, 우리는 배경으로 빈 벽을 찾아야 한다. 휴대용 배경 벽이 필요할 수도 있고, 문과 종이 배경을 고정하는 클립과 같은 설치 장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를 조정할 때 하나 이상의 키 라이트와 디퓨저가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라이트를 대상과 45 도 각도로 설정한 다음 창문에서 온 것처럼 오브젝트와 빛을 배치할 완벽한 각도를 찾습니다.
첫 번째 초상화는 보통 가장 실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일단 위치와 각도를 정확히 파악하면, 다른 학과와의 협력이 가속화될 것이다.
두 번째 광원이 있는 경우 개체 뒤의 배경 조명으로 설정하거나, 사람과 배경을 분리하거나, 소스 광원 맞은편에 설치된 보조 조명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광은 더 부드러워야 하며, 단지 그림자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이상적인 조명 설정에는 세 개의 라이트가 모두 포함되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야외 초상화
이제 거리에 있는 회사 사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야외에서 촬영한 것처럼 낮의 시간과 날씨를 고려하고 회사 인물상을 찍는 것이 중요하다. 춤이나 연극 장면이 아니다. 사람은 전문적으로 보여야 한다: 옷차림과 화장에서 자세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어떤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합니까?
이곳의 카메라는 대부분의 촬영 과정에 큰 영향을 주지 않고, 완전히 렌즈와 관련이 있다. 사용하는 카메라가 추가 설정 없이 설정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한. 창문이 없는 방에서 촬영하면 카메라가 빛의 부족에 잘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