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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장보살은 당승인가?

그렇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부처님의 열 제자 중 두 번째는 최초의 신통력을 지닌 목갈라나이다. 목갈라나(Moggallana)의 이야기는 중국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목갈라나는 그의 어머니를 구했습니다. 지장보살의 이야기와 똑같습니다. 책에서 진찬자는 제2제자인 목갈라나에 해당하며, 진찬자는 물간련(Mulgan Lian)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불멸이다. 목련은 부처님의 10대 제자 중 타지로 갔다가 순교한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추석은 그의 효심을 기리기 위한 행사인 것으로 보아 추석의 주인은 목련임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진원자는 본절에 참석할 때 진찬자에게 차 한 잔을 대접받는 것을 영광으로 여기고, 그 대가로 진찬자에게 개인 인삼열매를 선물로 주어야 했다.

2 나전을 다녀온 당 태종이 지장보살을 만나 처음으로 당생을 보고 지장보살임을 알아보았다. 그 지역은 Tang Seng과 똑같아 보였습니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지장보살과 당삼장의 화신, 그리고 보살에서 부처로의 화신에 관한 이야기라고 볼 수 있다.

3 마지막 장에는 당승 백단공덕불, 오공화승불, 팔계나모순사보살, 사승남 등 천상의 모든 부처와 보살들이 순위가 매겨져 있다. 팔보(八寶) 금신나한보살(金身群身菩薩)이 있으나 지장보살의 이름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시기의 지장보살은 이미 부처가 되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참탄공덕불이십니다. 추신: 첫 번째 보살인 관음보살 앞에는 담담 공덕불, 당승, 그리고 승리한 오공불이 자리했습니다. 사대보살은 본래의 문수수리, 관음보살, 보현보살, 지장보살에서 현재의 관음보살, 대세지보살, 문수수리, 보현보살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서도 설명하고 싶습니다. 수부티 총주교는 인터넷에 퍼진 내용만큼 신비롭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작을 읽지 않았고 지식이 거의 없고 추측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 수보리는 부처님의 세 제자 중 한 사람으로, 공을 가장 먼저 깨달은 사람이 바로 이것이 원숭이 이름의 유래입니다. 수보리는 부처님처럼 보이지만 부처님은 아닙니다. 도가 아닌 이유는 수보리가 부처님의 제자가 되기 전에는 큰 이단자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Neng은 이단자에서 불교로 개종한 10명의 제자 중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