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 Hong과 Xiang Liqiang의 TV 시리즈 'Child Slave'의 피날레에서는 Tang Hong이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남편의 고통을 이해하고 그를 위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Xiang Liqiang에게 아들이 세상을 떠났지만 그들의 삶은 계속될 것이며 서로를 지원하고 미래의 도전에 함께 직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Xiang Liqiang은 Tang Hong의 말에 감동을 받아 자신의 삶과 가치관을 재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동안 아들을 잃은 슬픔에 사로잡혀 주변 사람들과 자신의 건강을 소홀히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 그는 과거의 슬픔을 버리고 다시 인생을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탕홍과 샹리창은 아들 샹우의 동급생 결혼식에 참석해 아들을 추모하며 배운 춤인 왈츠를 추었다. 이 춤은 아들에 대한 감정적인 유대감과 기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삶을 다시 시작하려는 결단과 용기를 상징합니다.
현실에 집중
소년 노예는 80년대 이후 세대의 또 다른 정체성이 되어 많은 80년대 이후 부부에게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출산비용의 상승은 아동노예 출현의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어린이 노예가 된 사람들은 감히 병에 걸리거나 쉽게 직업을 바꾸지 못합니다.
외동 자녀 세대는 한 명 이상의 자녀를 가질 수 있지만, 많은 젊은 부부는 자신에게 또 다른 빚을 추가하기보다는 자녀를 적게 갖거나 아예 갖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딩크 가족의 증가로 사회의 고령화도 가속화됐다. 1980년대 출생자들이 점차 사회사업의 주역이 되면서 아동노예제로 인한 사회문제도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실생활에서 어린 노예의 존재는 비옥한 토양을 가지고 있다. Hu Ke와 Sha Yi가 출연한 제작자 Ge Weidong은 이 시리즈의 촬영 목적이 아동 노예제에 맞서 싸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