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300 사양
2007-4-2413: 42: 51
Rp300 명령어 ~ ~
동시에 1 의 조율을 눌러 키를 바이패스 상태로 켜고, 동시에 누르면 조율표 모드로 들어갑니다.
2 채널 전환 키는 같은 음색을 가진 두 개의 A/B 채널을 전환하고 오른쪽의 음색 전환 키를 눌러 켜는 데 사용됩니다.
클릭 기능 배우기
다기능 손잡이는 모드에 따라 재생 시 왜곡을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을 편집할 때 선택한 음색에 해당하는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드럼 기능을 켤 때 리듬을 조정합니다.
박자 속도 볼륨
4 음색 편집 키는 음색 편집 모드로 들어가 편집할 음색 모듈을 전환하여 Learn-A-click 모드에서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변 재생 속도
5 드럼을 켜면 리듬등이 켜진다.
6 음색 표시등은 연주할 때 어떤 음색을 사용하고 있는지, 음색을 편집할 때 편집 중인 음색을 나타냅니다.
7 LCD 창은 사용 패턴에 따라 다른 내용을 표시합니다.
8 톤 저장 키는 이 키를 사용하여 편집된 음색을 저장합니다.
다기능 페달은 거의 모든 톤 매개변수를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1 기타 입력 잭
Jam-A-long learn-A-click 기능을 사용할 경우 오디오 입력 잭은 CD 및 기타 오디오 소스의 신호 출력에 연결되어 녹음에 사용됩니다.
또는 반주를 감청합니다.
3 왼쪽 채널 출력 구멍이 모노 스피커에 연결된 경우 이 잭을 사용하여 믹서나 스테레오 스피커를 연결하여 왼쪽 채널 신호를 출력합니다.
4 오른쪽 채널 출력 구멍이 믹서 또는 스테레오 스피커에 연결되어 있을 때 오른쪽 채널 신호를 출력합니다.
헤드폰 출력 잭 5 개, 스테레오 헤드폰 연결
6 전원 입력 잭
스피커에 외부 효과 루프 기능이 있는 경우 RP300 신호 출력을 기타 스피커에 연결하는 효과를 확인합니다.
입력 잭을 순환하여 소리 오염을 줄이다.
사용 패턴 및 특수 기능
기본 톤 매개변수
RP300 은 80 개의 사전 설정된 톤 매개변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 ~ 40 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고 4 1 ~ 80 은 출고 시 사전 설정된 음색이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40 명의 사용자의 음색은 공장의 음색과 똑같다.
재생 모드
전원을 켠 후 성능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모드에서는 디딤판으로 음색 채널을 전환하고, 손잡이로 왜곡을 조절하고, 볼륨의 균형을 맞추고, 표정 디딤판으로 wow 음을 조절할 수 있다.
우회 모드
우회 모드에서 RP300 은 기타 신호를 처리하지 않고 두 개의 음조로 페달을 전환하여 우회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시점에서 평면 패널 바이패스는 세 페달 중 하나를 눌러 바이패스 모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튜닝 테이블 모드
두 음조를 동시에 눌러 페달을 조율표 모드로 전환합니다. 이 모드에서 평면 패널 모니터 튜너는 일반적으로 튜닝할 때 더 정확합니다. 현을 조율할 때 조율된 LCD 모니터는 A 오디오 표준도 조절할 수 있다. 기본값은 A=440Hz 입니다. 첫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A=AbA=GA=Gb 를 조정합니다. 조율표 모드의 출력 볼륨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때 이모티콘으로 볼륨을 열고 세 페달 중 하나를 눌러 음대 모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밴드가 다른 악기와 함께 반주나 녹음을 연습할 때, 모든 악기는 같은 A 음 참조 주파수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청음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
클릭 기능 배우기
Learn-A-Lick 기능을 사용하면 10 초의 음악 세그먼트를 녹음하고 피치 변경 없이 1/4 속도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노래를 리메이크할 때 매우 유용하다. 이 기능이 켜져 있으면 제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의 음색 스위치 페달을 중지/연주하다.
오른쪽의 음조 스위치 페달을 되감기/녹화합니다.
재생 속도 톤 편집 키
샘플링 볼륨은 표현식 디딤판에 의해 제어됩니다.
CD 플레이어의 헤드폰을 RP300 의 오디오 입력 잭 Jam-A-Long 에 연결하고 녹음이 필요한 곳까지 재생을 일시 중지하고 오른쪽의 음조 스위치 페달과 채널 스위치 페달을 눌러 Learn-A-click 모드로 들어갑니다. LCD 디스플레이 라릭이 나타납니다. RP300 의 채널 전환 페달을 눌러 녹음된 세그먼트를 녹음하고 재생하기 시작할 때 음조 편집 키를 사용하여 재생 속도를 1/4 배에서 정상 속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채널 스위치 페달을 다시 눌러 새 세그먼트를 녹음합니다.
오른쪽의 음조 스위치 페달과 채널 스위치 페달을 동시에 누르고 학습-클릭 모드를 종료합니다.
차단 시간 함수
실제로 Aux 입력에 해당해 CD 등 방음 장치를 연결하는 신호를 RP300 의 오디오 입력 잭에 출력하여 연주하는 동안 CD 등 방음 장치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반주 연습을 용이하게 한다.
RP300 의 오디오 입력 잭은 스테레오 입력입니다.
음색 편집 관련 조작
음색을 편집/제작하다
1 자신의 취향에 맞는 어쿠스틱 음색을 선택해 자신의 음색을 편집한다.
2 음색 편집 버튼을 눌러 음색 편집 모드로 들어간 다음 Selet 키를 반복해서 눌러 편집하려는 음색 모듈로 전환합니다.
3 5 개의 노브를 사용하여 해당 매개 변수를 조정하십시오.
4 편집한 음색을 저장합니다. 다음 단락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음색 저장/이동/이름 지정
음색 편집이 완료된 후
1 저장 키 클릭. 이 시점에서 LCD 의 첫 번째 문자가 깜박거리면서 음색 이름을 편집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시점에서 첫 번째 손잡이나 음조 스위치 디딤판은 음조 이름을 편집할 문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편집할 문자 위치를 선택한 다음 두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문자를 선택합니다.
4 위의 단계 23 을 반복하여 톤 이름을 준비합니다.
5 이름을 편집하고 저장 키를 다시 누릅니다.
6 다섯 번째 손잡이나 음조 스위치 페달을 사용하여 새 음조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7 Store 키를 다시 눌러 톤 편집을 마칩니다.
이 과정에서 선택 또는 리듬 키를 눌러 언제든지 편집 상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출하 시 설정 복원
공장 설정을 복원하면 모든 사용자가 직접 만든 음색을 제거하고 표정 페달 조작 절차를 다시 수정하게 됩니다.
1 RP300 의 선택 버튼을 누른 채 전원을 켭니다.
2 이제 표시 창에 RST 가 표시됩니까? 선택 버튼을 놓은 다음 저장 키를 누릅니다. RESET (재설정) 이 표시되어 출하 시 기본값으로 돌아갑니다.
공장 설정을 복원하면 RP300 이 자동으로 표정 페달 보정 메뉴로 들어가 다음 단계에 따라 교정합니다.
표정 페달을 바로잡다
공장 설정을 복원하면 Rp300 이 자동으로 표정 페달 보정 기능으로 들어가거나 사용자가 직접 만든 음색을 제거하지 않도록 페달 교정에 개별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왼쪽에 있는 조음 스위치 페달을 눌러 전원을 켜면 디스플레이 창에 CALIB 가 안정적으로 표시됩니다. 음조 스위치 페달을 풀다.
2 TOE DN 이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면 표정 페달을 앞으로 밟고 아무 음조나 밟아 페달을 전환합니다.
3 디스플레이 창에 TOE UP 이 표시되면 표정 페달을 밟고 아무 음조나 눌러 페달을 전환합니다.
이때 RP300 은 V-Switch 감도 보정에 자동으로 진입하여 튜닝 전환 페달을 밟아 사용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V 스위치 기능
표정 디딤판이 머리에 밟힐 때 Rp300 을 계속 세게 밟으면 페달 아래의 스위치가 밟히는 것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V-Switch 의 가상 페달 스위치 기능이며, V-Switch 는 인공 wow 의 스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V 스위치 민감도 설정 단계
1 표정 페달을 수정하면 RP300 이 자동으로 V 스위치 민감도 조정 기능으로 들어갑니다.
2 디스플레이 창에 VSWITCH 가 표시되면 표정 페달을 앞으로 밟고 더 큰 힘으로 디스플레이 창을 밟아 DONE 을 표시합니다.
3 표시 창에 DONE 이 차례로 표시됩니다. V-Switch 기능이 켜져 있는지 여부에 따라 숫자 창에 v-switch 감도와 VSWITCHOn 또는 VSWITCHOf 가 표시됩니다. 이모티콘 페달을 밟고 힘껏 밟아 감도가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다섯 번째 노브를 사용하여 v 스위치의 감도 값을 조정하십시오.
5 적절한 감도를 설정한 후 아무 음조나 눌러 페달을 전환하여 설정 모드를 종료합니다.
주변 효과 소개
톤 모듈 처리 시퀀스
RP300 의 모든 톤 모듈의 연결 순서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모든 톤 모듈 매개 변수에 대한 자세한 설명
픽업 시뮬레이션/와우 픽업/와우
픽업 시뮬레이션 기능은 단일 코일 피커를 사용하여 이중 코일 피커의 음색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Wow-tone 기능은 디딤판 아래의 V-Switch 스위치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픽업 켜기/끄기-첫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픽업 장치의 아날로그 기능 스위치를 제어합니다.
픽업 유형-두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SC & gtHUM 단일 코일 픽업 시뮬레이션을 포함한 에뮬레이트할 픽업 유형을 선택합니다. 이중 코일 픽업 및 hum >: SC 이중 코일 픽업 아날로그 단일 코일 픽업.
와우 유형-세 번째 손잡이는 더 전통적인 울음 색상, 더 현대적인 BOUTIQ 와 색상, 모든 가청 주파수 범위를 스캔하는 FULRNG 와 같은 와우 유형을 선택합니다.
Wah Minimum- 네 번째 손잡이는 Wah 의 최소값을 선택합니다. 즉, 표현식 디딤판이 최소 위치에 있을 때 wah 시작 값의 범위는 1 에서 99 까지입니다.
Wah Maximum- 다섯 번째 손잡이는 Wah 의 최대값을 선택합니다. 즉, 표현식 디딤판이 최대 위치에 있을 때 wah 시작 값의 범위는 1 에서 99 까지입니다.
압축 압축기
압축 효과는 연음의 기간을 증가시켜 기타 신호를 더 가깝게 느끼게 하며 신호 최고치가 너무 커서 발생하는 소음을 방지합니다. 압축 효과는 통과할 수 있는 신호 강도의 최대 임계값을 설정합니다. 기타 신호 강도가 이 값을 초과하면 압축 효과는 설정된 압축 강도 비율에 따라 최대 강도까지 부분적으로 압축됩니다.
압축 켜기/끄기-첫 번째 손잡이가 압축 효과를 제어하는 스위치입니다.
Attack- 두 번째 손잡이는 기타 신호 강도가 설정된 최대값을 초과할 때 압축기가 작동하기 시작하는 속도를 조정합니다. 즉, 압축 효과의 응답 속도는 빠름, 빠름, 중간, 중간, 느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tio- 기타 신호 강도가 설정된 최대값을 초과할 때 세 번째 손잡이는 이 매개변수를 제어하여 압축 전후의 신호 강도 비율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비율이 4- 1 으로 설정되어 신호가 최대 4dB 를 초과하고 압축 후 최대 1dB 를 초과함을 나타냅니다. 선택 비율은1.2-11.5-10 입니다. . 8-12.0-12.5-13.0-14.0-/kloc-0
임계값-네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허용되는 최대 기타 신호 강도를 1-99 로 조정합니다.
게인-다섯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압축 효과 모듈에서 처리한 기타 신호 출력의 게인 0-6dB 를 제어합니다.
스피커 아날로그 증폭기 모델링 /Cab
스피커 시뮬레이션 기능은 다양한 고전과 현대의 유명 기타 스피커의 음색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된다. RP300 의 스피커 시뮬레이션 모듈은 AB 2 채널을 포함한 상자의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채널은 서로 다른 왜곡, 볼륨, 상자 유형, 마이크 위치 시뮬레이션 및 균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즉, 편집된 각 음색은 사운드 트랙 및 왜곡, 주음 왜곡, 리듬 왜곡 등과 같은 동일한 주변 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RP300 은 분리형 기타 스피커의 스피커/스피커를 에뮬레이션할 수도 있으며, 6 가지 옵션과 4 가지 픽업 마이크 배치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증폭기 채널-첫 번째 손잡이 또는 A/B 채널 스위치 페달은 A/B 채널 사이를 전환하여 두 채널에 대해 서로 다른 왜곡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세트 피커 마이크 위치.
증폭기 유형-두 번째 손잡이는 12 스피커 에뮬레이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직접-스피커 시뮬레이션 기능 해제 BLKFAC- 아날로그 65 펜더 이중 반향
클린 튜브 음향 피치 BOUTIQ- 아날로그 비길 데 없는 DC30
스택 시뮬레이션 마샬 JCM900 정류기 아날로그 카운터 이중 정류기
삐걱-비틀림과 강한 충격열봉-모의 메사부기마크 2 호 C.
하이안-모의 존슨 JM 150 트윌 소프트-아날로그 57 핀드 트윌 소프트 디럭스 에디션
흐림-클래식 흐림 왜곡 제거-아날로그 Vox AC30 상단 향상
어쿠스틱-어쿠스틱 기타의 음색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증폭기 게인-세 번째 손잡이는 아날로그 스피커의 왜곡을 0-99 로 조정합니다.
증폭기 레벨-네 번째 손잡이는 아날로그 스피커의 볼륨 값을 1-99 로 조정합니다.
스피커 마이크-다섯 번째 손잡이는 아날로그 스피커/스피커를 선택하며 마이크 배치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스피커/스피커/마이크 위치 시뮬레이션을 끕니다.
1x121-1x12 Mic 1;
1x12 2-1x12 마이크 2 2x12o2-2x/kr
1x12 3-1x12 Mic 3 2x12o3-2x/
1x12 4-1x12 Mic 4 2x12o4-2x/
4x12v1-4x12 복고풍 Mic 1 4x12b/kloc
4X 12V 2-4x 12 복고풍 마이크 2 4X 12B 2-4x 12 영국식 마이크 2 4x/kloc-
4X 12V 3-4x 12 복고풍 마이크 3 4X 12B 3-4x 12 영국식 마이크 3 4x/kloc-
4X 12V 4-4x 12 복고풍 마이크 4 4X 12B 4-4x 12 영국식 마이크 4 4x/kloc-
대형 공연 스튜디오에서 기타 스피커를 사용할 때, 고전력 확음 시스템으로 충분한 음량을 얻거나 기타 스피커의 음색 특징을 지닌 음색을 얻기 위해서는 보통 마이크를 이용해 기타 스피커를 주워야 한다. 마이크가 기타 스피커 앞에 있을 때 선택한 음조 특성도 다릅니다. Mic 1/Mic2/Mic3/Mic4 아날로그 마이크 배치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사를 균형잡히다
균형은 기타 음색을 조절하는 관건이다. RP300 의 균형 기능은 기타 스피커와 유사하며 범위는-12dB 에서+12dB 까지입니다.
이퀄라이저 켜기/끄기-첫 번째 손잡이가 이퀄라이제이션 기능을 제어하는 스위치입니다.
저음-두 번째 손잡이는 저주파 크기를 조절합니다.
중간 주파수-세 번째 손잡이는 500 Hz 에서 3000 Hz 사이의 중간 주파수 제어의 시작점을 선택합니다.
중간 주파수-네 번째 손잡이는 중간 주파수를 조정합니다.
고음-다섯 번째 손잡이는 고주파수를 조정합니다.
소음 감소 도어
Rp300 의 소음 감소 기능에는 Silencer 와 PluckSilencer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표준 소음 도어 Pluck 모드와 마찬가지로 재생이 중지되면 바로 자동으로 음소거됩니다.
문 켜기/끄기-첫 번째 손잡이는 소음 감소 기능을 제어하는 스위치입니다.
문 유형-두 번째 손잡이는 소음 제거 모드 또는 소음 감소 기능의 다이얼 모드를 선택합니다.
문 시작-소음 신호가 세 번째 손잡이에 의해 설정된 강도 값을 초과하는 경우 이 매개변수는 소음 감소가 적용되는 속도를 1-9 로 제어합니다.
게이트 임계값-네 번째 손잡이는 소음 감소 기능을 트리거하는 소음 신호의 최소 강도 값을 1-40 으로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값이 작을수록 소음 감소가 예민할수록 음색 손실이 커진다.
다이얼 감도-다이얼 패턴을 사용할 때 다섯 번째 손잡이는 음소거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최소 볼륨 (1-99) 을 제어합니다.
변조 효과 Mod 효과
Rp300 의 변조 효과는 합창 트림, 위상 비브라토, 자동 wow 등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변조 효과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조 효과를 편집할 때 첫 번째 손잡이는 사용할 변조 효과 유형을 선택하고 두 번째에서 다섯 번째 손잡이는 선택한 변조 효과의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변조 효과의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합창대
합창 효과는 기타 신호에 짧은 지연을 더했다. 지연 신호는 원래 기타 신호에서 벗어난 음조로 조절된 다음 원래 신호와 혼합되어 음색이 더 두껍고 포만해집니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합창 1-99 의 동작 속도 값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합창 1-99 의 깊이 값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3- 다섯 번째 손잡이는 합창 0-99 의 볼륨 값을 조정합니다
모서리 플랜지
맷돌의 원리는 합창과 같다. 다만 지연은 더 짧고 음색은 겹치는 동작이 더 강하다.
매개 변수 1- 초 손잡이 조정 속도 값 1-99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 깊이 값 1-99
매개변수 3- 네 번째 손잡이 조정 중첩 횟수는 1-99 입니다.
매개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는 사전/사후 처리 신호의 혼합 비율 값 0 을 조정합니다. -99 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전처리 신호가 없습니다.
트리거 가장자리 TRGFLG
이 효과의 음색은 일반적인 맷돌 효과와 같지만 맷돌 처리의 시작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연마 효과의 저주파 발열기는 상하 스캔을 유지한다. 즉, 맷돌을 하기 시작하면 신호가 설정된 감도를 초과할 때만 맷돌 효과가 작동한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속도 값 1-99
매개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트리거 가장자리의 최소 신호 강도 값 1-99 를 조정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더 민감합니다.
매개변수 3- 네 번째 손잡이가 모서리의 시작점을 조정합니다. 저주파 진동의 시작 값은 0-99 입니다.
매개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는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을 조정합니다.
위상 위상 위상 시프터
위상 효과는 입력 신호를 분리하고 신호의 위상을 변경합니다. 처리된 신호 위상은 끊임없이 변화하여 원래 신호와 혼합됩니다. 위상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서로 다른 주파수의 신호가 서로 상쇄되어 음색이 따스하게 흔들리고 있다.
매개 변수 1- 초 손잡이 조정 효과 속도 값 1-99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 깊이 값 1-99
매개 변수 3- 네 번째 손잡이에 의해 조정된 신호 중 몇 개가 원래 신호와 겹쳐진 입력 끝으로 반송됩니까? 값은 1-99 입니다.
매개 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은 0-99 입니다
트리거 위상 TRGPHR
트리거 위상을 사용하면 위상 스캔의 시작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 1- 초 손잡이 조정 효과 속도 값 1-99
매개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위상 효과를 트리거하는 신호의 최소 강도 값 1-99 를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3- 네 번째 손잡이는 위상 효과를 조정합니다. 저주파 발진기의 초기 작동 지점은 0-99 입니다.
매개 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은 0-99 입니다
테렌로
일정한 속도로 신호의 볼륨 변화를 조절하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볼륨 변조 1-99 의 동작 속도 값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깊이 값 0-99
이 효과를 이용하는 것은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손잡이가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음향촬영기
오디오 및 비디오 위치를 특정 속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속도 값 1-99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깊이 값 0-99 조정 효과
이 효과를 이용하는 것은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손잡이가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휘어진 진동음
특정 속도로 입력 신호의 음조를 조절하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볼륨 변조 1-99 의 동작 속도 값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깊이 값 0-99
이 효과를 이용하는 것은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손잡이가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스피커를 돌리다
고음 스피커와 저음 스피커를 회전할 수 있는 스피커 같은 장치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이 효과는 사운드 이미지를 움직이게 하지만 음조는 약간 변합니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볼륨 변조 1-99 의 동작 속도 값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세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깊이 값 0-99
매개변수 3- 네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의 Dopple 매개변수, 즉 저주파 스피커의 각도 값은 1-99 입니다.
매개 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은 0-99 입니다
야야 야야
Yaya 효과는 Digitech 의 특허 효과 중 하나로 페달 인공 wow 와 가장자리 효과를 결합하여 독특한 아날로그 보컬 톤을 만들어 냅니다. 페달로 기타 음색을 조절하면' 계집애' 소리가 난다. 이 효과는 표정 페달에 의해 제어되어야 한다. 아래 관련 섹션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매개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표현식 디딤판을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아하 효과를 조정하는 세 번째 손잡이의 깊이 감도
매개 변수 3- 네 번째 손잡이는 아하 효과를 내는 소리의 느낌을 조절한다.
매개 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은 0-99 입니다
자동
원리는 야아와 같지만, 자동야아는 스스로 일정한 속도를 조절하여 비슷한 페달 제어를 한다.
매개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표현식 디딤판을 조정합니다.
매개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효과의 깊이를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3- 네 번째 손잡이는 아하 효과를 내는 소리의 느낌을 조절한다.
매개 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 처리 매개 변수 0-99
합성 음성 합성기
또 다른 digitech 특허의 효과는 동적 표현에 따라 음성의 효과와 비슷하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합성음성의 시작 속도 값을 1-99 로 조정합니다.
매개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합성음성 1-99 정지 기능의 해제 시간 값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개 변수 3- 네 번째 손잡이는 음성 0-99 의 톤 매개 변수를 조정합니다
매개변수 4- 다섯 번째 손잡이는 이 효과를 트리거하는 데 필요한 최소 입력 신호 강도 값 0-99 를 조정합니다.
랩 커브 ENVLOP
탄반력에 따라 자동 와우 소리를 내는 음색입니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와우 스캔의 볼륨 감지 값 1-99 를 조정합니다.
매개변수 2- 세 번째 손잡이는 wow 사운드를 트리거하는 데 필요한 최소 입력 신호 강도 값 1-99 를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3-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은 0-99 입니다
불균형/이중 불균형
이 효과는 기타 입력 신호를 원음에서 약간 벗어난 다음 원음 신호와 겹쳐서 기타 두 자루가 함께 연주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원음에서 벗어나는 값-18 부터 18 까지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 2- 다섯 번째 손잡이는 처리 후 음색의 볼륨을 조절합니다.
음조 변조 음고
기타 입력 신호는 반음 몇 개를 올리거나 낮춰 원시 신호와 섞어서 기타 두 자루와 옥타브와 비슷한 효과를 낸다.
매개 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변조의 강도 값-12 를 조정하고 12 반음을 24 로 줄이고 24 반음을 증가시킵니다.
매개변수 2- 다섯 번째 손잡이 0-99 로 조정된 처리된 신호의 볼륨 값입니다
페달 굽힘으로 인한 불행
이모티콘 페달을 사용하여 입력 신호를 구부리거나 신호를 더욱 조화롭게 만듭니다. 판을 밟으면 음표가 선형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이모티콘 페달을 설치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관련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매개변수 1- 두 번째 손잡이는 굽은 음의 상승 또는 하강 방향과 정도를 조절하는 데 사용되며, 다음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불운에는 원시 신호와 화성 굽힘이 원본 신호와 혼합되어 있지 않다.
1 옥타브 음정 (1 위 옥타브 음정) A3 (3 도에서 3 도)
2 옥타브 (2 옥타브 이상) 2NDMA3 (2 도 이상 ~ 3 도 음정
2NDDWN (다음 1 초) 3RD4TH (위 3 분의 1 에서 위 4 분의 1 까지)
REV2ND (다음 초 반전) 4TH5TH (이전 초에서 다음 초까지)
4THDWN (낮은 4 분의 1) 5THOCT (높은 5 분의 1 ~ 높은 옥타브)
1OCTDN (낮은 옥타브) HOCTUP (높은 옥타브)
2OCTDN (2 옥타브 낮음) HOCTDN (1 옥타브 낮음)
다이빙 폭탄
매개 변수 2- 다섯 번째 손잡이 조정 효과 볼륨
지연 효과
입력 신호를 기록하고 지연 후 재생합니다.
지연 켜기/끄기-첫 번째 손잡이는 지연 효과 스위치를 제어합니다.
지연 유형-두 번째 손잡이는 digital 디지털 지연 시뮬레이션 지연 및 P PONG 탁구 지연의 세 가지 지연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세 번째 손잡이 조정10ms-990ms10ms base1.0sec-2.0sec/kloc-0
피드백-네 번째 손잡이는 신호가 지연되는 횟수를 조정합니다. 값은 1-99, RHOLD 무한 지연입니다.
지연 수준-다섯 번째 손잡이는 지연 신호 0-99 의 볼륨 값을 조정합니다.
반향 효과
다른 음향 환경에서 복잡한 음장 특성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반향 유형-첫 번째 손잡이는 반향 유형, 즉 음향 환경 RP300 이 10 음장을 제공합니다.
REV OF = 리버브 홀 닫기 = 강당 홀
공공 방송 시스템을 갖춘 극장.
방 = 오두막 교회 = 교회
클럽 = 클럽 차고 = 차고
판 = 강한 반사실 경기장 = 무대
스프링 = 스프링 반향
사전 지연-두 번째 손잡이는 사운드 트랙이 첫 번째 반사면에 도달하는 시간 값, 1- 15 를 조정합니다.
감쇠-세 번째 손잡이는 반향이 들릴 수 있는 시간 값, 1-99 를 조정합니다.
댐핑-네 번째 손잡이는 사운드 확산 정도를 조정합니다.
반향수준-다섯 번째 손잡이는 반향음량을 0 에서 99 까지 조정합니다.
이모티콘 기능 상세 설명
표현식 페달은 볼륨 페달 구부리기 사운드 마이티 야아 및 기타 매개변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매개변수가 표현식 디딤판으로 제어되도록 지정된 경우 디딤판 제어의 최소/최대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표현식 디딤판으로 제어되는 매개변수를 정의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elet 키를 반복해서 눌러 표현식 조정 행으로 전환합니다.
2 페달이 디스플레이 창에 나타날 때까지 첫 번째 손잡이를 돌립니다.
3 두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디딤판으로 제어되는 매개변수를 선택합니다.
게인은 페달을 사용하여 왜곡을 제어합니다.
AMPLVL 은 페달을 사용하여 선택한 스피커의 아날로그 볼륨을 제어합니다.
모든 변조 효과의 매개 변수
Yaya 를 사용할 때 페달을 통해 YAYA 주변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수동 구부림을 사용하는 경우 디딤판을 통해 불운 주변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EFFLVL 페달은 선택한 주변 효과 처리 전후의 신호 혼합 비율을 제어합니다.
F 포스트 페달 제어 지연 효과 피드백 매개 변수
DLYLVL 디딤판은 지연 효과의 크기를 제어합니다.
감쇠 페달은 잔향 효과의 감쇠 시간을 제어합니다
REVLVL 페달은 잔향 효과의 크기를 제어합니다.
VOLPRE 는 스피커 시뮬레이션과 주변 효과 사이의 볼륨 디딤판과 유사합니다. 즉, 톤 모듈 처리 시퀀스 상자의 점선 상자가 앞에 있습니다.
VOLPST 는 볼륨 디딤판과 유사하며 모든 톤 처리 모듈의 끝에 배치됩니다. 즉, 톤 모듈 처리 시퀀스 상자의 점선 상자가 뒤에 있습니다.
세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디딤판에 의해 제어되는 매개변수의 최소값을 조정합니다. 디딤판이 바닥에 있는 경우 이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5 네 번째 손잡이를 사용하여 디딤판에 의해 제어되는 매개변수의 최대값을 조정합니다. 디딤판이 하단에 있고 표현식 디딤판이 볼륨을 제어하는 경우 이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V 스위치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
V-Switch 가상 이모티콘 스위치 기능은 이모티콘 페달 설정 제어 기능과 wow 페달 기능 사이를 전환합니다. 표현식 디딤판 기능에 대한 자세한 해석 섹션에 설명된 대로 표현식 디딤판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 머리를 밟은 후 표정 페달을 힘껏 밟으면 설정 기능과 wow 페달 기능 사이를 전환할 수 있다.
LFO 저주파 발진기 기능 상세 정보
사자자리는 자동 조절과 비슷한 표정 디딤판으로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표정 페달 기능 섹션의 두 번째 단계에서 첫 번째 손잡이로 LFO TR 또는 LFO SQ 를 선택하면 LFO 기능이 켜집니다. 다른 설정 단계는 표정 페달 기능과 동일하지만 다섯 번째 손잡이로 스윙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표정 페달을 밟는 속도와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LFO 를 켜고 왜곡을 제어하도록 설정하면 RP300 은 연주 중에 자동으로 왜곡을 계속 변경합니다. LFO TR 은 삼각파 발열기 LFO SQ 및 구형파 발열기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