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제가 찾아낸 정보들이 많으니 천천히 즐겨주세요~
시력 건강을 생각해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비슷하지만 더 많은 것 같아요) 이하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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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동전의 위조 및 식별
중국에 화폐가 존재한 지 수천 년이 지났습니다. 이 오랜 세월 동안 희귀 동전과 일반 동전을 포함하여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동전이 탄생했습니다. “희소할 때 가치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동전을 수집하는 사람들은 항상 세상에 희귀한 귀중한 동전을 갖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한 사고방식은 바로 골동품 상인들에 의해 이용되어 가짜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전을 수집하든 연구하든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일은 가짜를 제거하고 진품을 보존하는 방법입니다. 본 글에서는 주화를 평가할 때 갖춰야 할 몇 가지 지식과 함께 주화의 위조 및 진위를 확인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비교적 체계적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1. 고대 주화 위조의 주요 방법
(1) 샌딩 방법.
사주법은 고대 우리나라의 주요 주화과정이다. 수 왕조 이전에는 주로 건범이 주조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특정 역사적 시기를 제외하고는 어떤 주조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장인 정신의 품질이 일반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동전의 질감이 대체로 촘촘하고 고운 것이 표면에 자연스럽게 짙은 갈색의 녹청층이 생겨서 분노가 가라앉은 듯한 느낌을 주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색상이 부드럽습니다. 위조품의 주조 공정은 일반적으로 엉성하여 화폐가 헐거워지고 화폐 표면의 기포와 모공이 연마되었지만 자연적인 마모만큼 매끄럽지 않습니다.
위조지폐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화폐를 다시 주조하는 방식이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화폐 모조품을 위조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고대 주화 제작에서는 모래상자에 모주화를 두 개 이상 넣었는데, 상자 전체를 모래주형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모래주머니의 압력이 균일하고, 생산된 주화도 동일했습니다. 두께. 위조자는 일반적으로 모래 주형 상자 전체가 아닌 하나의 모주화만 조각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모주화를 다시 주조합니다. 모주화의 수와 주조 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변형으로 인해 주화의 두께가 다릅니다.
고대에는 모래 주형에서 꺼낸 주화 블랭크가 나무 모양인 경우가 많아 가공 및 광택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같은 제곱근에 엮여져 있는데, 막대기 위에서 회전하면서 동시에 연마됩니다. 동전의 가장자리에 남은 줄 자국은 선형이 아니라 동전의 가장자리에 평행한 호 모양입니다. 청나라 선풍주화의 일부 대형 주화에서는 아직도 어렴풋이 관찰할 수 있지만, 시간의 흐름으로 인해 돈 가장자리의 줄자국은 사라지거나 더 이상 선명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위조자는 공백을 정리할 때 돈의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반복적으로 정리하는 방법만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왕망천주화는 가공방법이 다르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가공할 때 수십개를 엮을 수도 있지만 모양이 둥글지 않기 때문에 줄눈이 화폐 표면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다. , 또는 돈 표면에 대해 특정 대각선 각도로 직선으로. 위조품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대부분 표준선을 벗어납니다.
동전을 평가할 때 주의해야 할 부분은 위조범들이 흔히 무시하는 부분이다. 동전을 묶는 데는 도구가 사용됩니다. 따라서 동전의 유통 시간이 길어질수록 동전의 자연스러운 마모는 새로 출시된 동전만큼 날카롭지 않으며 일부에서는 동전이 닳는 경우도 있습니다. 변형되다. 위조지폐는 다릅니다. 돈은 정사각형이고 능선이 있으며 새 파일의 흔적이 있습니다.
위조범들은 진짜 돈을 사용하여 힘이 일정하지 않은 모래주형을 만들기 때문에 동전의 두께도 다를 뿐 아니라 동전에 새겨진 문자의 높이도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짜 고대 동전을 보세요.
샌딩 방식을 이용한 위조는 문제가 너무 많고 식별도 쉽기 때문에 위조자들이 녹청을 첨가해 혼동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 다양한 식별 지식이 필요하며 이는 모래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가짜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주조소.
(2) 수정 방법.
이 위조 방법이 더 중요합니다. 일반 동전을 가공하고 새긴 후 귀중한 동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수정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흐르는 구리를 사용하여 수정하는 것입니다. 고대 주화에서는 기술적인 이유로 주조 공정에서 남은 액체 구리 결정이 동전 표면에 남아 있었습니다. 화폐 산업에서는 이러한 결정화를 흐르는 구리라고 합니다. 흐르는 구리의 존재는 딱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위조자의 눈에는 악용할 수 있는 대상으로만 여겨진다. 이러한 흐르는 구리는 별 문양이나 달 문양으로 새겨지는 경우가 많으며, 일부는 문자로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별과 달 문양이나 문자는 일반적으로 올바른 위치에 새겨져 있지 않습니다.
하나는 동전 표면에 직접 글자를 새기는 방법이다. 문자가 새겨진 동전의 대부분은 반량과 5개의 식물입니다. 위조자는 동전 표면에 상서롭거나 모호한 기호, 숫자 및 텍스트를 새기는 경우가 많으며 일부는 동전의 측면이나 살에 패턴을 새기기도 합니다. 나중에 새겨지면 동전 전체와 조화가 어긋나는 경우가 많아 사람들에게 중복감을 줍니다.
하나는 원본 Qianwen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변경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동전 표면의 비문을 변경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동전 뒷면의 비문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전국시대 제나라가 제작한 '제대화' 삼자검은 더 자주 발견돼 귀중하게 여겨지지 않지만, '기복귀장다화' 여섯자검은 따라서 위조범들은 6자 칼이 구하기 어렵다는 점을 이용하여 3자 칼을 6자 칼과 생선으로 바꾸고 싶어합니다. 곤경에 처한 바다에서. 이 가짜 6자 칼은 언뜻 보기에 진나라 칼의 특징에 맞춰 규칙적인 모양을 하고 있으며, 일부 문자도 동일하게 보입니다. 빽빽하게 늘어선 문자들과 바뀌었을 때 남은 칼자국. 동전의 각인을 수정할 때 태평천국의 성보 샤오핑 동전 뒷면에 있는 '천국'이라는 글자를 없애고 가로로 '태평'을 읽고 '태평'으로 읽는 등 문자를 제거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신성한 보물' 뒷면. 또 다른 예는 강희통보(康熙保寶)의 '爈'인데, 첫 획을 빼서 간체자 '시(Xi)'로 쓴 것이다. 재각인된 동전 중에는 오래된 뒷면이 벗겨진 동전을 사용하여 표면의 글자를 제거하고 다시 새긴 동전의 종류가 있는데, 예를 들어 직접 판독하는 반량 동전이 있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생산, 녹 색상, 녹청 등이 상당히 좋지만 글씨가 약간 의심 스럽습니다. "Banliang"이라는 단어는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秦)나라와 한(秦)나라의 반량동전을 자세히 살펴보면 펜촉에 칼자국이 새겨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대의 청동거울을 이용해 동전을 새기는 등 기이한 조각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위의 재각인 방법은 모두 치명적인 약점을 갖고 있는데, 바로 재각인된 부분을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 위조자가 가짜 녹을 바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가짜이기 때문에 동전의 자연적인 녹과는 다릅니다. 쉽게 벗겨져 인공적인 느낌을 주고 동전 전체와 매우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청나라 조각모를 모방한 일부 가짜품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나라가 그리 멀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각품에는 녹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이는 다른 동전처럼 녹을 위조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조각자개 진품을 구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가짜는 선택되지 않습니다. 구리 소재가 정품만큼 좋지 않고 조각이 거칠고 모조품이기 때문에 항상 돈의 문자가 조금 보입니다. 지루하고 정신이 부족한 만주 문자. 특히 조심해야 할 것은 청나라 어머니 모방의 Qian Bureau 조각 장인이 만든 조각품입니다. 단조된 조각품 중 일부는 주조소에서 제작되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삽입 방법.
매립법은 동전 위조의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이다. 두드리고 채우고, 철자하고, 철자 쓰는 전통적인 위조 방법은 삽입(embedding)이라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고대 동전은 허베이와 같이 오타나 양도로 인해 일부 특별판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조 장인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이러한 판은 일반적으로 일반 동전보다 크기가 작으며 수집가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위조범들은 두 개의 동전을 아주 얇게 갈아서 서로 붙이거나, 각 동전의 절반을 떼어서 서로 붙여 희귀한 뒷면이나 앞면을 만드는 등의 방법으로 이를 이용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위조동전은 글자나 녹빛깔 등이 흠잡을데 없을 것 같지만, 탁자나 바닥에 가볍게 던지면 소리가 뒷면, 뒷면 등 진짜 동전과 비교된다. 약간의 오류가 수천 마일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두꺼운 고기 가짜도 비슷한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위조는 임베딩 방식 중 상대적으로 흔한 수법이다. 이 수법은 동전의 내용 중 한 단어나 두 단어를 파헤쳐낸 뒤 그 돈을 다른 단어로 바꾸는 느낌을 갖고 있다. 다른 동전은 원나라에서 대체되어 희귀한 동전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북송 왕조의 "성송통보" 샤오핑 주화는 희귀한 보물입니다. 위조자는 일반 성송원보 주화에서 "원" 문자를 제거한 다음, 글씨체가 다음과 같은 다른 주화에서도 "원" 문자를 제거했습니다. 송나라 주화와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