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Ming Sheng에 따르면 Clash Royale은 본질적으로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공격보다 CR의 방어가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완벽한 방어는 내결함성 비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후속 공격에 대한 보장도 제공합니다. 상대의 끝없는 공격 방법과 파악하기 어려운 루틴에 맞서기 위해 플레이어가 선택한 방어 시스템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방어 시스템은 무엇일까요?
플라잉 드래곤 베이비 나이트 아이스 매직 폭탄 타워
이 세트는 플라잉 드래곤 베이비 나이트 아이스 매직이 방어 삼각형을 형성하고 다음과 같은 장비를 갖춘 고전적인 드래곤 기사 무덤 방어 시스템입니다. 지상에 폭탄 타워를 건설하면 AOE 출력이 지속적으로 당겨져 상대방이 얼음 주문의 감속과 많은 양의 AOE 손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상대가 자신의 목숨을 의심하게 만드는 방어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단점은 단일 대상의 출력이 높지 않다는 점이다. 더욱이 드래곤 나이트 툼은 환경 내 최고의 덱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시스템은 완전한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활용도가 높지 않습니다.
어부, 전기 마법사, 사냥꾼
이 방어 시스템은 Royal Giant 덱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다른 탱크 소비 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컨트롤이다. 전기 방식의 스턴과 어부의 당김이 모두 매우 강력한 컨트롤임과 동시에 헌터의 단일 타겟 버스트가 매우 높아 상대의 정면을 바라보면 쉽게 파괴될 수 있다. 열. 이 시스템의 AOE 출력은 낮기 때문에 일부 범위 피해 주문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 환경에서 적용성이 좋습니다.
기사, 여총, 소형 스켈레톤/배트
이 시스템은 가장 저렴한 비용, 가장 강력한 방어력, 최고의 적용성 조합으로 많은 덱에 적합합니다. 여기에는 팁 이중 대포, 클래식 스피드 피그, 스피드 폭격기 데크 등이 포함됩니다. 팁 더블 건 덱은 플레이어 X-brow와 플레이어 Nuomi Ci와 같은 프로 플레이어 간의 내전까지 시작했습니다. 작은 스켈레톤과 배트를 제외하고 두 덱은 동일한 7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덱이 너무 비슷해서 둘이 궁극의 내전을 벌이는 게 굉장히 흥미로웠어요.
이 방어 시스템의 장점은 비용이 저렴하고 유연하며 단일 대상 출력이 높다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교량 전투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민간인을 위한 희귀도가 낮은 카드로 모두를 육성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