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이화에 관한 고전시
저자: 센삼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망망대해는 천 척의 얼음을 말라버리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는 응결되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초겨울 밤 음료
저자: 두목
나는 화이양현의 총재 급암 같다. 자주 병이 난다. 나는 근심을 풀기 위해 술 한 잔을 가지고 있다. 객은 타향에서 청조의 소매 서리만 가지고 내려와 등잔과 촛불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배꽃을 쌓아 눈 한 무더기를 만들었는데, 내년에 누가 난간에 기대겠습니까?
봄에는 가슴이 찢어진다
저자: 유
창밖의 사창 밖은 햇빛이 찬란하고 황혼이 점점 다가온다. 화려한 주택을 잠그면 아무도 내 슬픈 눈물을 보지 못했다.
안뜰 외로운, 봄 은 가고 싶어; 배꽃이 떨어지면 문이 닫힌다.
2. 월계화에 관한 시는 월계화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장미
송초밥
꽃이 피고 지는 것은 결코 멈추지 않고, 봄이 오고 가도 상관없다.
춘완 모란은 가장 비싸지만 모란은 초여름에만 유행한다.
이 꽃만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일 년 사계절 봄을 차지한다.
월계화는 끊임없이 시들고, 또 끊임없이 피어나고, 멈추지 않는다. 봄이 오든 떠나든 그와 무관하다. 가장 부귀한 모란은 봄말에만 꽃이 피고, 모란꽃은 초여름에 꽃이 핀다. 월계화만 일 년 내내 만개하는 것 같다.
2. 장미
송 장뢰
장미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 영광과 감사의 색깔은 사계절 모두 같다.
서풍에 흔들릴 수 있고, 차가운 가지를 붉게 할 수 있다.
월계화는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 일 년 사계절에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색깔이 좋다. 아쉽게도 서풍에 떨어졌지만 가지 끝에 약간의 붉은색을 냈다.
우드스탁
송 유창
여드름 총두야향, 봄바람이 흔들리다.
관직을 사랑하기 때문에 매화향의 절반을 얻어야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월계꽃의 가지에는 이삭이 가득 자라 들꽃과 경쟁하며 봄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꽃잎의 색깔은 화장을 배우는 것과 같고 매화 같은 맑은 향기가 있다.
4. 왁스 이전의 장미
송 양완리
열흘만 보내도 붉지 않다고 하니, 이 꽃은 매일 봄바람이 아니다. 펜촉 하나가 이미 연지펜을 벗기고, 네 개는 옥털로 감쌌다.
복숭아보다 더 향기롭지만 매화설크림에도 있어요. 나는 기쁘게 새해를 바라보며 오늘 아침이 겨울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사람들은 꽃이 열흘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월계화는 왕왕 불패한다. 나는 꽃봉오리 끝의 붉은색을 보았지만, 여전히 녹색 턱으로 둘러싸여 있다. 복숭아꽃 매화보다 향기롭고, 서리와 눈은 매화와 어깨를 겨눌 수 있다. 한 송이의 월계꽃을 꺾으니 새해가 온 것처럼 즐거워요. 오늘 아침은 겨울인지 아닌지 잊어버렸어요.
5. "집에 입주한 후의 장미 재생"
송 소철
만약 그가 도끼 천 개를 가지고 있다면, 누가 꽃을 남기고 싶어하는지,
나는 가끔 가을비를 틈타 묘목을 보러 간다.
너는 오만하고 냉혹하다.
누가 도끼 한 자루를 들고, 모든 화초를 베었지만, 월계의 씨를 남겼습니까? 가을비가 촉촉한 틈을 타서, 너는 지표에서 작은 월계화 새싹 한 그루를 볼 수 있다. 천천히 키가 크면 한겨울에도 견딜 수 있다.
바이두 백과-월계
3. 꽃에 관한 고전적인 시구는 묻혔고, 꽃은 꽃을 부르고, 꽃은 하늘을 날고, 향소옥은 누가 동정을 가지고 있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사람은 계단을 묻기 전에. 꽃 호미로 눈물을 훔치고, 가지를 뿌리고 하늘을 바라보며 핏자국을 보다. 노예가 날개를 가지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어디에 향산이 있는가!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오늘 죽을 거 야, 난 당신이 죽을 거 야 모르겠어요.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결국, 어디에 향산이 있는가!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꽃이 떨어지는 줄 몰랐어요! 하늘을 보태는 재능이 없고, 붉은 먼지에 들어가는 것은 허송세월이다. 누가 이 부서에 멋진 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을 기억할 수 있겠습니까? 황당한 말로 가득 차서 씁쓸한 눈물을 한 줌 흘린다. 떠운의 작가는 미쳤는데, 누가 그 맛을 느낄 수 있겠는가! 애교 부리고 애교 부리고, 나는 너를 어리석게 웃는다. 나는 눈꽃이 가득하다. 정월대보름이 지난 후, 연기가 꺼질 때이다.
《국화를 묻다》조설근
가을을 듣고 싶어, 몰라, 중얼 거려, 동쪽 울타리를 두드려. 네가 외롭고 자랑스러울 때 누가 숨어서, 같은 꽃이 마지막에 어슬렁어슬렁 늦을까? 화원의 서리가 얼마나 외로운지, 내가 어떻게 내 병을 그리워할 수 있단 말인가? 만약 당신이 세상의 어떤 것도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왜 그것을 설명하지 않습니까?
4. 배꽃이 해당화를 지나는 고전적인 시구, "나는 오늘 88 이다.
녹색은 빨간 화장이고, 내 머리는 하얗다.
거꾸로, 청, 같은 Geng,
중간에 꽃 한 송이밖에 없다. ""
"열여덟 신부 팔랑은
회백색의 머리카락과 붉은 화장,
원앙이 빨갛게 변했습니다.
배나무 한 그루가 해당화를 눌렀다. ""
"28 명의 미녀, 79 명의 랭,
백발의 붉은 화장을 새벽하다.
비둘기가 신혼여행의 둥지로 웃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배나무 한 그루가 해당화를 눌렀다. ""
"어른은 균형 잡힌 나무인가, 매력적이고 잘생겼는가? 대재자는 판안처럼 생겼고, 배꽃이 해당화를 눌렀다고 자칭했고, 또 별명인 옥면 용비의 개를 당백호의 집으로 보냈다. 왕채야! "
5. 이화에 대한 좋은 묘사는 특히 좋을 것 같다. 1 의 높은 보상이 있습니다. 마당에 이씨가 한 명 있다. 봄과 4 월에는 나무에 파란색과 흰색 꽃이 가득 피었다.
바람이 부는 날, 이화는 흐린 푸른 하늘에서 떨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마당이 온통 눈으로 뒤덮였다. 옆집에는 꽃이 피는 나무들이 많이 있었는데, 날으는 꽃이 바람에 내 뜰로 떠내려갔다. 붉은 비와 하얀 눈이 내리자 나는 마당에 꽃옷을 걸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자세히 보면 복숭아꽃, 벚꽃, 동백꽃, 당설화, 매화가 있습니다. 2. 4 월, 세계의 모든 꽃이 활짝 피고 있다. 계절의 순환에 따라 복숭아꽃이 시들고 매화가 사라지고 배꽃이 진흙으로 갈아진다. 봄비가 내린 후 봄비의 목욕 아래 봄바람이 스치는 바람에 수천 개의 가지들이 이미 수많은 녹색 열매를 슬그머니 기어올라 가지를 무겁게 눌렀고, 앳된 작은 열매가 비 온 후의 햇살에 기쁨의 빛을 발하며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희망명언)
3. 청산녹수 사이에서 원랑의 복숭아꽃과 매화는 사랑의 기탁이다. 흩날리는 꽃잎은 깨어날 수 있는 꿈이다.
나는 일생의 기다림이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세월은 무정하고 얼굴은 시들기 때문에 나는 4 를 갖기가 어렵다. 나비는 여기에 와서 춤을 추고, 매미는 여기에 와서 노래를 부르고, 새는 여기에 와서 장난치고, 가을파리는 여기에 와서 중얼거린다. 마당에 늙은 이나무 한 그루가 있다. 봄과 4 월에는 나무에 파란색과 흰색 꽃이 가득 피었다.
바람이 부는 날, 이화는 흐린 푸른 하늘에서 떨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마당이 온통 눈으로 뒤덮였다. 5, 복숭아꽃, 매화, 마음이 무겁다.
새들이 나무를 빙빙 돌며 지저귀는 밤비가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날마다, 세월은 모래처럼 너의 손가락 사이로 흘러간다.
국어 독서, 이 정, 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마음은 끝나지 않았다. 귓가의 리듬이 마음속에 이미 모래더미가 된 먼지를 씻어 버리게 하다.
확장 데이터:
자두 품종은 랴오닝 () 등의 성의 추이 (), 기완의 황우리 (), 구이저우의 청취리 (), 저장의 금당 리 (), 부인리 (), 취리 () 등 다양하다. 홍백미인리, 푸젠부용리, 연지리, 쓰촨 기신리, 하남 체리리, 베이징 홍홍리, 장쑤 계화리, 광둥 화남 리, 산둥 주사리, 장미리가 상품으로 풍미가 뛰어나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식용효능: 해열해독, 활혈화, 진통이뇨의 효능으로 낙상 손상, 혈골통, 부종, 당뇨병, 적백이질, 소아단독, 적백대 등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이화.
꽃과 눈에 관한 고전적인 구절에 감사드립니다. 천조는 봄바람이 불고, 밤이 오고,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리며,' 백설송전-사무원 오집' 공중에 소금을 뿌렸지만, 버들개지가 바람에 일어섰다. 도운의' 설송', 연산눈송이가 석처럼 커서, 잇달아 헌원대를 날려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강설은 당종원에서 나온 것으로, 누가 평지의 눈 더미를 이런 연천화로 잘랐는가? 당한은 이화의 시 두 수가 여섯 수를 집으로 날아와 청죽화가 아름다운 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고 앉았을 때, 당고편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가지를 모아 나무를 나누어 옥이 되고, 보영춘이 된다. 색살가루 화장대, 꽃이 흩날리는 옷 속에.
팬으로 들어가서 상자 밖으로 나가 기계를 가리키다. 음설은 상관의금원에 보내는 편지 한 통이 초승달을 응집하고, 눈은 아침을 가릴 것이다.
봉각 () 에 꽃을 피우고, 주산지 () 를 보내다. 영가를 띄우고 등불을 돌려 춤을 추다.
다행히 천리영영,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설송동 사공천산 비설은 꽃에 물을 주고 있다고 한다.
애석하게도 나는 너와 얘기하지 않아, 소소가 바람에 흩날렸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가지가 무성하다.
아름다운 시간은 어디에 있습니까? 앉아서 화영의 판매를 봅시다. 설가 왕룡운의 옥엽에 학설이 피었다.
그림자가 어지럽고 구리가 불어 옥마금을 광판하다. 혜명평인을 포함해서 은적은 길상륜을 나타낸다.
너는 난초와 결혼할 수 없지만, 너는 봄 전후에 갈 것이다. 이른 봄, 주망궁의 나무들이 먼저 꽃을 피웠고, 진주와 생화가 모두 꺾였다.
오늘 밤 숲 속에서 눈이 내리고, 잠시 봄빛이 온다. 야오와 우울한 구름이 설가를 부르며 발코니로 내려갔지만 건조한 구름과 섞여 있었다.
달빛이 휘영청 밝고 * * * 꽃이 미한매를 다투다. 게스트의 노랫소리가 날아가면서 궁아의 무슬리브를 뿌렸다.
지기가 만나지 않아 둔계가 일시에 일어났다. 손님과 함께 눈을 축하하다. 허혼은 이미 하얗고 봄을 맞이했다.
구름 그림자가 바다에서 시작되니 풍향산이 급하다. 온종일 제방이 번화하고, 겨울에는 산리를 입는다.
로맨틱한 노래가 땅에 흩어져 가볍고 춤처럼 가볍다. 도운의 시는 매우 아름답다, 마치 인재를 주는 것 같다.
기송전 쇼메이, 한적혜란 추측. 궁전 연못의 물이 어두워져서 길이 평평하게 막혔다.
촛불용이 처음으로 빛을 발했을 때, 둥지 학이 돌아왔다. 처마 위에 조안이 먼저 걸었고, 벽에 바람이 분다.
오문 둘레옥루, 쌍궐대 요대. Qixiling 차가운 앉아, 커튼 은 멀리 열립니다.
서리 아래 영지미, 선계월식 중국. 사람들이 음과 눈, 리 Xianyong 부드럽게 바람에 옥 을 쌓아, 누가 소매 6 위안을 인식 할 수 있습니까?
천 피트 천, 평림, 평범한 꽃들이 고수들을 매료시켰다. 하늘에는 구름 부스러기가 하나 있는데, 파도가 흩날리고 나비가 배달한다.
나는 나의 여행비용을 어디서 지불해야 할지 모르겠다. 시 속의 눈은 1 이다. 풀이 마르고 독수리가 급하고 눈이 옅다. (왕위: 사냥) 2. 우리는 그들을 따라잡았고, 말의 부담은 가벼웠고,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었다.
(로렌: "샤셋의 노래") 3.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다.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매화) 4.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유종원:' 강설') 5. 장작문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귀인한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6.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인다.
(왕창령:' 군대 7 곡') 7.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은 질식할 것이고 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이백: "가기 어렵다") 8. 천리 밖의 황운은 지금은 낮이고, 북풍은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사이: "움직이지 마") 9.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복숭아꽃이 시들어 불타고: 울창하다.
연소: 생생한 외관. 시경 주남 야오 타오' 가 갑자기 수백 계단 사이에 끼어 있는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꽃도 맛있고, 꽃도 가지각색의 맛이다. 풀도 맛있다.
도금원명' 도화원기' 낙양동 복숭아꽃이 빙빙 돌고, 당송문지' 생각':' 낙양동 복숭아꽃이 빙빙 돌고 있다. 네 딸은 색을 아끼고 앉아서 탄식한다. "
남무청루 12 중, 봄바람 복숭아리가 누구를 위해: 치장하다. 돈 하장의' 복숭아꽃 보기': 빗속의 초록빛, 물 위의 복숭아꽃 빨강: 불.
당나라 왕 웨이 \ "가가와 에서 하지 마십시오 \" 복숭아 비, 리우 그린 벨트 아침 담배 를 포함. 웨이 "전원곡": "복숭아꽃에는 폭비가 함유되어 있고, 류록대는 아침 연기를 띠고 있다. 꽃이 떨어져도 아이는 쓸지 않고, 티리산의 손님들은 여전히 자고 있다. "
복숭아꽃 한 송이가 주체가 없고, 귀여운 진홍색이 옅은 붉은 빛을 비추고 있다. 당 두보' 강변 칠절구' 물가의 짧은 복숭아꽃, 버들솜 가벼운 옷. 당 두보' 12 월 1 일 3 곡' 은 붉고 연하며 유엽청청이다. 당 두보' 두리부 이른 봄 작품' 은 바람에 춤을 추는 광류솜으로 가득 차 있고, 물가에는 가느다란 복숭아꽃이 흐르고 있다. 당두보' 찬비 정원 나무' 는 푸르고 복숭아꽃이 어지럽다. 당가의' 춘사 2 곡' 은 베니스 쌍도 황혼이 더 붉어지고, 창문을 엿보고 대나무를 비춘다. 나머지' 베니스인의 복숭아꽃' 은 마치 붉은 비와 같다. 당리호' 입주': "사랑은 푸른 하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복숭아꽃은 성류로 흐르고, 커튼 밖의 봄바람은 두약향이다. 두로: 바닐라 이름. 당우석 \ "조창, 랑야문우사 \", 혜란, 특히 녹색, 복숭아리는 말할 수 없다. 홍가와 구양수의' 춤추는 봄바람' 을 보면 오리머리에 짙은 봄물이 있고, 수면의 복숭아꽃은 오리머리를 오리머리처럼 보이게 한다. 춘강이 짙고 푸르다.
돌 \ "송별시 \" 들복숭아는 웃음을 머금은 대나무 울타리가 짧고, 시류들이 모래와 맑은 물을 뒤흔들고 있다. 돌의' 신도시로' 복숭아꽃 매화향. 연한 다크 레드, 새로운 메이크업.
떠우: 경쟁. 관문' 강성자' 는 류하혜의 복숭아원 오솔길로, 춘경은 복숭아나무 밑의 오솔길로 나뉜다.
"사기 리 장군 열전" 은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스스로 만든다" 고 말했다. 복숭아버드나무가 가려진 오솔길은 마치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집집마다 나누어 주는 것 같다.
관문창해'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고 푸른 풀만 일색이다. 송 쩡공 \ "성남 \" 만원 매화향, 봄빛이 거의 없다. 예송멘드' 유미' 복숭아는 먼저 두세 꽃을 깨고, 깊은 잔광: 저녁노을.
송려미신의' 사랑에 대한 불평' 은 재미있다. 모모송지한원길' 육주 복숭아꽃' 에 먼저 가서 복숭아꽃을 물에 담가 엽니다. 복숭아꽃이 물을 닦고 물이 끓습니다. 허숭 푸' 춘유호광' 복숭아꽃도 처음에 피어나고, 목도리를 나가면 퇴색하고, 색깔은 붉지 않다. 꽃이 시들다.
위안 야오 귀 \ "파도 모래 \" 버드 나무 천 피트 비, 복숭아꽃 비스듬히 연우 천 피트; 보슬비. 연기 구름: 물 속에 구름 연기가 가득하다.
오금엽은' 원호곡' 하늘에는 복숭아노씨가 있고, 양변에는 붉은 살구가 복숭아를 심는다: 복숭아의 한 품종으로 쌍꽃을 피운다. 그리고: 동행.
당고선' 상조시랑' 복숭아꽃은 하늘에서 드러난 것이지, 모든 송이가 다 세는 것은 아니다.
7. 꽃에 관한 시.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는다), 서리잎이 2 월에 빨갛다. 2. (소호 는 단지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3. (모든 사랑은 닫을 수 없다), 살구 하나가 이미 벽에서 나왔다. 4. 청명절에 비가 분분합니다. (길에서 행인이 영혼을 죽이려 합니다.) 5. 사람은 타향에 있어 명절 때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 증정") 2. 제비는 춘완 돌아가지 않고, 비는 살구꽃이 춥다. (Dai Shulun "Suxiting") 3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화") 4. 사람은 한가한 계화, 밤은 봄산이 텅 비어 있다. (왕 웨이 "새가 노래하고있다") 5. 바람이 하룻밤 불면 집에 가서 설을 쇨다. (이품은 주구에서 친구를 배웅한다) 7.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멩 Haoran "노인 마을을 통과") 8.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다. (수시 "혜숭춘강 만경") 9. 4 월에는 남풍이 노랗게 변하고, 대추꽃은 그늘을 지지 않는다. (이위 "내 친구 진" 이 아니라) 버들개탕에는 은은한 바람이 불고 있다. (연 슈 "의미") 1 1. 5 월, 임평산 아래 길, 정주 곳곳에 연꽃이 무수히 많다. (도잠' 임평로 중') 12. 다음날 연잎은 끝이 없고, 햇빛 아래 비친 연꽃은 다른 색이다. (양완리' 효정자사 송림')108.101010/Kloc-0 (육유' 임안봄비 초야') 14. 대나무 중 아무도 매화를 보지 못하고, 밤새 향을 불어서 석교를 건넜다. (강백석' 석두 ~ 호수강') 15. 갈대가 도처에 널려 있고 나는 늙었는데, 누가 제비를 끼고 집으로 날아갈 것인가. 문천상' 금릉첩' 은 얕은 풀이 없으면 말굽이 되지 않는다. 백거이 전당춘유 20,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은 고한 2 1, 나는 손님을 배웅하고 있고, 밤은 양양강에서, 단풍잎과 성인 등심초는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22. 작년에,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최호 "남방의 한 도시의 이야기") 23. 퇴색한 낡은 황궁에서 모란은 빨갛지만 아무도 그들을 보러 오지 않았다. (위안 지 \ "하루 장안 꽃 을 볼 수 있습니다. (멩 교외 "대학 졸업 후") 25. 동도 꽃이 피지 않고 33 명이 돌아왔다. (두목 "고인 장안 후") 1. 아래 시에 꽃의 이름, 1 을 기입하고, 산에서 방학이 되면 다시 오세요. 2. 4 월에는 꽃이 만발하고 산사 (복숭아꽃) 가 피기 시작했다. 목동은 (살구화촌) 5 를 가리키며, 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불어도 얕은 물 근처에 (노화) 만 있다. 6, (화양) 눈물,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너다. 7, 사람들은 유휴 (osmanthus fragrans), 밤 정적 산 비어 있습니다. 8, 봄 바람 처럼, 밤에 불고, 나무 (배) 의 수천은 개화 했다. 2, 다음 내용을 기입하십시오. 물에 담그다. 3. 적막함, 봄새벽, _ _ _ _ _ _ 땅이 닫힙니다. 4. 넷째 달 남풍이 황보리 평원을 불며 _ _ _ _ _ 잎이 자랐다. 5. 가장 좋아하는 _ _ _ _ _ _ 비 온 후 어선 한 척이 연비로 가득 찼다. 6. 저는 손님을 배웅하고 있습니다. 야유양강변, 단풍 _ _ _ _ 가을소리가 쓸쓸합니다. 사람이 한가하다. 1 1. 바람이 불고 _ _ _ _ _ 만점, 오희압주가 손님에게 12 를 맛보라고 권했다. 청돈계변 용방울객은 동풍 _ _ _ _ 13 을 독립적으로 본다. 사랑 _ _ _ _ _ _ _ 봄눈물을 머금고, 장미는 가지에 누워 있을 힘이 없다 65438.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국화는 서풍이 뜰에 가득 심어서 오기가 쉽지 않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에 있다면, 나는 그들이 복숭아꽃이 만발했다고 보고할 것이다. 매화의 가지 끝은 담장 모퉁이의 매실로, 추위에 홀로 피어난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 은은한 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거이의 《진중음》입니다. 서로 꽃을 사다. 가격이 다르면 보상은 꽃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수백 송이의 붉은 꽃을 태우고 꽃 다섯 송이를 넣었다. 위에는 커튼이 놓여 있고 옆에는 울타리가 짜여져 있다. 물이 엎질러져서 진흙으로 봉했고, 색깔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가끔 꽃을 사러 오는 안타 셰옹도 있습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혼자 한숨을 쉬었다. 이 탄식은 분명하지 않다. 한 무더기의 암화, 열 가구. 모란 영호추 송별' 유우석평택 한 기둥꽃, 집에 없을 때까지. 모도계는 멀지 않은데, 춘문은 천애다. 경성 청호는 작년에 이 입구에 있었다. 복숭아꽃이 서로 비치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고 있다. 숲의 향화가 아른거리는 자태가 작은 정원의 정취를 차지하고 있다. 얇은 그림자가 얕고, 달의 황혼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분나비는 아는 것 같다. 귓속말로 조립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금패는 필요 없어요. 이미에서 이상은은 지평선에 정착할 것이다. 얼굴 양쪽에 모두 부용화가 있다. 나는 수영장에 가서 볼 수 없다. 내가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누군가가 오는 것을 느꼈다. 영은사, 송 문지' 구릉' 음울하고 외로워 용궁이 꽉 잠겨 있다. 내가 바다를 보았을 때,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었다. 월중에 계계가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바깥으로 흩날린다. 하중은 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나무는 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서리가 얇고 잎이 시들지 않았다. 2 월, 팔릉, 첸 tianyi 에 손님, 서둘러 한 잔 을 모금, 늦은 술에 취해 싫어. 제비는 밤새 비가 오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해당화는 아직도 오래된 시를 기다리고 있다. 봄빛이 천지개벽이라 이가 부러진 아이가 축하한다. 대나무 울타리 앞의 호수와 바다가 망망하여, 인생 경험이 슬프고 서늘하다. 버드나무 색은 황금빛이고 배꽃은 눈이다. --당나라 이백 "궁전 중행악사" 자서산 앞.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과 고등어가 뚱뚱하다. -장 \ "낚시 노래 라인 \" 매화 기억-리 shangyin 정착 지평선, yiyi 전환 물건.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매화는 시 (-)-육유에서 매화 바람, 눈 더미가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천억, 나무, 매화가 될 수 있습니까? 빙설이 한 층 있을 때이다. 매화절구 (3 번)-육유풍이 더욱 늠름하고 화간절기가 가장 강하다. 그것이 시대에 뒤떨어지면, 그것은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일곱 가지 새로운 매실-바이 주이 치-꽃을 멈추고 싶을 때. 상주도리는 질투를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 꽃이 피는 것은 너에게 좋다. 결국 6 월 중순 서호의 경치는 결코 좋지 않다.
8. 서정적인 고전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당대문의' 옥로향 누출':
옥로향, 붉은 왁스 눈물, 화당 추사 부분 사진.
눈썹이 가늘고, 구름이 잔인하고, 밤이 길어서 베개가 춥다.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해석: 옥로가 연기를 토하고, 붉은 촛불이 눈물을 흘리고, 흔들리는 빛이 화려한 저택의 슬픔을 비춘다. 그녀는 나방의 눈썹이 이미 퇴색되어 귀밑머리가 어수선하여 긴 밤 잠을 잘 수 없고 베개만 춥다.
창밖의 오동나무는 심야의 찬비에 흠뻑 젖었는데, 그녀가 방 안의 이별 때문에 슬퍼하든 아니든 간에. 빗방울이 오동잎을 한 방울씩 두드리며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돌계단 위에 떨어지며 날이 밝을 때까지.
당나라 이백의' 노악정':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해석: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이 바로 이 송별정이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의미할 것이다. 버드나무가 파란색으로 변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당나라 왕파의 "춘장":
란엽도는 산속에 있고, 이도원은 성밖에 있다.
나는 사람이 조용해서 새 울음소리를 느낄 수 없다.
뜻: 한적한 산림에는 길가에 난초 잎이 깔린 오솔길이 있고, 외곽에는 복숭아나무를 심은 정원이 있다. 다만 세상은 결코 평화롭지 않고, 새가 노래하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4. 장희안 "천추년 몇 번" 송대:
가오리 몇 마리가 임방비에게 휴식을 보고했다. 석춘이 꺾여 붉게 물들다.
비가 작은 바람이 세차게 불고 매화가 푸르다.
영풍류야, 꽃이 가득한 사람이 없다.
현을 당기지 말고 말해 봐.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밤이 이미 지났는데, 동창은 아직 희지 않다.
뜻: 뻐꾸기 몇 마리가 노래를 부르는데, 찬란한 봄이 곧 시들어 버릴 것이라고 보고한다. 석춘인은 더욱 잔화를 꺾고 싶어한다. 어찌 비가 부드럽고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매실이 파랗게 변한 늦봄을 때릴까? 영풍방의 버드나무를 보면, 황량한 정원에 하루 종일 눈 같은 버들개지가 뿌려져 있다.
비파의 현을 건드리지 마라, 왜냐하면 나의 깊은 슬픔은 하소연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하늘이 정이 있다면, 영원히 늙지 않고, 진심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다정한 마음은 그 실크망과 같고, 가운데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자정이 지났고, 동쪽은 아직 희어지지 않았고, 또 초승달이 하나 있다.
5, 청 나란성드 \ "영환과 요봉의 접촉 \":
위운은 머나먼 산봉우리를 만지며 차갑고 용해가 가능하며, 마치 개인 눈썹을 그리는 것과 같다.
붉은 왁스 눈물, 파란 누에실 이불, 중수, 황모야점에서 서풍을 듣는다.
해석: 먼 산봉우리에 위운이 떠 있고, 위운의 먼 산은 그녀가 그린 미형과 같다. 아내의 외로움은 슬프고, 붉은 왁스와 녹색 이불, 어떤 침향의 맑은 향기가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하지만 이때 나는 먼 곳에서 황모야점에 멈춰 서풍에서 사냥을 하고, 마음이 슬프고 느릿느릿 늦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