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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개회사와 끝말을 쓰다.

이것은 많은 작문의 시작이다.

● "명산대천,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매미 울음소리, 비바람 소리가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파도가 구름에서 솟아오르고, 습기가 차고, 별이 움직이는 것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진귀한 골동품, 시, 서화는 중독될 수 있다. " 이 각양각색의 물건은 우리에게 가장 직관적인 인식을 주었다.

낮은 산 물, 수평선 인접, 우리의 지음 을 만졌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애인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천륜의 즐거움은 우리 집에 따뜻함을 가져다 준다. 이것은 일종의 감정적 체험이 아닌가?

● 시간은 어른에게 변천이 무엇인지, 거리는 나그네에게 그리움이 무엇인지, 어깨 위의 배낭은 정직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성실은 시간이 없는 수정이다. 생명의 청춘을 반짝이고 있다. 정직은 영혼의 빛을 흐르는 푸른 하늘입니다. 성실은 한쪽의 옥토로 마음의 밝은 색을 뿌린다. 성실한 배낭

● 별을 바라볼 때, 하늘은 온통 별이지만, 미약한 것은 영원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똑딱 거리는 물소리를 들으면, 똑딱 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작지만, 물방울이 돌로 떨어지는 끈기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바람을 만났을 때, 겨울이 가져온 침묵이 봄바람의 어루만지는 가운데 다시 예전의 풍채를 되찾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 당송시를 뒤집으면 수많은 시가 이별시라고 할 수 있다. 왕보장대창: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유영 애원: 오늘 밤 술 마신 후에 어디서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강엄은 반대로 천돛이 한 마디 했다. 미친 듯이 기뻐하는 그 사람들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군가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 채찍이 어떻게 급할 수 있단 말인가! 오늘 왕국진이 정말 읊조리고 있다: 인생 백년, 어떻게 가서 다시 돌아올 수 있단 말인가? 귀가 어디에 있든, 물처럼, 배처럼 기도만 하면 된다. 석모용의 부드러운 경고가 왔다. 이별이 만남으로 인해 소홀했던 세부 사항을 불러일으킨다면 떠나는 것이 정말 좋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감정은 정말 아름답다. 시대마다 다른 삶의 느낌을 읊으면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비엔티안 인생은 자신을 고수한다")

●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아름다움이 지평선에서 떠오르는 첫 번째 빛이라는 것을 안다. 아름다움은 가을보다 더 뜨거운 단풍, 황혼 모래사장에서 나는 붉은 두루미, 초원에서 나는 꽃사슴 ... 바움 동가는 내 의견에 동의하며 "아름다움은 감성적 인식, 연구미학은 감성적 인식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칸트는 화가 나서 나를 노려보며 말했다. "일방적, 아름다움은 인간의 순수한 주관적인 느낌이며, 사물 자체와는 무관하다." 나는 네가 나의 판단 비평을 좀 볼 것을 건의한다. "나는 겸허하고 그의 감정에 대한 미학 저작을 자세히 연구했다. 내가 자신의 신비성에 대해 자만할 때, 헤겔은 나에게 냉수 한 대야를 뿌렸다. "아니, 아름다움은 인간성의 외부화여야 한다." 이어 그는 자랑스럽게 자신의 미학 이론을 이야기했다. 내 두 번째 스님이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마르크스는 내 옆에서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의 말을 듣지 마세요. 그는 이미 시비를 뒤바꾸었으니 이상주의의 진흙 구덩이에 빠지지 마라. "아름다움은 실제로 인류와 자유형의 통일이어야 한다."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유럽을 떠나 동양문명고국에 가서 아름다운 답을 찾기로 결정했다.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 광활한 하늘이 캄캄한 배경으로 물들고 초승달 끝 없는 하늘이 별들로 가득 찼을 때, 나는 생각을 금치 못했다. 나는 멀리서 하늘의 달에게 물었다: 외로움이란 무엇인가? 옛날 옛적에, 거기에 리 바이의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아마도 외로움은 하늘의 밝은 달이고, 바람은 물처럼 불고, 모든 것이 고요하니, 우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느낌이겠지! 옛날 옛적에, 리 houzhu 는 "달이 갈고리 같고, 고독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다" 고 느꼈다. 아마도 외로움은 심궁정원, 국우가우민일 것이다. 옛날 옛적에, 첸 ziang 는 한탄했다: "내 앞에, 그 지나간 시대는 어디로 갔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 아마도 외로움은 일종의 풀이 변하지 않고, 천지는 변하지 않고, 사물은 사람이 아닌 공허한 심경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내가 달을 묻자 광한궁의 창아는 외로움이' 운모 스크린 촛불의 그림자가 깊고, 장하가 점점 새벽별이 지는' 푸른 하늘 맑은 밤의 마음' 이라고 말했다. 외로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고운)

● 솔직히 말해서,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체리나무를 감히 베어낼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용기입니다. 성실은 손가락이 대나무 꼬치에 꽂힌 후에도 전우를 배신하지 않는다는 신념이다. 성실은 20 년 동안 전우부모님에 대한 애정의 견지이다 ...

● 진실함, 열정, 걱정. 성실한 노래 한 곡, 노래하는 노래 한 곡, 형세에 대한 웃음의 검. 성실은 5 천년 동안 흐르는 강이다. 노란 얼굴 여자, 노란 땅, 중국 전역의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흘러나왔다. 성실을 선택하고, 중국 영혼을 선택하다

● 얼음과 눈이 덮일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한 무더기의 불이 필요하다. 밤이 끝이 없을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약간의 별빛이 필요하다. 전도가 양양할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항법등이 필요하다. 사계절 동안 우리가 걸러낼 수 없는 것은 고민과 슬픔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고난과 고통이다. 추운 날씨에, 우리는 무엇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고 바람 속에 서 있을 수 있습니까? 진심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자신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진심을 좀 남겨라

● 일찍이 천백 년 전 유가 대사였던 심정은, 고투와 고투에서 아무런 가치도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한때는 수많은 학식있는 사람들이 평생 고수해 온 행동 규범이었는데, 그것은 음험하고 교활한 사람이 번창할 수 있는 외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영어를 배우는 아이조차도 그 이름을 부를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너무 복잡해서 어떤 사람들은 후회 없이 잃어버릴 정도로 복잡하다. 정직합니다. 밀레니엄의 부름 (산문)

● 건강과 아름다움은 얼굴에 쓸 수 있지만 성실은 결코 간판에 적혀 있지 않다. 멀리서 온 그 젊은이가' 성실' 을 버리는 것은 정말' 현명한 행동' 이다. 어차피 상자 바닥의 빛을 보기 힘들다. 만약 그가 여전히 간다면 무슨 아쉬움이 있겠는가?

"정직" 은 정말 필요 없는 것 같다.

누군가가 쇼핑몰의 투기와 사기를 마케팅 전략이라고 부를 때, 나는' 성실성' 과' 손실' 으로 이름을 바꿔야 하는지 생각했다. 누군가가 정치투쟁을 공수전략이라고 부를 때, 나는' 성실' 과' 반동보수' 로 이름을 바꿔야 하는지 생각했다. 누군가가 인간관계를 차가운 용병으로 바꿀 때,' 성실' 은' 냉막' 과' 외로움' 을 의미한다! "성실" 을 마음속에 두다

● 사람들이 천천히 필멸의 떠들썩함에 빠지면' 성신' 이라는 단어가 평가절하된다.

나는 내가 고문을 읽을 때 선생님께' 전생의 약속' 을 묻는 이야기를 기억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자 우리는 모두 웃었다. 선생님의 안색이 약간 변해서 웃지도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가볍게 한숨을 쉬었다. 한순간 모든 사람의 웃음소리가 그쳤고, 그 한숨에는 씁쓸한 기운이 감돌았다. 아마도 수천 년 동안 학자들은' 성실' 문제에 대해 한숨만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성실이 정말 이렇게 비천해졌나요? 나는 믿지 않는다. 망망한 인파 속에서 심등을 켜고 성실을 찾기 시작했다. 사실, 모든 정직이 사람의 마음을 잃은 사막에서 길을 잃은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정직명언) 성실은 여전히 단순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운다. 봐라 ... 심등에 불을 붙이고 성실을 기대하다.

나는 대지가 가득한 창문을 그려서 어둠에 속는 습관이 있는 모든 눈이 광명, 즉 영원한 성실함에 익숙해지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삶의 모든 순간이 컬러텔레비전 크레용처럼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우리와 누구 사이에는 성실과 신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렇게 수줍은 수련이 우리 마음 속에 영원히 피어날 것이다. 심장 박동에 왈츠를 한 대 뛰게 하다

● 구름처럼 소탈하게 떠다니고 싶지만, 속박에는 바람이 있다. 나는 새처럼 자유롭게 날고 싶지만, 활을 놀라게 하는 새, 그물을 놀라게 하는 새; 나는 흐르는 물의 부하처럼 떠다니고 싶지만 절벽에서 오는 저항이 있다.

역대 조용한 명월을 비춘 물에는 매실의 가는 그림자와 연근의 깊은 뿌리, 두루미의 흰 깃털과 나비의 금날개가 있다. 나는' 성실' 이라는 책을 들고 물가에 앉아 자신의 삶을 생각하며 구름, 새, 흐르는 물과 같은 고대의 은둔자들을 부러워했다. 속세의 번잡함에서 벗어나면 스스로 약속을 짊어질 필요가 없다. 나는 항상 왜 바람이 불고, 활이 있고, 그물이 있고, 절벽이 있는지 궁금하다. 품안의 책은 그렇게 심오하지만 내 마음은 연못 속의 물고기와 같다. 심장의 측정

이렇게 고요한 가을 소리에 내 마음은 자신도 모르게 작은 배를 저으며 먼 곳의 갈대 연못을 향해 점점 가까워지고, 흐릿한 풍경이 점점 또렷하게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 못에 무성한 갈대는 홀로 황무하고, 바람을 체질하여 달을 만들다니, 정말 매혹적이다. 곧은 줄기가 생명의 녹색을 돋보이게 한다. 숭고한 갈대, 당신의 선택은 의도하지 않은 도피와 냉막 때문입니까? 예를 들어, 왕위의 산수시는 세속적인 의미와 역사의 흔적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의 배경에 받쳐주는 공허함과 과환함 속에는 너무 많거나 슬프거나 희망이나 절망의 선택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갈대밭의 풍경

● 당송시를 뒤집으면 수많은 시가 이별시라고 할 수 있다. 왕보장대창: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유영 애원: 오늘 밤 술 마신 후에 어디서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강연, 하지만 천돛은 한 마디로 가리워져 있다. 그 광희한 사람들은 그냥 떠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군가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 채찍이 어떻게 급할 수 있단 말인가! 오늘 왕국진이 정말 읊조리고 있다: 인생 백년, 어떻게 가서 다시 돌아올 수 있단 말인가? 귀가 어디에 있든, 물처럼, 배처럼 기도만 하면 된다. 석모용의 부드러운 경고가 왔다. 이별이 만남으로 인해 소홀했던 세부 사항을 불러일으킨다면 떠나는 것이 정말 좋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감정은 정말 아름답다. 시대마다 다른 삶의 느낌을 읊으면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응? "비엔티안 인생은 자신을 고수한다"?

●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아름다움이 지평선에서 떠오르는 첫 번째 빛이라는 것을 안다. 아름다움은 가을보다 더 뜨거운 단풍, 황혼 모래사장에서 나는 붉은 두루미, 초원에서 나는 꽃사슴 ... 바움 동가는 내 의견에 동의하며 "아름다움은 감성적 인식, 연구미학은 감성적 인식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칸트는 화가 나서 나를 노려보며 말했다. "일방적, 아름다움은 인간의 순수한 주관적인 느낌이며, 사물 자체와는 무관하다." 나는 네가 나의 판단 비평을 좀 볼 것을 건의한다. "나는 겸허하고 그의 감정에 대한 미학 저작을 자세히 연구했다. 내가 자신의 신비성에 대해 자만할 때, 헤겔은 나에게 냉수 한 대야를 뿌렸다. "아니, 아름다움은 인간성의 외부화여야 한다." 이어 그는 자랑스럽게 자신의 미학 이론을 이야기했다. 내 두 번째 스님이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마르크스는 내 옆에서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의 말을 듣지 마세요. 그는 이미 시비를 뒤바꾸었으니 이상주의의 진흙 구덩이에 빠지지 마라. "아름다움은 실제로 인류와 자유형의 통일이어야 한다."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유럽을 떠나 동양문명고국에 가서 아름다운 답을 찾기로 결정했다. -응?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 광활한 하늘이 캄캄한 배경으로 물들고 초승달 끝 없는 하늘이 별들로 가득 찼을 때, 나는 생각을 금치 못했다. 나는 멀리서 하늘의 달에게 물었다: 외로움이란 무엇인가? 옛날 옛적에, 거기에 리 바이의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아마도 외로움은 하늘의 밝은 달이고, 바람은 물처럼 불고, 모든 것이 고요하니, 우리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느낌이겠지! 옛날 옛적에, 리 houzhu 는 "달이 갈고리 같고, 고독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다" 고 느꼈다. 아마도 외로움은 심궁정원, 국우가우민일 것이다. 옛날 옛적에, 첸 ziang 는 한탄했다: "내 앞에, 그 지나간 시대는 어디로 갔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 아마도 외로움은 일종의 풀이 변하지 않고, 천지는 변하지 않고, 사물은 사람이 아닌 공허한 심경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내가 달을 묻자 광한궁의 창아는 외로움이' 운모 스크린 촛불의 그림자가 깊고, 장하가 점점 새벽별이 지는' 푸른 하늘 맑은 밤의 마음' 이라고 말했다. 외로움이란 무엇인가? 나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