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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자 슬림한 게임 시스템

장치 속성 소개:

1) 리그 이름: 리그 품질 접두사+이름 색상 (파란색 보라색 리그만 품질).

2) 배력근 설명: 장비의 현재 배력근 수준과 최대 배력근 상한입니다.

3) 바인딩 여부: 바인딩되지 않은 장비는 거래할 수 있고, 바인딩된 장비는 주인공과 보호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장비 유형: 머리, 옷, 어깨 패드, 벨트, 신발, 목걸이, 반지, 무기.

5) 장비 등급: 이 장비를 착용하기 위한 최소 등급 요구 사항.

6) 기본 속성: 심령력, 강인함, 힘, 자세, 속도.

7) 추가 속성: 추가 기본 속성 또는 전투 속성의 퍼센트입니다.

8) 장착 된 구멍 수: 천공 수; 그렇지 않으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9) 보석 설정: 장비에 설정된 보석의 이름과 속성 값

10) 패키지 속성: 패키지 수량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패키지 속성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 1) 판매 가격: 시스템에 판매된 가격

12) 기능 설명: Ctrl+ 왼쪽 버튼을 누르면 채팅 채널 디스플레이로 보낼 수 있습니다.

장치 분류:

주로 머리, 옷, 어깨 패드, 벨트, 신발, 목걸이, 반지, 무기 등 8 개의 장비 부분이 있습니다.

디바이스 희소성:

즉, 리그 이름의 색상은 회색, 흰색, 녹색, 파란색, 자주색입니다.

장비 품질:

파란색 장비와 보라색 장비만이 장비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신선연맹은 플레이어가 서로 교류하는 기본 단위이다. 플레이어가 20 급에 이르면 리본 메뉴 영역의 신선연맹 아이콘을 열고 신선연맹의 정보인터페이스로 들어간다. 먼저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신선연맹 만들기' 를 클릭하고 10000 동전을 지불하고 자신의 신선연맹을 만든다. 선맹도 게임 내부의 공회/가족 시스템으로 이해할 수 있다.

신선연맹에 가입하다

플레이어는' 선몽' 인터페이스로 들어가' 모두' 또는' 홈페이지' 에서 해당 서버의 모든 선몽 목록을 볼 수 있다. 하나를 선택하면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선맹의 초청 목록을 보고' 수락' 버튼을 선택하여 선맹에 정식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선맹에 가입한 이점:

1) 선몽대전에 참가할 수 있어 풍성한 소품 상을 받을 수 있다.

2) 선맹의 상징적인 전투에 참가하여 식약원의 가산을 받을 기회가 있다.

3) 선맹건설 임무를 받고 선맹등급을 올리고 공헌을 하며 선맹점에서 최고의 장비와 특수 소품을 구매한다.

4) 선몽 채널로 채팅할 수 있어 의사소통이 더 편리하다.

선몽 시스템 기능 모듈:

선맹 정보선맹건설 선맹역 선맹점 선맹점 랜드마크 선맹창고 선맹목록.

선맹정보

선맹과 플레이어의 기본 정보를 보고, 구호를 수정하고, 선맹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선동맹 구성원의 현재 등급, 관직, 직위, 공헌, 온라인 상태 등을 볼 수 있다. 지도자는 부국장을 임면할 수 있고, 지도자를 옮기고, 구성원을 해고할 수 있으며, 구성원은 멤버 정보를 보고, 플레이어를 선맹에 초대할 수 있다.

선맹건설

플레이어는 선몽의 건설 임무를 완수하거나 선몽대전에 참여함으로써 선몽의 건설도를 얻을 수 있어 선몽의 등급을 높일 수 있다. 총 ***6 급. 현직 선맹 회원들의 공헌을 전시하고, 여기서도 그들의 일급을 받는다. 일상 임무 선몽링크를 통해 모든 10 임무를 완수한 회원은 그에 상응하는 선몽공헌상을 받게 된다.

선몽역

선몽전은 매일 밤 8 시 45 분에 열린다. 30 급 이상의 게이머들은 모두 참가할 수 있고, 선몽전에 참가하면 풍성한 상을 받을 수 있다.

선몽상점

선몽의 공헌을 이용하면 선몽점에서 녹색장비, 장비 등급 20, 30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선몽랜드마크

선맹의 상징적인 전투에 참여하여 약원 재배의 가산을 받을 기회가 있다.

선몽창고

선몽에서 얻은 관련 소품을 보관하는 데 쓰인다.

신선연맹 명단

현재 서버의 다른 모든 독립 신선 연합에 대한 기본 정보를 표시합니다. 편지의 유형은 주로 제도류, 사류, 시장류, 전보류 네 가지로 나뉜다. 시스템 편지는 주로 시스템 공고, 다트 정보 호송, 임무 정보 완성을 포함한다. 친필편지는 주로 일반 통신편지로, 시장편지는 주로 시장 경매, 판매 등 거래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보 편지에는 주로 야외조난전, 독원 도약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정보 작업은 주로 삭제 버튼입니다. 지정한 글자를 즉시 삭제하려면 이 버튼을 누르십시오.

대상 서신의 "제목" 을 클릭하여 해당 서신의 내용을 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메일 보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응답, 삭제, 마스크, 네 개의 작업 버튼이 있습니다.

편지 쓰기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플레이어는 메시지 주 인터페이스의 맨 위에 수신인의 이름과 메시지 내용을 입력하여 신속하게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새 편지를 보낼 때' 편지 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편지 쓰기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3. 상대방의 메일에 응답하고, 메일 보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회신' 버튼을 직접 클릭하여 편지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메시지의 받는 사람, 제목 및 내용을 편집하고 "편지 보내기" 를 클릭하면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첫째, 관직의 획득

국가 전쟁의 공식 입장

1. 3 일마다 플레이어가 받은 영예의 총수를 계산하고 순위에 따라 순위를 매겨 해당 관직을 부여한다. 3 일마다 통계가 끝나면 즉시 명예순위에 따라 발급됩니다 (즉, 제 3 천국전이 끝난 후 바로 8 시 정각). 메일 알림도 있습니다.

2, 매번 새로운 관위 장려를 할 때마다, 동시에 이전 관직을 비우다.

3. 플레이어 속성 인터페이스에서는 최근 3 일 동안의 영예 수를 볼 수 있고, 오른쪽 아래 쇼핑몰의' 공식' 버튼을 누르면 현재 공식 직위와 특권을 볼 수 있다. 공식 명예 순위 디지털 특권/위자천지 1 1 일일 위약금 *3, 금지어 * 10 정양선군 2-3 2 금지어 *6 북두군 4-7 4 금지어 *

1, 매주 플레이어 경기장 순위에 따라 선수 순위 전후 순위에 따라 해당 관직을 부여한다.

2. 매주 월요일 08:00, 경기장의 지난주 순위에 따라 공식 포상 발급에 따라 메일 알림이 있습니다.

3. 매번 새로운 관상을 주면서 지난 주 관위 순위의 특권/천제황제 1 1 신위 *3 태음현군 2-3 2 신위 *2 일 부준 4-7 4 신위 */KK 를 비웠다

1, 국전관위 시스템, 캠프 1 인칭 수여 증가.

2. 3 일마다 명예를 점검할 때 각 진영 1 위 플레이어는 관위 상을 받게 된다. 규칙은 국전의 공식 입장을 가리킨다.

3. 온라인에는 방송이 없습니다. 일반 관직을 참고하여 채팅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관직호 특권/일상천정 수장 1 1 지휘관 *2 구 암흑지도자 1 1 지휘관 *2 성궁수장/Kloc-0

1, 직함이 있는 모든 게이머는 채팅 메시지를 발표할 때 이름 앞에 공식 직위를 추가하여 표시한다.

형식 = [공식 직책] [플레이어 이름]: 채팅 내용

2.' 위자천지' 와' 천기디다' 라는 칭호를 가진 플레이어는 온라인상에 오를 때마다 체계적인 방송을 한다.

형식: "웨이자천지 게이머 이름, 중생들이 모두 환영하고, 천선래조!

형식: "천치 황제 게이머 이름, 중생 모두 영영, 천선래조!"

셋. 권한 함수에 대한 설명

1, 천벌: 천벌을 받는 플레이어는 채팅 3 분 외에는 어떤 게임도 할 수 없고 시스템방송도 할 수 있다.

2. 침묵: 아래 플레이어에게 3 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체계적인 방송이 있을 것이다.

3. 통수: 국전 기간 동안 사용하면 자신의 진영에 있는 모든 40 급 이상의 플레이어를 국전홀으로 옮길 수 있다.

4. Shenwei: 다 쓰면 운송비를 한 번 늘릴 수 있습니다.

PS: 기본 관직. 각 공식 위치가 발송되면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로 공식 위치가 표시됩니다.

국전 1 호 > 경기장 1 호 > 캠프 1 호 > 관직, 한 사용자가 동시에 여러 가지 다른 칭호를 가질 수 있으며 사용자는 캐릭터 속성 인터페이스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등급이 30 급에 이르면 망망대해의 중립주성 원무성으로 가서 부두 거점으로 들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가 범선 호위 초기 인터페이스를 열면 현재 무작위로 새로 고쳐진 선박의 색상과 정보를 볼 수 있다. 새로 쇄신한 배는 계속 깜박이고 위쪽 창에는 현재 선박 정보가 표시됩니다.

1) 선박의 색깔은 흰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네 등급으로 나뉜다. 등급이 높을수록 선박이 주는 경험상이 많아진다.

2) 마우스를 선박 아이콘 위에 놓으면 현재 선박 정보가 표시됩니다.

3)' 한 번 새로 고침' 버튼을 누르면 1 김원보 또는 1 상품권을 소비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수준의 함선으로 칠할 확률이 있다.

플레이어가' 출항 호위' 버튼을 클릭하면 호위선이 요구하는 보증금이 자동으로 공제된다. 플레이어의 보증금이 부족하면 항행 호위 인터페이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보증금을 성공적으로 공제한 후에는 항해와 다트를 시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해상 강도" 버튼을 클릭하여 해상 강도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마우스를 배 위로 움직여 현재 배 정보를 표시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배를 클릭하면 강도 힌트 창이 팝업됩니다.

탐색 관련 지침:

1) 에스코트 규칙 설명:

(1) 플레이어는 30 급 이후에만 다트를 휴대하고 날치기만 할 수 있고, 하루에 최대 세 번까지만 다트를 휴대할 수 있다.

(2)' 새로 고침' 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의 선박을 받을 수 있어 고액의 경험상을 받을 수 있다.

(3) 호위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오프라인을 하거나 현재 호위 인터페이스를 닫아 다른 게임 작업을 할 수 있다.

2) 다트 규칙 설명:

(1) 등급이 10 을 초과하는 에스코트 플레이어는 빼앗을 수 없습니다.

(2) 1 분 준비 시간 외에 약간의 동전도 강도비로 써야 한다.

(3) 플레이어 강도 성공 후 현재 호위선 80% 의 경험상을 받을 수 있다.

(4) 1 당 강도, 참여인원 상한선이 1 씩 줄어든다. 도전 과제 시작:

1) 플레이어는 자국 주성의 투법대 거점에 들어가 경기장 도전을 시작해야 한다.

2) >; 20 급 게이머만이 경기장에 가입할 수 있다.

3) 경기장 도전은 1 주일을 주기로 한다. 경기장에 가입한 후에는 이번 주 도전에서 물러날 수 없다.

4) 도전대상: 플레이어가 도전할 수 있는 상대는 시스템이 플레이어의 경기장 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분배되며 특정 플레이어에 도전할 수 없습니다.

게임 규칙:

1) 경기장에 가입하면 플레이어는 1000 원시 포인트와 100 지구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도전에서 이기면 상대 점의 5% (반올림) 를 얻을 수 있고, 도전에서 실패하면 상대 점의 5% (반올림) 를 잃게 됩니다.

2) 경기장 도전은 주동적인 도전과 수동적인 도전으로 나뉜다. 둘 다 어느 정도의 지구력을 소모한다. 한 판을 잃으면 10 시 지구력을 소모하고, 한 판을 이기면 3 시 지구력을 소모한다. 지구력은 점당 15 분의 속도로 증가하여 상한선이 200 시이다.

3) 플레이어의 현재 지구력이 10 이하일 때 상대에게 도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전할 수 없습니다.

4) 경기장 내 전투는 완전히 독립적이며 다른 대회나 게임 운영과 충돌하지 않는다.

전투 결과:

1) 주간 경기장 계산은 플레이어의 최종 점수에 따라 플레이어 경기장 골드 롤링을 제공한다. 일정량의 금권을 쌓으면 경기장 매장에 가서 경기장 세트 등 물품과 소품을 살 수 있다.

2) 플레이어는 매번 이길 때마다 상대를 사로잡아 노예가 될 기회가 있다. 노예는 약원에 안치되어 다른 사람이 약을 훔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진법은 줄곧 중국 선협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다. 게임에서 이런 시스템은 중국 선협의 특색을 복원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다.

게임의 포메이션 인터페이스는 주로 보호자를 전쟁에 투입하고, 위치를 조정하고, 포메이션 방법을 사용하는 데 쓰인다. 편대 수에는 제한이 있다. 최소 1, 즉 주인공은 항상 전쟁에 참가해야 하고, 참전 보호자는 최대 4 명이다.

플레이어가 보호자를 모집할 때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싸울 수 있다. 진법을 사용하면 주인공과 보호자 모두 속성 가산이 있다.

1) 보호자를 전쟁에 투입하는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보호자의 아바타를 편대 위치로 드래그하면 보호자를 참전 상태로 설정할 수 있다.

2) 배열 메서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배운 배열을 클릭하면 반짝이는 배열을 볼 수 있다. 주인공과 보호자를 반짝이는 배열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어레이를 활성화합니다.

진법을 활성화하면 주인공과 보호자가 있는 위치의 가산 속성을 얻을 수 있고, 좋은 진법은 전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3) 배열 메서드를 얻는 방법:

각종 진법의 상하잔도를 수집하여 플레이어는 본국 주성 갈비운채와 해외 산선 NPC 에서 상응하는 진법집을 교환할 수 있다.

진법집을 얻은 후 배낭을 열고 진법서를 사용하여 진법을 배우기 위해 클릭하십시오. 카드 문안은 일반인이 처음으로 제기한 새로운 개념 문안이다. 가장 큰 특징은 복사본이 각종 괴물 카드, 소품카드, 예측할 수 없는 4399 사건에 어우러져 복사본의 전투 여정이 도전과 놀이성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이다. 오늘날 동질화된 온라인 게임 사본 게임에서 독보적인 것은 재미와 오락성의 완벽한 조화이다.

카드 복사 재생:

1, 카드, 플레이어가 카드 대기열에서 카드를 뽑을 때마다 4399 는' 일반 괴물 카드',' 엘리트 괴물 카드',' 보스 몬스터 카드',' 소품카드' 를 선보인다.

2. 몬스터 카드는 사본 전투에 해당하며, 소품카드는 전투 전이나 전투에서 각종 게인 BUFF 를 줄 수 있다.

3. 카드의 복사본 수는 150 이며 카드의 종류는 수천 가지가 있습니다.

4. 강제보스, 만십여 급마다 어떤 괴물카드라도 강제보스.

5. 다른 사본과 마찬가지로 카드 사본도 자동 완료 모드를 제공합니다.

카드 복제 인센티브:

1, 경험, 장비 선진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법.

2. 120 층에서는 오렌지색 장비 조각인 양헌 조각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3, 130, 140 은 뜨거운 태양 조각과 판타지 별 그림자를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다. 요약

패션 시스템은 현재 장비의 확장이며, 눈부신 한복은 모두가 추구하는 것이다. 패션에는 화려한 외모뿐만 아니라 독특한 속성도 많이 있어 예쁘고 실용적인 진귀한 물건이다.

일반인들은 가까운 장래에 아름답고 실용적인 패션을 내놓아 선우들의 심미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다.

관련 소품 및 설명

실크: 패션 상인과 패션 필수품을 교환하다.

패션 상인: 원무성-갈비운은 각종 패션을 환전할 수 있습니다.

패션과 타입

1 .. 패션도 개념적으로 장비다. 패션을 알아본 후 백팩 장비 한 칸에서 볼 수 있어요.

2. 패션장비는 다른 장비와 마찬가지로 사람-장비-왼쪽 버튼 직통장비, 캐릭터 장비 바 가운데 슬롯은 패션장비 부분입니다.

3. 패션에 따라 구체적인 속성이 다릅니다. 각 패션의 속성은 입고 있는 캐릭터에만 적용되지만 어떤 캐릭터가 패션을 입든 주인공의 외모의 특수한 디스플레이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4. 전투에서 패션을 입은 주인공이나 레저 수리공의 이름과 색깔을 특별히 선보인다.

정신근치 ≥96 의 삼수, 페더링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신수' 나' 명선' 으로 진화할 수 있다.

관련 소품 및 액세스:

1) 화신 후: 산수와 페더가 일반인이 진짐승을 수련하는 데 꼭 필요한 소품이 되셨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장생불로약: 특정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고, 후기에 그에 상응하는 수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선근단 레시피: 신농정은 선근단이 만든 레시피 소품을 배워서 영계의 사본이 떨어졌다.

4) 선근환: "신수" 나 "명선" 의 영근값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정신근치가 100 관문을 돌파하고 (참고: 최고 정신근치가 120 보다 높지 않음) 신농정상에서 정련된 업그레이드 소품입니다.

5) 선근 행운아 1 명: 선근 강화 성공률을 높이고 3 계 격투 플랫폼 비보각과 환전한다.

정신을 부르다:

소개: 인간들이 화신선단이나 인간수련화신선단만이 산수의 페더에 쓸 수 있다. 이 응집과정을 넋이라고 한다.

장소: 각 대대 주성-궁전-석천-페더 승선-신령을 소환한다.

의견:

1. 기운을 정제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의 최대 수는 100 입니다.

2. 영자를 소환하는 재료는 모집 카드, 영근단 또는 은단, 영령값은 재료에 함유된 영성의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혼신의 총가치는 페더와 산선의 정신적 뿌리에 달려 있다.

페더링:

삼수를 더 강력한 야수나 신선으로 업그레이드하다.

위치: 각 대대 주성-황궁-석천-페더링 승선-페더링

의견:

1. 산선령의 뿌리는 적어도 96 이 되어야 나타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선단의 선령을 감당할 수 없다.

2. 페더링을 하려면 부름을 받아야 하는 화신 선단, 혹은 불멸의 선단. 페더링 후, 산선은 신수나 성선으로 날아갈 것이다.

3. 신수나 명선의 경험직업은 참여하는 산선 () 에 달려 있다.

4. 신수나 명선은 원산선의 기존 기술, 등급, 직업을 물려받으며, 영근값은 기본적으로 100 으로 통일되어 초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5. 산선이 신수나 명선으로 올라가면 선단을 잠시 넘기지 못할 것이다.

정신적 뿌리 값 증가:

유명한 신선이나 맹수는 영근치를 높이기 위해 장생불로단을 사용해야 하고, 주성-궁전-불학원에 가서 자신의 영근치를 높여야 한다. 장생불로약이 그들의 영근치를 끌어올릴 수 없다면, 원래의 영근치를 낮추지도 않을 것이다.

명선과 신수의 관계

1. 명선과 맹수가 공존하며 서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2. 흩어진 수련 (영근값 ≥96) 을 해야 승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