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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립용, 본명 석홍, 1970, 허베이 거록인. 그는 고풍당의 주인이자 점잖은 화가로 현재 베이징에 거주하고 있다.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화예술창작원 훈련센터 지도 교사, 싱타이시 미술가 협회 부회장, 싱타이서화원 부원장,' 향기' 류립용 중국화스튜디오 지도 교사, 중국 만리장성화원 이사, 허베이 () 시 서화인협회 부회장, 베이징 송당화원 부원장.
중국어 이름: 류립용.
별칭: 석홍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허베이
생년월일: 1970
직업: 화가
주요 성과: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대표 작품:' 산길',' 서산운'.
개인 프로필
류립용, 본명 석홍, 1970, 허베이 거록인. 그는 고풍당의 주인이자 점잖은 화가로 현재 베이징에 거주하고 있다.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화예술창작원 훈련센터 지도 교사, 싱타이시 미술가 협회 부회장, 싱타이서화원 부원장,' 향기' 류립용 중국화스튜디오 지도 교사, 중국 만리장성화원 이사, 허베이 () 시 서화인협회 부회장, 베이징 송당화원 부원장. 200 1 중국 미술가 협회 산수화 고급 진수반에서 공부합니다. 2005 년에는 중국화연구원 이보림 스튜디오 방문학자가 되었고 2007 년에는 중국 국가화원 범양스튜디오 방문학자가 되었습니다.
작품은 각종 전국적인 미전에서 70 여 차례 상을 받았고, 일부 작품은 상을 받았다.
서악비' 는 제 12 회 전국 미전 추천상을 수상했다. (문화부,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미술가 협회 주최)
"산의 여명" 는 제 2 회 중국 산수화 예술 비엔날레 금상을 수상했다. (중국 국립화원 주최)
산길' 은 제 5 회 중국 서부 중국화 유화전 은상을 수상했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산중의 사랑' 이 제 4 회 전국 청년미전 최고상을 수상했다.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산중연' 이 제 5 회 베이징 국제 비엔날레에 뽑혔다.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카나스의 꿈' 은 20 1 1 천산 남북신장 테마 전국 미전에 뽑혔다.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동채 스케치" 가 20 14 다채로운 운남 중국 예술 전시회에 뽑혔다.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봄회대지' 가 중국 미전 20 1 1 에 뽑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세월은 노래처럼' 베이징 창평 전국 스케치전에 뽑혔다. (상해엑스포 포동박물관 전시, 중국미술가 협회 주최)
수풍류 인물은 금조를 본다' 는 국화작품 전국 지명전에 들어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서산운' 은 2007 년 전국 중국화전 최고상을 수상했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서산신로' 는 2008 년 전국 중국화대전 최고상을 수상했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추운' 은 마오쩌둥 연안 문예좌담회 60 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에 뽑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가와시 인상'' 짝퉁 인연' 이 제 20 회 신인 신작전에 들어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산중어젯밤' 는 살구화촌 펀주그룹 컵 전국 중국화 TV 대회에 들어갔다. (중국 미술가 협회, CCTV 주최)
어젯밤 산우' 입전은 중국 공농홍군 장정 승리 70 주년을 기념하는 전국 중국 미술 작품전을 기념한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산중감" 이 제 1 회 중국 산수화 예술 전시회에 뽑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산길' 이 2009 년 중국 백가금릉예술전에 뽑혔다.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바중 인상" 이 제 4 회 전국 법제선전 회화전에 뽑혔다. (법무부 주최)
20 12 인민대회당에서 문화부, 중국미술가 협회에 의해 우수한 청년 작가로 표창되었다.
20 14 가 허베이 () 성 제 1 회 조암문화스타를 수상했다.
20 15 는 인민대회당을 위해 거대한 산수화를 창작했다.
작품' 서악비' 20 15 는 제 12 회 전국 미전 수상작을 대표해 국제순회전에 참가한다.
그의 작품은 국내외 박물관, 예술기관, 수집가들이 광범위하게 소장하고 있다. 작품' 산중의 사랑' 은 중국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작품은' 미술',' 중국화 연구',' 예술가 통신',' 허베이 100 명의 화가 작품집',' 중국 서화보',' 예술보' 등 100 여종의 의식과 각종 전문 간행물에 편입되었다.
작품은 베이징, 허베이, 쓰촨, 절강, 천진, 광동, 랴오닝, 간쑤 등지에서 전시회나 연합전을 개최한 적이 있다.
전시품
마오쩌둥의 연안 언어를 기념하다
《전국 미전 예술 좌담회 연설》발표 60 주년을 기념하다
신화 마을 살구화촌
조암 스타상 전시회
작품을 집필하다
아티스트 커뮤니케이션
허베이 100 명의 중국 화가 작품집
중국 서화 마스터 하징컵 클래식 경기.
세계로 나가는 중국
"200 1 중국 당대 예술대백과" 등 20 여종의 의식과 각종 전문 간행물. 작품은 중국 미술가 협회 박물관 산둥 문헌 갤러리 등 국내외 수집가들이 소장하고 있다.
저명한 평론
그림을 잘 그리고 의기양양하다
--Liu liyong 의 조경 그림 창조에
이영선생의 그림을 보면 우리가 고대 고전 대사와 대화할 수 있을 것 같다. 그의 그림은 언어가 참신하지만 숭고하고 고의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이는 이영선생이 현대인의 생존 경험을 바탕으로 고대인의 문학심성을 재검토한 필연적인 결과이다. 그래서 이영선생의 그림을 보면 우리 생활은 어느새 고귀하고 우아한 생활이념과 중국 문화적 특성을 지닌 소탈하고 차분한 생활의향을 주입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이영선생의 그림은 생동감이 있어, 여태껏 진흙을 끌고 물을 가져온 적이 없다. 그의 그림에서, 너는 그가 그린 일산과 물 일경을 느낄 수 있는데, 모두 그가 필묵으로' 마음의 시적' 을 빌려 표현한 것이다. 중요한 것은, 만약 우리가 그의 작품에서 국부적으로 확대된 부분을 잘라낸다면, 그것은 매우 아름답고 비교적 완전한 그림이 될 것이다. 이영선생의' 청산백운사이의 집' 은 바로 이런' 마음의 시' 속성을 지닌 가작이다. 이 작품의 어느 부분에서든, 우리는 그의 필묵 언어 자체가 역사 문화 정신에 대한 부름으로, 우리를 당시와 송사가 표현한 시적 영혼 공간으로 인도할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볼 수 있다. 그래서 이영선생의 그림을 보면 의미심장한 책상 골동품을 보는 것과 같고, 역사도 보고 문학의 가슴도 보고, 이 문화재와 관련된 사람들의 사상, 감정, 생활방식의 존재도 보았다. 이런 의미에서 이영선생의 그림 속의 필묵 조형은 바로 이런 역사, 문학의 마음, 심지어 사람들의 사상적 감정까지 담았기 때문에, 우리가 그의 그림의 형식언어를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반드시 현대인의 감정리엔지니어링의' 마음의 시' 의 실현일 것이다.
류립용의 산수는 프리 핸드, 서정, 우아한 표현이다. 그의 그림은 먹묘하고, 형식 언어는 명확하고 정확하며, 경지가 매우 높고, 그림 솜씨가 뛰어나고, 산해묘한 아름다움이 있다. 당대 산수화가에서 그의 그림은 확실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이영선생의 그림 속에는 항상 하늘을 가리키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사실 사람을 더 높은 경지로 끌어들이는 특수한 언어 형식이다. 이런 형식에서는 형식, 경지, 정신 등의 내포가 모두 생생하게 드러났는데, 이것은 그의 연극이 산천에 입각하여 열심히 연출한 표현이다. 그래서 이영선생의 산수를 감상하면 숭고한 문화정신이 우리 마음속에서 유유히 솟아오를 것이다.
류립용의 그림은 정직하고 매력적인 사람의 명랑한 웃음소리처럼 분명하고 편안하다. 이영선생은 "그림을 그릴 때 항상 내가 남달랐다" 고 말했다. 사실, 이영선생은 늘' 사법자연' 을 하며 자연으로 깊이 들어가지만, 그가' 임화' 를 선택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그중 중국 고대 회화 고전 텍스트에 저장된 많은 사상과 관념은 현재 이미 독보적이다. 이영선생은 고전 그림을 연구할 때 그것들을 발굴하여 자신의 회화 실천을 지도한다. 예를 들어' 수학 같다' 는 것은 류립용 씨가 중국 고대 회화의 고전적 이미지에서 발굴한 특히 가치 있는 문화유산이다.
요컨대, 이영선생의 그림은 자연의 번화한 상업으로 가득 차 있어서, 우리가 그의 그림을 볼 때, 그의 작품은 항상 우리 마음속에서 자라는 것 같다. 이는 이영선생이 오랜 예술 실천을 통해 중국 문화의 미묘한 진상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그는 또한-특히 평범한 사람 보다 더 똑똑한-리 용 씨는 중국의 문화적 맥락에 입각하여, 그가 부담하고 이해하는 정교한 문화적 이치를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고, 그의 밝고 신선하며 활기찬 기질을 그의 그림에 주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래서 우리가 이영 선생의 그림을 감상할 때, 당연히 그의 그림이 해와 달처럼 찬란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영선생의 2006 년 작품' 바중인상',' 바중연우',' 남계가 신수를 만나다' 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그림, 한 획의 잉크, 심지어 전체 조형과 자세는 모두 그의 진정신의 구현이다. 그는 잉크를 붓으로 사용했고, 그는 산천, 강, 폭포, 나무에 힘입어, 그의 그림은 그' 천지대덕' 을 얻을 수 있었다. 그의 작품은' 천지대덕' 을 얻었고, 기복이 심하고, 깔끔하고, 꾀죄죄한 폐단이 없고, 정취가 넘치며, 강건한 가운데 강한 근육과 혈성을 띠고, 부드러운 가운데 심봉을 띠고, 리듬감이 매우 강하다. 따라서 작품 전체가 조화롭고 함축적이며 생동감 있는 미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유리용 씨의 그림은 문화적 자신감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가 어지럽지 않고, 필법이 소탈하고, 기상기복이 있지만, 매혹적인 낭만의 경지를 잃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이영선생의 그림은 중국인의 문화적 정체성의 가장 좋은 상징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역경> (WHO) 는 "천지의 큰 것, 그 생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중국인의 일관된 문화 관념이다. 역사상 주돈이의 집 창가에 있는 잡초를 보고 그에게 물었다. 주돈이는 "하늘과 땅의 생물기상을 올려다본다" 고 대답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자주 칭송받는 이학설이다. 이 언어는 중국인들이 자연대로의 인사와 자연사무를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확실히, 이영선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에 대해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다. 이영선생의 회화 실천은 그의 회화 창작 과정이 의심할 여지 없이 위에서 언급한 새로운 예술 생명의 성장 과정이라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이는 류립용 선생이 중국 문화 전통에 입각한 뚜렷한 개성이 있는 창작이며, 우리가 소중히 여기고 존경할 만하다. 우리는 시기가 무르익기만 하면 그가 앞으로 더 높은 예술의 최고봉에 오를 것이라고 믿는다.
문/부경생
2007 년 3 월 20 일 베이징 드럼 타워 동쪽 거리
작품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