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래프팅을 하는 노인에 관한 시

래프팅을 하는 노인에 관한 시

1. 뱃놀이에 관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1. "동루문의 뱃놀이 두 시" 당나라: 이백

일몰과 모래 내일은 열리리니 파도가 일고 바위가 흔들리고 물은 머무를 것이다.

배는 산에 쌓인 눈 때문에 생긴 것으로 추정되는 개울을 찾아 달을 가로질러 떠다닌다. 물은 청룡과 돌제방을 이루고, 루멘 서쪽 제방에는 복숭아꽃이 피어 있다. 달빛 아래서 배를 타고 가는 법을 가르쳐 주면 마치 연강으로 흐르는 바람과 같을 것입니다.

번역 : 해가지고 백사장이 더 밝아지고 하늘이 물에 반사되고 돌 그림자가 움직이고 흐르는 물이 소용돌이 친다. 작은 배를 몰고 달빛을 받으며 시냇물을 따라가면 마치 눈이 내린 왕쯔우산에서 다이안로를 찾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물은 돌 제방을 휘감는 청룡 같고, 루멘시 사이에 복숭아 꽃이 끼어 있습니다. 우리가 맑은 달빛 속에서 보트를 타면, 눈 내리는 밤에 친구를 방문할 때의 왕자님의 우아함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2. 당나라 몽호연의 '예시강도행'

설정 장면은 선명한 빛을 남기고 강은 가볍게 건너간다. Hongcheng은 물과 사물을 좋아하는데 홍수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머리가 하얀 어부, 새로운 화장과 거즈를 쓴 소녀. 그들은 아는 사이인 것처럼 보였지만 말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번역: 지는 해가 남은 빛을 발산하고, 루오예강에 나무 패들이 부드럽게 흔들리고 있다.

맑은 물 속의 생물들도 너무 귀엽고, 맑은 계곡에서 래프팅을 하는 것도 너무 여유롭습니다.

백발의 노인이 바닷가에 앉아 낚시를 하고 있고, 새로 화장을 한 소녀가 물속에서 빨래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마치 예전에 서로를 알았던 것처럼 서로를 바라보았지만, 서로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대화할 틈도 없었다.

3. "백운선생을 왕중에게 바치기 위해 강의 외딴 섬에 올라" 당나라 : 맹호연

강물이 맑고 모래섬에 물이 떨어진다 . 연못은 돌 아래 깊은 곳에 있고 녹색 제방이 그 근처에 있습니다.

상어는 사라지고 어부는 그의 노래를 부른다. 당신과 작별인사를 하고 마치 어제 일처럼 배를 타러 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석양이 돌아와 빛난다, 가만히 앉아 인생을 즐기는 것은 같지 않다. 남쪽으로 루멘산(Lumen Mountain)을 바라보니 마치 돌아갈 길을 잃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번역: 강의 푸른 파도가 졸졸졸 흐르고, 맑은 물은 유유히 흘러가며 작은 섬과 모래톱을 드러낸다.

웅덩이의 물은 바위 밑으로 소용돌이치며 바닥이 없고, 해안을 따라 녹색과 얇은 대나무가 빽빽하게 자라고 있다.

상어는 연못 바닥에 숨어 있다가 사라졌고, 어부는 노래를 부르며 자유롭게 헤엄쳤다.

너와 헤어졌던 때를 생각해보면 뱃놀이 장면이 어제 같은데.

지는 해가 저녁 풍경을 밝히고, 섬에 혼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고향인 루먼산(Lumen Mountain) 남쪽을 바라보며 집에 돌아오면 아쉬움이 가득하다.

4. "강을 건너 청허로" 당나라 : 왕웨이

큰 강에서 래프팅을 하면 전 세계에 물이 있다. 천보는 갑자기 철거되었고, 현과 도시의 수만 가구가 파괴되었습니다.

다시 도시를 보니 오디와 대마가 있는 것 같았다. 옛 고향을 돌아보니 안개 낀 구름이 보입니다.

번역: 황하(黃河)에 출항하니 가을물이 세상 끝까지 쌓이더라.

물과 하늘이 만나는 곳에 갑자기 틈이 생기고, 수천 가구가 사는 분주한 도시가 모습을 드러냈다.

하류로 내려가자 또 다른 마을이 눈에 들어오고, 상마 시골이 거의 보일 정도다.

고향인 징뤄를 돌아보니 파도의 광활함과 멀리 구름이 보인다.

5. "겨울 끝자락 소향 여행" 당나라: 두쉰허

잔라에서 뱃놀이를 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가장 인기있는 것은 Xiaoxiang입니다. 배에서 사는 생선은 더 맛있고, 눈 위에서 사는 와인은 더욱 맛있습니다.

늦은 밤 산기슭에서 유인원들이 울고, 기러기는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헝양을 떠난다. 나와 Jun Sheng은 산과 강의 풍경을 수집하고 새로운시를 잘라내어 황실 고향에 들어갔습니다.

번역: 음력 12월이 다가오면 뱃놀이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시 낭송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샤오샹(Xiaoxiang)입니다.

샹강 근처에서 낚시하는 어선들은 가장 살찐 생선을 사들이며, 눈이 내릴 때 파는 와인의 향은 더욱 은은하다.

늦은 밤, 깊은 산 속 유인원들의 울음소리가 악록산 전체를 가득 채웠고, 기러기는 봄이 온 것을 알고 헝양을 떠나 북쪽으로 날아갔다.

당신과 나는 산과 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더 잘 감상하고 새로운 시를 써서 장안에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고대시 홈페이지: http://so.gushiwen.org/view_8222.aspx 2. 래프팅에 관한 시

래프팅

어젯밤 강변에는 샘물이 있었고, 거대한 선미의 배는 한 푼도 가벼웠습니다.

늘 수고를 했으나 오늘은 강 한가운데에서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습니다. 강!

장샤오샹(Zhang Xiaoxiang)의 "서강의 달"

가을빛이 가득한 배는 10마일 호수 위로 펼쳐져 있고, 파도의 신은 나에게 지는 해를 바라보게 놔두었고,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텐데 오늘 밤은 야외에서 자면 어떨까요? Crystal Palace에서 연주되는 네온 옷은 Yueyang의 상층에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Li Qingzhao의 "Like a Dream"

Xiting의 일몰이었던 것을 자주 기억합니다. 정자, 그리고 너무 취해서 돌아가는 길도 모르고 늦게 배로 돌아오다가 우연히 연뿌리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 건너고, 건너기 위해 싸우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놀라게 합니다.

Zhu Yizun의 "Guidian의 가을"

과거를 생각하고 강을 건너는 낮은 반사. 산 건너편에 푸른나방이 보인다

***가을비를 들으며 함께 잠을 자는 사람들의 작은 이불은 가볍고 각자 차갑다 3. 뱃놀이에 관한 시

뱃놀이 (주희)

어젯밤 강변에는 샘물이 있었고, 거대한 선미 배는 한 푼도 가벼웠어요

나는 항상 노력을 낭비했습니다. , 하지만 오늘은 강 한가운데에서 자유롭게 수영할 수 있어요!

래프팅 (다이 슈룬)

바람이 부드럽고 보트가 안정되어 녹색 물 제방을 따라 걷는다. 외로운 가을 이슬은 미끄럽고, 저녁에는 짧은 배에 연기가 가득합니다.

월초의 밤은 조용하고 강 위의 하늘은 더 낮습니다. 펄럭이는 편지는 흘러갔고, 그들은 우연히 쯔유강을 건넜다.

바다 조수를보세요

산과 강 사이 능선에는 구름이 흐르고 바람은 맑고 구름은 이슬이며 고대 숲은 물들어 있습니다. 안개를 피우고 꽃을 숨긴다.

배는 물에서 끊어지고 하늘은 파도 위에 있다. 소강에서 낚시하는 것은 반평생의 슬픔을 묻어두고 선녀가 되어 바라보는 것이다. 웃는 인간사

낚시, 서리, 가을의 추위, 도시를 잃었다, 모진 비단, 비가 꽃처럼 뿌려지고, 꽃이 접히고, 밤에 돌아오고, 사람들은 비단과 새틴을 젖게 염색했다

어젯밤의 고상한 말, 오늘의 웃음, 술잔 차 한 잔에 시원한 와인을 식혀 구름 위의 작은 고층 빌딩을 차지할 사람

음악 몇 줄을 걸어라 산과 강에 작별을 고하기 위해 피아노를 치고, 바람을 맞으며 와인을 만들고, 시원한 가을을 위해 취해보세요. 진나라 조지의 "왕표에게 백마를 바침" 2. 남조와 북조의 오군에 의해 반진 왕조가 전복되었을 때 배를 타다 "강과 둔기의 태수에게 작별" 3. 동쪽 이웃 당왕위의 배를 가로질러 건너다 "대리의 위청성 남쪽 이별" 4개의 성조를 순서대로 사용 각 6운" 4. Liuli Khan과 함께 당나라로 뱃놀이 두보의 "Xing Meipei" 5. Tang Meng Haoran의 뱃놀이는 어제와 같습니다 "백운왕종씨에게 바치기 위해 강에 있는 외딴섬에 올라 ①" 6. 뱃놀이는 어제의 당몽호연과 같다 "섬이 백운씨를 왕종에게 선물했다" "7. 강에서 래프팅을 하며 당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한다." 장신명의 경전을 보내고 형주로 가서 성(省)을 방문하라." 8. 당나라 이백은 배를 타고 당나라에 봉사하러 갔다. "황산에 올라 동생 리양위지충을 배웅하고 뗏목을 타고 화인으로 갔다. " 9. 산에서 뱃놀이. Tang Li Bai의 "Chu Yong을 Wuchang에 보냄" 10. 뱃놀이가 Tang Yang Jiong의 "Wu Gorge"를 어떻게 다치게 할 수 있습니까? 11. 물이 솟아 오를 때 Yi에서 보트를 타십시오. Tang Zhang은 "Wei에게 와인으로 보답합니다. 용문(龍门)을 거쳐 도성으로 돌아가는 수프 《건의(建儀)의 작품》 12. 배를 타고 동쪽으로 건너 당나라로 건너가다 왕위(王孝)의 《어두운 날 대리 위청성 남쪽을 방문하여 6음에 4성을 쓴다. 13. 배를 타고 산동당센심으로 돌아가서 "동쪽으로 돌아가 천위를 보내고 배를 타고 닉시수에 가서 글을 쓴다" 14. 배를 타고 금당 두보까지 가는 "팔애의 시: 발표 15. 뱃사공 당두보에게 묻다 "고사를 보내 풍랑주를 찾게 하라" 16. 뱃놀이 아가씨 당두보에게 축하를 전하는 "초가정" 17. 푸난 사람들이 송에서 뱃놀이를 하고 있다 미푸의 "루안랑귀·평주에서 놀고 있는 원앙 두 마리" 18. 영원한 사랑 물 위를 나는 배 송양무구의 "하얀 눈·처마가 모여드는 비발" 19. 적벽에서 뱃놀이 송린정다의 "강 위의 달/니안 누자오' 20. 적벽에서 손님과 함께 뱃놀이를 하는 송나라 유커장, '녤누교·천풍이 움직인다' 21. 게수이에서 서쪽으로 뱃놀이를 하여 송나라로 왕이의 '신랑을 축하함·손님이 동로를 방문하다' 22. 소자 뱃놀이, 송나라 유강손, "진원춘·인" "서가을" 23. 배여행의 먼 손님인 당가섬에 "하란펜지를 보내라" 24. "하란펜지를 보내라" 뱃놀이를 하며 당가섬으로 가다 『소무만·연산10년』집 26. 위진나라에 뱃놀이를 잊은 사람 조지의 『석풍시』 27. 노사를 뱃놀이하며 송로유의 『장난』 한가로운 농촌풍경" 28. 위진대 장천강의 뱃놀이 왕찬의 〈입대시〉 〉 29. 황하의 뱃놀이, 위진대, 조서의 〈네 가지 선의 해석〉 30 . Luochuan, Wei 및 Jin 왕조의 보트 타기, Cao Xin의 "Zhao Jingyou에 대한 응답" 31. 중류 Wei 및 Jin 왕조의 보트 타기, Cao Xin의 "Zhao Jingyou에 대한 응답" 32. Dongchuan River, Wei 및 Jin 왕조의 보트 타기, Lu Yun의 "Pingyuan 형제에게 응답" "시" 33. 남북 왕조의 배를 타고 Bao Zhao의 "봄날의 여행" 34. Kunming Pond에서 보트를 타다 Qing과 Wei Geng의 "정화를 위해 돈을 기부" 35. 창해 바다를 건너는 배 송채소의 "하심사추동문관시" 36. 급상승하는 수위 송나라 앞에서 배를 타고 "행복한 비"로 돌아갈 수 있다 37. 랑약은 배를 타고 구경하러 간다 송나라 용복의 "산으로 보내다" 38. 송나라 시판충의 "구십삼송"으로 돌아가기 위해 배를 타는 척 39. 창명을 만난 후 송나라 시지우의 "송시"를 찾기 위해 배를 타러 간다. 백고시' 40. 송나라의 소령 '구흥(九興)'이 뱃놀이에 반복적으로 등장했다. 5. '호수에서 뱃놀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강에서 뱃놀이를 하면서 신을 존경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2. 태호에서 보트를 타며 Zishan Kuma를 돌아보세요. 3. 아이들은 크게 웃으며 호수를 향해 항해를 나갔습니다.

4.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늦게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헤매어 간다. 5. 마름모꼴 거울이 올라가듯 호수 중앙을 향해 천천히 배를 이끈다.

6. Luo Shang의 옷을 가볍게 벗고 혼자 난초 보트에 탑승하세요. 7.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함께 잠을 자며 가을비를 들으며 작은 매트와 가벼운 이불이 각각 차갑습니다.

8. 가을빛을 가득 머금은 배가 호수를 가로질러 10마일이나 펼쳐져 있다. 9. 평생 열정으로 가득 찬 펭잉에서 래프팅을 즐겨보세요.

10. Xingze로 배를 타고 도시는 강력한 가신이되었습니다. 1. 장신명(張沈命)을 형주(景州)로 보내어 황실고시와 지방정부에 보냄 저자: 맹호연(孟浩然) 채의 15년, 성환이 사랑하는 어머니 앞에 온다.

샤오롄은 매년 조공을 바치고, 오렌지를 품에 안고 친촨으로 향했다. 4명이 승진했고, 중간의사인 Xu Zhongxuan이 있었습니다.

강에서 보트를 타며 신들을 존경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맹호연(孟浩然, 689~740)은 맹산(孟山)이라고도 불리며, 샹저우(縣州) 샹양(현 호북 샹양) 출신으로 세상에는 멍샹양(孟想陽)으로 알려졌다.

그는 관직을 맡은 적이 없어 맹산인(孟山人)이라고도 불렸다. 맹호연(孟浩然)은 당(唐)나라 시대에 태어나 천하를 섬기려는 야망을 품고 관직생활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자신을 존경하고 세상에 아부하지 않고 실천했습니다. 도교를 믿고 남은 생애 동안 은둔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한때 루먼산(Lumen Mountain)에 은둔하여 살았습니다. 40세가 되던 해 장안으로 여행을 떠났으나 과거에 합격하지 못했다.

그는 한때 Taixue에서 시를 썼고, 장관들 사이에서 유명해졌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개원 25년(737), 장구령(張琉陵)은 막부를 유인하여 은둔 생활을 하였다.

맹자의 시는 대부분 5자 단편으로 주로 풍경, 시골, 은둔의 기쁨, 여행과 여행의 기분을 다룬다. 냉소적인 표현도 있지만 시인의 자기 표현에 가깝다.

맹호연(孟호연)의 시는 맹호연(孟호연)과 당나라 번영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유(王孝)라 불리는 후대에 『왕맹(王孟)』 3권이 전승되고 있다. 세상에. 2. 가을 봉리호에서 루산산 감상_바이두 중국어 저자 우윤 태호에서 배를 타면서 자산산을 돌아보았다.

광활한 물 속에는 수천 개의 봉우리가 있고 추이위봉이 있다. 난로에서 차가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가을에는 황제의 테라스가 밝아집니다.

정상은 사막에 이르고, 흐르는 물은 다시 흐른다. 하늘은 높고 돌기둥이 인도하며 하늘로 통하는 문은 열려 있다.

새는 자주 사라지고, 흰 구름도 왔다 갔다 합니다. 초월적 합의는 분명한 보상으로 눈은 취하고 마음은 여유로워진다.

동씨는 유하에서 나왔고, 왕준은 구개로 승격됐다. 누구든지 야외에서 예배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쫓아와 동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영원히 내 보살핌 속에 살겠습니다. 저자 소개 우준(吳君)은 당나라 화저우(현 산시성 화인현) 화음에서 태어났다.

순결이라는 단어. 하나는 옳은 일입니다.

그는 의욕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유학자로서의 경력을 거의 추구하지 않았습니다. 시험에 실패한 후 난양의 이디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추천보(Tianbao Chu)는 그를 수도로 불러와 인문파에 소속해 줄 것을 요청했다.

그 후 그는 송산에 들어가 상청도교의 스승 반시정에게 사사하고 상청경을 배웠다. 그는 당시 서기관이었던 이백(Li Bai) 등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습니다.

현종은 그를 여러 번 불러 천하의 모든 일을 처리하게 했고, 교묘한 말로 황제를 풍자해 큰 보상을 받았다. 이후 그는 고력사의 비방으로 상처를 받고 사임했다.

그는 동쪽으로 모산(毛山)으로 가다가 대리 13년(778)에 염중(延中)에서 죽었다. 그의 제자들은 그에게 "종원 씨"라는 개인적인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3. 9월 3일 호수에서 보트 타기 저자: Lu You 아이들은 웃으며 열광하다가 호수를 향해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수산시장은 지는 해를 맞아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국화는 거의 갓 서리가 내렸습니다.

밤에는 가을 산에 맹그로브가 많고 Qinglianshe에서는 와인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웃들은 똑같은 술취함을 거부할 수 없었고, 10년 동안 중양절을 손님으로 지내왔습니다.

Wuguan이라는 별칭과 Fangweng이라는 별명을 가진 작가 Lu You(1125-1210)에 대해 소개합니다. 한족, 악음성(현 절강성 소흥) 출신으로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그는 어렸을 때 가문의 애국심에 영향을 받아 고종 때 예부에 응시하다가 진회에게 폐위되었다. Xiao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Jinshi 배경을 부여 받았습니다.

중년에 촉병에 들어가 군생활에 전념한 그는 보장각에 부임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말년에 그는 고향으로 은퇴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계속해서 글을 썼으며 현재 9,000편 이상의 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내용은 매우 풍부합니다. 왕안시, 소식, 황정견과 함께 송나라 4대 시인으로 불리고, 양완리, 판성달, 유묘와 함께 남방 4대 시인으로 불린다. 송나라'.

『건남시원고』, 『위남문집』, 『남당서』, 『노학안노트』 등의 저서이다. 4. Meng Ling처럼 · 저는 서정각의 일몰을 자주 기억합니다. 저자: Li Qingzhao 저는 너무 취해서 돌아가는 길을 모를 때가 많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늦게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헤매었습니다.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놀라게 합니다.

이칭조(Li Qingzhao, 1084년 3월 13일 ~ 1155년 5월 12일)는 예명이 이안(Yian)이고 이름이 안쥐스(Yian Jushi)인 한족이며, 산둥성 지난(濟南) 장추(張丘) 출신이다. 그녀는 송나라(남송과 북송 전환기)의 여시인이자 만웨자학파의 대표자로 '당대의 가장 재능 있는 여성'으로 알려졌다.

리칭자오는 유년시절에 부유한 삶을 살았다. 그는 학자 집안에서 태어나 유년시절에 부유한 삶을 살았다. 그녀의 아버지 리거페이(Li Gefei)는 풍부한 책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그녀는 어렸을 때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적 기반을 다졌습니다.

결혼 후 그와 그의 남편 자오밍청(Zhao Mingcheng)은 함께 서예, 그림, 비문을 수집하고 정리하는 일을 했다. 진군이 중원을 침략했을 때 그들은 남쪽에 살면서 외로운 상황에 처해 있었다.

가사 초반에는 자신의 여유로운 삶을 주로 썼지만, 후기에는 인생 경험을 애도하며 감상적인 분위기를 주로 썼다. 형태적인 면에서는 선묘기법을 잘 활용하고, 자신만의 채널을 만들어내며, 명확하고 아름다운 언어를 구사한다.

연상의 법칙을 강조하며 우아함을 옹호하는 주장과 가사는 '같은 가문과는 다르다'는 주장을 내세워 시를 쓰는 방식에 반대한다. 5. 호수에 봄배를 보내도록 손님을 초대합니다. 저자: 백주이(Bai Juyi) 술을 마시는 동반자에게 시들어가는 봄을 보내고 싶다면 손님 중 가장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루오 두 병을 새롭게 개봉하고, 화려한 옷의 노래를 먼저 배운다. 평행하게 늘어선 오케스트라와 녹색 소매는 보트의 붉은 깃발을 가리킵니다.

마름모꼴 거울이 올라가듯 천천히 호수 중앙을 향해 이끌어주세요. Bai Juyi (772-846), Xiangshan Jushi라고도 알려진 Letian이자 Zuiyin 씨는 원래 Taiyuan 출신이며 증조부가 근처에있을 때 Xiagui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허난 성 신정에서 태어났습니다. .

[1]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2] 백거이(Bai Juyi)의 시는 다양한 주제, 다양한 형식,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시 악마", "시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서기 846년 백거이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6. 매화 한 컷·가을 붉은 연뿌리 향과 옥매트 저자: 리칭자오(Li Qingzhao) 가을 붉은 연근과 옥매트 향기. 그는 Luo Shang의 옷을 가볍게 벗고 혼자 난초 보트에 탔습니다.

구름 속에서는 누가 비단책을 보냈을까? 기러기가 돌아왔을 때 서쪽 탑에는 달이 가득 찼다.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가지 상사병, 두 가지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7. Zhu Yizun의 "Guidian의 가을"은 강을 건너 푸른 나방의 낮은 반사와 함께 배에서 자고 가을 비를 들으며 과거를 생각합니다. 8. Zhang Xiaoxiang의 "Xijiang River" "Moon"은 가을 색으로 가득 찬 배를 타고 호수의 빛을 10 마일 평면으로 퍼뜨립니다. , 내일은 바람이 다시 불고 좋아질 테니 오늘 밤은 야외에서 자면 어떨까요? Crystal Palace에서 노는 네온 옷은 Yueyang Tower의 네온 옷과 똑같습니다. 보트는 푸른 파도를 타고 항해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림 한가운데에서 수영하고 있습니다. 9. "길을 건너 차 끓이기 감상" 연도 : 송나라 저자 : Cao Xun Pengying의 문지방에서 보트를 타러 갔는데 평생 동안 그것에 집착했습니다.

배를 채우는 것은 쥐를 먹는 것과 같지만, 강물을 빨아들이는 것은 긴 고래와 같다. 내가 돌아올 때 나는 여전히 꿈인 차와 이슬을 가져옵니다. 6. '뱃놀이'에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송나라 육유의 '봄양지길'

아이 모샤오는 첸 출신이고, 호수와 바다는 봄으로 활력을 되찾습니다.

천둥과 바람이 집안을 놀라게 하고, 하늘과 땅이 열리고 돌았다.

린린 강은 돌과 검은색으로 가득 차 있고, 컬링된 버드나무 비단이 먼지를 흔든다.

오키드 파빌리온에 가고 싶었지만 돌아서서 웃고 떠들다가 마침내 내 순수함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2. 송나라 곽인의 『임강마당으로 가는 길』

장대주가 있으니 청강의 흐름은 물을 필요가 없다.

하늘의 거울 속을 거닐며 물새들은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화를 낸다.

절벽에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보이는 위험한 정자가 있습니다.

산과 강, 초목이 아름답고 창조는 인색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가 1인치밖에 안 된다는 걸 누가 알겠는가.

3. 송나라 Li Liuqian의 "원나라 노인을 돌보기 위해 배를 타다"

배는 나를 그곳으로 데려 갔고 내 인생 경험은 여유로웠습니다.

안개 속에는 나무가 끝없이 펼쳐져 있고, 샘물은 결코 하늘에 닿지 않습니다.

완지진의 술친구 리궈는 신이다.

고독한 가수는 조화롭고, 금나라 이전의 낭만적 인 남자이어야합니다.

4. 당나라 두보의 '성서쪽을 타고'

배에는 녹색나방의 하얀 이빨이 있고, 가로피리와 짧은피리 먼 하늘에는 슬퍼하고 있습니다.

봄바람은 나무 기둥이 움직이는 것을 확신하고, 천천히 천천히 비단 케이블이 당겨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잔잔한 파도를 불며 노래하는 부채를 흔들고, 제비가 날아가고 꽃들이 떨어져 춤을 추는 잔치.

노를 저을 수 있는 작은 배가 없다면 어떻게 백 개의 항아리가 샘물처럼 포도주를 운반할 수 있겠는가?

5. 송대 이홍의 '용오행'

야생화는 눈 같다가 가을이 되면 쇠퇴하고, 머리 부분에는 굽이진 산이 여러 개 있다. 녹색 꽃이 있는 시내.

마음은 떠다니는 구름을 쫓아 혼자 나오고, 집은 맑은 하늘 근처에 있어 해질녘에 돌아올 수 있다.

세상은 술 취한 사람과 같고 풍경은 한가로운 장사와 같다.

아침과 저녁, 주마오는 밝은 달을 맞이하기 위해 세 가지 길을 따라갈 예정이다. 7. '호수에서 뱃놀이'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강에서 뱃놀이를 하면서 신을 존경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2. 태호에서 보트를 타며 Zishan Kuma를 돌아보세요. 3. 아이들은 크게 웃으며 호수를 향해 항해를 나갔습니다.

4.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늦게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헤매어 간다. 5. 마름모꼴 거울이 올라가듯 천천히 호수 중앙을 향해 이끈다.

6. Luo Shang의 옷을 가볍게 벗고 혼자 난초 보트에 탑승하세요. 7.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함께 잠을 자며 가을비를 들으며 작은 매트와 가벼운 이불이 각각 차갑습니다.

8. 가을빛을 가득 머금은 배가 호수를 가로질러 10마일이나 펼쳐져 있다. 9. 펭잉의 절벽에서 래프팅을 하면서 나는 남은 생애 동안 그것에 집착했습니다.

10. Xingze로 배를 타고 도시는 강력한 가신이되었습니다. 1. 장신명의 경전과 과거시험을 형주성으로 보낸다. 저자: 맹호연(孟浩然), 채의 15년, 그의 사랑하는 어머니 앞에서.

샤오롄은 매년 조공을 바치고, 오렌지를 품에 안고 친촨으로 향했다. 4명이 승진했고, 중간의사인 Xu Zhongxuan이 있었습니다.

강에서 보트를 타며 신들을 존경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저자 맹호연(689~740)에 대한 간략한 소개, 이름은 호, 예명은 맹산, 별명은 맹산(孟山)으로, 향주(現州) 향양(지금의 호북성 향양) 출신으로 세상에는 맹향양(孟象陽)으로 알려졌다.

그는 관직을 맡은 적이 없어 맹산인(孟山人)이라고도 불렸다. 맹호연(孟浩然)은 당(唐)나라 시대에 태어나 천하를 섬기려는 야망을 품고 관직에 좌절하고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여전히 자신을 존경하고 세상에 아부하지 않고 실천했습니다. 도교를 믿고 남은 생애 동안 은둔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한때 루먼산(Lumen Mountain)에 은둔하여 살았습니다. 40세가 되던 해 장안(長安)으로 여행을 떠났으나 과거에 합격하지 못했다.

그는 한때 Taixue에서 시를 썼고, 장관들 사이에서 유명해졌고, 그들은 감동받아 시를 썼습니다. 개원 25년(737), 장구령(張琉陵)은 막부를 유인하여 은둔 생활을 하였다.

맹자의 시는 대부분 5자 단편으로 주로 풍경, 시골, 은둔의 기쁨, 여행과 여행의 기분을 다룬다. 냉소적인 표현도 있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에 가깝다.

맹호연(孟호연)의 시는 맹호연(孟호연)과 당나라 번영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유(王孝)라 불리는 후대에 『왕맹(王孟)』 3권이 전승되고 있다. 세상에. 2. 가을 봉리호에서 루산산 감상_바이두 중국어 저자: 우준 태호에서 보트를 타며 루산산을 돌아본다.

광활한 물 속에는 수천 개의 봉우리가 있고 추이위봉이 있다. 난로에서 차가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가을에는 황제의 테라스가 밝아집니다.

정상은 사막에 이르고, 흐르는 물은 다시 흐른다. 하늘은 높고 돌기둥이 인도하며 하늘로 통하는 문은 열려 있다.

새는 자주 사라지고, 흰 구름도 왔다 갔다 합니다. 초월적 합의는 분명한 보상으로 눈은 취하고 마음은 여유로워진다.

동씨는 유하에서 나왔고, 왕준은 구개로 승격됐다. 야외에서 예배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쫓아와 동행할 수 있다.

이제부터 영원히 내 보살핌 속에 살겠습니다. 저자 소개 우준(吳君)은 당나라 화저우(현 산시성 화인현) 화음에서 태어났다.

순결이라는 단어. 하나는 옳은 일입니다.

그는 의욕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유학자로서의 경력을 거의 추구하지 않았습니다. 시험에 실패한 후 난양의 이디산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추천보(Tianbao Chu)는 그를 수도로 불러와 인문파에 소속해 줄 것을 요청했다.

그 후 그는 송산에 들어가 상청도교의 스승 반시정에게 사사하고 상청경을 배웠다. 그는 당시 서기관이었던 이백(Li Bai) 등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습니다.

현종은 그를 여러 번 불러 천하의 모든 일을 처리하게 했고, 교묘한 말로 황제를 풍자해 큰 보상을 받았다. 이후 그는 고력사의 비방으로 상처를 받고 사임했다.

그는 동쪽으로 모산(毛山)으로 가다가 대리 13년(778)에 염중(延中)에서 죽었다. 그의 제자들은 그에게 "종원 씨"라는 개인적인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3. 9월 3일 호수에서 보트 타기 저자: Lu You 아이들은 웃으며 열광한 뒤 호수를 향해 항해를 떠났습니다. 수산시장은 지는 해를 맞아 사람들로 가득하고, 국화꽃은 거의 갓 서리가 내렸습니다.

밤에는 가을 산에 맹그로브가 많고 Qinglianshe에서는 와인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웃들은 똑같은 술취함을 거부할 수 없었고, 10년 동안 중양절을 손님으로 지내왔습니다.

저자 소개: Lu You(1125-1210), 별명은 Wuguan이고 별명은 Fangweng입니다. 한족, 악음성(현 절강성 소흥) 출신으로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그는 어렸을 때 가문의 애국심에 영향을 받아 고종 때 예부에 응시하다가 진회에게 폐위되었다. Xiao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Jinshi 배경을 부여 받았습니다.

중년에 촉병에 들어가 군생활에 전념한 그는 보장각에 부임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말년에 그는 고향으로 은퇴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계속해서 글을 썼으며 현재 9,000편 이상의 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내용은 매우 풍부합니다. 왕안시, 소식, 황정견과 함께 송나라 4대 시인으로 불리고, 양완리, 판성달, 유묘와 함께 남방 4대 시인으로 불린다. 송나라'.

『건남시원고』, 『위남문집』, 『남당서』, 『노학안노트』 등의 저서이다. 4. Ru Meng Ling·Chang은 Xi Ting의 일몰을 기억합니다. 저자: Li Qingzhao는 종종 Xi Pavilion의 일몰을 기억하여 돌아갈 길을 모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늦게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헤매었습니다.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놀라게 합니다.

이칭조(Li Qingzhao, 1084년 3월 13일 ~ 1155년 5월 12일)는 예명이 옌(Yian)이고 이름은 옌쥐스(Yian Jushi)로 한족이며 산둥성 지난(濟南) 장추(張丘) 출신이다. 그녀는 송나라(남송과 북송 전환기)의 여시인이자 만웨자학파의 대표자로 '당대의 가장 재능 있는 여성'으로 알려졌다.

리칭자오는 유년시절에 부유한 삶을 살았다. 그녀의 아버지 리거페이(Li Gefei)는 풍부한 책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그녀는 어렸을 때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적 기반을 다졌습니다.

결혼 후 그와 그의 남편 자오밍청(Zhao Mingcheng)은 함께 서예, 그림, 비문을 수집하고 정리하는 일을 했습니다. 진군이 중원을 침략했을 때 그들은 남쪽에 살면서 외로운 상황에 처해 있었다.

가사 초반에는 자신의 여유로운 삶을 주로 썼지만, 후기에는 인생 경험을 애도하며 감상적인 분위기를 주로 썼다. 형태적인 면에서는 선묘기법을 잘 활용하고, 자신만의 채널을 만들어내며, 명확하고 아름다운 언어를 구사한다.

연상의 법칙을 강조하며 우아함을 옹호하는 주장과 가사는 '같은 가문과는 다르다'는 주장을 내세워 시를 쓰는 방식에 반대한다. 5. 호수에서 봄배를 보낼 손님 모집 저자 : Bai Juyi 쇠퇴하는 봄을 보내고 술자리를 모집하고 싶습니다. 손님 중 가장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루오 두 병을 새롭게 개봉하고, 화려한 옷의 노래를 먼저 배운다. 평행하게 늘어선 오케스트라와 녹색 소매는 보트의 붉은 깃발을 가리킵니다.

마치 마름모꼴 거울이 올라가듯 호수 중앙을 향해 천천히 길을 이끌어주세요. Bai Juyi (772-846), Xiangshan Jushi라고도 알려진 Letian이자 Zuiyin 씨는 원래 Taiyuan 출신이며 증조부가 근처에있을 때 Xiagui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허난 성 신정에서 태어났습니다. .

[1]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2]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846년 백거이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6. 매화 한 송이 · 붉은 연근과 옥 매트의 향기가 나는 가을 저자 : Li Qingzhao 붉은 연근과 옥 매트의 향기가 나는 가을. 그는 Luo Shang의 옷을 가볍게 벗고 혼자 난초 보트에 탔습니다.

구름 속에서는 누가 비단책을 보냈을까? 기러기가 돌아왔을 때 서쪽 탑에는 달이 가득 찼다.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가지 상사병, 두 가지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7. Zhu Yizun의 "Guidian의 가을"은 강을 건너며 배에서 자고 가을 비를 들으며 저마다의 푸른 나방의 반사를 바라보며 과거를 생각합니다. 8. 장샤오샹(Zhang Xiaoxiang), "시장(Xijiang)" "달(Moon)"은 가을빛으로 가득 찬 배를 타고 호수의 빛을 10마일 평면으로 퍼뜨립니다. , 내일은 바람이 다시 불고 좋아질 테니 오늘 밤은 야외에서 자면 어떨까요? Crystal Palace에서 노는 네온 옷은 Yueyang Tower의 네온 옷과 똑같습니다. 보트는 푸른 파도를 타고 항해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림 한가운데에서 수영하고 있습니다. 9. "길을 건너 차 끓이기 감상"년 : 송나라 저자 : Cao Xun은 배를 타고 Pengying의 문턱에 기대어 평생 동안 그것에 집착했습니다.

배를 채우는 것은 쥐를 먹는 것과 같지만, 강물을 빨아들이는 것은 긴 고래와 같다. 돌아올 때 나는 여전히 차와 이슬을 가져오고 여전히 옥을 입는 꿈을 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