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외국 공상 과학 영화에 대해서 꼭 보러 가고 싶어요.

외국 공상 과학 영화에 대해서 꼭 보러 가고 싶어요.

중국 영화 제목

나는 전설이다

원래 제목

나는 전설이다

더 많은 중국어 제목

악마의 전설 ... 홍콩 번역

나는 전설이다

더 많은 외국 영화 명칭

저는 전설입니다: IMAX 체험 ..... 미국 (IMAX 버전)

사랑해 ... 이탈리아

나는 전설이다 ... 프랑스

Eu Sou a Lenda ..... 브라질

콩 레인다 ... 아르헨티나/스페인

영화 장르

액션/연극/공상 과학 소설

국가/지역

미합중국

대화어

영어

색깔

색깔

영화 한 편의 길이 (상영 시간에 따라)

10 1 분

등급

미국: PG- 13 캐나다: 14A 한국: 12 핀란드: K- 15 아일랜드:/kloc

촬영 날짜

2006 년 9 월 23 일부터 2007 년 3 월 3 일까지1

사진기

Panavision 카메라 및 렌즈

아리플렉스 카메라

촬영 형식

35mm

인쇄 형식

35mm ..... (변형)

이 단락의 출연자 표를 편집하다.

주관자

프랜시스 로렌스 프랜시스 로렌스 (배우)

극작가

아치바 가우스만 아치바 가우스만 ... (영화 대본)

리처드 매터슨 ...... (소설)

마크 프로토세비치 ..... (영화 대본) 와

존 윌리엄 콜린턴 ..... (197 1 대본)

조이스 후퍼 콜린턴 ..... (197 1 대본) (조이스 콜린턴 등)

수행자

윌 스미스 윌 스미스 ... 네빌.

앨리스 브라가 앨리스 브라가. 안나 안나 (아나의 옛 인도 통화명)

샐리 리처드슨 샐리 리처드슨. 지니 네빌

역설 폴라크 ... 알파 가드

찰리 타한 찰리 타한. 이산

다쉬 미호크 다쉬 미호크

샐리 리처슨-휘트필드 샐리 리처슨-화이트필드

베로 스미스 윌로우 스미스

생산자

아지바 가우스만 아지바 가우스만

데이비드 하이먼 데이비드 하이먼 ... 프로듀서.

닐 H. 모리즈 ... 생산자

에번 스토프. 생산자

마이클 테드 로스 ...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제임스 라쉬트 ... 생산자

제프리 웨젤 ... 공동 제작자

오리지널 음악

제임스 뉴턴 하워드 제임스 뉴턴 하워드. (주: 제임스 뉴턴 하워드)

사진 ...

앤드류 레스니

몽타주

웨인 월먼

스카우트

캐서린 쇼팽

예술감독

나오미 쇼한

데이비드 라 짱

예술 디자인

패트리샤 우드브리지

윌리엄 라드 스키너

안경 제조사

조지 데티타입니다.

의상 디자인

마이클 카플란

시각 효과

짐 베른 ... 에너지

야네크 시어스

이안 헌트 ... 뉴딜 스튜디오 회사입니다.

부국장/부국장

빅 암스트롱 ... 두 번째 부문 책임자

조셉 아스프로몬티 ..... 두 번째 보조 감독

마리사 카플란 ..... DGA 연수생

케인 노블 ..... 두 번째 부국장 추가: 운영 단위

피터 솔도 ... 두 번째 보조 감독

제프리 웨젤 ... 첫 번째 보조 감독

매트 파워 ..... 두 번째 부국장/두 번째 이사

마이크 피트 ... 보조 감독: 추가 사진/첫 번째 보조 감독

제작 및 배포를 위해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제작사

워너 브라더스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 [미국]

전성 제작사

오리지널 영화 [미국]

잡초로 사진 [미국]

3 예술 오락

전성기 영화사 [영국]

크릭 엔터테인먼트

시골 도로 공연 사진 [호주]

발행 회사

워너 브라더스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 [미국 ]...(2007) (미국) (극장판)

김촌오락 [싱가포르 ]...(2007 년) (싱가포르) (극적인)

순회공연 오락 프로그램 [호주 ]...(2007) (호주) (극장판)

워너 브라더스 [아겐연 ... (2008) (아르헨티나) (극장판)

워너 브라더스 [일 ]...(2007 년) (일본) (극장판)

워너 브라더스 [네덜란드 ]...(2007 년) (네덜란드) (극장판)

카를로 시사회 [러시아 ]...(2008 년) (러시아) (극장판)

특수 효과 제작사

부드러운 거인 영화사 [미국]

뉴딜 스튜디오 [미국] ... (시각 효과 미니어처 모델 및 사진)

패트릭 타트플로스 디자인 회사 [미국]

증명 [미국] ..... (사전 시각화)

양자 창조 FX ..... (신체 및 생물 메이크업 상담)

틴슬리운송회사 [미국] ..... (바이오세트)

소니 사진 이미지 회사, 소니 그래픽 및 이미지 운영 회사 [미국]

타투플로스 스튜디오

기타 회사

영화예술, 로스앤젤레스. 예술상담

벤더 등 ..... GFCI 진동 보호는 에서 제공합니다

게이트 미디어 ..... 그립 및 조명 장비

라이더 서비스 회사 [미국]. 시각 효과 (라이더 스캐닝 및 모델링)

찬디 영화 ... 금융 컨설턴트

발레즈 살라반드 ...... 채널

발표 날짜

홍콩

홍콩

65438+2007 년 2 월

캐나다

캐나다

65438+2007 년 2 월

한국

한국

65438+2007 년 2 월

타이완

타이완

65438+2007 년 2 월

일본

일본

65438+2007 년 2 월

미합중국

미합중국

65438+2007 년 2 월

프랑스

프랑스

65438+2007 년 2 월

스페인

스페인

65438+2007 년 2 월

네덜란드

네덜란드

65438+2007 년 2 월 20 일

영국, 영국

영국

65438+2007 년 2 월 26 일

노르웨이

노르웨이

65438+2007 년 2 월 26 일

그리스

그리스

1, 2008 1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65438+2008 10 월 3 일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65438+2008 10 월 3 일

독일

독일

65438+2008 년 10 월

이탈리아

이탈리아

65438+2008 년 10 월 1 1

브라질

브라질

65438+2008 년 10 월

러시아

러시아

65438+2008 10 월 24 일

스웨덴

스웨덴

65438+2008 10 월 25 일

이 이야기의 소개를 편집하다.

무지한 인간은 종종 재난적 사건의 시초자인데 ... 갑자기 대규모 바이러스가 폭발하여 거의 막을 수 없다. 무서운 바이러스가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막을 수 없고, 되돌릴 수 없고, 치료할 수 없다는 것만 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위적으로 창조되었다는 것이다.

로버트 네빌은 뉴욕시의 걸출한 병원체 학자로 미군을 위해 봉사한다. 정부가 전염병 백신 연구에 투자한 선봉으로서, 그는 바이러스가 거리에서 기승을 부리는 것을 보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공기전파 바이러스를 통해 결국 도시 전체를 저항할 수 없는 속도로 뒤덮어 대통령이 뉴욕시 봉쇄를 명령하고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을 그 도시에서 떠나게 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관행이 시민들의 극심한 공황을 불러일으켰고, 뉴욕시는 갑자기 혼란에 빠졌다. 초조함 속에서 로버트는 아내 조이와 일곱 살 된 딸 메리를 시내를 벗어난 헬리콥터로 보냈지만, 그는 그들 앞의 비극을 목격했다 ... 이때 죽음은 아마도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감염됐지만 죽지 않은 사람들은 이미 몸을 바꾸어 무서운 생물이 되어 더 이상 이성적인 사고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도시 지하의 어둠과 그림자 속에서 생활하며 햇빛을 피한다. 그들은 신선한 피와 고기를 가지고 있다.

이 재난의 결과로 뉴욕은 죽음의 도시가 되었고 로버트는 이곳의 유일한 인간이 되었다. 어찌 된 일인지 그의 피는 이 바이러스에 대해 선천적인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로버트는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무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그의 과학 전문성과 그 자신의 피이다. 부대에서 생계를 꾸려온 경험은 그가 이 버려진 도시에서 생활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데, 이런 생활 방식은 완전히 체계화되었다. 그는 매일 대량의 체력훈련을 견지하고, 라디오파를 보내 도움을 구하거나 그와 같은 생존자를 찾는다 ... 로버트는 매우 자율적인 사람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극도로 고독한 상황에서 정상인이 미쳐버릴 수도 있다. 로버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의 가장 충실한 파트너인 샘, 독일 셰퍼드 한 마리뿐이다. 낮에는 로버트가 샘을 데리고 생명을 유지할 물자를 찾아 실험실에 가서 연구를 하고 전파를 보냈다. 저녁에는 요새처럼 견고한 건물에 자신을 가두고 괴물들이 도시의 거리에서 "먹이를 찾는다" 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일 똑같은 일을 하는 것 외에도 로버트는 이' 빈 도시' 에서 완전한 자유를 누렸다. 그는 그의 스포츠카를 몰고 거리를 가로질러 돌진할 수 있었다. 전투기에서 골프를 치다. 값진 보석 등으로 그의 보루를 장식했고, 도심에서 가장 번화한 상가까지 지금은 로버트 자신의' 뒷정원' 이 되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 로버트는 남은 유일한 임무에 이끌려 자신의 혈액 속의 면역체계를 이용하여 바이러스를 역전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거대한 천문학적 수치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이 단락의 관련 주석을 편집합니다.

범해신' 에 이어 또 다른 CGI 를 주인공으로 한 썩은 영화가 쌓여 있을까요? 스미스의 선택은 매우 적어졌다. 이 실패한 영화는 심지어 최근의' 탐방' 을 걸작으로 만들었다.

-comingsoon 웹 사이트

윌. 스미스는 오스카상을 받을 만한 멋진' 일각극' 을 했다.

-"화염 뉴스"

이 영화는 매우 창의적으로 오래된 화제를 재창조했다.

-"영화 조명"

막후에서 이 단락을 편집하다

제 이름은 로버트 네빌입니다 ...

이 영화는 20 세기 미국의 가장 위대한 작가인 리처드 매트슨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흑인 배우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얼굴로 윌 스미스는' 나',' 로봇',' 독립일',' 흑의인' 등 다양한 공상 과학 액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그래서 그에게 이런 영화는 확실히 그의' 집 보는 능력' 이다. 또한 마르시슨의 열렬한 팬이기도 하다. 그보다 더 적합한 배우 인선은 없는 것 같다. 스미스는 "원작은 많은 장르를 포함하고 있으며 공포와 공상 과학도 그 안에 있다" 고 말했다. 당신이 세상의 마지막 인간이 될 때-그 흥분된 느낌은 심리학에서 비롯되며, 신체적, 정서적, 정신적으로 나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야기에서 주인공 로버트 네빌의 유일한 목적은 생존이다. 이런 상태는 인간성에 대한 세계관을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다. "

프란시스 로렌스는 새로 개봉한 공상 과학 액션 스릴러의 감독으로, 그의 첫 번째 영화는' 지옥 탐정' 이자 마지막 날의 정서가 있다. 로렌스는 이렇게 말했다. "현대 도시 환경에서 세상과 단절되고 혼자 사는 것에 대한 이런 생각이 나를 매료시켰기 때문에, 나는 영상으로 이 이야기를 전시할 생각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전설이다" 의 본질은 한 사람이 전 세계에 대항해야 한다는 것이다. 반세기 전에 태어났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1954 에 발표된 이 소설은 현대적 관점에서 보면 여전히 매우 복잡한 느낌이 있어 매우 선동적이다. 현대 공포 공상 과학 분야에 진입하는 입문 교재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여러 세대뿐만 아니라 수많은 후세 사람들이 모방하도록 자극할 뿐만 아니라 빈센트 프레스가 이끄는' 지구의 마지막 사람',1964; 197 1 년 마지막 사람, 찰든 헤스턴이 이곳의 주인공입니다. 지금까지 이 영화의 최신판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아치바 가우스만은' 아름다운 마음' 으로 오스카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소설로도 수상했다. 진지한 공상 과학 세계에는 인물의 뿌리가 깊이 뿌리 박힌 것을 이용하여 강한 주제를 풀어내는 전통이 있다. 우화와 매우 흡사하다. 이 영화도 이 잠정적인 규칙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지바 가우스만 외에도 마크 세비크가 쓴 극본이 있는데, 그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탐나는 영화 주제를 얻었을 것이다. 포르투세비크는 "이 이야기에 대해 65,438+00 년이 넘도록 군침을 흘렸는데, 결국 그것이 내 손에 형성되는 것을 보았다. 특히 막 앞과 막 뒤에서, 이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 고 말했다.

독백

저는 전설입니다.' 는 한 사람이 어떻게 고독한 상태에서 살아남는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프로듀서와 감독은 이 역할을 할 큰 짐이 있는 배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이 윌 스미스가 이 영화에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마음속의 마지막 큰 돌이 마침내 땅에 떨어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스미스와 그의 공동 프로듀서인 제임스 라스트 (James last) 는 소설 개편 저작권의 귀속에 대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알아보고 있다. 이제 그들은 이미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었다. 스미스는 로버트 나이빌 역을 맡을 것이다. 이 고독한 영웅은 전체 이야기를 차지했지만, 시종 혼자였다. 스미스에게 이것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아치바 고스만은 이렇게 설명했다. "작가로서, 나는 문자로 캐릭터를 만드는 비범한 능력을 믿지만, 몸짓으로 글을 표현하는 재능은 똑같이 중요하다. 스미스는 이렇게 훌륭한 배우인데, 그는 많은 사상과 감정이 포함된 연기로 많은 것을 전달할 수 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윌 스미스는 로버트 네빌이 겪은 감정적 스팬을 다른 형태로 묘사해야 했다. 그는 이렇게 제안했다. "나에게는 이 과정이 매우 다르다. 왜냐하면 나는 행동으로 표현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정말 놀라운 연습이다. 하지만 여전히 소통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내가 연기할 때 주의해야 할 중심 부분이다. 너는 너의 캐릭터와 네가 눈치채지 못한 부분을 발견할 수 있다. 예술 형식이든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탐구할 만한 것이다. "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윌 스미스와 함께 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는 감사한 마음으로 이 흑인 배우의 뛰어난 표현을 칭찬했다. "스미스의 가장 매력적인 곳은 그의 외적인 따뜻함과 매력이다. 그는 항상 그의 캐릭터에 이렇게 많은 다른 차원을 가져다 줄 수 있어서, 너는 잠시도 그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할 것이다. 너는 때때로 그를 동정할 수도 있고, 때로는 그를 두려워할 수도 있다. 너는 그와 함께 웃고 그와 함께 외칠 것이다. 이 몇 층은 모두 그의 연기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다. 이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떤 형태의 대화도 필요 없이 그가 경험하고 있는 모든 것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

물론, 윌 스미스에 대한 가장 큰 확신은 로버트 네빌이라는 캐릭터를 창조한 저자 리처드 마터슨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희망명언) 그는 "스미스는 로버트 네빌 역을 맡을 수 있는 최고의 인물이다. 나는 이전에 그가 주연한 거의 모든 영화를 보았는데, 그는 항상 사람들에게 그가 해석한 캐릭터를 충분히 믿게 할 수 있다. 이 이야기에서 로버트가 관건이기 때문에 스미스도 관건이다. "

하이라이트

영화 제작비가 너무 비싸지 않다면 워너 스노우장, 슈워제네거' 터미네이터 3' 촬영 후 정치로 바빠진다면 서사시급 감독 레드리 스콧 ('은익 킬러') 과 터프가이 아놀드가 몇 년 전에 장악했던 공상 과학 고전을 벌써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스크린에서 영웅신무의 흑인 친구 윌 스미스의 인간 구조기록을 보고 있으니, 우리는 너무 아쉬울 필요가 없다. 그는 절대적인 흥행 만병통치약으로 그가 가장 잘하는 동작/공상 과학 노선을 택했기 때문에 영화 흥행은 이미 6543 억 8000 만 원 이상을 절대적으로 보장했다.

이 멋진 하이라이트를 편집하다

로버트 네빌과 그의 딸 메리는 각각 윌 스미스와 베로 스미스가 맡았는데, 그들은 실생활에서 진정한 부녀였다.

처음에는 90 년대에 이 영화를 찍을 의향이 있었는데, 당시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남자 주인공이었고, 레드리 스콧은 감독이었다. 이후 예산이 높아 둘 다 제작진에서 물러났다.

영화에서 새로운 포드 스포츠카 GT500 의 스턴트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직원들은 특별히 자동차를 27 피트 높이의 경사로 몰고 두꺼운 유리창을 통과하게 했다. 오디션을 볼 때, 그들은 비싼 차를 다치지 않도록 한 무더기의 종이상자에 차를 착륙시켰다. 첫 번째 테스트에서 그들은 자동차의 물탱크와 받침대를 손상시켜 일반 포드 자동차의 다른 부품으로 교체해야 했다.

카메론 모나한은 이 영화에서 이슨 캐릭터를 시연했다.

촬영 중 윌 스미스는 이틀 동안 떠나 로마로 가서 톰 크루즈 케이티 헬름스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길모 델 토로는 원래 이 영화의 첫 감독이었지만 거절했다.

브루클린 다리의 장면은 최소 65,438+0,000 명의 군중 배우와 각종 군사 무기와 전투기를 포함한다.

영화 속 많은 장면은 2006-2007 년 가을겨울 뉴욕 워싱턴 광장에서 촬영됐다. 촬영할 때 명절 장식용 일루미네이션이 벗겨져 3 개월 남짓한 소음으로 바뀌었다.

브루클린 다리에서만 촬영한 6 박 만에 영화사 500 만 달러를 썼다. 또 영화사는 14 정부부서의 촬영 허가도 받아야 한다. 전체 전투 장면에서 제작진은 직원 250 명, 1000 명 군중 배우, 160 명의 국민경비대를 배치해야 한다.

극본이 없는 상황에서 영화는 이미 촬영을 확정했다.

워너는 처음에 뉴욕에서 촬영하는 것을 반대했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험 많은 프로듀서 마이클 타드로스 (Michael Tadross) 는 그랜드 센트럴 역 고가교, 5 번가, 워싱턴 광장의 여러 블록을 봉쇄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2006 년 9 월부터 2007 년 4 월 저녁이나 주말에만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촬영 작업을 완료하기에 충분하다.

영화 속 식물은 트럭으로 플로리다에서 운반해 온 것으로 검은 거즈로 감싸 도시 전체의 슬픈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멋진 대화를 편집하다

미국 대통령의 라디오 메시지: ... 실수하지 마세요, 제 미국 동포들, 우리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슬픔과 더 큰 결심으로 오늘 밤 나는 뉴욕시를 격리시키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신이 우리와 함께.

미국 대통령의 라디오 메시지: ... 시청각을 혼동하지 마세요, 제 미국 동포들, 우리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오늘 밤, 나는 매우 고통스럽고 슬프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해결책일지도 모른다. 뉴욕시 봉쇄를 명령하고 싶습니다. 신의 가호 ...

로버트 네빌: 제 이름은 로버트 네빌입니다. 저는 뉴욕시에 사는 생존자입니다. 있다면

누구 든 지 거기 있다 ... 누구 든 지. 제발. 너는 결코 외롭지 않다.

로버트? 네빌: 제 이름은 로버트예요? 네빌, 저는 뉴욕시에 사는 생존자입니다. 여기에 다른 사람이 있다면 ... 누구든지. 당신이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대답해 주세요.

로버트 네빌: 저는 뉴욕시에 사는 생존자입니다. 나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나는 망명을 제공할 수 있다. 나는 안전을 제공할 수 있다.

로버트? 네빌: 저는 뉴욕의 생존자입니다. 음식과 숙소를 제공할 수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로버트 네빌: 제가 도울 수 있어요. 나는 그것을 고칠 수 있다. 내가 너를 구해줄게. 나는 너를 구할 수 있다. 나는 모두를 구할 수 있다.

로버트? 네빌: 제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나는 그것을 고칠 수 있다. 내가 너를 구해줄게, 내가 너의 생명을 구할 수 있어, 나는 모든 사람을 구할 수 있어.

로버트 네빌: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돌연변이를 보았다. 극도의 굶주림. 전형적인 인간 행동은 이제 완전히 사라졌다.

로버트? 네빌: 어떤 일도 그것이 해야 할 방식으로 발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보았다. 그것은 인육만이 막을 수 있는 배고픔이다. 전형적인 인간의 행동은 이제 완전히 없어졌다.

로버트 네빌: 전염병이 닥쳤을 때 지구상에 60 억 명이 있었습니다.

로버트? 네빌: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했을 때 지구상에 60 억 명이 있었습니다.

로버트 네빌: 저는 매일 남가 항구에서, 정오에 해가 가장 높이 오를 때.

로버트? 네빌: 저는 매일 남가 항구로 갑니다. 태양이 정오에 있을 때, 나는 그곳에서 기다릴 것이다.

로버트 네빌: 안녕하세요, 행크!

로버트? 네빌: 안녕하세요, 행크!

로버트 네빌: 이것은 하나님이 하신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해냈어.

로버트? 네빌: 하느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실 거예요. 우리가 했어요!

로버트 네빌: 어서, 샘, 우리 가야 해.

로버트? 어서, 샘, 우리 가야 해.

로버트 네빌: 저는 3 년 동안 다른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누군가가 밖에 있다면. 누구든지. 제발.

로버트? 나이빌: 3 년 동안, 저는 인간을 본 적이 없습니다. 누군가 내 말을 들을 수 있다면 대답해 주세요.

로버트 네빌: 1001 일째. 나는 여전히 나의 면역력을 감염된 숙주 에게 옮길 수 없다.

로버트? 네빌: 제 100 1 일, 저는 면역력을 감염자에게 옮기지 못했습니다.

로버트 네빌: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지 않을 겁니다.

로버트? 네빌: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지 않을 겁니다.

로버트 네빌: 어둠을 비추세요.

로버트? 네빌: 어둠을 비추세요.

이 나비 도안을 편집하다

나는 전설이다' 는 마침내 예정대로 개봉했고, 영화에서 반복되는 나비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여기 나비의 전체 스크린샷을 보세요.

/%e9% d9% D7% D3% C5% C6% C6% FB% CB% AE/album/I% 20am% 20 legend% b5% C4%

이런 반복되는 나비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먼저 성경부터 시작합시다. 하나님 옆에는 아홉 명의 천사와 아홉 명의 타락한 천사가 있다고 한다. 아홉 천사가 우리의 토론 범위를 벗어났다. 먼저 타락한 천사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타락천사' 에 대한 간단한 설명

Samele 의 뜻은 반대이지만, 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타락한 천사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많은 타락한 천사들의 실력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지만, 그렇다고 그들이 악하고 타락한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다른 아홉 천사와는 다른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타락한 천사들의 힘은 매우 극단적이다).

아홉 천사가 빛의 힘을 관장하고, 아홉 명의 타락한 천사가 어둠의 힘을 관장한다고 해석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정확한 표현은 아니지만, 네가 가장 이해할 수 있는 방식이다. 알고 있니? 사탄은 타락한 천사 중 한 명이다! 타자가 아웃되었나요? 많이 배웠어요? 하하. 사탄의 힘은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저항하고 파괴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악마와 동일시한다.

타락한 천사들 중 일부는 심지어 하느님을 배반하기까지 했기 때문에, 하느님께서는 오른손으로 타락한 아홉 천사의 영혼을 막으셨습니다.

타락천사를 소개한 후, 타락천사의 네 번째 천사인 세라를 다시 한 번 소개하겠습니다.

-응? 세라?

네 번째 타락한 천사가' 절망' 을 통제한다.

그의 능력은 특별하고 외형은 나비로 공격력이 강하다. 하느님께서 악인과 다른 천사들을 처벌하기 위해 사용하신 "살인자" 이기도 합니다. 그의 힘은 너무 커서 하느님은 피해자를 불쌍히 여기셨다.

노아가 방주를 처음 만들었을 때, 그는 한 번 나타나서 순식간에 홍수를 만들어 세상 만물을 침수했다고 한다.

또한 재판이 끝나기 3 일 전, 그는 총 1/3 의 인간을 참여시키고 죽였다.

이 천사는 가장 위험하고 폭력적이며 미친 천사이다. 그의 신세를 아는 사람도 없고, 감히 그에게 접근하는 사람도 없다. 사탄과 유라시아 대륙조차도 그를 두려워한다고 언급했다. 일반적으로 살인자의 화신은 세라이다.

그의 힘의 가장 무서운 것은 절망이다!

또한 유명한' 살인 천사' 인 살인 천사이기도 하다.

여기 봐, 알겠어? 네, 영화 전체가 절망의 종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뉴욕의 한산한 거리든 밤의 낯선 거리든' 절망' 이라는 단어가 영화 전체를 관통했다. 안나가 나르웨이에게 안전한 곳이 하나 더 있다고 말하자, 나르웨이는 절망적으로 그녀에게 소리쳤다. "불가능해! 다 죽었어! "

네빌이 온 가족을 뉴욕을 떠나는 차에 태웠을 때, 그의 막내딸은 손짓을 하며 말했다. "엄마, 보세요. 나비야. " 엄마, 보세요, 나비예요. ) 여기 나비는' 심판' 을 의미하고 나비는 세라의 인간에 대한 최종 심판을 말한다.

나웨이가 뉴욕 시내를 지나가자 재미있는 장면이 나타났다. 탱크에 나비의 포스터가 번쩍이며 옆에 "하느님은 여전히 우리를 사랑하신다" 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습니다. 하느님은 여전히 인류를 사랑하시지만, 하느님은 인류를 버리셨고, 하느님은 동정심을 가지고 계시지만 결코 동정하지 않으십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뱀파이어 보스가 마침내 유리에 나비 도안을 두드렸을 때, 그 답은 이미 분명했다. 뱀파이어 보스는 실제로 세라의 화신과 맞먹는다. 인간은 복제에서 유전자 조작에 이르기까지 하느님의 금지 구역을 계속 넘겼으며, 결국 자연 자체를 초월한 자연진화로 벌을 받았다. 영화에서 항암 신약 사용으로 인한 돌연변이는 현대의학과 인간 질병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했다. 감독은 우리에게 이런 이치를 알려주었다. 자연의 법칙을 바꾸려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결국 죽음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