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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2 상 물리적 중력 문제 (괴파에서 중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설명)! 1 만 불이 급해요! ) 을 참조하십시오

' 괴포' 원인 투석 < P > 현상 < P > 자연의 힘은 전자기력, 만유인력, 강도, 약력 4 가지를 벗어나지 않는다. 다음 두 가지는 기본 입자의 규모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괴파비탈 꼭대기에 강한 자기장이 있어 차 안의 강철 부품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가정하면, 문장 제공 내용에 따라 물의 힘 방향은 이상하지 않고 차에 앉아 있는 사람의 7% 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만유인력이라고 생각해도 해양의 기조력조차도 달과 태양에서 뿌리를 찾을 수 있는데, 여기서 어떤 질량이 작용하고 있는가?' 라고 말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중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력명언) 비탈 꼭대기에 작은 블랙홀이 있지 않으면. 그렇다면 먼지 쓰레기는 반드시 산비탈로 미끄러질 것이다. 비가 내리면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웅덩이에 고인 물이 있는 것처럼 비탈 꼭대기에 거대한 물모자가 형성된다. 가능할까요? 보아하니, 이것을 단지 식사 후의 이야기로만 삼을 수는 없을 것 같다. 이것은 과학상의 큰 문제든 큰 문제든 상관없다. 만약 정말 이런 이상한 비탈이 있다면, 우리의 기본적인 과학 상식은 절반 이상 뒤집힐까 봐, 역학, 물리학에 관한 모든 교과서를 다시 써야 할 것 같다. 과학에 대한 엄숙한 태도와 고도의 책임감에서 과학기술부는 즉시 제작진을 선양으로 보내 이상한 비탈에 뽀뽀해 진위를 확인하기로 했다. 1994 년 1 월 1 일, 제작진의 자동차가 괴파현장에 도착했다. 이것은 경사가 완만한 작은 산으로, 이름이 울림산이다. 산기슭에서 한 길을 따라 산허리까지 올라가다. 소개에 따르면 앞의 도로 구간이 내리막길로 바뀌기 시작한 것이 바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는 이상한 비탈이라고 한다. 관객들이 요령을 잡을 수 있도록 인민일보의 소개에 따라 간단한 도식을 그려보자. OA 는 산기슭에서 산허리까지 오르막길을 나타내고, AB 는 내리막길로 바뀌고, BC 는 계속 오르막길을 이어가고 있다. 괴파란 앞뒤 두 오르막길 사이에 있는 이 내리막길 AB 를 가리킨다. 우리는 이상한 비탈의 시작점에 서서 앞을 바라보았는데, 확실히 내리막길이라고 느꼈다.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가는데, 2 여 미터 후, 확실히 내리막 힘겨운 느낌이 든다. 고개를 돌려 다시 돌아가자 차도 정말 활주하기 시작했고, 처음 수십 미터는 자동으로 오르막길을 오르는 느낌이 들었다. 아마도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눈으로 보는 것을 믿는 이유일 것이다. < P > 테스트 < P > 그래서 우리는 미리 준비한 간단한 테스트 도구를 꺼내 조용히 가장 기본적인 시찰을 시작했다. 우리는 플라스틱 공 한 개와 철구 한 개를 나란히 매달아 놓고, 두 개의 인용 돈이 완전히 평행한 것을 보았는데, 이 비교 실험은 철구가 비탈의 자력에 끌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가 가져온 북쪽 화살표도 현지 자기장에 이상이 없다는 것을 반복해서 보여 주었다. 다음 실험은 마찬가지로 간단하다. 소위 차가 비탈길로 미끄러지는 여정에서, 우리가 휴대하고 있는 생수를 땅에 쏟는다.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이 나타났다. 물도 소위 비탈 위로 올라가고, 자동차가 자유롭게 미끄러지는 방향과 정확히 일치하며, 신문에서 말하는 물줄기와 차량의 활주 방향이 반대되는 경우는 전혀 없다. 이때 괴파는 이미 자동차가 "높은 곳" 으로 미끄러지고 물도 "높은 곳" 으로 흐른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렇다면, 도대체 무슨 근거로 비탈의 시작점이 높은 곳인지, 종점은 낮은 곳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가. 왜 이 두 오르막길이 내리막길이라고 단정합니까? 느낌으로만 말할 수 있다. 그럼, 우리의 느낌은 믿을 만합니까? 제작진은 휴대한 경위의를 세우고 가장 기본적인 현장 측정을 시작했다. 이것은 상식 범위 내의 간단한 조작이다.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재차 측정하여 수평법, 삼각 고도법으로 반복적인 측량을 거쳐 진상이 마침내 드러났다. 이 느낌은 내리막길의 이상한 비탈인데, 그 주체 부분은 사실상 여전히 오르막길이다. 그러나 그것의 앞뒤 두 오르막길보다 경사가 훨씬 평평할 뿐이다. 이상한 비탈의 현장 측량도를 보세요. AD 를 시작하는데, 확실히 2 미터 정도의 내리막길입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오르막으로 변하고, 사람들은 처음에는 내리막길을 내려갈 것이고, 나중에는 위의 경사면을 위주로 하는 도로 AB 는 시종일관 끝까지 내리막길로 간주된다. 이것이 바로 괴파의 수수께끼의 수수께끼의 수수께끼이다. 우리는 카메라를 이상한 비탈의 중간점에 올려놓고 운대와 드롭 패널을 수평으로 조절하고 이상한 비탈을 처음부터 끝까지 18 도 회전시켰다. 이때 경사의 시작 A 는 렌즈의 수평선 아래에 있고 끝 B 는 수평선 위에 있으며 측정 결과와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를 몰고 다시 한 번 검증해도 측정 결과와 조금도 다르지 않다. 차는 이상한 비탈의 어느 끝에서 활주하기 시작하든, 결국에는 가장 낮은 지점에서 D 를 멈춘다. 괴포 곳곳에서 알려진 과학 법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조금도 이상한 점이 없다.

돌기둥의 각도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착시현상을 일으킬까? 제작진은 이어서 그 이유를 탐구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모든 방향 위치 지정 활동을 하는데, 항상 참조 시스템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괴파는 두 개의 가파른 비탈 사이에 있다. 한쪽 끝에서 앞을 보면 정면은 산이다. 다른 쪽 끝에서 보면 노면과 하늘의 경계선이다. 사방이 경사진 산비탈을 더하면 기준이 될 수 있는 수평면을 찾을 수 없다. 이런 지형 지형의 부각은 시각적인 오차를 일으키기 쉽다.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참고체계를 찾고 있다면, 여기서 유일하게 척도로 삼을 수 있는 것은 가드레일, 돌기둥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이 도로에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돌기둥들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기둥 꼭대기에서 수직선 하나를 매달면 모든 돌기둥은 수직이 아니라 일률적으로 약 5 도 기울어져 있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다. 착각은 이렇게 강해졌다. 생활습관에서 우리는 항상 기둥을 수직으로 본다. 수평 도로 기둥이 모두 왼쪽으로 기울어지면, 우리는 이것이 왼쪽과 오른쪽이 낮은 내리막길이라고 느낄 것이다. 반대로, 기둥이 오른쪽으로 기울어지면, 우리는 오른쪽 높이, 왼쪽, 낮은 오르막길이라고 느낄 수 있다. 지금 경사가 크지 않은 상황에서 비뚤어진 것이 기둥이라고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연히 기울어진 것이 길이라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석주 배치 방법

석주 각도 외에 더욱 미혹될 수 있는 것은 석주 배치 방법이다. 이상한 비탈의 시작 부분에 확실히 작은 내리막길이 있었는데, 그 후에야 천천히 오르막으로 변했다. 길가의 기둥이 모두 같은 높이를 가지고 있다면, 각 기둥 꼭대기의 연결은 자연스럽게 도로의 기복을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괴파의 수수께끼도 한눈에 간파될 수 있다. 여기저기에 돌기둥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각 기둥의 길이를 결정하는 유일한 기준은 각 기둥의 끝점이 직선에 놓이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도로가 먼저 내리막길을 내려간 후 오르막길을 오르는 사실은 일제히 솔질한 기둥 정점으로 가려졌다. 사람들은 기둥 꼭대기의 추세가 도로의 추세라고 잘못 생각했다. 그 결과, 뒤에 있는 큰 구간의 오르막길은 첫 번째 작은 내리막의 연장으로 오인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르막, 오르막, 오르막, 오르막, 오르막) < P > 기타 원인 < P > 뿐만 아니라 괴파메이커의 고심은 여러 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괴파초단에서 오른쪽 출발점은 왼쪽 귀환 도착점보다 수십 센티 높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른쪽 패드가 높은 것은 사람들이 이상한 비탈에 와서 눈을 들어 바라보면 첫인상이 뚜렷이 내리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왼쪽 삽이 낮으면 돌아올 때 관성으로 더 멀리 미끄러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 다른 예로, 이상한 비탈을 앞의 도로 구간처럼 아스팔트나 시멘트 노면으로 만들면 마찰력이 적으면 활주하는 효과가 더 좋아진다. 그러나 매끈매끈한 노면은 실제 시세를 누설하기 쉬우므로 양쪽이 높고 가운데가 오목한 흙길 모양을 유지한다. 기둥 뿌리는 모두 부서진 흙돌로 둘러싸여 묻혀 각도 관계를 보여주는 경계선을 볼 수 없다. 기둥의 지면 부분의 실제 높이도 숨겼다. 그 조각상의 밑받침조차도 고의로 비뚤어진 것이다. 이게 무슨 자연의 수수께끼인지, 분명히 인공의 수수께끼다. < P > 편집본단 계시 < P > 괴파들이 등장해 신비하게 가세했다. 전문가, 유명인, 학자들이 쇄도하며 비밀을 캐고, 자장작용도 하고, 중력 변위도 있고, 시각차이도 있지만, 여러 가지 주장이 서로 모순되어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다. 괴파가 발견되자 연년 개발건설을 거쳐 이곳은 관광지 규모를 초구해 총점 한 점, 산수 간, 움직임의 결합, 천공인공, 각기 정취가 있는 단체 경관을 형성했다. 각종 관광지 2 여 곳이 있습니다. 세계 괴파의 수수께끼는 과학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여러 차례 과학 실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괴포' 에서 질량이 큰 물체일수록 스스로 언덕을 오르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기 쉽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런' 괴포' 효과는 자연히 관광객, 탐험가, 과학자들에게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중력 이상, 시차착시, 자기장 효과, 4 차원 인터레이스, 암흑물질, 비행접시 작용, 비행접시 작용 등을 제시했다. "괴포" 는 여전히 사람들이 다투어 탐험하러 가는' 여행의 수수께끼' 가 되었다. 그 후, 사람들은 비례에 비례하여 모형을 만들어 괴경사 현상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래서 외부 자장 등의 영향을 배제한 다음, 다시 기기로 측정하여 오르막길을 발견한 곳은 실질적으로 내리막, 이는 시각차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이들 지방의 특수한 지형지모가 사람들의 뇌에 대한 사실에 대한 판단이 잘못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