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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일반적인 슈팅 방법과 힘 기교.

첫 제자리에서 사격 동작

이것도 페널티 동작이다. 일반적으로 제자리에서 이동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제자리 슈팅 동작은 먼저 웅크리고 앞으로 올라가는 슈팅 동작을 한 다음 몸을 수직으로 곧게 펴고 몸을 위로 올리는 과정에서 오른팔을 수직으로 위로 던지는 것이다. 이런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장점은 쉽게 할 수 있고, 몸을 수직으로 올리는 추세로 손을 잡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의 힘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특히 경기 후반부에는 체력이 좋지 않을 때 여전히 높은 적중률을 달성할 수 있다. 이런 촬영의 요령은 능동적 수직의식이다. 이전에는 수직 이륙과 수직의 개념을 자주 강조했지만, 수직처럼 보이지만 효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이는 주로 기교에 의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직, 수직, 수직) 이 기술의 정수는' 주동적인 의식' 에 있다. 이런 을 연습할 때 매번 쭈그리고 앉아 있을 때마다 머리 속에서 똑똑히 생각하고 수직 위로 올라가는 힘을 한다. 두 다리를 수직으로 위쪽으로 밀면 전신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할 때마다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일부러 수직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장기간 습관을 들이면 이런 촬영은 안정될 것이다. 참, 저는 이전 문장, 즉 비디오 오류 수정 방법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제가 여기서 주동적인 의식의 수직 상승을 반복해서 강조하는 이유는 이 문제가 비디오에서 보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동영상이 수직 점프로 보이지만 능동적인 것은 없습니다. 즉, 의도적으로 수직 점프를 하는 의식입니다. 공은 수직 점프가 아닙니다. 또한, 반대로, 비디오에서 수직으로 뛰지 않는 것을 보면, 실제로는 수직 점프의 주동의식에 의해 동력을 공급한다. 그리고, 별로 수직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여전히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즉, 눈은 사람을 속일 수 있으므로 의식에 주의해야 한다.

이런 촬영의 또 다른 관건은 수직으로 가볍게 일어나는 것이다. 너무 세게 일어나거나 너무 빨리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라.

제자리에서 사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촬영 동작의 단점은 이 동작이 많이 연습해서 앞으로 을 던지거나 점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동작은 순수한 페널티 동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동작의 대표 인물은 조던이다. 그리고 많은 NBA 선수들이 이 동작을 이용하고 있으니 일일이 열거하지 않겠습니다. 너는 스스로 발견할 수 있다.

두 번째 제자리 촬영도 흔하다. 앞서 언급한 기본 점프 동작의 원형입니다. 이 동작의 상징은 웅크리고 난 후, 일어나서 공을 들고 동시에 일어나는 것이지만, 몸을 곧게 펴는 순간, 오른팔은 추세를 따르지 않고 멈춰서 조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이번에는 계속 힘을 내어 을 완성합니다. 이런 제자리 동작은 너무 많은 수직 도약을 필요로 하지도 않고, 몸을 들어 올리는 힘에도 크게 의존하지 않고, 몸을 쭉 뻗은 후 두 번째 을 곧게 펴는 동작 (물론 이것은 한순간이다) 이다. 을 할 때 이런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동작이 더 많은 것은 순수한 상반신 힘이나 순수한 오른팔 힘이다. 이런 힘은 순수한 양손으로 하드슛을 할 수 있고, 앞으로 던질 수도 있고, 위로 던질 수도 있다. 부드러운 손 위주의 오른팔 리프트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힘을 가하든 단순 왼팔을 단독으로 고르는 것이다.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이런 방식은 앞으로 상체의 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며, 앞으로의 을 높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런 슈팅 동작의 장점은 발력 범위가 더 작고 동작이 안정되기 쉽다는 것이다. 단점은 이전의 제자리에서 힘을 내는 방법에 비해 체력이 좋지 않을 때 동작 변형을 일으키기 쉽고 몸의 힘이 적다는 것이다.

이런 슈팅 동작은 NBA 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 그중' 워크래프트' 하워드는 대표 중 한 명으로, 을 한 후 팔이 지면과 거의 평행하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이렇게 페널티킥을 하는 스타가 아직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지 않겠습니다.

두 번째 기본 점프 동작

이것은 연습입니다. 지금 인기 점프가 유행하는 NBA 경기장에서 이런 동작은 이미 보기 어렵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점프를 강화하는 기술, 즉 점프를 사용하는 연습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다음 고급 점프투로 앞으로의 점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점프투는 현재 국내에서도 매우 흔하다. 국내 대부분의 비전문과목에서 많은 사람들, 심지어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중장년층과 초보자들이 이런 점프를 사용하고 있다.

이 슈팅 동작의 요점은. 같은 장소에서, 조준하고, 농구를 들어 올리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계속 조준한다. 이때, 너의 다리가 힘껏 위로 뛰는 동시에, 너의 오른팔도 동시에 공을 던지고 있다. 이런 슈팅 방식은 지면이 점프할 때 위로 올라가는 전신력을 이용하여 동종 슛을 한다. 점프를 하며 날아가는 순간, 공은 이미 발사되었다. 점프 높이는 점프투처럼 을 올리는 높이가 아니다. 이런 슛이 점프하는 이유는 순전히 다리가 더 많은 위쪽 힘을 사용하여 을 돕기 위해서이다.

이런 은 앞으로 던질 수도 있고, 위로 던질 수도 있고, 비교적 마음대로 할 수도 있다. 설명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기본적인 헤드라인 동작은 상반신이 거의 모든 힘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하드핸드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능동적이고 부드러운 위로 점프+부드러운 손이 수직으로 올라가는 초고호 슈팅+오른손 한 손으로 어깨 슈팅 기술' 으로 훨씬 수월하고 안정적입니다.

이런 슈팅 방식의 장점은 슈팅 동작이 느릴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의 슈팅 동작을 관찰하고 상체 슈팅 힘의 디테일을 높이는 데 매우 유리하다. 그리고 이것은 현재 알려진 모든 렌즈 중에서 가장 수월하고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아이들이 가르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놀러 오자마자 바로 이런 점프 동작을 사용했다. 하지만 역시 점프투로 기교와 숙련도가 크게 다르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이 동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이 쉽게 익힐 수 있는 슈팅 기술이지만, 모든 사람의 적중률은 여전히 매우 다릅니다. 이것이 바로 각고의 연습과 완벽한 동작의 관계입니다.

이런 촬영의 단점은 준비 시간이 길고 촬영이 느리다는 것이다. 그리고 점프의 높이는 전혀 방어의 의미가 없다. 점프를 마치고 바로 나서기 때문에 앞으로 점프하는 연습에 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런 슛은 수비가 없을 때, 을 연습하여 동작을 높일 때, 또는 미리 을 연습할 때 가장 적합하다.

세 번째 고급 점프 기술

이런 점프 기술도 현재 매우 유행하고 있다. 보통 이런 동작을 하는 사람들은 종종 마스터반, 즉 프로 선수나 농구를 처음 하는 친구들에 나타난다. 농구를 처음 접한 3 학년 친구들이 이 동작을 사용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한 가지 주된 이유는 현재 NBA 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미 점프를 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신인 친구들은 텔레비전을 보고 프로 선수들의 점프를 흉내 냈지만, 나이가 어려서 튀지 않아 결국 이런 점프 기술을 개발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는' 톱 티켓' 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구분은 매우 가늘어서,' 점프' 는 다음 기술에서 설명할 것이다. 이런 고급 점프와 점프투는 완전히 다르다. 특히 의식적으로 고급 점프와 점프를 연습할 때 그 차이를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고급 점프투가 고급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이 동작의 동작 원리가 점프투와 거의 같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동작이 비교적 쉽고 빠르기 때문에 많은 NBA 프로 선수들이 이 동작을 연습으로 하고 있다. 조던과 코비는 모두 이 동작으로 연습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런 슈팅 동작은 농구를 처음 접한 친구에게 적합하지 않다. 손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동작을 연습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방식에 너무 일찍 익숙해진다면, 앞으로의 촬영에서 실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촬영의 성장은 어린 모종에 의해 추진될 수 없고, 차근차근 진행해야 하며,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런 고급 점프투의 원리는 점프투와 매우 비슷하다. 여기서 말하는 점프투는 뒤에서 소개할' 반신점프투' 를 가리킨다.

이런 고급 점프의 요령은. 무릎을 구부릴 때 공을 허리춤에 꼭 안고 수직으로 위로 뛸 때 농구를 어깨 위로 들어 올립니다. 도약이 위로 올라가는 힘에 따라 힘껏 을 하기 시작했다. 사실 이때 발끝은 아직 지면을 떠나지 않았다. 점프하는 동안, 너는 공을 던져버리고, 너의 몸이 최고점에 도달했을 때, 공은 이미 발사되었다.

네 번째 반신 점프투

반신 점프투란 전폭적인 점프를 하지 않고 매우 안정적이고 흔히 볼 수 있는 점프투다. 현재 NBA 에서는 거의 모든 선수들이 빈자리를 치고 수비가 없을 때 점프를 한다. 즉 반신점프투다.

이런 점프 방식이 이렇게 유행하거나 이렇게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이유는 오늘날의 NBA 고강도 경기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슛의 장점은 체력을 절약하는 것 (최대 점프에 비해) 으로, 을 최대한 평온하게 하고, 너무 서두르지 않고, 동작을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점프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을 늘리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점프 방식은 높은 라디안, 심지어 초고도 라디안을 쉽게 칠 수 있으며, 연습할 때도 너무 피곤하지 않아 많이 연습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런 촬영은 좋은 점이 많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NBA 선수들과 국내 많은 친구들이 최대 점프를 거의 연습하지 않고, 심지어 알지도 못하지만, 이런 반신점프를 점프투의 유일한 정의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 점에서 이런 점프는 쉽게 파악할 수 있고, 거의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고, 연습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 점프투의 요점은' 수직 위로' 이다. 첫 번째 제자리 슈팅 동작에서 언급한 상향사상을 참고하여 이곳의 반신점프투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점프투는 연습할 때' 주동적으로 도약하는 의식' 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즉, 의도적으로 수직으로 도약해야 한다 (외모가 아니라 사수 자신의 사상).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점프할 때 가벼워야 하고, 너무 힘을 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몸이 더 냉정하고 균형을 쉽게 유지할 수 있다. 점프한 후 수직으로 올라가는 힘으로 공중에서 닿을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최고점에 도달하기 전에도 이 점프투는 상승 과정에서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을 하면 상승추세와 도약의 힘을 이용하여 오른팔의 힘을 줄일 수 있다. 즉 오른팔이 더 쉽게 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이 점프투는 초장거리 삼분구에도 적용될 수 있다.

다섯 번째 급정지 점퍼

급정지 점프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급정지 후 반신 점프투이고, 하나는 급정지 후 전력 점프투이다. 급정지 후 반신점프투의 기술과 반신점프투가 똑같기 때문에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주어진 사진도 전력 점프투와 연결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기교는 내가 많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점프투에 대해 이미 상세하게 썼기 때문이다. 이런 급정지 점프는 일반적으로 방어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달리기에서 갑자기 멈추고 높이 뛰며 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수는 주동적이다. 수비수는 보통 달리기의 관성 때문에 뛰거나 높이뛰거나 늦게 뛸 수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긴급 점프투는 앞서 언급한 마른 점프투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급정차한 후의 전진이 있고, 급정지한 후의 후진 점프가 있고, 급정지한 후의 동종 표류가 있고, 급정지한 후의 역이동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물론 수비수가 너무 변태적이지 않다면 급정지 후 수직 점프가 가장 안정적이고 합리적이다. 조던은 199 1 대진의 그 고전적인 마지막 투척에서 이 기술을 사용했다.

요약하자면, 약간 높은 오른쪽 팔꿈치와 오른쪽 팔뚝이 수직으로 들어올리는 관계로 인해 이 전력 점프 기술은 높은 라디안과 초고라디안을 던지지 않고 45 도 정도의 중간 라디안만 던질 운명이다. 그러나 타격 지점이 높기 때문에 이 라디안은 적중률을 보장하기에 충분하다.

이런 급정지 점퍼의 장점은 말할 필요도 없다. 부족한 점도 있다. 하나는 점프 폭이 크고, 균형이 잘 잡히지 않고, 슛력이 너무 작아 슛이 더 힘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외에 체력도 많이 소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