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일렉트릭 기타 연주의 리듬에 대해서, 왼손으로 현을 보호하는 방법
현을 밀다: 일반적으로 현을 위로 밀면 밀려나는 현의 처음 두 현을 보호해야 한다. 현을 보호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왼손을 위해 현을 보호하는 것이다. 왼손 보호대는 주로 두 개 (검지와 중지) 또는 세 개 (검지, 중지, 약지) 의 손가락으로 현을 밀는데 쓰인다. 구체적인 방법은 현을 밀면 검지손가락이 꽉 눌릴 필요 없이 현에 떠 있으면 보호된다. 예를 들어 1 현을 밀면 검지손가락이 1-3 현에 뜬다. 둘째, 오른손 손바닥으로 현을 보호한다. 예를 들어 1 현을 밀면 오른손 손바닥이 두 번째 현으로 기울어집니다. 그러나 손바닥이 1 의 현에 쉽게 닿는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구체적인 상황은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문자열을 보호할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한다). 또한, 아래 현을 보호하기 위해 검지손가락을 평평하게 놓는 방법으로 현을 드롭합니다.
주걱 현: 첫 번째 푸시 현법과 동일합니다.
후크 코드: 코드 보호에도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손가락을 잡아당기면 아래의 현에 닿기 쉽다. 상황에 따라 왼손과 화음 보호의 두 가지 방법도 있습니다. 왼손으로 현을 보호할 때 검지를 평평하게 하면 된다. 사용되지 않은 손가락 (가운데 손가락, 약지, 새끼손가락) 만 오른손 보호대의 하현에 놓으면 됩니다.
아르페지오 (승조): 제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아르페지오가 아닙니다. 나는 모두가 아르페지오의 끈 보호 방법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문자열 보호 방법을 넓히고 싶습니다. 현을 보호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오른손 엄지손가락 측면이고, 다른 하나는 오른손 손바닥 측면입니다. 위에서 말한 부음은 왼손이 부음과 비슷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승음계나 현을 넘어 연주해야 하는 멜로디이다. 이런 연주 방법은 부음으로 현을 보호하는 것이 매우 경제적이다. 그중에서 엄지손가락 보호현을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불필요한 범음이 생기기 쉬우며, 한두 줄의 호현에만 적합하다. 손바닥 측현 보호를 연습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곳의 촉각은 그다지 민감하지 않고, 연주 순간과 조화를 이루는 관성도 길러야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부음 등 음역이 넓은 현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이전에 항아리에 있던 한 친구가 왼손 손가락을 들어 올리면 빈현음이 생기기 쉽다고 들었다. 이것은 주로 수준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 일부는 문자열을 보호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현을 연주하고 두 현을 연주하면 엄지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현을 보호할 수 있다. 4 현을 계속 치면 검지를 평평하게 하면 된다.
이상은 왼손의 기교에 따라 만든 호현입니다. 사실 몇 가지 점만 있습니다.
하나: 오른손의 손바닥 쪽
둘째: 오른손 엄지쪽
셋째: 오른손은 손가락을 쓰지 않는다
4: 왼손의 검지 손가락 (또는 사용하지 않는 손가락)
내가 방금 말한 것은 단지 몇 가지 일반적인 기교일 뿐, 다른 기교들은 이 네 가지 현을 위주로 하는 것으로 믿으며, 모두들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