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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펑안현의 역사와 문화
서한(西汉)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시인인 사마향여(Sima Xiangru)는 펑안에서 자랐습니다.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이 고대 현은 샹루 문화의 강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커우) 강(수) 일류 고속도로에 새롭고 웅장한 고전 건축물인 향여한곡 아치형 통로가 건립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성 박물관 웨이설펑이 설계하고 23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건설했습니다. 성문가협회 회장 마시투가 쓴 6개의 위엄 있는 한나라 비문이 있습니다: "사마향여의 고향". Peng'an 현은 "Xiangru 문화"를 창조하는 데 또 다른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마향여(Sima Xiangru)는 한나라 징제(景帝) 때 펑저우(오늘날의 펑안)의 지사였고, 문준과 함께 친타이를 짓고 포도주 양조장을 지었다고 한다. 명나라 펑저우직서(Pengzhou Tixue)의 부사절 루용(Lu Yong)은 한때 "진타이의 달빛"을 쓰며 "도시에는 좋은 포도주가 많고, 친타이에는 포도주의 향기가 떠돌고 있습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몇 년 전 Xiangru와 Wenjun의 방법으로 Nanchong Xiangru Wine 회사는 Xiangru 시리즈 와인을 손으로 양조했습니다. 동시에 "Sima Xiangru"는 농촌 지역의 시드니 배의 이미지 대변인이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품종 개량을 거쳐 황평향에 본사를 둔 "Xiangru 배"는 이제 과일이 가득합니다. 허슈 두부, 양지아 수제 국수, 시콩 쌀, 현내 리시 당면 등 현지 유명 고품질 식품은 모두 "샹루" 브랜드를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가공되며 이는 또한 샹루 문화의 경제적 긴장감을 보여줍니다.
지구는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해집니다. Peng'an County는 차례로 골동품 건물을 짓기 시작했고 Longjiao Mountain과 Dashen Nanhai에 Qintai Winery를 건설했으며 Sima Xiangru의 탄생지에 Sima의 무덤을 건설하고 Baiyun의 돌 절벽에 "Zixu Fu"와 "Shanglin Fu"를 조각했습니다. 산... 1000 길이 33m, 폭 33m의 Xiangru Avenue 양쪽에는 고풍스러운 건물이 지배적이며 문화 경관과 자연 경관이 조화롭게 일체화되어 있습니다.
2003년 9월, 펑안현은 사마샹루 연구협회를 설립하여 샹루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촉진하고 도시 건설을 위한 싱크탱크 역할을 했습니다. 샹루 문화 연구와 관련하여 2003년 7월 초에 펑안으로 향하는 성 및 시 유명 인사들과 함께 펜 세션을 개최했으며 2003년 10월 중순에는 샹루의 고향에서 국제 특별 회의가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서 있는 Xiangru 문화가 Peng'an을 만들었습니다. 이 오래되었지만 젊은 도시는 매력을 두 배로 늘립니다.
봉황곡 관음사. 매년 음력 2월 19일, 6월 19일, 9월 19일은 관음보살이 태어나 승려가 되어 깨달음을 얻은 날이라고 합니다. 매년 이맘때면 불교 신자들이 남해 관음사에 모입니다. 수백 마일 반경의 순례자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찾아와 남해 관음사 박람회를 형성합니다.
해방 전에는 수백 리 떨어진 곳에서 많은 순례자들이 참배하러 왔습니다. 사찰이 확장되고 주변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관음사 박람회의 규모도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각 사찰 박람회 일주일 전, 사찰의 승려들은 사찰 박람회 준비를 시작합니다. 사찰 박람회 며칠 전, 사찰의 승려들은 관음황후의 탄신일을 축하하기 위해 쓰촨성 펑안의 펑황 계곡에 많은 다른 지역의 신도들과 함께 모입니다. . 당시 스님들은 이른 아침부터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으며 불경을 독불하곤 했습니다. 새벽이 되기 전부터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고 있는 사람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고, 사원 복도에는 새벽까지 폭죽 소리가 잇따라 들린다. 나중에 오는 사람들은 절 밖에 있는 쇠가마에 폭죽과 향초를 던져 불태울 수밖에 없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절 문과 길가에서 무릎을 꿇고 관음보살에게 기도하거나 염원을 하고 세 번 절하고 아홉 번 절을 했습니다. 성실. 분향할 때 눈을 가늘게 뜨지 않고 경의를 표하는 사람도 있고, 한 걸음 한 걸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독실한 신도도 있고,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도 있고, 신실한 남녀도 찾아온다.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사람, 어린이를 위해 기도하는 사람, 여행하는 사람, 탐험하는 사람 등 생각을 가지고 보호를 기원하는 것입니다. .. 사찰 주변에는 많은 상점이 있으며, 원숭이 공연자, 북 연주자, 기념품 판매자가 대부분 재미를 구경하고 소원을 빌기 위해 찾아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로 가득하고 매우 활기가 넘칩니다. 매년 세 번의 사원 박람회에는 거의 100,000명의 종교 신자가 참석할 수 있습니다. 펑안 사람들은 산과 강에서 번성합니다. 단결하여 앞서 나가고, 열심히 일하고, 지성과 지혜를 사용하고, 열심히 일하는 손을 사용하여 먼 곳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십시오. Fengshi 야생 얇은 껍질 호두는 당나라에서 발견되었으며 영관음에서 최고 종석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품종은 청나라의 만주족과 한족의 연회에 사용되었습니다. Fengshi 호두의 특징은 야생의 얇은 껍질, 손으로 집으면 먹기 쉽고, 향긋하고 뇌를 튼튼하게 하며, 먹은 후 끝없는 뒷맛을 남깁니다. 2. 펑안현의 역사와 문화
서한시대의 유명한 시인이자 시인인 사마향여(Sima Xiangru)는 펑안에서 자랐습니다.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이 고대 현은 샹루 문화의 강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커우) 강(수) 일류 고속도로에 새롭고 웅장한 고전 건축물인 향여한곡 아치형 통로가 건립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성 박물관 웨이설펑이 설계하고 23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건설했습니다. 성문가협회 회장 마시투가 쓴 6개의 위엄 있는 한나라 비문이 있습니다: "사마향여의 고향".
펑안현은 '샹루 문화' 창조에 또 하나의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마향여(Sima Xiangru)는 한나라 징제(景帝) 때 펑저우(오늘날의 펑안)의 지사였는데, 문준과 함께 진타이를 짓고 포도주 양조장을 짓고 진을 치며 달을 숭배했다고 한다. , 그리고 선물로 와인을 마셨습니다.
명나라 펑저우 부사절 루용(Lu Yong)은 한때 "진타이의 달빛(Moonlight at Qintai)"을 써서 "도시에는 좋은 포도주가 많고, 친타이에는 포도주 향기가 떠돈다"고 칭찬했습니다. Nanchong Xiangru Liquor Company는 몇 년 전 Xiangru와 Wenjun의 와인 제조 방법을 고수하여 Xiangru 시리즈 와인을 손으로 양조했습니다.
동시에 "Sima Xiangru"는 농촌 지역 시드니 배의 이미지 대변인이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품종 개선을 거쳐 황핑 타운십에 본사를 둔 "Xiangru Pear"는 이제 과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허슈 두부, 양지아 수제 국수, 시콩 쌀, 현내 리시 당면 등 현지 유명 고품질 식품은 모두 "샹루" 브랜드를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가공되며 이는 또한 샹루 문화의 경제적 긴장감을 보여줍니다.
지구는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해집니다. Peng'an County는 차례로 골동품 건물을 짓기 시작했고 Longjiao Mountain과 Dashen Nanhai에 Qintai Winery를 건설했으며 Sima Xiangru의 탄생지에 Sima의 무덤을 건설하고 Baiyun의 돌 절벽에 "Zixu Fu"와 "Shanglin Fu"를 조각했습니다. 산... 1000 길이 33m, 폭 33m의 Xiangru Avenue 양쪽에는 고풍스러운 건물이 지배적이며 문화 경관과 자연 경관이 조화롭게 일체화되어 있습니다.
2003년 9월, 펑안현은 사마샹루 연구협회를 설립하여 샹루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촉진하고 도시 건설을 위한 싱크탱크 역할을 했습니다. 샹루 문화 연구와 관련하여 2003년 7월 초에 펑안으로 향하는 성 및 시 유명 인사들과 함께 펜 세션을 개최했으며 2003년 10월 중순에는 샹루의 고향에서 국제 특별 회의가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 향루 문화가 Peng'an을 만들었습니다. 이 오래되었지만 젊은 도시는 그 매력을 두 배로 늘립니다.
봉황곡 관음사. 매년 음력 2월 19일, 6월 19일, 9월 19일은 관음보살이 태어나 승려가 되어 깨달음을 얻은 날이라고 합니다. 매년 이맘때면 불교 신자들이 남해 관음사에 모입니다. 수백 마일 반경의 순례자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찾아와 남해 관음사 박람회를 형성합니다.
해방 전에는 수백 리 떨어진 곳에서 많은 순례자들이 참배하러 왔습니다. 사찰이 확장되고 주변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관음사 박람회의 규모도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각 사찰 박람회 일주일 전, 사찰의 승려들은 사찰 박람회 며칠 전에 쓰촨성 펑안의 봉황곡에 다른 곳에서 온 많은 신자들이 모여듭니다. 관음왕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당시 스님들은 이른 아침부터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으며 불경을 독불하곤 했습니다.
새벽이 되기 전부터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고 있는 사람들의 행렬이 끝없이 이어지며, 사찰 복도에는 신실한 남녀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폭죽 소리가 차례로 들린다. 새벽. 나중에 오는 사람들은 절 밖에 있는 쇠가마에 폭죽과 향초를 던져 불태울 수밖에 없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절 문과 길가에서 무릎을 꿇고 관음보살에게 기도하거나 염원을 하고 세 번 절하고 아홉 번 절을 했습니다. 성실.
향을 바칠 때 눈을 가늘게 뜨지 않고 경의를 표하는 사람도 있고, 한 걸음 한 걸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독실한 신자도 있고, 자신의 소원에 만족하는 사람도 있다. 자신의 걱정을 안고 보호를 위해 기도하러 오는 신실한 남성과 여성, 향을 피우고 가족, 여행, 모험을 위해 기도하는 신실한 남성과 여성. ..
사찰 주변에는 많은 상점이 있어 원숭이 연주자, 연주자, 북 연주자, 기념품 판매상 등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대부분이 사찰 박람회를 구경하고 소원을 빌고 있었습니다. 많은 설렘과 설렘. 매년 세 번의 사원 박람회에는 거의 100,000명의 종교 신자가 참석할 수 있습니다.
펑안(Peng'an) 사람들은 산과 강에서 번성합니다. 단결하여 앞서 나가고, 열심히 일하고, 지성과 지혜를 사용하고, 열심히 일하는 손을 사용하여 멀리서 오는 손님을 맞이하십시오.
풍시 야생 얇은 껍질 호두는 당나라에서 발견되었으며 영관음에서 최고 종석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품종은 청나라 시대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주족과 한족의 연회에 사용되었습니다. Fengshi 호두의 특징은 야생의 얇은 껍질, 손으로 집으면 먹기 쉽고, 향긋하고 뇌를 튼튼하게 하며, 먹은 후 끝없는 뒷맛을 남깁니다. 3. 쓰촨 문화를 묘사한 시
중국 문화의 거장 궈머루오는 한때 시시 중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시 《사천도기》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문영이 문양을 교육하여 촉을 다스렸고, 양웅, 향로와 결혼하였다. 그때부터 촉에는 당나라 이백, 소나라의 소를 비롯하여 많은 시인이 있었다.
촉 길은 험난하다
이백
촉으로 가는 길은 너무 위험하다 18세에 사람이 없었다! 진사이(秦西)에는 서쪽 태백(泰白)에 새길이 있어 아미산 정상을 넘을 수 있었는데, 땅이 무너지고 산이 강자를 멸한 후 사다리의 돌무더기가 높은 곳까지 연결되었다.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으로 돌아가고 아래에는 파도가 몰아치며 쓰촨으로 돌아오는데, 황학은 날아오를 수 없고, 원숭이는 바위산을 돌아다니며 손으로 한숨을 쉬고 있다.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닿을 수 없는 바위가 두렵지만, 고목에 대해 노래하는 애절한 새들을 볼 수 있고, 밤에는 지기귀가 노래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산이 가득하고 죽은 나무가 절벽에 거꾸로 매달려 있고, 쏟아지는 폭포가 시끄럽고, 절벽은 바위와 천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먼 길을 여행 한 사람들은 왜 여기에 있습니까? 사람이 문 앞에 있으니 누구도 도망갈 수 없고, 아침에는 호랑이를 피하고 저녁에는 뱀을 피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험난하다. .서쪽으로 돌아서 한숨을 쉬다! 4. 문화에 관한 시
1. 수컷은 용, 암컷은 봉황, 용과 봉황은 솟아오른다. 청년은 파도이고 노인은 매콤하며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냅니다. (Shan-Dianqinghua.com) 중국의 재능은 대대로 이어지며 문화는 수천년 동안 전해졌습니다.
2. 오천년의 역사가 대대로 덕을 잇는다. 양쯔강 어귀에 서서 황하의 물을 마시니 감동이 온다. /p>
3. 만다린어가 사용되지만 방언도 수천년 동안 전해졌습니다. 문화가 있는데 어떻게 잊을 수 있겠습니까?
4. 문화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중국 사람들의 정서는 대대로 이어져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당신과 나는 함께 걷는다.
5. 중국 민족에는 다양한 문화가 있습니다. 북부 악센트가 있으며 각 지역에서는 고유한 중국어를 사용합니다. 만다린은 링구아 프랑카이며 전체 민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중국 문명은 5천년 동안 이어져 왔다. 공자와 맹자는 인의(仁信)를 이야기했고, 노장(老莊)은 행복하고 태평했고, 묵가는 편협함을 실천했다. 페이는 여유롭고 여유로운 법률가였으며 민사 및 군사 기술을 모두 갖추고 술에 취한 것처럼 깊이 공부했습니다.
7. 푸른 바다는 베이베이의 집, 넓은 숲은 징징의 집, 타오르는 신성한 불은 기쁨의 집, 푸른 초원은 잉잉의 집, 넓은 하늘은 니니의 집이다. 후와 인형들이 일제히 외쳤다: 중국, 우리 공동의 집!
8. 민족문화는 실천에서 비롯되고 역사기록은 계속해서 나타나며 민족의 기본특성은 근원에서 흘러나오고 경제사회발전은 전면적으로 이루어지며 문화는 민족의 활력을 불어넣고 민족의 평화와 단결을 수호하며 통합된다. 문화, 정치, 경제를 강화하고 강력한 종합 국력을 강화합니다.
9. 도교는 순수한 무위, 묵가는 공격하지 않는 사랑, 율법주의는 법으로 세상을 다스리는 것, 유교는 윤리적이고 윤리적인 것, 한비는 도교의 군사 전략가, 전국시대는 격동적이다 , 수백 개의 사상이 논쟁을 벌이고 아이디어가 번성하며 영웅과 아들과 딸 사이의 사랑이 한 세대에 전해집니다. 5. 전통문화에 관한 시
전통문화: 고대시
도시의 높은 건물이 황야와 만나고, 바다와 하늘은 슬픔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
폭풍우와 무궁화 물, 짙은 비는 서리성벽을 비스듬히 관통했다.
산과 나무는 수천 마일의 시야를 덮고 강은 구 회장처럼 흐른다. >
Baiyue Tattoo Place에 왔을 때 Yixiang의 음악과 책은 여전히 정체되었습니다.
—— Han Yu의 "Liuzhou Tower에 올라가서 장팅에게 4 주를 봉인하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바람과 함께 밤에 몰래 들어와 말없이 촉촉하게 해준다. 거친 길에는 구름이 모두 어둡고 강 배의 불은 밝을 뿐이다. .새벽이 되면 붉고 습한 곳이 보이고, 관성에는 꽃이 무거워진다. - 당나라 두보, '봄밤의 비'
수천 마일의 꾀꼬리들이 녹색을 노래한다. , 붉은 색과 물을 반사하는 마을과 산의 술 깃발. 남조에는 480 개의 사원이 있고 많은 탑이 안개와 비 속에 있습니다. - Du Fu의 "Jiangnan Spring Quatrains". 당나라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길 위의 보행자들은 식당이 어디에 있습니까? 양치기 소년은 멀리 성화마을을 가리킨다. - 당나라 두목의 '청명'
큰 현은 폭우처럼 요란하고, 작은 현은 속삭임 같다. - ——당나라 백거이의 '비파행진과 서문'
전통문화: 축제 부문
1. "9월 9일 산둥 형제를 기억하며" 낯선 땅에 홀로 있는 우리는 낯선 사람입니다. 명절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 어느 때보다 사랑하십시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행인들은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3. '원데이'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한다. 수천 가구가 깜박이고 있습니까?
4. '원이브' 지난해 등불절에는 꽃시장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꼭대기에 닿으면 해질녘에 사람들이 모인다. 올해 Yuan Ye에는 달과 빛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작년에 그 사람이 보이지 않고 봄 셔츠 소매가 눈물로 젖어 있습니다.
5. '중추절' 황혼의 구름은 모두 걷히고 차가움이 넘쳐 흐르고, 은인은 묵묵히 옥판을 뒤집는다. 이생의 오늘 밤은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내년에는 밝은 달을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6. 문화에 관한 고대시
향령 북과 거문고
Qian Qi
그는 북, 구름, 거문고를 잘 연주하며 자주 듣는다. 황제의 아들의 정신.
펑이콩이 혼자 춤을 추는데 추커가 들을 수가 없다.
금석의 씁쓸한 음색과 슬픈 음색, 무성한 소리가 어둠 속으로 들어간다.
창오가 와서 불평하고 감탄하고, 흰 모란이 향기를 가져다주기 위해 움직인다.
흐르는 물은 샹푸에 흐르고, 슬픈 바람은 둥팅에 지나간다.
노래가 끝날 무렵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고 강 위에 여러 개의 녹색 봉우리가 있습니다.
Man Yan Jidao Bodhisattva
Ai Zheng은 Xiangjiang 강의 선율을 연주하고,
소리는 Xiangbo의 모든 녹색을 씁니다.
열세현의 가느다란 손가락,
증오의 비밀이 전해진다.
잔치 기간 동안 가을 물이 느려지면
옥 기둥이 기울고 기러기가 날아갑니다.
마음이 상할 때
봄산 눈썹이 낮아집니다.
비파 플레이
백주이
친송
저자: Li Qi
카테고리: 7자 고대 시
p>스승님께서 오늘 저녁에 술을 드시는데, 광링 손님 하프를 연주해 주세요.
도시에는 달이 빛나고, 까마귀는 반은 날고, 서리와 바람은 옷에 불어온다.
구리 용광로의 촛불은 밝기를 높이고, 루강의 첫 번째 플레이 후 첩 추.
소리가 나자 동물들은 모두 조용해졌고, 조용한 네 별은 점점 멀어졌다.
Qinghuai는 천 마일이 넘는 사신을 보냈고 이제부터 감히 Yunshan에게 말했습니다.
그림
모메이? 왕면(원나라)
벼루를 씻는 연못가의 나무,
모든 꽃은 연한 잉크 자국으로 피어납니다.
당신의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마세요.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에너지만 남겨주세요.
그림을 쓰고 싶다면 먼저 소중한 거울의 끝부분을 잡아야 한다.
얼굴이 너무 무서워서 관자놀이가 점점 시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눈물이 흐르는 눈빛은 표현하기 쉽지만 슬픔은 표현하기 어렵다.
잊어버리시고 나중에 사진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쉐위안, "외국인에게 보내는 사진"
"저녁 풍경" 회충 봄 강의"
p>
소시
대나무 밖에 복숭아 꽃 몇 가지,
의 오리 선지자 봄 강의 따뜻함.
땅에는 쑥이 가득하고 갈대 싹도 짧으니,
복어가 곧 다가올 시간이다.
7. 전통문화를 소재로 한 고대시
도시의 높은 빌딩이 황야와 만나고, 바다와 하늘은 슬픔과 사념으로 가득 차 있다.
거센 바람이 무궁화수를 휘젓고, 굵은 비가 서리벽을 향해 비스듬히 쏟아졌다.
산과 나무는 수천 마일의 시야를 덮고 강물은 구 회장처럼 흐릅니다.
백월 문신소에 왔을 때 내 음악과 글이 고향에 정체되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한위 "유주탑에 올라 장정으로 보내 사주를 잇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찾아온다. 밤바람에 몰래 들어가, 말없이 사물을 적셔준다. 거친 길은 구름으로 인해 온통 어둡지만, 강의 배는 불로만 밝습니다. 새벽에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공식 도시에 꽃이 무겁습니다. —— 당나라 두보, "봄밤의 행복한 비"
수천 마일 떨어진 꾀꼬리 까마귀와 녹색이 붉은 색을 반사하고 수촌, 산, 국주 깃발이 휘날립니다. 바람.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는 탑이 많다. ——당나라의 두보, "Jiangnan Spring Quatrains"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길의 보행자들은 죽기를 원합니다. 레스토랑이 어디 있니?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당나라의 두목, "청명"
큰 현은 비처럼 요란하고, 작은 현은 속삭임과 같습니다. 총알이 요란하게 섞이고 크고 작은 구슬이 옥판 위에 떨어진다.
——당나라 백거이, "비파극과 서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