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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ang Dao를 묘사한 시를 찾습니다
The Nine Swords of Crows 저자: Bai Juyi
Ou Yezi가 죽은 지 수천년 후,
엘프 Zhang Yajiu가 비밀리에 가르쳤습니다.
까마귀 구는 오산에서 검을 만들고,
천신과 태양신은 그 공덕을 빌린다.
금과 쇠가 불길로 치솟고,
사람들은 锆铘의 검이 되려고 애쓰고 있다.
검은 10년 넘게 시도되지 않았습니다.
한 고객이 금으로 구입했습니다.
상자를 오랫동안 닫아두면 3피트짜리 녹색 뱀이 몸을 감을 수 없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손님은 마음이 있고,
검에는 입이 없으며,
손님은 검을 대신해 크로우에게 말을 건다.
내가 옥을 잘랐다고 칭찬하지 마세요,
내가 옥을 잘랐다고 칭찬하지 마세요.
떠다니는 구름을 붙잡는 것이 더 좋지만,
하루를 가리라는 순서는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무욕의 빛이 만물에 닿게 하십시오.
쏘는 벌레와 움트는 풀이 나옵니다. 2. 당나라 검에 관한 시를 찾아보다
적벽 부러진 칼은 모래에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고, 연마되어 인정받게 된다.
Dongfeng은 Zhou Lang과의 협력을 거부하고 Tongquechun은 Erqiao를 깊이 가두어 둡니다. 룬타이의 노래는 풍태관에게 파견되어 서부 정벌에 나섰습니다. 룬타이 성의 첫날 밤에 나팔이 불었고 룬타이 성의 북문이 무너졌습니다.
Yu Shu는 어젯밤 Quli를 지나갔고 Chanyu는 이미 Jinshanxi에있었습니다. 수비대 서쪽을 보면 연기와 먼지가 검고 윤태북에는 한군이 주둔하고 있다.
장군은 그의 지원을 받아 서쪽으로 진군했고, 피리 부는 군대는 핑밍으로 진군했습니다. 눈과 바다가 사방에서 뛰고 북소리와 함께 쇄도했고, 세 군대는 은산산맥이 혼란에 빠졌다고 소리쳤다.
군인들은 너무 강해서 아직도 구름 속에 주둔하고 있고, 전장의 뼈들은 풀뿌리로 얽혀 있습니다. Jianhe의 바람이 강하고 눈이 넓고 Shakou의 얼어 붙은 바위로 인해 말굽이 떨어졌습니다.
! 약상금왕은 고난을 견디며 주군에게 세계의 평화를 보답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고대 역사에서 누가 본 적이 없지만 지금은 고대인의 업적과 명성이 고대인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황금 무대에서 당신을 위해 옥룡을 이끌고 술에 취해 칼을 부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은 누가 어떤 불의를 가지고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천하의 아름다운 검객, 청명의 검이 용천을 이긴다. 리우가 아무리 그렇더라도 장강 남쪽의 학들은 고개를 숙이고 자비를 구한다. 사막, 신이 흔적도 없이 왔다 갔다 합니다. 이제 어메이산 정상을 뚫고 내일 우당봉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조커만과 후잉, 우구솽과 쉬에밍. 은색 안장이 유성처럼 바스락거리는 백마 위에 빛나고 있다.
열 걸음 안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 마일을 걸어도 흔적을 남기지 마십시오. 사건이 끝나면 옷을 털어내고 몸과 이름을 감춘다.
술을 마시기 위해 신링(Xinling)을 지나가던 중 검을 벗고 무릎을 앞으로 뻗었다. 장군은 주하이를 먹고 잔을 들고 후작이 승리하도록 설득합니다.
투라누오 세 잔, 다섯 산이 가벼워진다. 눈이 부시고 귀가 뜨거워지면 기운과 기운이 솟아난다.
조조를 구하기 위해 황금망치를 휘두르자 한단은 충격에 빠졌다. Qianqiu의 두 영웅은 Daliang City에서 유명합니다.
영웅을 죽여도 세상의 영웅은 죽이지 않습니다. 백수태현경 각하에게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리바이? 샤커싱> 10년 동안 칼을 갈았지만 서리칼날은 한번도 시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불의에 대처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시? 검객> 하늘은 폭설로 뒤덮이고, 호웨이는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술을 마시러 위층으로 올라간다.
당시? 검객> 의협은 밤에 소평진에서 나가고, 그의 말색은 공식사에서 사라지고, 닭이 울고, 병사들이 일어선다. 칼은 신선한 꽃으로 드러났고, 새 칼에는 달이 빛났다. 내가 어디로 갈 것인지 물어보면 손빈이 북해에 있을 것이다.
고대시 출처> 나는 칼로 수천 리를 갈 수 있지만 작은 몸으로 감히 한 마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한때 대량의 손님이었고 신념에 따라 살았습니다. 그리고 친절함. 왕창령(王長陵) 무릉지사에게 답하다> 그는 술에 취해 등불을 켜고 칼을 바라보며 중대 캠프에서 800리 동안 나팔을 부는 꿈을 꾸었다. 50현의 소리가 만리장성을 넘어 울렸다.
전장에는 가을 부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
수천.
리상인? 바람과 비> 옛날, 칼춤으로 사방팔방을 휘젓는 공순이라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었습니다. 보는 사람도 산처럼 우울하고, 그로 인해 하늘과 땅도 우울해진다.
구태양 끝에서 이순신이 쏘는 것처럼 밝고, 황제 사이를 날아다니는 용처럼 짧다. 그것은 분노를 모으기 위해 천둥처럼 다가왔다가 초록빛이 응축된 강과 바다처럼 끝난다.
두보> 30년 동안 검객을 구했지만 여러 번 실패하고 직장을 잃었다.
복숭아꽃을 처음 본 이후로 지금까지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나라 지금선시> 흐르는 먼지 속에서 누가 북을 치는가? 피 묻은 검은 결코 날카롭게 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세상 사람들이 슬퍼하고 있는 일들입니다. 어떻게 슬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강한 사람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루유? 친지안> 그는 검을 들고 세계를 여행하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저녁에는 마을과 정원에서 공부할 길을 잃습니다. 늙어서 쇠약해지고, 몸이 늙고 병들고, 간과 담낭이 어지러워진다.
루유? 관원> 전투가 끝난 뒤 말은 새 백옥 안장을 타고 있다. 성 꼭대기에서는 쇠북 소리가 아직도 흔들리고, 상자 안에 든 금칼은 피로 말라있습니다.
이백? 군행진> 5월 산에는 눈이 내리고 꽃은 없고 추울 뿐이다. 피리 소리로 '버드나무 깨기'를 들었지만 봄 풍경을 본 적은 없습니다.
새벽에는 금북을 들고 싸우고, 밤에는 옥안장을 품에 안고 잠을 잔다. 나는 허리에서 검을 내려 누란을 죽이려고 합니다.
이백? 시의 다음 노래> 외로운 남자가 베개 위에 칼을 꽂고 있는데, 어두운 밤에 소리가 난다. 칼이 용으로 변하면 폭풍이 일어난다고들 하잖아요! 그렇지 않으면 화를 내고 화를 내며 정복할 때를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포도주를 취하고 검을 휘두르십시오. 보물은 숨겨져 있어야 합니다. 폐하를 어떻게 모를 수 있습니까? 시간은 실행에서 비롯됩니다. 상자 안에 공간이 있는데 왜 불공평합니까? 루유? 검의 노래> 밤에는 창문을 통해 금빛 칼과 백옥 드레스가 빛난다.
남편은 아직 50년의 복무를 다하지 않았기 때문에 칼을 들고 독립적으로 바황을 돌본다. Jinghua는 온갖 훌륭한 사람들과 친구가 되고 그들의 정신과 정신은 삶과 죽음을 일치시킵니다.
수천년의 부끄러움과 부끄러움, 그러나 황제께 보답하려는 충성스러운 마음. 당신은 한나라 군대에 입대하러 왔는데 남산에는 눈과 옥이 가득했습니다.
아아, 초나라 세 가문이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는데 어찌 중국이 공허하고 황폐할 수 있겠는가! 루유?> 금으로 감싼 검의 예술> 검에는 두 마리의 용이 있고 무궁화에는 눈꽃이 빛납니다. 빛은 하늘과 땅에 닿아도 천둥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황금상자를 나오자마자 나는 그를 놓쳤다. Feng Hu는 죽은 지 오래되었으므로 그것을 이용합니다.
우강의 깊이는 수만 피트이고 추산은 수천 가지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구분이 없으며, 신과 피조물이 서로 만날 것입니다.
이백? 고대 스타일> 내 친구 검객은 소매에 녹색 뱀이 자라고 얇은 비늘이있는 매우 인간적입니다. 한 순간에 그는 수천 마일의 공중을 여행했고, 그의 손은 바람과 구름을 흔들고, 유령과 신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Jing Ke Zhuan Zhu He Zushu는 반군을 죽이기 위해 한낮에 Yan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혼자서 만국의 원수를 갚고, 비처럼 눈물을 흘리며 장릉으로 돌아왔습니다.
유래는 고리라 하며, 모양이 가파르고, 방 입구에 있는 장식을 막대라 하여 입에 붙인다고 한다. /p>
밑에 장식은 埤, 埤이라고 하는데, 이는 또한
"피우+북국자형의 '동명기': "황제가 수산에서 금을 모았다. 그리고 그것을 칼에 던져라." ("Ji Xue Ji, Wu Bu, Dao"). 3. 당나라 검에 대한 시를 구하다
적벽 부러진 칼은 모래에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고, 연마되어 인정받게 된다.
Dongfeng은 Zhou Lang과의 협력을 거부하고 Tongquechun은 Erqiao를 깊이 가두어 둡니다. 룬타이의 노래는 풍태관에게 파견되어 서부 정벌에 나섰습니다. 룬타이 성의 첫날 밤에 나팔이 불었고 룬타이 성의 북문이 무너졌습니다.
Yu Shu는 어젯밤 Quli를 지나갔고 Chanyu는 이미 Jinshanxi에있었습니다. 수비대의 서쪽을 보면 연기와 먼지가 검고 윤태북에는 한군이 주둔하고 있다.
장군은 그의 지원을 받아 서쪽으로 진군했고, 피리 부는 군대는 핑밍으로 진군했습니다. 눈과 바다가 사방에서 뛰고 북소리와 함께 쇄도했고, 세 군대는 은산산맥이 혼란에 빠졌다고 소리쳤다.
군인들은 너무 강해서 아직도 구름 속에 주둔하고 있고, 전장의 뼈들은 풀뿌리로 얽혀 있습니다. Jianhe의 바람이 강하고 눈이 넓고 Shakou의 얼어 붙은 바위로 인해 말굽이 떨어졌습니다.
! 약상금왕은 고난을 견디며 주군에게 세계의 평화를 보답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고대인과 청나라를 본 적이 없지만 이제 우리는 고대인의 업적과 명성을 봅니다.
황금 무대에서 당신을 위해 옥룡을 이끌고 술에 취해 칼을 부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은 누구에게 불의한 일이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천하의 아름다운 검객, 청명의 검이 용천을 이긴다. 리우가 아무리 그렇더라도 장강 남쪽의 학들은 고개를 숙이고 자비를 구한다. 사막, 신이 흔적도없이 왔다 갔다합니다. 이제 어메이 산 꼭대기를 뚫고 내일 Wudang Peak를 끌어 올릴 것입니다 ... Zhao Keman Hu Ying, Wu Gou Shuang Xue Ming. 은색 안장이 유성처럼 바스락거리는 백마 위에 빛나고 있다.
열 걸음 안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 마일을 걸어도 흔적을 남기지 마십시오.
사건이 끝나면 옷을 털어내고 몸과 이름을 감춘다.
술을 마시기 위해 신링(Xinling)을 지나가던 중 검을 벗고 무릎을 앞으로 뻗었다. 장군은 주하이를 먹고 잔을 들고 후작이 승리하도록 설득합니다.
투라누오 세 잔, 다섯 산이 가벼워진다. 눈이 부시고 귀가 뜨거워지면 기운과 기운이 솟아난다.
조조를 구하기 위해 황금망치를 휘두르자 한단은 충격에 빠졌다. Qianqiu의 두 영웅은 Daliang City에서 유명합니다.
영웅을 죽여도 세상의 영웅은 죽이지 않습니다. 백수태현경 각하에게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리바이? 샤커싱> 10년 동안 칼을 갈았지만 서리칼날은 한번도 시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불의에 대처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시? 검객> 하늘은 폭설로 뒤덮이고, 호웨이는 칼을 들고 방황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면 올라가서 마셔보세요.
당시? 검객> 의협은 밤에 소평진에서 나가고, 그의 말색은 공식사에서 사라지고, 닭이 울고, 병사들이 일어선다. 칼은 싱싱한 꽃으로 드러났고, 새 칼에는 달이 빛났다. 내가 어디로 갈 것인지 물어보면 손빈이 북해에 있을 것이다.
고대시 출처> 나는 칼로 수천 리를 갈 수 있지만 작은 몸으로 감히 한 마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한때 대량의 손님이었고 신념에 따라 살았습니다. 그리고 친절함. 왕창령(王長陵) 무릉지사에게 답하다> 그는 술에 취해 등불을 켜고 칼을 바라보며 중대 캠프에서 800리 동안 나팔을 부는 꿈을 꾸었다. 오십 현의 소리가 벽에 울려 퍼졌습니다.
전장에는 가을 부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
수천.
리상인? 바람과 비> 옛날, 칼춤으로 사방팔방을 휘젓는 공순이라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었습니다. 보는 사람도 산처럼 우울하고, 그로 인해 하늘과 땅도 우울해진다.
구태양 끝에서 이순신이 쏘는 것처럼 밝고, 황제 사이를 날아다니는 용처럼 짧다. 그것은 분노를 모으기 위해 천둥처럼 다가왔다가 초록빛이 응축된 강과 바다처럼 끝난다.
두보> 30년 동안 검객을 구했지만 여러 번 실패하고 직장을 잃었다. 복숭아꽃을 처음 본 이후로 지금까지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나라 지금선시> 흐르는 먼지 속에서 누가 북을 치는가? 피 묻은 검은 결코 날카롭게 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세상 사람들이 슬퍼하고 있는 일들입니다. 어떻게 비극적인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강한 사람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루유? 친지안> 그는 검을 들고 세계를 여행하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저녁에는 마을과 정원에서 공부할 길을 잃습니다. 늙어서 쇠약해지고, 몸이 늙고 병들고, 간과 담낭이 어지러워진다.
루유? 관원> 전투가 끝난 뒤 말은 새 백옥 안장을 타고 있다. 성 꼭대기에서는 쇠북 소리가 아직도 흔들리고, 상자 안에 든 금칼은 피로 말라있습니다.
이백? 군행진> 5월 산에는 눈이 내리고 꽃은 없고 추울 뿐이다. 피리 소리로 '버드나무 깨기'를 들었지만 봄 풍경을 본 적은 없습니다.
새벽에는 금북을 들고 싸우고, 밤에는 옥안장을 품에 안고 잠을 잔다. 나는 허리에서 검을 내려 누란을 죽이려고 합니다.
이백? 시의 다음 노래> 외로운 남자가 베개 위에 칼을 꽂고 있는데, 어두운 밤에 소리가 난다. 칼이 용으로 변하면 폭풍이 일어난다고들 하잖아요! 그렇지 않으면 화를 내고 화를 내며 정복할 때를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포도주를 취하고 검을 휘두르십시오. 보물은 숨겨져 있어야 합니다. 폐하를 어떻게 모를 수 있습니까? 시간은 실행에서 비롯됩니다. 상자 안에 공간이 있는데 왜 불공평합니까? 루유? 검의 노래> 밤에는 창문을 통해 금빛 칼과 백옥 드레스가 빛난다.
남편은 아직 50년의 복무를 다하지 않았기 때문에 칼을 들고 독립적으로 바황을 돌본다. Jinghua는 온갖 훌륭한 사람들과 친구가 되고 그들의 정신과 정신은 삶과 죽음을 일치시킵니다.
수천년의 부끄러움과 부끄러움, 그러나 황제께 보답하려는 충성스러운 마음. 당신은 한나라 군대에 입대하러 왔는데 남산에는 눈과 옥이 가득했습니다.
아아, 초나라 세 가문이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는데 어찌 중국이 공허하고 황폐할 수 있겠는가! 루유?> 검에 용 두 마리가 있고 무궁화에 눈꽃이 빛난다. 빛은 하늘과 땅에 닿아도 천둥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황금상자를 나오자마자 나는 그를 놓쳤다. Feng Hu는 죽은 지 오래되었으므로 그것을 이용합니다.
우강의 깊이는 수만 피트이고 추산은 수천 가지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구분이 없으며, 신과 피조물이 서로 만날 것입니다.
이백? 고대 스타일> 내 친구 검객은 소매에 녹색 뱀이 자라고 얇은 비늘이있는 매우 인간적입니다. 한 순간에 그는 이미 하늘 위 수천 리를 여행했고, 그의 손은 바람과 구름을 흔들어 귀신과 신들을 놀라게 했다.
Jing Ke Zhuan Zhu He Zushu는 반군을 죽이기 위해 한낮에 Yan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혼자서 만국의 원수를 갚고, 비처럼 눈물을 흘리며 장릉으로 돌아왔습니다.
한나라의 검 '석명시병'의 유희: "검이 도착하면 있는 곳을 베고 치는 데 사용된다. 마지막 부분을 풍(鳳)이라고 하는데, 이는 마치 벌침의 독한 힘."
원래 이름은 반지인데 반지처럼 생겼어요. 그 방은 Chi, Chi, Qiaoye라고 불립니다.
모양이 가파르고 칼의 몸체가 감싸져 있다. 방 입구에 있는 장식을 막대라고 하는데, 띠의 입구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단 부분의 장식은 Pi, Pi, 겸손, "Xia"라는 단어로 표시됩니다. 짧은 칼은 혹의 옆면을 두드린다는 뜻으로 파이파이(Pai Pai)라고 하고, 말을 드러낸다는 뜻으로 루파이(Lupai)라고도 한다.
PI Jade + Bei Guo Ziheng의 "동명기": "황제께서 첫 번째 산에서 금을 모아서 칼에 던졌습니다."("기설기·무술부·칼"). 4. 고대 중국의 당도에 대한 정보가 있나요?
"당도"라는 용어는 우리나라 수당 사브르 체계의 총칭이며, 특정 유형의 칼에 적용됩니다. 또한 당나라 시대만 지칭하는 것도 아니다. 당나라 검의 모양과 기술은 동아시아 검, 특히 일본 사무라이 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대적으로 통칭 '당도'로 알려진 이 검은 주로 중국 본토의 일부 도검 상인들이 선전한 개념으로, 그 모양은 좁고 곧은 칼날, 작은 탱고, 긴 손잡이(일 수도 있음)이다. 양손으로 쥐고 있음), 직접적인 원형은 일본이다. 정상원 소장품에는 수천년 전 당나라에서 수입한 '금은검'이 있다.
당도의 형태는 한나라의 고리머리검에서 유래한 것으로, 초기 군용 칼은 대부분 고리머리검을 그대로 갖고 있으며 직선형 칼날도 갖고 있다.
당도는 군용검이다. 가장 큰 기능은 전투이다. 제작 과정이 까다롭고, 전투에서의 또 다른 용도, 즉 갑옷 파괴와 내구성도 고려해야 한다. 갑옷을 깨려면 단단함과 좁은 칼날이 필요하고 내구성에는 강인함이 필요하므로 Tang Dao는 가장 진보된 강철 피복 기술을 채택합니다. 100번 녹인 강철을 외피로 하고, 중앙에 단철을 끼운 칼날의 일부는 국부 담금질 기술을 채택하여 칼날은 갑옷을 자르고 부술 수 있을 만큼 단단하지만 칼날은 단단합니다. 변형되지 않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이것이 일본도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기도 하다.
당다오와 유사한 직선 칼을 식별하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방법은 끝의 각진 모양이 당다오입니다. 일본식 직선형 칼은 칼날 끝 부분에 핏자국이 있고 칼날 가장자리 면적이 1/2 이상에서 1/3 이상입니다.
당다오 단조
역대 왕조의 탄탄한 기초를 바탕으로 중국 칼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접는 강철과 부분 담금질 기술을 흡수하여 마침내 당다오가 탄생했습니다. 고가의 복합강 기술도 널리 사용됩니다.
우선 당시의 두 가지 첨단 칼 제조 기술인 부분 담금질과 제강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
부분 담금질
칼날 부분만 담금질하는 것이 기본 방법이다. 칼날을 단단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효과는 있지만, 일본도의 진보된 흙갈이 칼날 기술과 비교하면 아직 부족합니다.
강철 접기
무기를 만들 때 접고 단조하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강철 블록을 손으로 수백 번 두드리고 태워야 합니다. 제강에는 탄소 함유량이 많아 조직이 더 미세해지고 조성이 균일해지기 때문에 강의 품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당도는 이전 왕조의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마침내 탄생했습니다. 중국 도검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제철 기술과 부분 담금질 기술을 흡수하고, 흙을 덮은 불타는 칼날과 강철 피복 강철 클램핑 기술을 추가하여 새로운 유형의 중국 도검이 탄생했습니다.
흙을 덮은 불타는 칼날
국지적 담금질 기술. 기본적인 방법은 경도가 다른 칼날 부분을 준비된 흙으로 덮은 후 칼을 특정 온도까지 가열하는 것입니다. 뜨거운 칼날이 물에 들어가면 온도 보호가 약한 부품은 빠르게 냉각되는 반면, 온도 보호가 강한 부품의 온도 변화는 눈에 띄지 않아 부품의 경도가 달라집니다. 이를 통해 블레이드의 여러 부분을 담금질하는 동안 다양한 냉각 속도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냉각 속도는 경도에 정비례하고 인성에 반비례합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반환"이라고 하는 칼날이 휘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굽힘 정도와 굽힘 응력 지점은 전적으로 칼 제작자의 경험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국은 흙을 덮은 불타는 칼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사용되었다는 물리적 증거는 없습니다.
실물로 볼 때 한나라 시대에 나타난 접힘, 단조, 부분 담금질은 저온 가열 후에 펴진 것으로 추정된다.
복합 강철 기술 바오강
강철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이해를 거쳐 발명된 칼 제작 기술은 V자 모양의 단단한 고탄소 강철을 끼워넣는 것입니다. 연강.
복합강 공정강 클램핑
두 개의 저탄소강 사이에 고탄소강 조각을 끼워 넣습니다.
두 기술 모두 "칼날에 좋은 강철을 사용한다"는 기본 이념을 구현해 고품질의 검을 만들고, 강철검도 뛰어난 인성을 갖도록 만든다. 추신: 고대에 당나라 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모두 고대 서적과 기록에서 추론되었으므로 그다지 상세하지 않습니다. 그 발전은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을 목격했으며, 이는 냉병기 문화에서 가장 화려하고 영광스러운 것이었다. 나는 이 글을 통해 그 위대한 역사를 상기시키고 싶다.
연삭도 있지만 중국에는 관련된 상세한 고대 문서가 보존되어 있지 않아 현대 도검은 조잡하게 만들거나 일본도 연삭 기술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5. 일본 스이코 천황이 당검을 찬양한 시를 아시는 분 계시나요?
만요슈의 검가에는 야마토검 대신 고려검의 구름이 담겨 있습니다. 대대로 :
소가(지명)의 자식들처럼 말이면 휴가(지명)의 새끼요, 칼이면 줄리(지명)의 모카비(검 이름)이다.
방금 이걸 찾았습니다. 만요슈는 일본어가 아닐 경우 PDF 형식으로 되어 있어 검색이 어렵습니다. 그런데 검색이 정말 재미있네요. 일본식 칼과 중국식 칼에 관해서는 제가 아는 건 완전 문외한입니다.
아울러 스이코 천황은 서기 554년(긴메이 천황 15년)에 태어나 서기 628년 4월 15일에 사망했다는 점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그녀가 본 '당도'는 당나라 이전의 검임이 틀림없다.
그 과정에서 구양수정이 일본도를 칭송한 시 '일본검송'도 발견해 기념품으로 보관하기도 했습니다.
곤이길은 더 이상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옥을 자르는 데 누가 가난할 수 있습니까?
최근 국토에서 검이 등장해 바다 동쪽까지 도달했다.
생선 껍질은 향긋한 나무 껍질로 덮여 있으며 노란색과 흰색에 구리와 구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어에게는 수백 개의 골드가 물려주고, 감탄은 악령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6. 검 문제에 대해
이 진술은 확실히 잘못된 것입니다. 당나라에는 당도(唐道)와 당도(唐刀)가 있었다. 도는 외날이고 칼은 양날이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일부 사람들이 일본의 관습이 당나라에 기인한다고 주장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이 검을 구분하지 않는 데는 한동안 양날검이 인기를 끌었던 데에는 이유가 있는데, 그 대표적인 것이 양날검 모양이면서 곡률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칼의. 일본에서의 이것은 문화적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러나 중국은 춘추시대부터 대표적인 도검이 있었고, 한나라에는 환수도가 있었다. 끝은 하나이고 양날은 두 개이며, 검용 피트는 3개, 스윕용 피트는 일곱 개입니다(명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 검도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에서 발전한 용어인데, 유래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문장이 억지스럽다면 당시 대중적인 검술인 길고 가는 당검술은 이른바 양손검, 이른바 칠척용권검술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추측된다. 수나라와 당나라 대사들에게 검의 도안과 함께 그리고 칼 제조 기술이 일본으로 들어와 그 이름이 전해졌습니다.
게다가 일본 고대 검술을 공부할 때 일본인들은 '양천병법' 등 '병법'이라는 용어를 주로 사용한다. 7. 타치(사무라이 검)나 사무라이에 대한 유명한 인용문이나 칭찬 문장
"일본 검송" 송나라 구양수 쿤과 이의 사이의 길은 결코 연결되지 않고, 누구도 말하지 못한다고 한다 옥을 자를 때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나온 보검이 바다 동쪽까지 닿았다. 생선 껍질은 향긋한 나무 껍질로 장식되어 있으며 노란색과 흰색에 구리와 구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어에게는 수백 개의 골드가 물려주고, 감탄은 악령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 나라는 비옥한 토양과 좋은 풍습을 갖춘 큰 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서복은 진나라 사람들을 속이고 약을 모아 익사시키고 그를 내버려두었다. 수백 명의 장인과 5종의 사람들이 함께 살았으며, 기구와 놀이기구는 오늘날까지도 모두 훌륭합니다.
전 왕조의 공헌이 빈번하게 오고 갔으며, 학자들은 자신의 말을 창작하는 경우가 많았다. 서복이 여행할 때 이 책들은 불타지 않았으며, 오늘날에도 수백 권의 이슈가 존재합니다.
중국에 전파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었으며, 세계 어느 누구도 고대 문헌을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고대 왕의 대 집합은 오랑캐로 가득 차 있고 푸른 파도는 광대하여 지나갈 길이 없습니다.
고마운 마음에 눈물이 나지만, 녹슨 단검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49년, 꿈, 번영의 시대, 술 한 잔, 우에스기 겐신이 세상을 떠났고, 아시카가 요시키가 세상을 떠났으며, 5월의 비는 이슬로 가득했고, 궈씨는 나의 이름입니다. 이슬처럼 눈물처럼 뻐꾸기는 내 이름을 구름에 실어 나른다.) p>
Nizi Sheng Jiu Dudu는 동서남북을 나누는 길을 건넜는데 그 길은 수천 리 떨어져 있었다. , 사방을 거쳐 마침내 고향으로 돌아왔다.
) Mori Yuanjuyou を got て ぞ у れ し 木 桜花 YESTERDAY に ika uru け ふ のcolor香 は を し む 夜の月 は 入 て 鹫の山云 よりたなな や は 카쿠루루 (알고자 함) 자신도 늦었다 문을 열다) 벚꽃에는 아직도 어제의 봄 향기가 남아 있다.
밤이 없는 달이 와시산에 들어와 내 이름이 구름 높이까지 닿는다. 아마노 다카요시는 오고 가는 일이 없다. , 그리고 오늘은 구름이 맑습니다. 봉우리 꼭대기의 달은 밝습니다 (오지도 않고 죽지도 않고 생명도 없으며 오늘은 구름이 없고 맑으며 정상의 달이 유난히 밝습니다.) p>
Ika Helongzhengsi いikiや千亿をikaけし山松の成ちぬuruと木を君に见んとは (부디, 내 천년의 생각은 불멸의 산송처럼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이시카와 고에몬 Ishikawa や浜の真沙は做kuuruとも世に 도둑 のkind は做ikuまじ(사천해 연안의 고운 모래라도 씨앗을 굳힐 흙을 만들기 위해 세상의 도둑들이 도둑질할 것입니다.)
이이 나오마사의 삶과 죽음은 무상하고 빠르다. 변화는 너무나 빠르고 불규칙하다.) 이시다 미츠나리 아시마 に灯sukkaがり화토토도 えゆKU我がbody なりけり (내 몸은 쓰쿠마에 아시마의 빛과 같아서 사라진다. with it.)
우에스기 가장 성실하고 성실한 마음은 밝은 달, 마음이 걸려 있고 구름이 걸려 있습니다. , 한 권, 꽃과 함께하는 술 한잔 (지옥의 끝엔 빛이 있겠지) , 구름과 안개는 다 흩어지고 오직 내 마음에는 밝은 달만 (내 마음에는 밝은 달이). 9년의 번영, 와인 한 잔
나는 군인이다.一ありぬlimit りは (금송사 보살만) 작별 인사) 요시카와 추이는 무사의 활입니다.の生なれども Izumo no Pu no algae 부스러기 とぞなり (이 몸은 구름처럼 오우치를 떠났지만, 결국 이즈모 만에서 해초 부스러기로 변했습니다.)春の우라波打つ人も打たururu人もZhuともに (묻는 사람에게 も묻는다 루ゝ人もZhu***に)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런 광경을 만들어내네 (멈추지 않고 떠다니기 힘들어) 이름, 세상의 봄의 어두운 파도를 미워하고 마침내 승리와 패배는 번갯불에 불과하고 한순간에 지나가리라는 것을 깨달아라.大勋成月成む月の 일시적으로 し云には隠uruとも自が光は光racurasゞragめや(내 몸은 맑은 달 같아서 가려진 구름에 일시적으로 가려졌나니) , 더 이상 한줄기의 빛도 발산할 수 없습니다. 구름이 달을 덮고 있고, 밝은 달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 오타 미치칸 KAKARU时しとそ心の 소중히 しkaraめakaねて无木体と思ひknow racずば (살아있을 때는 생명의 소중함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는데 몸이 텅 비어서 안타깝네요. 추억이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오타 다카시 가을바람 (가을바람은 깊은 산에는 닿지 못하고, 남은 나뭇잎(단풍잎)은 결국 흩어지겠죠.) 오타니 요시키 りあればむつのちまたにwai てしばし あしれ前だつたがひ有りとも (여기 육도에 있을 운명이고, 조만간 올 그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카베 다카토요 하얀 이슬 사라지고 가을 이름이 깨지고 죽어가는 나무의 마지막 부분 만 잔풍의 영향을받습니다. 오카야 타카히데가 오면 맑은 바람이 불고 달이 밝습니다. (하늘에.)
小塡义実宝剣を呑出して名 활を 작은 깃발의 풍경을 내려 놓고 바람이 불다 (검을 삼키고 활 이름을 버리고 오직 이 바람을 본다.) 원병방청의 승패의 기록, 사람과 나 사이의 일시적인 사랑, 아무것도 태어나지 않는 땅, 산은 차갑고 물은 맑고 승패의 공덕이 뚜렷하며, 인간의 감정은 모두 일시적이고 이곳에서는 아무것도 생산되지 않습니다. 오직 산은 차갑고 바다는 맑습니다.)
跷kanぎりあれば风ikaねど꽃は 흩어져 ruものを心miじikaki春の山兰(시간의 유한한 꽃은 흩날리고, 이 마음은 봄의 산바람으로 돌아간다.
) 카마오다이센 まてしばし我ぞ渉りて三瀬kawa深umiも君にせん (세이버를 들고 황천(산투강)으로 내려갑니다. 깊든 얕든 말하지 않겠습니다.)
고베 노부타카 오다 노부타카 西より主を内海の拉なれば报 いをwai てや灦淄祷"레코드", "세슈군연대기" 버전) 예전에는 하시바 치쿠젠이 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과거 내륙해만에서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Kawakaku Regent Records" 버전) 예전에는 주로 내해만의 오와리 하시바 치쿠젠에서 기다렸습니다.
( "성씨", "세슈 전국 연대기"편) 과거 하시바 치쿠젠은 주로 내해의 야생 들판에서 좋은 소식을 기다렸습니다. ("포의 전투 이야기" 버전) 구로카와 타카시의 꿈도 꿈이고, 하늘은 여전히 텅 비어 있고, 오가지 않는다 )
중앙에는 구로다 다카타카가 있다.あもひをKU言の叶なkuてつひにいiku. 8. 구양수는 왜 일본도에 대한 시를 썼나요?
많은 사람들이 일본도를 연구할 때, 일본도가 얼마나 뛰어난지 보여주기 위해 송나라의 유명한 학자인 '일본도송'을 인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실제로 중국의 귀중한 상품은 여전히 고위 지식인의 손에 있습니다.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명확하게 명시되지 않은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당송8대대사 중 한 명인 구양수(吳陽秀)가 지은 『일본검송』을 검토해 보자. 원문은 다음과 같다. 곤과 이의 사이의 길은 연결되지 않고, 누가 대대로 옥을 자르는 일이 형편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 보검은 일본에서 나와 바다 동쪽에 닿았습니다.
생선 껍질은 향긋한 나무 껍질로 덮여 있으며 노란색과 흰색에 구리와 구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어에게는 수백 개의 골드가 물려지고, 감탄은 악령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비옥한 토양과 풍속이 좋은 큰 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째, 서복은 진나라 사람들을 속이고 약을 모아 나라를 침수시켰다.
수백 명의 장인과 5종의 사람들이 함께 생활했고, 식기와 놀이기구는 오늘날까지도 모두 정교하다. 이전 왕조의 공헌이 자주 오고 갔으며, 학자들은 수사에 교활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서복이 여행할 때 그 책은 불타지 않았고, 오늘날에도 수백 권의 이슈가 남아 있습니다. 그것을 중국에 전파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었으며, 세계의 누구도 고대 텍스트를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고대 왕의 위대한 집합은 Yiqi이며 푸른 파도는 광대하여 지나갈 길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감사해서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놓은 단검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이 유명한 시는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져 내려오며 검문화를 연구하는 학자들이 꼭 읽어야 할 시이다. 첫째, 일본도라는 명칭은 근대가 아닌 송나라에 존재했다는 점이다.
둘째, 일본도는 송나라 시대에 고급 상품이 되어 송나라에 들어왔다. 이는 북송 시대에 일본도가 당검의 틀에서 완전히 분리되어 독자적인 것이 되었음을 보여준다. 스타일. 셋째, 당칼은 실제로 아름답게 장식되었지만 기본적으로 북송 시대에 분실되었습니다. 송나라의 문인들은 한때 당칼이 얼마나 화려한지 몰랐을 것입니다.
연구하는 사람들은 다음 문장을 가장 즐겨 인용한다. '보검은 일본에서 왔고, 바다 동쪽에 닿는다'. 생선 껍질은 향긋한 나무 껍질로 장식되어 있으며 노란색과 흰색에 구리와 구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좋은 플레이어에게는 수백 개의 골드가 물려주고, 감탄은 악령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즘 일본에서 생산되는 귀중한 검이 있는데, 강소(江蘇)와 절강(浙江)의 상인들이 바다 동쪽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향목으로 만든 칼집은 물고기 가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칼날은 구리-아연 합금과 구리광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은 백 골드에 사서 입으면 액막이와 재앙을 물리칠 수 있다.
장쑤성(江蘇省)과 절강성(浙江省) 상인들이 일본에서 일본 칼을 수입한 것을 알 수 있다. 위대한 학자 구양수(河陽秀)는 이 칼의 장식이 절묘하고 솜씨가 뛰어나다고 칭찬했으며, 그 가치는 매우 높아서 사려면 100금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일본도는 극도로 날카롭다는 결론을 내리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구양수의 시를 보면 구양수가 일본도의 예리함을 찬양하려 했다는 것을 전혀 알 수 없습니다.
구양수 노인이 이 칼을 얻은 목적은 무엇인가? '찬양하면 악귀를 쫓는다'는 말은 이렇게 아름답게 장식되고 잘 만들어진 칼을 가지고 있으면 악귀를 쫓는다는 뜻일 것이다. 일본도를 도교 승려가 악령을 쫓아내는 데 사용하는 검으로 보는 것과 완전히 같습니다.
당시 문인들은 일본도의 날카로움에 눈을 감았으며 그러한 칼의 군사적 가치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와 진에 맞서 싸우기 위해 군대를 장비하기 위해 황제에게 이런 종류의 검을 권장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시 중국 서기관들은 우아함과 재미를 위해 칼을 가지고 놀았으며 사람을 죽일 생각은 전혀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시 문인들이 무술보다 문학을 중시하는 습관이 뿌리 깊게 박혀 있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구양수는 일본인의 기원을 일본도에서 생각했다. 그 나라는 비옥한 토양과 좋은 풍습이 있는 큰 섬에 살고 있다고 한다. 첫째, 서복은 진나라 사람들을 속이고 약을 모아 나라를 침수시켰다.
수백 명의 장인과 5종의 사람들이 함께 생활했고, 식기와 놀이기구는 오늘날까지도 모두 정교하다. 이전 왕조의 공헌이 자주 오고 갔으며, 학자들은 수사에 교활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그 나라는 땅이 비옥하고 풍습이 좋은 큰 섬에 있다고 들었습니다. 옛날 서복(徐富)이 진왕(秦王)을 속이고 약을 구하러 이곳에 왔는데, 데리고 온 소년도 늙어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여기에 데려온 장인들도 생산 기술을 현지인들에게 전수했습니다. 오늘날 그곳의 수제 물건은 매우 정교합니다. 역대 왕조 때부터 중국과 조공 교류를 했으며, 학자와 학자들도 시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구양수는 이른바 일본인이 서복이 데려온 소년 소녀들의 후손이라고 믿고 있다. 이제 이 소년 소녀들의 후손들은 서로 정교한 도구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송나라 이전 왕조부터 일본인도 시와 노래를 쓸 수 있습니다. Ouyang Xiu의 견해는 기본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당대 문학의 거장 구양수 선생은 시의 마지막 몇 줄에 그의 진정한 내면 생각을 반영했을 뿐이다. 서복이 여행할 때 이 책들은 불타지 않았으며, 오늘날에도 수백 권의 이슈가 존재합니다.
중국에 전파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었으며, 세계 어느 누구도 고대 문헌을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고대 왕의 대 집합은 오랑캐로 가득 차 있고 푸른 파도는 광대하여 지나갈 길이 없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자리에 앉아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데, 수놓은 단검의 의미는 무엇일까? 의미: 진나라는 서복이 출발할 때 아직 책을 불태우지 않았기 때문에 그곳에는 여전히 고대 중국 고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다만, 중국으로 다시 전파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어 누구도 볼 수 없다. 이전 성왕들의 법령은 야만인의 땅에 보관되어 있으며 바다는 광대하고 뚫을 수 없습니다.
생각하면 사람들이 설레고 눈물이 난다. 이에 비하면 이 칙칙하고 녹슨 단검은 참 이상하다. 송나라의 대표적인 작가 중 한 명인 구양수씨는 일본도나 일본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서복이 가져온 진나라 이전 문서는 모두 일본에 보존되어 있고 중국에는 이러한 문서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진시황이 책을 불태우고 유학자들을 괴롭혔다고 생각했을 때 이 귀중한 유물들은 일본의 황량한 곳에 남아 있습니다.
비참하고 키 작은 서복이 데려온 소년 소녀의 후손인 일본인인지, 표면에 정교한 장식이 있는 이 일본도인지, 나는 통곡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귀중한 진나라 문서와 비교하면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중국과 일본 문화의 차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구양수의 일본도 노래는 일본도의 날카로움을 결코 칭찬하지 않았으며, 일본에 남아 있는 잃어버린 진나라 이전 문서에 더 매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잃어버린 진 전 문서는 송나라 이전에 일본인들이 진 전 문서를 수집한 적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