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평등에 관한 시와 고시

평등에 관한 시와 고시

1 .. 시 1, 평등을 묘사하고 사후에 이름을 다투다. 문은 우아하지 않고, 도리가 공평하다. 2 시에 너는 청문위원회의 균형을 통과했고, 너는 샤오밍에게 등롱을 달았다. 책을 펴면 광대한 땀을 보기 어렵지만, 네가 하늘을 들고 있을 때는 공평해야 한다. 나는 장구령이 여기 강남에 붉은 귤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는 것을 느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녹색이다. 토양이 더 따뜻하기 때문이 아니라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비록 당신의 귀한 손님을 위해 봉사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산맥과 강보다 훨씬 낮은 곳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환경은 운명을 결정한다. 원인과 결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네가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으면, 너는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니? 작가는 진피를 평평하게 뒤집었고, 권력과 권세가 있는 사람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고 관직의 공평을 지향하고 추구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왕위의' 위청 장군의 승리는 단지 우연한 일이다. 이광 장군의 좌절된 노력은 그의 운명이지, 그의 잘못이 아니다' (너무 길어서 한두 마디 쓰기) 는 공평한 추구를 가장 잘 표현한다. 왜 위청이 공을 세워 봉할 수 있는가, 이광은 평생 봉할 수 없는가? 하늘이 위청을 돌보며 몇 가지 이상한 일로 이광이를 대하기 때문인가?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관직의 어둠과 불공정이다.

2. 시 1, 평등을 묘사하여 학생들이 평생 공부하도록 돕고, 사후에 공명을 구하다. 문은 우아하지 않고, 주장해야 공평하다.

2 시, 당신은 청문위원회의 균형을 통과했고, 등롱은 모두 샤오밍에게 그려졌다.

감사/감사/감사의 우대

장구령

여기 장강 이남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토양이 따뜻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그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비록 그것은 당신의 귀한 손님에게 봉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산과 강보다 훨씬 낮게 여기에 남겨 둡니다. !

환경은 운명을 결정하고 인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너는 너의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었지만,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니?

작가는 진피를 평평하게 뒤집었고, 권력과 권세가 있는 사람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고 관직의 공평을 지향하고 추구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노장군의 노래

왕위

"위청 장군의 승리는 우연한 일이었다. 이광 장군의 좌절은 그의 잘못이 아니라 그의 운명이었다." (너무 길어서 한두 마디만 썼다.)

공평을 추구하는 가장 큰 구현: 왜 위청이 공을 세워 봉할 수 있지만 이광은 평생 봉할 수 없는가? 하늘이 위청을 돌보며 몇 가지 이상한 일로 이광이를 대하기 때문인가?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관직의 어둠과 불공정입니다!

평등에 관한 시사 명언은 생명이 소중하다.

사랑이 더 비싸요.

자유를 위해서라면

둘 다 던질 수 있습니다.

중국인은 이런 정신이 부족하다.

우리의 모든 헌법은 사람이 평등하게 태어났다는 사실, 즉 토머스 제퍼슨.

우리에게는 평등한 재능이 없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의 재능을 발전시킬 동등한 기회를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투표용지는 총알보다 더 강하다. 에이브러햄 링컨

겁쟁이는 격렬한 자유의 바다보다 평온한 독재 통치 속에서 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토머스 제퍼슨

나는 탐정 앞에서 인간의 사상을 강요하는 어떤 형태의 폭정도 영원히 미워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토머스 제퍼슨

자유의 씨앗은 이미 저항 행동에 존재한다-안젤라 데이비스

우리는 죽음이 항상 자유로 가는 길을 배회한다는 것을 안다. 앤젤라 데이비스

피압박자는 영원히 억압될 수 없다. -마틴 루터 킹

자유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한 사람이 노예가 되면 모든 사람의 자유가 없다.

4.' 평등'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평등은 편파적이지 않다

2. 불설 원평등-당한산시 303 수

3. 당신은 평등한 마음이 없습니다-당한산시 303 수

4. 불설원평등-당한산시 303 수.

5. 너는 평등한 마음이 없다-당한산시 303 수.

6. 사람들과 다투고 기발하며 평평하게 앉는다-원주산' 임강선자, 만상, 청경, 경경'

7. 고의와 평등-'중양운 뒤에는 꿈도 꾸지 않는다'

8. 평등보다는 평등이 낫다-'추노와의 투쟁'

9. 영원히 평등-위안-"Qinyuan 봄 갑자기"

10. 길창창 평등. ---위안-"멕시코 산 급류 공동 수영장 은행"

5.' 평등'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당구 ()' 귀양 소요사 () 는 정행자 () 가 수리할 수 있어, 물을 감당하지 못하고 승명을 줄 수 없다'-당한산 ()' 330 곡'-당한산 ()' 330 곡'-당한산 ()' 330 곡' 원원' 임강선자, 만상청경' 은 의도적으로 평등하게 만든다. 여유' 무몽령은 중양운에 따라' 마음만큼 평등하지 않다. 여유' 두추노' 는 영원히 평등하다.-단' 진원춘, 갑시' 는 영원히 아름답다.

6. 평등에 관한 명언인 고시 아인슈타인의 명언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 적게 하라.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안일함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아인슈타인, 당신이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일이 있다면, 당신의 삶은 특히 아름다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아인슈타인은 모든 것에 대해 사랑만이 최고의 선생님이다. 이는 책임감보다 훨씬 낫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아인슈타인은 작은 일에서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는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 트래픽은 사소한 일에서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은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풍조가 어떠하든,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이 인류의 진정한 위대한 경지로 가는 길은 오직 고난의 길밖에 없다. 아인슈타인은 한 사람이 어떤 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해야 진정한 대가가 될 수 있다고 확신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야 장악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지만, 나는 근원을 추적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인슈타인은 희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진정한 진보가 없을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혼자서 자신의 일에 매료되어 마지막 숨결에 빠져서 정말 운이 좋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아인슈타인의 검소하고 성실한 생활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에게 유익하다. 아인슈타인의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떤 신앙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인슈타인은 당신의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이 당신을 추진하게 합니다. 아인슈타인은 모든 사람이 나쁜 결과를 초래하지 않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 사이에 관용적인 정신이 있어야 한다.

아인슈타인의 가장 중요한 관용은 국가와 사회의 개인에 대한 관용이다. 아인슈타인의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떤 신앙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인슈타인은 진리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권위를 자처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느님의 농담에서 무너질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진정한 가치는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랑과 집중에서 비롯된다. 아인슈타인 한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그가 자아에서 해방된 정도와 의미에 달려 있다.

아인슈타인의 지혜는 학력이 아니라 평생 지식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에서 나온 것이다. 아인슈타인, 교육에 대한 우리의 정의는 인간의 지혜가 결코 목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육이란 학교의 모든 내용을 잊고 남은 기술이다. 아인슈타인은 학교의 목표가 독립적 행동과 독립적 사고를 가진 사람을 양성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것을 좋아한다. 아인슈타인 사람들이 분투하는 저속한 목표-재산, 허영심, 호화로운 생활-나는 항상 그것들이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은 때때로 혼자 일하지 않기 위해 지불하는 대가가 가장 높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에서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은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열정과 집중에서 나온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나에게 인생의 의미는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혼자 사회에 대한 가치는 먼저 그의 감정, 사상, 행동이 인류의 이익을 촉진하는 데 얼마나 큰 역할을 했는지에 달려 있다.

아인슈타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삶만이 가치가 있다. 아인슈타인은 내 길을 비추고, 끊임없이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었고, 인생의 이상을 즐겁게 직시하게 했다. 그것은 진실, 선,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인슈타인이 불요불굴의 신념으로 지탱하는 인간의 의지는 무적으로 보이는 물질력보다 더 강하다. 아인슈타인의 신념은 경험과 명확한 사고의 지지를 가장 잘 받는다.

아인슈타인은 진리와 지식을 추구하고 그것을 위해 분투한다. 이는 인류의 가장 높은 자질 중 하나이다. 비록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이런 교만을 가장 크게 외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인슈타인은 많은 사람들이 그 물질적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고 이상과 진리를 추구한다. 아인슈타인의 진정한 기쁨은 삶에 대한 낙관, 일에 대한 행복, 사업에 대한 흥분이다.

아인슈타인은 한 사람에게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아름다운 사업에 투신하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실제로는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매일 수백 번이나 내 정신생활과 물질생활이 다른 사람의 노동에 의존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나는 이미 얻은 것과 내가 아직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아인슈타인은 숭고한 목적의 지지 아래 끊임없이 노력하며, 더디더라도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오늘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내일 후회할 것이다. 프랑스 속담은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 만이 최고의 선생님이라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은 나무를 연구하고, 봄에는 꽃이 피고, 가을에는 열매를 맺는다. 아인슈타인: 세계와 우주에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가 있는지 ... 우리 서둘러 일합시다! 아인슈타인: 세계와 우주에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가 있는지 ... 우리 서둘러 일합시다! 아인슈타인.

7. 평등에 관한 명언인 고시 아인슈타인의 명언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 적게 하라.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안일함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아인슈타인, 당신이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일이 있다면, 당신의 삶은 특히 아름다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아인슈타인은 모든 것에 대해 사랑만이 최고의 선생님이다. 이는 책임감보다 훨씬 낫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아인슈타인은 작은 일에서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는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 트래픽은 사소한 일에서 진리에 경솔한 사람은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은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풍조가 어떠하든,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이 인류의 진정한 위대한 경지로 가는 길은 오직 고난의 길밖에 없다. 아인슈타인은 한 사람이 어떤 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해야 진정한 대가가 될 수 있다고 확신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야 장악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지만, 나는 근원을 추적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인슈타인은 희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진정한 진보가 없을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혼자서 자신의 일에 매료되어 마지막 숨결에 빠져서 정말 운이 좋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아인슈타인의 검소하고 성실한 생활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에게 유익하다. 아인슈타인의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떤 신앙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인슈타인은 당신의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이 당신을 추진하게 합니다. 아인슈타인은 모든 사람이 나쁜 결과를 초래하지 않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 사이에 관용적인 정신이 있어야 한다.

아인슈타인의 가장 중요한 관용은 국가와 사회의 개인에 대한 관용이다. 아인슈타인의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떤 신앙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인슈타인은 진리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권위를 자처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느님의 농담에서 무너질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진정한 가치는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랑과 집중에서 비롯된다. 아인슈타인 한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그가 자아에서 해방된 정도와 의미에 달려 있다.

아인슈타인의 지혜는 학력이 아니라 평생 지식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에서 나온 것이다. 아인슈타인, 교육에 대한 우리의 정의는 인간의 지혜가 결코 목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육이란 학교의 모든 내용을 잊고 남은 기술이다. 아인슈타인은 학교의 목표가 독립적 행동과 독립적 사고를 가진 사람을 양성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것을 좋아한다. 아인슈타인 사람들이 분투하는 저속한 목표-재산, 허영심, 호화로운 생활-나는 항상 그것들이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은 때때로 혼자 일하지 않기 위해 지불하는 대가가 가장 높다.

아인슈타인의 생애권에서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은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열정과 집중에서 나온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나에게 인생의 의미는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혼자 사회에 대한 가치는 먼저 그의 감정, 사상, 행동이 인류의 이익을 촉진하는 데 얼마나 큰 역할을 했는지에 달려 있다.

아인슈타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삶만이 가치가 있다. 아인슈타인은 내 길을 비추고, 끊임없이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었고, 인생의 이상을 즐겁게 직시하게 했다. 그것은 진실, 선,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인슈타인이 불요불굴의 신념으로 지탱하는 인간의 의지는 무적으로 보이는 물질력보다 더 강하다. 아인슈타인의 신념은 경험과 명확한 사고의 지지를 가장 잘 받는다.

아인슈타인은 진리와 지식을 추구하고 그것을 위해 분투한다. 이는 인류의 가장 높은 자질 중 하나이다. 비록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이런 교만을 가장 크게 외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인슈타인은 많은 사람들이 그 물질적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고 이상과 진리를 추구한다. 아인슈타인의 진정한 기쁨은 삶에 대한 낙관, 일에 대한 행복, 사업에 대한 흥분이다.

아인슈타인은 한 사람에게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아름다운 사업에 투신하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실제로는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 나는 매일 수백 번이나 내 정신생활과 물질생활이 다른 사람의 노동에 의존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나는 이미 얻은 것과 내가 아직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아인슈타인은 숭고한 목적의 지지 아래 끊임없이 노력하며, 더디더라도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오늘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내일 후회할 것이다. 프랑스 속담은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 만이 최고의 선생님이라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은 나무를 연구하고, 봄에는 꽃이 피고, 가을에는 열매를 맺는다. 아인슈타인: 세계와 우주에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가 있는지 ... 우리 서둘러 일합시다! 아인슈타인: 세계와 우주에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가 있는지 ... 우리 서둘러 일합시다! 아인슈타인.

8. 고시 1, 직업평등, 성인과 범부의 평등의식 표현

2, 평등 앉아 계산 (노래, 별명, \ "사람 도 유교 \")

3, 동등한 푸슨 (송석심 왕위 \ "150 곡 \")

4. 성평등만 (송석정각' 선남과 주사진이 짱')

5. 평등하고 냉정과 이성이 없어야 한다 (송석정각' 선인과 주화상이 짱')

6. 착하지 않고 평등하면 학지 (송석정각' 선문합주사진 짱')

7. 봄에는 만물이 평등하고 무의식적이다 (송석정각' 선문합주사진 짱')

8, 평등을 상으로 삼다 (송석정각,' 선문주 짱')

9. 모든 이미지의 평등 (송석정각,' 선문합주사진 짱')

10, 10 자 평등, 모두 안팎 중심 (송석정각' 선문합주초상화 짱')

1 1, 청산주체평등 (송석정각' 선승합주체는 짱')

12, 평등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요 (송석정각, 선남이 주화를 합병해 짱 추구)

13, 당당하고 평등 (송석정각' 선문합대사구짱')

14, 평등은 도 (송석정각' 선인합주초상화 짱')

15, 평등

16, 세상에 숨어서 성본평등 (송석정각' 선인합주초상화 짱')

17, 평등은 속박해야 하고, 마음은 부처가 되어야 한다

18, 갈고리 갈고리 꼬리의 균형은 균등할 수 있다 (송석정각' 송시 205 곡')

19, 신세평등 (송송송태종' 인연')

20. 순종, 평등, 무경쟁 (송송송태종, 운명지식)

9.' 남녀 평등'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사람은 남녀가 좋은 것을 보고, 남녀가 사람을 늙게 하는지 모르겠다. -'짧은 노래'

2. 남녀가 시끌벅적하지만 배가 고팠지만 재잘재잘 지저귄다. -\ "동팅 레이크 바람 차단, 장 Shiyi 부서 제공. \". 내가 양산에서 강릉으로 이사했을 때 "

4 상 차별화 가십 주, 건곤은 남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부 18 곡"

4. 아이, 청인. 남녀가 함께 춘년을 축하할 필요는 없다. -'따오기일'

5. 신발을 손바닥에 들고 치마를 어깨 위로 끌고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며 남녀를 위해 한가하다. -'야행선'

1 .. 짧은 노래선 왕건

사람이 태어날 때, 여명 시작 합니다. 산에 오르면 늦고, 하산하면 병이 난다. 100 년 36,000 왕조,

저녁 한나절이 좋다. 노래와 춤이 있으니 반드시 일찍 해야 한다. 어제는 오늘보다 낫다.

사람은 남녀가 좋은 것을 보고, 남녀가 사람을 늙게 하는지 모르겠다. 짧은 노래, 음악 없음.

2. 동정호가 바람을 막아 장사의에게 선물을 주었다. 제가 양산에서 강릉 한유로 이사했을 때,

10 월 냉봉이 웅장하고 북풍이 세차게 불다. 이 광활한 호숫가에서 너와 나는 배를 함께 묶었다.

이때 안개와 비가 어두워지자 호수는 한 쌍의 투척된 폭풍과 같았다. 배 주위의 개는 개라고 불리는데, 배 위의 식량은 찾을 곳이 없다.

움직이려고 해도 성공할 수 없잖아요. 위험은 산에 의해 방해받는 것 같아요. 지금 잡담하면 배고픔을 해소할 수 있고, 생활의 꿈이 곧 다가온다.

남자와 여자 모두 소리를 지르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굶주림 때문에 울고 있다. 북방의 매력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내가 어떻게 이 슬픈 곳을 만류할 수 있을까.

그러나 하늘 밖의 구름을 바라보며 청량한 광채는 유유하다. 지금 비가 그치고 맑은 날을 볼 수 있다면, 이것이 나의 가장 높은 기도이다.

이 어부는 여연의 시 18 수를 썼다.

사상은 분명히 팔괘주를 나누었고, 건곤 남녀는 준비가 되어 있었다.

만나는 곳에서, 나는 더욱 부끄러움을 느끼고, 깊이 사랑하고, 몸이 부드럽다고 느꼈다.

4. 청천중의 자나무

버드나무는 녹색이며 녹색 연기로 덮여 있다. 생화가 임천에 피어나다. 만약 네가 내 일생의 어느 날을 알고 싶다면, 청명수경천 부근에 있다.

아이, 청인. 남녀가 함께 춘년을 축하할 필요는 없다. 서로 다른 시간에 서왕모와 약속하여 복숭아를 남겨 생일잔치를 추천했다.

5. 야주양은 나무랄 데 없다.

상투를 틀어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걸려 있다. 젊지 수요일 금요일이 아니다. 하나의 정신에 따라 군계군을 학립하여 군중 중의 선두주자를 편애하다.

조문이 처음 만난 곳을 기억합니다. 멈출 수 없어 혼비백산하다. 야자화, 어깨 치마를 입고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며 한가하게 남녀를 흩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