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학습, 사고 및 혁신에 관한 에세이

학습, 사고 및 혁신에 관한 에세이

사람은 항상 많은 생각을 필요로 한다. 사고는 사람들이 자신의 부족한 점을 인식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삶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많은 이치를 발견하게 해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생각을 좋아하는 사람은 종종 성공이나 성공의 기회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여러 각도에서 문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고려하는 것이 더 전면적이고 일을 하는 것도 더 명확한 방향이 있다. 사고를 소홀히 하는 사람은 항상 마음대로 일을 대하며 습관과 개인의 성격 추세에 쉽게 영향을 받아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불필요한 번거로움이나 손실을 초래하다.

결론적으로, 사고는 모든 사람의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너의 앞날의 운명에도 영향을 미친다. 성공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무기이자 실패한 사람들이 성공할 수 없는 이유다.

생각할 줄 알아야 원래의 기초 위에서 승진하고 발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생각이 영원히 한 단계에 머물러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단지 끝없이 어떤 과정을 반복하고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계속할 필요가 전혀 없다.

그런 작은 일이 있습니다-빌? 게이츠가 어렸을 때, 그는 항상 자신을 방에 가두고 오랫동안 밖에 있는 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빌, 당신은 왜 항상 혼자 방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까?" " 빌? 게이츠가 대답했습니다.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 빌은 말할 수 없지만? 게이츠의 성공은 전적으로 그가 부지런히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실력이 있지만, 그가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면, 오늘의 마이크로소프트는 없을 것이다.

게다가, 현대문학대작가 노신 선생은 공인된 가장' 깊이' 가 있는 작가이다. 그의 숱이 많은' 한' 자 수염이 아니라, 그가 생각을 잘하기 때문이다. 노신이 쓴 소재는 대부분 그의 환상에서 진화한 것으로, 더 높은 수준과 더 세련된 사유이다. 그는 영감을 찾을 때 항상 담배 한 대를 켜서 연기 속에서 줄거리를 포착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거, 근데 코난이랑? 도일 소설 속의 셜록 홈즈는 비슷하지만, 셜록 홈즈는 살인자를 찾고 있다.

사실 사람과 동물의 근본적인 차이는 사람과 함께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생활, 환경, 지위를 바꿀 수 있다. 사유가 없으면 새로운 것을 탐구하려는 욕망도 없고, 발명창조도 없고, 인류의 진화와 시대의 진보도 없을 것이다.

어느 날 닐은 졸업 후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선생님을 방문하러 갔다. 선생님은 닐을 만나서 매우 기뻐하며 그의 근황을 물었다. 이 문제는 닐을 억울함으로 가득 채웠다. 닐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제 직업을 전혀 좋아하지 않아요. 제 전공과는 맞지 않아요.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아 임금이 매우 낮다. 나는 기본적인 생활만 유지할 수 있다. 선생님은 놀라서 물었다: 너의 월급이 이렇게 낮다. 나는 할 일이 없고 더 나은 발전 기회를 찾을 수 없다. 닐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사실 아무도 너를 구속하지 않는다. 너는 단지 자신의 생각에 얽매여 있을 뿐이다. 너는 자신이 현재 직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왜 더 많은 지식을 배우지 않고, 기회를 찾아 스스로 튀어나오지 않는가? 선생님은 닐에게 잠시 침묵을 지키라고 권했는데, 나는 정말 재수가 없어서 별일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너는 매일 행운을 꿈꾸지만, 기회가 모두 부지런히 앞장서는 사람들에게 빼앗겼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림자가 영원히 나오지 않으면 행운이 없을 것이다. 선생님은 주동성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할 기회가 없다고 정중히 말했다. 시간은 모두 채팅하고 불평하는 데 썼다. 나는 행동으로 실제 상황을 바꾸고 싶지 않다. 그들에게는 기회가 없는 것이 아니라 진취성이 결여되어 있다. 남들이 모두 사업과 미래를 위해 뛰어다니고 있을 때, 자신은 망연자실한 시간 낭비일 뿐, 오해에서 벗어날 줄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고, 결과는 실의에 빠져 배회할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한 사람이 가난에 안주하고 가난을 정상적인 상태로 여기고 가난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체내에 잠복해 있는 힘은 효력을 잃게 될 것이다. 그는 한평생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다. 빈곤 자체는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가난한 사상이다. 자신이 가난할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일단 그의 생각이 나빠지면, 주동성을 잃고, 영원히 실패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없다.

대범하고 사랑이 있고 공부를 잘한다. 1 .. 출석 루틴 1. 학생은 반드시 제때에 학교에 도착해야 하고, 매 수업마다 제시간에 수업해야지, 늦거나 조퇴하거나 무단결석해서는 안 된다. 2. 병 때문에 휴가를 신청하면 병원 진단증이나 육아 슈도모나스 (병가가 3 일이 넘으면 병원 진단증명서가 있어야 한다) 가 있어야 한다. 갑자기 병으로 학교에 올 수 없다면 학부모는 직접 전화나 다른 방법으로 담임 선생님께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3. 다시 학교를 떠날 수 있는 사람은 미리 휴가를 내지 않고 무단결석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돌발 사건으로 학교에 올 수 없다면, 학부모는 제때에 전화나 기타 방식을 통해 담임 선생님을 향해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4. 지각이나 조퇴를 세 번 결근절로, 지각이나 조퇴를 15 분 이상 1 개 결근절로, 결근절 5 개 결근절에 징계 처분을 한다. 2. 교실 정규 5. 벨이 울린 지 2 분 후에 바로 교실로 들어갔다. 교과서, 문구 및 관련 용품을 책상 왼쪽 위에 놓고 선생님의 수업을 기다리다. 종소리가 울리면 교실의 사람들은 늦을 것이다. 6. 종소리가 울리자 선생님이 교실에 들어오시자 반장은 "일어서라" 고 외치며 선생님께 주의를 기울이고, 선생님은 답례한 후 앉으셨다. 수업이 끝나는 종이 울린 후 선생님이 수업이 끝나자 모든 선생님이' 일어서라' 고 발표했고, 학생들은 지각해야만 교실을 떠날 수 있었다. 너는 교실에 들어갈 수 있다. 8. 수업시간에 강의를 열심히 듣고,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하고, 수업연습이나 테스트를 열심히 하고, 본과와 무관한 책을 읽지 않고, 선생님의 동의 없이 말을 하지 않는다. 9. 수업시간에 야유하지 말고, 제멋대로 자리를 바꾸지 말고, 함부로 자리를 떠나지 마라. 10. 선생님이 질문을 할 때 학생들은 일어서서 대답해야 한다. 학생이 발언을 요구할 때는 먼저 손을 들어야 한다. 선생님은 뒤에서 일어서서 말을 하도록 허락하셨다. 1 1. 수업은 똑바로 앉아야지 책상 위에 엎드려서는 안 된다. 옷차림이 깔끔하고 터번, 모자, 장갑을 착용하지 마세요. 선생님의 허락 없이 물을 마시거나 음식을 먹지 마세요. 13. 책상 위에 학습 도구만 놓을 수 있으며, 독립적으로 숙제나 학습을 완료할 수 있다. 56660.6666666666115. 실험반, 체육수업, 음악수업, 미술수업의 특수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16. 반장은 수업 상황 기록을 제때에 작성해야 하고, 수업 후에 담임 선생님께 서명을 하고, 매일 담임 선생님께 건네주며, 필요한 경우 평론을 해야 한다. 셋째, 눈 건강 체조 루틴 17. 제때에 눈 건강 체조를 하다. 각 학생이 혈에 대한 조작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선생님의 감독을 받다. 19. 숙제 배치, 수발 작업 등 체조와 무관한 일을 하지 마라. 넷째, 방송 루틴을 들어라. 시사방송, 학교 회의 방송 등을 잘 들어라. 말을 하지 않고, 숙제를 쓰지 않고, 책을 읽지 않고, 숙제를 배치하지 않는 등. 무선전신선을 애호하다. 전교과 대표는 제때에 방송실에 보고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5. 수업 간 연습의 정규 22. 제때에 단련하다. 이유 없이 두 번이나 수업 간 운동에 참가하지 않는 것은 무단결근으로 간주된다. 빠르고, 조용하고, 깔끔하게 팀을 모으십시오. 24. 연습은 열심히 해야 하고, 동작 리듬은 정확해야 한다. 25. 명령과 지휘에 복종한다. 6. 위생 루틴 26. 학급 위생 책임제를 세우다. 당번은 젖은 천으로 칠판과 연단을 닦아야 한다. 28. 매일 아침, 수업시간, 정오, 방과후에는 청결구역과 교실을 꼼꼼히 청소해야 하며, 수시로 바닥을 점검하여 잡동사니와 먼지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29. 일주일에 한 번 세척합니다. 요구 사항: ①. 4 벽 지붕에는 탑재와 낙서가 없습니다. ② 문과 창문, 유리, 조명은 깨끗하고 밝습니다. ③ 땅에는 가래, 종이 부스러기 및 기타 파편이 없습니다. ④ 테이블과 의자는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⑤ 연단, TV 캐비닛 내부 및 외부 깨끗하고 깔끔한; ⑤ 건조 지역은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며 다른 물품은 쌓이지 않는다. ⑥ 창턱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다른 물건을 임의로 쌓지 않습니다. 아무데나 가래를 뱉거나 쓰레기를 던지거나 낙서를 하거나 문을 차거나 벽을 차고, 지정된 장소에서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다. 1. 위층에서 물을 뿌리거나 종이 부스러기, 껍질, 잡동사니 등을 함부로 버리면 안 된다. 7. 정적 학교 정규 32. 방과종이 울렸으니, 어떤 이유로도 머물지 말고 제시간에 학교를 떠나라.

최고봉 연구 문장+번역 최고봉 연구 문화의 최고봉. 그의 집은 농사를 지어 생계를 유지한다. 그의 아내는 종종 밭에서 일하며 밀을 법정에 노출시켜 폰이 닭을 보호하게 한다. 큰비가 올 때 풍은 멜대를 짚고 경을 읽었지만 물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의 아내는 아직도 궁금하다, 다만 한 성에 불과하다. 최고봉은 최고봉의 책을 즐겨 읽는다, 그녀는 글을 읽는다. 그녀의 집은 농사를 지어 생계를 이어가고, 아내는 밭에 나가 마당에서 일하는 법을 배웠다.

러시아워가 닭을 쳐다보게 하다. 당시 큰비가 한바탕 내렸다. 고봉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경을 읽었는데, 물이 밀을 떠내려갔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의 아내가 돌아온 후 이상해서 그를 한바탕 꾸짖고 나서야 발견하였다.

정통 격려 수양 800 자 작문 정통 격려 수양 800 자 작문 나비 한 마리가 독수리처럼 바다를 날고 싶어 단단한 날개와 비상의 정신이 없다. 화려한 외투, 빙빙 도는 꽃의 위선. 현실은 끝없는 바다와 같다. 우리는 바다를 날고 싶은 나비다. 어떤 사람들은 "왜 우리는 독수리가 아닌가?" 라고 묻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단지 꽃 주위를 돌고 있는 나비들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이런 나비는 적지 않다. 우리는 어려서부터' 창밖의 일을 듣지 않고 대학에 합격하는 것이 영광이다' 는 사상을 주입받았다. 우리가 공부만 하면 나머지는 집안일이든 사소한 일이든 아버지가 처리한다. 정말 비극적이다! 자신의 견해와 주장이 없다면 우리는 영원히 성장하지 않을 것이다. 온실의 꽃은 영원히 매화의 향기와 설련의 거룩함을 갖지 못할 것이다. 우리가 바다를 건널 때, 우리는 미풍조차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독수리처럼 단단한 날개이며, 우리 자신의 실천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책으로도 너에게 가르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매 독수리의 끝은 온통 하늘이다.' 하늘을 때리는 정신은 그를 용감하고 강인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가시나무 계곡을 날고, 고통스러운 늪을 날고, 외로운 높은 산을 날고, 위험한 숲을 날고 ... 날개를 펴서 이 세상의 신맛과 쓴맛을 찾고, 스스로 시간의 아름다움을 찾고, 자신의 목표와 노선을 찾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누군가가 너를 비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한 글자일 뿐이다: 참새.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용감하게 날아라. 전방이 얼마나 위험하든 간에, 너는 물러서지 않는다. 왜냐하면 직접 겪어야만 너는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몸소 겪어야만 성장할 수 있다. "진정한 용사는 감히 참담한 삶과 낭자한 피를 직시한다." 하늘을 날아가려면 용기와 끈기가 필요하다. 당신은 강한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까? 열심히 일하는 정신은 독수리의 특권이지만, 우리는 창해일속에 불과하지만, 언젠가는 우리가 기꺼이 실천하고 노력하기만 하면 독수리처럼 우리 자신의 성공의 길로 나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미래에 직면하여, 우리는 반드시 용감하게 폭풍우 속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비바람과 청춘의 꿈이 우리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우리가 여기에 머물게 하고, 여기서 만나고, 여기서 먼 항해를 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행복한 무지개로 푸른 하늘을 보는 것은 너와 내가 엮은 꿈에 속한다. 나는 가볍게 달콤한 바람을 타고 청춘의 꿈을 꼭 쥐고 있다. 나는 외로움과 눈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을 날고, 용감하게 나의 첫 꿈을 고수하겠다고 약속할 것이다. 행복은 모퉁이에서 기다리고 있다. "

우리가 만난 그날, 우리는 함께 하늘에 우리의 청춘과 꿈을 노래했다.

젊음은 우리의 땀에서 점점 더 진실되고 있습니다. 꿈은 한 번 넘어진 후 기어오르는 강인함 속에서 점점 더 그려지고 있다.

나는 우리의 우렁찬 구호를 메아리치는 그 군사훈련장을 잊을 수 없다. 우리는 함께 땀을 흘리고, 함께 눈물을 흘리고, 함께 웃고, 우리의 청춘과 꿈을 위해 함께 외친다.

청춘은 두꺼운 서고에서 충실을 얻는다. 꿈은 그 작은 무대 사이에 피어난다.

나는 서해에 잠겨 있던 날들을 기억한다.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의 수줍음과 긴장감, 함께 격렬한 변론을 기억하고, 무대에 오르기 전에 서로 격려하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가 청춘의 꿈을 위해 1 년을 분투한 날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았다. 예, 우리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유아기부터 성숙한 얼굴로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여전히 계속하고 있고, 마음속으로는 이미 묵묵히 "절대 포기하지 마라!" 라고 말했다. " ".

청춘의 작은 돛은 순풍이 아니라, 풍랑을 만난 적도 없고, 잃어버리지도 않은 것도 아니다. 그 작은 꿈은 그렇게 선명하지 않다. 내가 사거리에서 배회하지 않은 것도 아니고, 내가 움츠러들지 않은 것도 아니다.

그러나 비바람 속의 해연은 비바람 속에서 전진해야 꿈의 색채를 받을 수 있고, 발버둥과 고통 속에서 선택해야만 청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청춘은 원래 아름다운 노래였다. 왜냐하면 우리는 꿈을 안고 노래를 불러야 더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음은 원래 정교한 술잔이었는데, 그 안에는 꿈의 독한 술이 가득 들어 있어서 우리를 술에 취한 것처럼 만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꿈, 저 연처럼, 푸른 하늘의 품속에서만 더 높이 날 수 있다. 꿈, 청춘의 품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태가 피어난다.

아마도 몇 년 후, 석양이 언덕을 붉게 물들인 저녁, 밤바람에 보내온 미풍 * * * 에서 우리는 고요해 보이는 사막에서 향기로운 차 반 잔을 마시며 부드러운 어조로 잊지 못할 꿈을 하소연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땀으로 청춘을 바꿀 때, 우리는 조용하고 열렬하다. 우리는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우리가 헛되이 보내지 않았던 청춘을 위해, 우리가 손잡고 * * * 했던 꿈을 위해! 아버지, 당신의 사랑은 나를 깊이 깨닫게 해 주었고, 엄격함도 일종의 사랑이었습니다.

너의 엄격한 사랑 때문에 나는 잘못된 길을 걷고 그림자의 길을 기어나왔다.

바로 너의 비판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동기와 노력이 있었고, 나는 실패에서 성공으로 나아갔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아버지, 제가 잘못했다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엄한 사랑으로 저를 교육합니다.

자신이 시험을 망쳤다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엄한 어조로 비판한다.

내가 뭘 잘못했는지 알려줘. 이제 열심히 공부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 주세요.

하지만 네가 나를 교육할 때마다 나는 너에게 말대꾸를 해서 너를 화나게 한다.

자강작문 800 자 자강작문 (1)' 자존감은 자강의 원동력이다' 한 사람이 자존감이 없다면 그 사람은 진보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자포자기하고 자신감을 잃을 수도 있다.

모임은 "자존감은 일종의 실패이고, 한 사람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동력이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연필을 파는 거지 한 명이 지하철 출구에서 연필을 판다.

이때 부유한 상인이 왔다. 그는 거지의 깨진 도자기 그릇에 동전 몇 개를 던지고 황급히 떠났다.

잠시 후 상인이 연필을 가지러 돌아오자 거지에게 말했다. "죄송합니다. 연필을 가져오는 것을 잊었습니다. 너와 나는 모두 상인이다. " 몇 년 후, 이 상인은 고급 술자리에 참석했고, 옷을 잘 차려입은 신사가 그에게 술을 권하며 그가 연필을 팔았던 거지라고 말했다.

인생의 변화는 부유한 상인의 말 덕분이다: 너와 나는 모두 상인이다.

연필을 파는 거지가 상인이 된 것은 상인이 연필을 팔 때 거지에게 자존심을 주었기 때문이다. 자존심이 있어 거지는 더 이상 자포자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동력으로 거지는 마침내 유망한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스탠너 부인은 "자존감은 한 사람의 도덕적 자질의 기초이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자존심을 잃으면 한 사람의 도덕적 자질이 붕괴된다.

"자존감의 중요성을 볼 수 있다.

논변과 예술의 소재원, 정CA 는 작가가 현실 생활에서 수집한 가공되지 않은 감성적이고 단편적인 소재를 가리킨다.

이 모든 자료를 문장 속에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생활' 소재' 는 작가의 농축, 정제, 가공, 전환을 거쳐 작품에 쓰면' 소재' 가 된다.

완전한 전기를 위해 풍부한 소재를 찾다.

소재란 저자가 실생활에서 수집한 가공되지 않은 감성적 흩어진 원자재를 말한다.

이 모든 자료를 문장 속에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생활' 소재' 는 작가의 농축, 정제, 가공, 전환을 거쳐 작품에 쓰면' 소재' 가 된다.

1 을 참조하고 설명합니다. 문예 창작의 원시 소재.

정제되지 않은 현실 생활 현상이다.

순서: "방랑 생활에서 흡수된 일부 물질은 다른 물질로 변환되어 다른 형식으로 나타난다.

"진목" "예술바다가 조개껍데기를 줍는 핵심": "만약 당신의 사고 수준이 낮다면, 당신이 일정한 생활 소재를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이 일정한 작문 기교를 가지고 있더라도 좋은 작품을 쓸 수 없습니다.

"2. 출판물 작성을위한 직접 정보를 나타냅니다.

곽모로는' 중국사고' 서문: "이 책과 거의 일치하거나 부분적으로 일치하는 연구 성과는 물론 글을 쓸 때의 소재입니다. 비록 완전히 다른 의견이 있더라도, 우리는 진지하고 필요한 탐구를 진행했다.

""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의지가 확고하고, 과감한 혁신의 전범; 과제 중심의 작문 범문은 같은 종의 불을 보호한다. 평범한 노인은 비이기적으로 자신의 저축을 학교 밖 아동에게 기부할 수 있고, 일년 내내 이렇게 할 수 있다.

펑 노인은 존경할 만한 사심과 고상함을 구현했다.

그녀는 맹자의 말을 생각나게 했다. "모두들 요순을 생각할 수 있다.

"그녀의 기부에는 깊은 선의와 따뜻함이 담겨 있어 추운 황무지의 불씨처럼 소중하다.

펭의 행동은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정교한 이기주의가 횡행하는 현재 이런 선의는 희귀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집을 사는지, 얼마나 많은 저축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회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에게 눈을 돌리게 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특히 기부체계가 개선되어야 하고, 과정이 여전히 투명해야 하는 현실에서,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가지고 오는 사람들이 한심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행히도, Peng Like Lanxiu 가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출발점은 너무 간단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돌려 줄 것입니다."

펭은 국민의 세금이 그녀의 월급을 지불했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국민의 힘이 그녀를 고난에서 해방시켰고, 인민의 지지가 그녀를 안정된 생활을 하게 했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 특히 관원들은 종종 이 점을 잊어버린다.

그들이 사람들의 목소리 앞에서 귀머거리인 척하고, 사람들이 부여한 권력을 거리낌 없이 사용할 때, 그들은 펭 앞에서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그들은 분명히' 인민' 이 사회의 초석이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더 많은 경우, 인민보다 우월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인민' 이라는 개념이 모든 사람이 서로 연결되어 형성된 것이며, 진선미를 추구하는 것은' 인민' 의 기본 호소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다.

최근 일부 대사들의 출발은 몇 번이고 추억의 물결을 불러일으켰다.

메이, 진, ... 그들의 출발은 많은 사람들의 자발적인 애도를 불러일으켰는데, 이것은 단지 추종일 뿐만 아니라, 대사와의 동행정신에 대한 추구, 현재의 현실에 대한 의문, 아쉬운 추궁을 더 많이 반영한 것 같다.

의혹과 걱정 속에서 펭의 존재, 가장 아름다운 선생님, 가장 아름다운 운전기사, 가장 아름다운 의사가 있어서 다행이다.

그들은 모두' 인민' 이라는 영광스러운 집단에서 왔으며, 그들은 고귀함과 평범함의 완벽한 결합을 대표한다.

방관자와 참여자로서,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칭찬과 지지를 주어야 한다.

물론, 선진국에 비해 중국의 자선체계가 아직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노인 기부가 실현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것들은 확실히 개선이 필요하다.

요컨대, 선량한 불을 보호하고, 전승을 잊지 않고, 사람마다 책임이 있으며, 펑정신에 대한 최고의 전승이다.

오늘 국어 선생님의 평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것은 공익 광고이다. 한 여자가 아들의 발을 씻은 다음 어머니의 발을 씻는다. 아들이 보자마자 물 한 대야를 가지고 와서 그녀의 발을 씻어 주었다.

공익광고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지만, 모두가 할 수 있는 일을 소홀히 했다. 아이는 지금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싶고, 앞으로 부모님께 만년을 편안하게 해주고 싶지만, 그것은 결국 미래, 알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것은 방정식도 아니고 답도 없다. 왜냐하면 답은 우리가 직접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이라는 단어는 어떨까요? 하지만 모두가' 학습 1 위' 를 도피의 이유로 사용한다.

나를 예로 들다. 나는 밖에서 집으로 돌아왔고, 문을 연 사람은 우리 엄마였다. 신발을 벗을 때마다 나는 신발장에 넣지 않았다. 이 문제는 우리 엄마가 이미 나에게 백 번 이상 말하지 못했지만, 우리 엄마가 "신발장 안의 신발을 주세요!" 라고 말했을 때, "신발장 안의 신발을 주세요!" " "저는 침묵으로 질문에 대답합니다. 가끔 어머니께 소리칩니다." 귀찮아 죽겠어요. ""

"이 장면은 거의 매일 상연되고 있지만, 나는 그래도 했다.

나는 한 번 기억한다, 그때부터, 나는 ... 그때는 이미 늦었고, 겨울은 날이 빨리 어두워지고, 날씨는 매우 춥다. 나는 달려가서 집으로 달려가 손발을 담그려고 신발을 문 앞에 놓았다. 우리 엄마는 마침 소파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었는데, 내 신발이 신발장에 놓여 있지 않은 것을 보고 다가와서 진지하게 말했다. "봐라, 또 그래, 신발이 들어가지 않아." " 주위의 공기가 굳은 것 같은데, 우리 엄마가 낮은 목소리로 "반복하겠습니다. 신발을 넣으세요!" 라고 말하는 소리만 들렸다. " "나는 갑자기 고개를 들었지만, 이 동작으로 인해 오랫동안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던 문제를 발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내가 바라봤던 어머니가 어느새 헤드업 (hud-up) 으로 변했다는 것을 알았다. 1, 2 년만 지나면 엄마를 업신여길 것 같아요.

이 간단한 동작, 내 생각은 마치 터진 황하와 같다. 나는 몇 초 동안 멍해져서 반박하고 싶은 말은 내가 말이 없을 때 조용히 사라졌다. 나는 천천히 몸을 숙여 신발을 제자리에 다시 놓았다.

당시의 마음이 이상해서 무슨 형용할지 모르겠다. 그것은 필묵을 초월하고, 필묵은 묘사하거나 렌더링할 수 있다.

밋밋한 것은 사실이다. 장렬한 본연의 애정과 밋밋한 본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하지 않고, 술을 빚는 것처럼 길수록 더 순수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학습, 사고 및 혁신에 관한 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