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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경력 계획

오늘날, 온라인 게임은 일종의 여가 오락 방식으로서 점점 더 유행하고 있다. 게임은 중국 문화를 선양하는 선봉으로서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디자인 인재가 필요하다. 게임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은 업계의 현황과 발전 추세를 분명히 이해하고 자신의 직업길을 잘 계획하며 중국의 애니메이션 게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경력 프로세스 및 시스템 운영 총목표: 전문직 관리자 1. 목표 달성-준비 기간 1 고 1 (대 1): 탄탄한 미적 기초 1, 1 임무 소개 이번 임무는 조형 기초, 디자인 구도, 디자인 표현 3 단계로 나뉜다. 1 단계는 미술 기초훈련으로 스케치와 색채의 기초이론부터 시작해 선수들의 조형과 색채 표현 능력을 키우고 탄탄한 기본기를 형성한다. 두 번째 단계는 작문 훈련이다. 2 차원에서 삼위일체에 이르는 감성적 효과로부터 과학적 원리와 형식미를 결합해 선수들의 창의적 표현능력을 키우고 기초와 전문 디자인 사이의 다리를 놓는다. 세 번째 단계는 전문적인 방향을 결합한 빠른 표현 기술 훈련이다. 구상, 이미지, 추상화, 창의적 훈련 포함 공간 투시, 구조 분석 광색 훈련; 다양한 연주 기술의 구조와 장식 훈련; 학습, 창의력, 연상 훈련. 이 세 단계의 포괄적이고 빠른 퍼포먼스 훈련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방향을 부각시키고 선수들의 종합 앱 디자인 능력을 더욱 키우고 향상시킨다. 1, 2 작업 목표 A, 기본 모델링 능력 B, 크리에이티브 표현 능력 2, 2 차 (2 학년): 시대의 기술 파악 2, 1 작업 소개 작업 시스템은 주로 두 단계로 나뉘어 우수한 게임 디자이너와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1 단계는 주로 플레이어가 스토리보드 창작을 익히도록 양성합니다. 2 단계에서는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고급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의 기술에 대한 시스템 학습을 통해 3D 장면과 소품의 제작 방법, 재질 선택 및 사용, 라이트 설정, 카메라 사용, 장면 렌더링 및 다양한 효과의 제작 기술을 익혀 고급 합성 애니메이터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기술, 장비, 정보를 잘 활용하고, 가장 효과적인 무기로 자신을 장비하고, 최신 정보로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시대 변화의 속도를 따라가야 한다. 2, 2 작업 목표 A, 3 차원 공간 분석 능력 B, 컴퓨터 애니메이션 모델링 능력 C, 애니메이션 장면 제작 능력 D, 영어 4 급 인증서 2, 3 대 1 대 2 요약: 나는 11 년 반 동안 공략을 완성하고, 초보적으로 설계 지식을 익히고, 컴퓨터 1 급 인증서를 얻었다. 기본적으로 2 학년 목표를 달성하고, 이미 3 차원 소프트웨어 운용을 숙지하고 능숙하게 적용했지만, 4 급 목표는 달성하지 못했다. 둘째, 단기 목표-성장기 1, 초 3 (초 3): 종합능력 향상 1, 1 작업 도입 및 설계 과정 지식의 축적은 반드시 이성적으로 새로운 지식과 문화를 흡수해야 하며, 어떤 극단적인 문화 (예: 종교, 미신, 정색, 거리 생활 등) 도 배척하지 말아야 한다. ). 종종 디자이너의 이성적 인식이 바뀌는 디자인 언어는 그 장점을 예술 기호로 정제한다. 잡서를 많이 읽고 예술 이론, 이성적 분석을 배워야 한다. 어떤 문화의 순수함도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각 전공과 관련된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과학 및 관련 응용기술에 대한 학습을 적당히 강화하고 전통적으로 상류 하류 전공으로 여겨지는 관련 지식과 기술에 대한 이해와 친숙함을 강화하여 선수들이 진정으로 자신의 전문 분야의 전문가가 되도록 하다. 직장은 들어가자마자 성적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다. 이런 능력과 자질을 갖춘 선수만이 심학하고 배양할 가치가 있다. 1, 2 임무 목표 a, 의사 소통 능력 b, 협력 능력 c, 문제 해결 능력 1, 3 업그레이드 공략 a, 자습 (1-1; 저녁: 7: 00–9: 30 하루 수업을 복습한다. 취침 시간, 주말, 휴가: 다른 과목의 지식을 넓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운동을 합니다. (16-20 주): 학기 복습시간에 들어가 각 과목 기말고사를 준비한다. B, 실제 작업 (1-15 주 이내): 전문 설계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일부 회사의 설계 프로젝트를 인수하고, 팀을 구성하여 자신의 전공과 관련된 각종 대회에 참가합니다. 4 단계 (4 학년 학생): 계획은 디자인 2 보다 앞서있다. 1 임무 소개: 가장 중요한 업무 준비에 집중하고, 직업 목표의 전반적인 실현 가능성을 파악하며, 자신의 실력과 능력 한계를 이해하고, 심층적이고 세밀한 단계 계획을 진행하여 이상적인 비행 진화를 실현하다. 합리적으로 다양한 요소를 배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설계 전에 시장 반응, 이익, 연계 및 후속 진도를 포함한 설계 결과를 추정해야 합니다. 좋은 디자이너는 시장을 통제, 지도 및 개발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좋은 계획 아이디어를 전제로 시장 운영에서 계획 방향을 조정하고, 설계된 작품을 고객의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무기가 되고, 고객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2, 2 과제 목표 A, 시장 분석 능력 B, 자원 스케줄링 능력 2, 3 업그레이드 전략 A, 매일 아침 한 시간씩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합니다. B,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대학의 전문지식을 전부 한 번 배워서 일자리를 찾기 위한 탄탄한 전문지식 기반을 마련한다. C,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 취업센터 선생님의 지도와 결합한다. 구직 기술을 향상시키는 전문 서적 및 인터넷 문장 전문 트레이너 강의 그리고 구직 과정에서 끊임없이 연습하고, 자신의 구직 기교를 부단히 향상시킨다. 여러 채널의 학습 과정을 통해 나는 다음과 같은 기교를 배웠다: (1) 이력서 제작. (2) 커버 레터를 쓰는 방법. (3) 면접 방법 이해: 일대일 면접; 면접관 그룹 면접 전통 면접 실제 체험 면접 공개 면접 구조화 면접 전화 면접. 각종 면접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다. (4) 기업 평가 센터와 경쟁하여 심리테스트: 능력 테스트, 성격 테스트 협상 기술을 배웁니다. D, 여러 채널을 통해 취업 정보를 이해하고, 용도에 맞게 취업 기회를 선택하다. 현재 채용 형식과 채널 순위 상위 3 위는 각각 전문 박람회, 캠퍼스 박람회, 인터넷 박람회입니다. 뉴스 출처로는 학교 취업 사이트, 대학 추천, 친지, 교외 인터넷 매체 등이 있다. 취업 정보 출처를 개방하면 취업 기회를 더 잘 찾을 수 있다. 성장기의 기대효과는 지식면의 확장과 명확한 직업계획을 통해 순조롭게 집을 나서고, 사회로 나아가고, 기업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구직 기술을 타깃으로 배워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내 경력 성장기의 4 년 대학 생활을 총결하는 것은 내 경력의 중요한 준비 단계이다. 나는 대학에서 4 년 동안 공부할 기회를 잡고 모든 전문 지식을 잘 배워야 한다.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배양하다.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자질과 직장에 적응하는 능력을 배양하다.

셋. 중기 목표-발전기간 1, 레벨 5-게임 아트 어시스턴트 (일 1-2 년): 사회경험 축적 1, 1 임무 1, 2 임무 목표 A, 자신의 사고, 지식 및 지식 구조 확장 B, 분석, 통합 및 논리적 사고 능력 향상 1, 3 업그레이드 전략 막 입사, 회사 인사부의 입사 교육, 노력, 워크플로우 숙지 새 직장에 정착하다: 일을 질서 정연하게 하고 좋은 인상을 남겼다.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맺다. 적절한 표현, 눈에 띄다; 기업 내부 분석 수행: 기업 내부 조직도 및 해당 직무와 관련된 부서 및 인력을 분석하여 누가 책임을 지는지 명확하게 분석합니다. 기업 외부와 본 직무와 관련된 회사와 기관을 분석하여 책임과 업무를 명확히 하다. 사무실 정치를 올바르게 다루는 전략: 겸손하게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십시오. 타인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다. 당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동료를 올바르게 대하다. 2, 6 급-게임 아트 (작업 3-6 년): 아름다운 나선형 상승 2, 1 임무 소개 이 단계에는 두 가지 임무가 있다. 하나는 창조적 사고를 자극하는 것이다. 기존 디자인 아이디어와 방법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의 영감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가능한 한 많은 학습을 하고, 숨겨진 기회와 각 방면의 내적 연계를 발굴하고,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못한 희망의 씨앗을 발굴하고, 자신의 아이디어와 시장의 완벽한 결합을 연마하고, 창의성이 경험에서 성장하게 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사고를 활성화시킨다. 두 번째 임무는 전통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자신의 흥미를 결합하고,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여 장사를 하고, 자신의 취미와 사업을 결합해야 한다. 2, 2 임무 목표 A,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업종에 접촉하여 좋은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2, 3, 전략적 업그레이드 A, 업무에서 기업문화, 기업 목표, 기업 임무를 관철하고, 자신의 아이디어와 계획의 의도와 시장을 결합한다. B,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더 빨리 성장하고, 회사 목표를 결합하며, 동시에 회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4 년 이내에 디자이너에서 미술감독으로 승진하는 목표를 달성한다. 경력 성장 요약: 직업 초기, 대학 졸업, 실천 단련, 끊임없이 자신을 이해하고 경험을 쌓는다. 꾸준한 노력 끝에 나는 디자인 보조원에서 전문 디자이너로 승진하여 중기 목표를 달성하고 장기 목표로 순조롭게 전환했다. 만약 중기 목표가 달성되지 않았다면, 나는 자신과 회사의 실제 상황을 자세히 분석하고 결정을 내릴 것이다. 내 능력이 아니라면, 나는 이 회사를 떠나 다른 온라인 게임 회사나 애니메이션 관련 산업을 선택할 것이다. 이 회사에서 몇 년 동안 일하고 디자이너로서의 능력과 경험이 있기 때문에 게임 디자이너가 되기로 했다. 넷. 장기 목표-상승기 1, 레벨 7-게임 아트 디렉터 (7-9 년 근무): 맞춤형 생존 1, 1 임무 소개 국내 온라인 게임 제품이 늘어남에 따라 시장 경쟁이 커진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홍보, 함축, 화미 등 자신의 작품에서 개성을 밝혀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개성의 표현이다. 남달리 당신의 작품은 반드시 다른 사람 앞에서 빛을 발할 것이며, 플레이어가 당신의 작품을 감상하고 당신의 가치를 인정하게 할 것입니다. 1, 2 임무 목표 a, 제품의 창의력을 형성하고 강화하여 빛을 발합니다. b, 게임 시장의 운영 모드 파악 1, 3 업그레이드 전략, 시장 동향과 플레이어 관심, 두 가지 이상의 독립적인 혁신 기능을 갖춘 베스트셀러 게임 개발. 레벨 2.8-전문 관리자 (작업 10 년 이상): 심층 개발 2. 1 임무 소개 한 사람의 힘은 작지만 집단의 힘은 크다. 게임을 개발하고, 시장을 점령하고, 한 집단의 힘에 의지하다. 플레이어는 개발직을 보면 자신의 심도 있는 개발 계획을 실시하여 이전에 축적된 풍부한 인적 자원과 디자인 소재를 활용할 수 있다. 독립적이고 풍부한 제품 라이브러리를 형성하면 이러한 자원은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2, 2 임무 목표 A, 풍부한 운영 경험 B, 날카로운 채널 홍보 능력 2, 3 업그레이드 전략: 운동을 많이 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활력을 유지한다. 장기 목표 개요: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 목표를 달성하고, 통합 자원을 최적화하고, 회사가 위임한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합니다. 대체경력 중반에 인생 목표인 직업매니저를 완성할 수 없다면, 나는 경력 중기의 대체계획에 따라 창업을 할 것이다. 그러면 나의 장기 목표와 직업이 바뀔 것이다. 나는 자신의 창업 상황에 따라 상황을 분석하여 형세의 발전 요구에 적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