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보륜왕 다라니
나모 포퉈야, 나모 다마야, 나모 상가야, 나모 관세음보살 마하사트바, 대자비를 지닌 자, 따네이타, 옴, 고지에 로바디, 진 Domo Ni, Mahabo Dengmi, Lu Lu Lu Lu, Dise Zha, Rui Luo A Ji Li, Sha Ye Hum, Zhen Sha Ha (이것이 저주의 근원입니다), Om, Bo Tammo, Zhen Domo Ni, Rui Luo Hum ,(이 위대한 심장 만트라), Om, Baladhabo Dummi Hum(이 가슴 아픈 만트라).
재난을 없애는 상서로운 주문
Momo Sanmanduo, Mutuo Nan, Atalodi, He Duoshe, Suo Nan, Ta Nephew Tuo, Om, 䉉剉, 佉嬬, 佉嬬, 吽彐彐, wala 입력, wala 입력, boluo는 wala 입력, boluo는 wala 입력, disser 튀김, disser 튀김, sezhili, sezhili, 娑癹吒, Suo Guizha는 Tika를 부채질하고 방은 흔들리고 Suo Wa는 그랬습니다.
공덕의 보물산의 신성한 만트라
나모 포투오야, 나모 다마야, 나모 상가야, 옴, 시디 굴루루, 시두루, 질리보, 질리파, 시달리, 부룰리, 사와하.
준티 부처님의 진언
(지수는 소희황제에게 귀의하여 치주하오에게 머리와 얼굴을 숙여 절했습니다. 이제 나는 위대한 준티를 찬양하고, 오직 자비와 보호를 바랄 뿐입니다)
나모 사 듀오 난(Namo Sa Duo Nan), 산 미아오 산 보 투오(San Miao San Bo Tuo), 주 하오 난(Ju Hao Nan), 타 조카 투오(Ta Nephew Tuo), 옴(Om), Zhe Ru Zhu Ru, Zhunti Suo Po He.
거룩하고 무한한 생명이 빛의 다라니를 결정했다
옴, 나 모파 과디, 아바라 미타, 아율리아나, 수비 유, 시지 타, 주오 루오자이예, 타타 타 예, 알로하 디, 세 가지 약과 세 가지 Bu Da Ye, Ta Ni Ye Ta, Om, Saliba, Sansi Geli, Bali Shu Ta, Da Roman Emperor, Nuan Na, 황제 Sangmawu, Shabawa, 황제 Bishu, Ma는 Naye, Baliwa Lipo 음료를 마십니다.
의술사 입문 만트라
나모 바가바디, 타오 샤셰, 줄루 시에 리울리, 보 라포, 드링크 루오차 예, 타톡제 듀오 예, 아 루오 드링킹 황제, 산류 산부도예, 타 조카 투오, 옴, 타오가 죽이고, 타오가 죽이고, 타오가 사회를 죽이고, 산우가 샤하 황제를 드러낸다.
Avalokitesvara의 영감 만트라
Om, Mani Padme Hum, Ma He Niya Na, Ji Du Te Bada, Ji Te She Na, Weida Li Ge, Sa Er Wo 그리고 탑은 Buli입니다 , Sitagar, Napurona, Nabuli, Diotebanna, Namaluji 및 Luoyeshahe.
죄를 소멸하는 칠불의 진언
리포디, 치허치허디, 다라니디, 니호라디, 필리니디, 마하옥디, 진링첸 황제 , 샤 포헤.
정토왕생의 신주
나모아미타예, 듀오타가듀예, 듀오디예타, 아밀리듀오바비, 아밀리듀오, 시다바비, 아밀리두오, 비가란디, 아밀리두오, 비가란두오, 가미니, 가가나, 치두오 칼리, 사하하.
선녀의 천주
나모 붓다, 나모 보디달마, 나모 승가, 나모 스리, 마하 티비예, 당신도, 볼리 푸 로나, 찰리 사만다, 다샤니, 마하비하라가디, Samantha, Penigadi, Mahakaliye, Bami, Polo, Bami, Sarivarita , Sanmantuo, Xiuboli 황제, Fulina, Alina, Bodhidharma 황제, Maha Vigubi 황제, Maha Maitreya 황제, Lou Bo 황제, Xi 황제, Xi 황제, Seng Zhi 황제, Sanman. 투오, 아투오 아바 라니.
공허의 숨겨진 진언
나모 공허 보살 마하사트바(세 가지 이름)
Alu, Luo Cha Cha Cha, Fu Sa Cha Cha Ye, Suo Naijata , Bowei, Samvata, Luochata, Tuonaipoluota, Sadologaluoni, Xiumo, Xiumo, Maha, Garuniga Savaha.
[Repost] 도교 주문
도교 주문 시전 의식에는 주문, 꼬집음, 계단 등이 자주 등장하는데, 이는 서예 및 부적과 함께 기본 수단이 되었습니다. 도교. 도교 승려들은 악을 물리치는 데 대한 사람들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낭송하고 마술을 부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주문 자체에는 통제할 수 없는 외계 세력에 맞서 인간이 심리적 균형과 삶의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문화적 기능이 있습니다.
주문은 유령, 신 또는 자연물을 유도하거나 금지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신비한 언어입니다. 주문은 종종 인체의 진정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유령, 신 및 외부인을 "제한"하는 공기 금지와 결합됩니다. 저주라고 불리는 물건. 때로는 부적이라고 불리는 부적과 함께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도교 승려들은 주문을 외울 때 저주받은 물, 저주받은 대추 등과 같은 특정 중개자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주에 사용된 이러한 물과 대추는 저주의 효과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문의 효과에 대한 자신감이 매우 높습니다.
『태상정의저주귀경』에는 “나는 하늘과 땅을 담고 있다. 독을 저주하여 귀신을 죽이고, 금과 금을 저주하여 스스로 멸망하고, 나무를 저주하여 스스로 부서지고, 물과 물을 저주하여 마르고, 불을 저주하여 불을 저주하고 산과 산을 저주하면 산이 부서지고, 신을 저주하면 스스로를 묶고, 귀신과 귀신을 저주하면 자해하고, 옹종을 저주하고 저주하면 자멸하게 된다. , 독을 저주하고 저주하여 자멸하고, 저주하고 저주하여 자멸합니다.” 소환되어 봉사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만트라는 도교에서 점점 더 많이 나타나며, 그 적용 범위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만트라는 도교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도교에는 모든 제단에 대해 제단을 청소하는 주문과 제단을 억제하는 주문이 있습니다. 제단에 오르기 전에 주문하는 서예 주문이 있습니다. ; 걷기를 위한 부강 진언이 있습니다. 먼저 현운 진언을 외워서 경을 펼칩니다. 악마를 죽이고 통제하며 괴물을 잡는 만트라. 이런 의미에서 만트라 없이는 도교 마술이 없습니다.
동시에 만트라는 도사들의 일상생활 곳곳에 스며들며 그들의 인격에 녹아들었다. 도교 승려들은 손을 씻을 때, 식사할 때, 목욕할 때, 머리를 자를 때 진언을 외워야 합니다. Zhengyi 종파는 진언을 외우는 데 능숙할 뿐만 아니라 Quanzhen Tao에도 계율을 주는 데 상응하는 진언이 있습니다.
도교 만트라의 특징: 만트라는 도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불교 등 다른 종교에서도 만트라를 사용하는데, 특히 탄트라는 만트라(다라니)를 암송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문은 원시 종교의 조상들이 언어의 마법적 힘을 숭배하는 데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주술의 핵심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도교는 무술 주문을 계승 발전시키면서 동시에 일부 불교 주문도 흡수했지만, 일반적으로 도교 주문은 그 나름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교의 진언은 '법과 질서처럼 서둘러라', '법과 질서대로 서둘러라', '태상노군, 법과 질서처럼 서둘러라' 등으로 자주 사용된다. 이는 한나라 때 도교가 번성했고, 한나라의 칙령과 칙령에 '법치 등'이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법과 같이'는 법에 따라 집행한다는 뜻이고, 어조는 법을 위반한 행위를 조사하겠다는 뜻이다. 법과 정부 명령의 권위를 표현하는 이런 종류의 공식적인 공식은 민간 마법사들에 의해 처음으로 흡수되었습니다. 동한의 무당들은 '묘문 철거'(즉, 장례 때 무덤을 지키고 사람과 귀신이 분리되어 귀신이 산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는 것)를 행하였고, 그리고 그것은 "법처럼"으로 끝났습니다. 텍스트를 해결하기 위한 간단한 문장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률과 규정처럼 백 가지 해결책이 사라졌습니다!" 이런 종류의 진언은 도교에 흡수됨과 동시에 주로 신들. 가장 흔한 것은 "태상노군은 법과 질서만큼 긴급하다", "태상노군은 법과 질서만큼 긴급하다"이며, 일부는 "사진", "칙령", "질병"이라는 단어를 추가합니다. 긴급을 표현하기 위해 빠른 압박 주문을 실행하는 데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마법병을 소환하여 마귀를 토벌하고 악령을 멸절시킬 때 깃발을 여는 주문이 있다: “오뇌장군, 훈련장군, 하늘로 솟아올라 땅에 떨어지며 천둥을 몰고 구름을 날리며, 수만 명의 병력이 마법병들을 지휘하고, 긴급 소환을 위해 깃발을 높이 드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서둘러, 법처럼 서둘러! ” 이 저주는 먼저 음레이족의 신장을 부르고, 그의 마력을 설명함과 동시에 그들의 임무 위치도 설명하고, 이어서 깃발을 펼치는 방법(장군의 명령 깃발을 펴는 방법)도 설명한다. 그들을 소환하여 잠시도 지체하지 말고 즉시 낮추라고 명령합니다. 마지막으로 "법만큼 긴급하다"로 끝난다.
도교 진언의 이러한 고정된 형태는 주로 부처님의 명호를 찬미하고 염송하는 불교의 진언과 구별되는 분명한 특징이다.
도교 만트라의 구조는 먼저 그것이 신성한 영감에 맡겨져 마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태상노군이라 불리는 자, 신소옥순왕이라 불리는 자, 천사라 불리는 자들은 모두 신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여 신과 장군을 불러내고 악령을 제압한다. 마법사를 섬기는 상대적으로 낮은 레벨의 신들에게는 그들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나타내기 위해 이름으로 불린다. 따라서 도교 만트라의 수행은 신과 불멸의 전체 계보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그들의 신념을 표현하고 또한 그들의 신념을 실천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은 도교의 저주만의 현상도 아니고, 심지어 저주만의 현상도 아니다. 그리스도인들은 기도한 후에 항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강한 신뢰와 존경의 표현입니다. 따라서 도교의 만트라에 나오는 이름은 신의 이름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는 많은 종교에서 공통적으로 신에 대한 믿음과 의존성을 나타내지만, 각 신은 서로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다. 도교 만트라의 특징을 더 잘 표현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측면이다. 만트라가 발원 대상에 대한 명령임을 보여주며, '율법과 같이'는 촉구할 뿐만 아니라 그 명령이 실행되어야 함을 강조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법에 따라 처벌을 받습니다. 진언의 내용은 명료하고 명료하며, 실리적인 성격이 강하다. 이는 도교 진언이 지닌 중국 전통문화의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중국인의 종교에 대한 태도는 즉각적인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구하는 기도가 지배적입니다. 평화를 구하는 것은 축복으로 간주됩니다. 서구 사회와 인도인의 신에 대한 헌신적인 개종 사이에는 상당한 격차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서 전해 내려오는 '주야신 만트라'에는 '포가 보리 역을 맡는다'는 말이 있는데, 밤에 걸을 때 이 만트라를 외우면 악령을 물리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용어는 실제로 인디언들이 숭배하는 밤의 신을 음역한 것입니다. 불교의 중요한 진언인 '천손천안관음보살대원무애다라니'는 대중들에게 비교적 친숙한 대자비주이다. *** 84개의 문장이 각각 표현되어 있다. 관음보살에 대한 귀의와 존경의 의미. 83개의 문장은 보살의 이름(다양한 형태의 관음 포함)을 가리킨다. 불교도들은 이 만트라가 매우 강력하고 널리 사용된다고 믿고 있으며, 질병 치료, 노동 유도, 해독, 뱀과 전갈 퇴치 등에 이 만트라를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보면 불교의 진언과 도교의 진언은 많은 유사점과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구조적으로는 매우 다릅니다. 대자비 진언의 특징은 사람들이 먼저 개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외우자마자 관세음보살은 모든 종류의 악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을 서방 천국으로 직접 인도할 수도 있습니다. 만트라를 암송하는 것은 개종이다.
도교의 진언은 귀신을 쫓아내거나 보통 사람들이 이룰 수 없는 일, 심지어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을 성취하는 것을 전제로 하며, 신에 대한 존경은 즉각적인 마음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도교 만트라의 이러한 특징은 각 만트라의 적용 범위가 상대적으로 좁기 때문에 도교 만트라가 각각 대상이 되고 그 수가 매우 많다는 것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주문 외우기 및 금식: 주문을 외우려면 몸의 행운과 관련된 정신의 이미지(존재의 이미지)와 마음의 생각의 존재가 통일되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방식으로 내부 Qi가 대상에 작용하여 대상을 제어하거나 해당 변화를 겪을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방법을 금지된 주문이라고 하며, Qi 금지된 주문이라고도 알려져 있거나 간단히 금지된 주문이라고 합니다. 공기 억제 방법은 고대 중국 마법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거홍, 진 왕조, "바오푸자내장". "직예"는 "오월에는 금단의 주문이라는 방법이 있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유는) 주인의 기운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공기 억제가 인기 있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Wuyue 지역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추(Chu), 슈(Shu) 및 기타 지역은 모두 비슷한 연금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홍의 기록에 따르면, 금지된 주문의 적용 범위는 대규모 전염병의 감염을 예방하고, 악령을 쫓아내고, 호랑이, 표범, 뱀, 말벌을 금지하고,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고, 심지어 물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는 등을 포함하여 넓습니다. . 기금기법은 도교에 흡수되어 도교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도교 초기에 정의연맹의 24급 항아리에는 "기금륜"이라는 특별한 유형이 있었는데, 이는 이것이 중요한 의미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체 마법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일반적으로 도교 승려가 진언을 낭송할 때 내부 기의 방출이 수반됩니다. 도교 성직자의 매일 제나라 정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