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은 일정한 공간을 점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시각적 이미지를 지닌 미술을 일컫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건축미술을 제외한 조형예술의 총칭을 말한다. '예술'이라는 용어는 17세기 유럽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이 용어가 공식적으로 18세기 중반에 등장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현대 일본에서는 5·4운동을 전후하여 한자 무료번역이 중국에 소개되어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 "플라스틱 아트"라고도 합니다. 목적에 따라 순수미술과 산업미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단어: Art 영어: art 음성: měi shù 일본어: Fine Arts 한국어: ? 러시아어: beaux-arts Fine Arts는 조형 예술 또는 시각 예술이라고도 합니다. 특정 물질적 재료를 이용하여 조형수단을 통해 일정한 공간성과 미학적 가치를 지닌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예술이다. 대중예술, 시각예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그레이트 솔트레이크(Great Salt Lake)는 실제로 "표준 6"으로 형성됩니다.
이 단락의 개념 범주 편집
예술은 특정 재료 재료를 사용하여 가시적 평면을 형상화하거나 입체이미지를 형상화하는 것은 객관적인 세계를 반영하고,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느낌을 표현하는 예술형식이다. 따라서 예술은 '조형예술', '공간예술'이라고도 불린다. 미술분류에서는 미술을 조형예술, 시각예술, 공간예술이라고도 부른다. 색, 종이, 캔버스, 흙, 돌, 나무, 금속 등 특정한 물질적 재료를 사용하여 가시적인 평면 또는 입체의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자연과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표현하는 작가를 말한다. 예술가의 생각과 감정의 예술적 활동. 주로 회화, 조각, 공예, 건축 및 기타 유형이 포함됩니다.
회화
회화는 조형예술 중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형태이다. 작가의 미적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조형, 채색, 구도 등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선, 색, 도형 등의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여 2차원 공간(즉 평면)에 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예술 형태를 말한다. 감정. 다양한 유형의 그림이 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회화는 지역적으로 보면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고, 도구와 재료로 보면 회화는 수묵화, 유화, 판화, 수채화, 구아슈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회화는 소재와 내용에 따라 인물화, 산수화, 정물화, 동물화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회화는 벽화, 설화, 만화, 만화로 나눌 수 있다. , 홍보포스터, 일러스트 등 다양한 유형의 회화 형식은 서로 다른 역사적 전통으로 인해 고유한 표현과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묵화라고도 알려진 중국화는 세계 회화 분야에서 독자적인 체계와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동양화 체계의 주류이다. 도구와 재료에 있어서, 중국화는 화선지와 비단에 붓과 먹을 사용하며, 펜과 먹을 사용하여 형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표현방식에 있어서 중국화는 산란원근법을 채택하고 있다. 그림의 구성에 있어서 중국화는 시, 서, 회화, 봉인의 상호보완성에 주목하여 독특한 형식미와 내용미를 형성하고 있다.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격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회화 형식이다. 도구의 재료로는 유화를 천이나 나무, 두꺼운 판지 등에 유성물감을 사용하여 그리는 것이 있다. 표현방법에 있어서 전통적인 유화가들은 초점원근법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그림의 구도에서는 그림 속 풍경을 풍성하게 하고, 자연의 질서에 따라 그림을 채우며, 자연의 참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주목한다.
조각
조각은 조각하고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물질적 재료를 사용하여 물리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조각품의 종류는 각도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제작기술로 보면 조각품과 조각품으로 나눌 수 있다. 조각은 돌조각, 나무조각, 옥조각 등과 같이 완전하고 견고한 몸체에서 여분의 부분을 제거하는 작업이다. 조각은 점토 조각, 도자기 조각, 도자기 조각 등 필요한 모양을 연결하고 형성하기 위해 접착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다. 등. . 조각품은 소재에 따라 기념조각, 건축장식조각, 도시정원조각, 종교조각, 영묘조각, 전시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표현형식에 있어서 조각은 원형조각과 부조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둥근조각은 어떤 배경도 붙지 않고 모든 방향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입체적인 조각이다. 릴리프는 평평한 표면에 새겨진 예술적 이미지입니다. 표현 기술은 양과 구조에 의존합니다. 조각의 등장과 발전은 인간의 생산활동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대의 종교, 철학 등 사회이념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기도 한다.
예를 들어, 프랑스의 누드 여성, 말, 멧돼지 및 기타 부조의 둥근 구석기 시대 조각품과 허자완(Hejiawan), 산시(Shaanxi), 링위안(Lingyuan) 및 젠핑(Jianping)에서 발견된 5,000~6,000년 전의 신석기 시대 돌 조각, 뼈 조각, 초상화 및 여신 머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요녕성 등에는 인간이 자연력과 동물을 숭배하는 모습, 인간 자신과 세계를 이해하는 과정이 반영되어 있다. 진시황릉의 병마용은 2000여년 전 제국군의 위력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조각은 시대, 사상, 감정, 미적 개념의 결정체이자 사회 발전의 시각적 기록이다.
미술공예품
미술공예품은 생활필수품을 예술적으로 가공한 후 미적 가치가 강한 제품을 말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미술공예를 실용미술과 공예, 전시감상을 위한 미술공예로 구분합니다. 실용공예는 의복, 식품, 화학, 교통, 용도공예를 포함한 모든 미술공예의 주체이자 기초이며, 실용가치가 주된 가치이며, 미학적 가치는 보조적인 가치로 존재한다. 값. 이러한 수공예품에는 장식된 차 식기, 램프, 목재 가구, 자수 제품, 풀 및 대나무로 짠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전시 감상 공예품은 장식과 감상을 주요 기능으로 하는 공예품을 말하며, 이러한 종류의 공예품은 미학을 주요 가치로 삼고 장인 정신이 강하며 뚜렷한 실용 가치가 없거나 완전히 사라진 공예품입니다. 상아 조각, 칠보, 칠기, 벽걸이, 도자기 등.
건축 예술
건축은 건물과 구조물의 총칭이다. 인간이 벽돌, 돌, 타일, 목재, 철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고정된 지리적 위치에 생활과 활동을 위한 내부 및 외부 공간을 만들거나 구성하는 예술입니다. 건축예술이란 미의 법칙을 따르고 건축예술 고유의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여 건축이미지가 문화적, 미학적 가치를 가지며 상징적, 형식적 아름다움을 가지며 민족성과 시대의식을 반영하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건축예술은 그 기능적 특성에 따라 기념비적 건축물, 궁전 및 능묘, 종교 건축물, 주거용 건축물, 정원 건축물, 생산 건축물 등의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건축예술도 미술, 공예와 마찬가지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예술이다. 건축의 본질은 인간이 생활과 활동을 위해 지은 생활공간이므로 건축의 일차적인 기능은 건축이다.
'미술 입문'에 대한 몇 가지 생각과 혁신적인 사고 능력 배양
'미술 입문'에 대한 학습은 학생들의 예술적 이론 함양을 강화하고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한 방법입니다. 예술이론적 수준을 명확히 파악한다. <미술개론> 과목의 중요성은 이 과목을 잘 가르치기 위한 전제조건이자 담보임과 동시에 <미술개론> 교수법의 지속적인 혁신이 불가피한 요구사항이다. 학생들이 예술의 법칙을 이해하고 올바른 예술관을 확립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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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화
위안진시(Yuan Zhenxi)의 중국화
Xu Beihong의 "말"
'중국화'라고 불립니다. 중국의 민족화(3화)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형성 발전해 온 중국의 민족화를 말하며, 세계 미술 분야에서 독자적인 체계를 갖고 있다. 붓, 잉크, 중국화안료를 사용하여 특수 라이스페이퍼나 비단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입니다. 표현 주제에 따라 인물, 산수, 꽃과 대나무, 새, 동물, 곤충, 물고기, 궁궐 등의 화재료로 나눌 수 있다. 표현수단과 기법에 따라 세필, 자유형, 갈고리화, 뼈없음, 채색, 수묵화 등의 화법으로 나눌 수 있다. 형식에 따라 세로 스크롤, 가로 스크롤, 앨범, 팬 및 기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화는 펜과 먹을 중요시하며 선, 먹색, 밝고 무거운 색, 갈고리와 점을 사용하고 건색과 습윤색의 조합을 통해 음양이 반대되는 객관적 대상의 물리적 구조를 표현합니다. 독창성 구성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가상과 실제 밀도 및 "여백 공간"의 조합과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중국화의 공간 처리도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즉, 산과 산을 그릴 때 '큰 것에서 작은 것을 보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천 마일 떨어진 양쯔강을 끌어당기는 말. 중국화는 '형식과 정신'과 '생생한 매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외국의 자연의 대가'를 옹호할 뿐만 아니라 그림에 시와 전각을 새겨 시와 서예, 전각을 통합한다. 중국 회화사의 이정표 또는 분수령 1989년 이후 중국 전통 회화(중국화)의 이론적 혁신은 현대 중국 미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Xuan 회화의 역사와 그 발전. Sheikh Liufa. Xuan 회화 이론의 창시자 Xie He의 "고대 회화"입니다. 목록" - " "사화육법"은 1989년 "중국화 개념의 갱신과 새로운 기법의 탐구"까지 계속되었다. Xie He (AD 479-502)는 중국 남부의 제나라와 양나라 시대의 화가이자 회화 이론가였습니다. 행위는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그는 풍속화와 인물화에 능하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회화논문인 『고화기』의 저자이다. 3~4세기의 중요한 화가들을 평가한다. 그는 중국 회화의 "육법"을 제안했는데, 이는 이후의 화가, 평론가, 감정가들이 따르는 원칙이 되었습니다. "고대화 핑루"는 먼저 그림의 목적을 "경고를 제공하고, 부침을 표현하며, 수천년의 고독으로부터 교훈을 이끌어낸다"고 제시합니다. 이는 진정한 묘사를 통해 교육적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이러한 이론적 이해의 출현은 진보적인 현상입니다. 그는 그림의 '6가지 방법'을 1. 생생한 매력, 2. 뼈를 기반으로 한 붓놀림, 3. 사물의 픽토그램, 4. 범주에 따라 색상 적용, 5. 위치 관리, 6. 모방 전송(또는 "모방 전송"). 쓰기"). "생생한 매력"이란 표현의 목적, 즉 인물화의 목적은 대상의 정신 상태와 성격 특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1989년 "중국화 이념의 갱신과 새로운 기법의 탐구"는 전통 선회화 이론의 계승과 발전이자 중국 회화 예술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입니다. Xuan 회화(중국 회화)의 6가지 조형 요소 - Xue의 6가지 방법 1989년 Xue Xuanlin은 중국 회화 예술 역사에서 "Xue Xuanlin의 획기적인 1989"의 중요한 예술적 기여를 요약하고 특성화했습니다. 출판: "중국 회화 개념의 갱신과 기술의 새로운 탐구"(역사적으로 중국 회화 예술사에서 획기적인 이정표로 알려짐, 1989년 심양 출판사에서 출판) 요약: 1989년은 중국 회화 예술의 시작을 알리는 해로 간주됩니다. 위(魏)·금(金)·남북(南北)시대 이후 중국미술사에서의 중국전통회화론, 즉 '사화육법'과 '필묵'이라는 질적 중국전통회화론의 시대적 종말을 의미한다. 중국 회화 예술의 종합적인 과학화, 체계화, 국제화 시대의 시작, 중국 미술사에서 이정표로 알려진 "중국 회화 개념의 갱신과 새로운 기법 탐구"라는 책의 출판. 이는 우리 민족화(현화) 예술의 발전과 초월, 그리고 중국화(중국화)의 종합적인 과학화, 체계화, 국제화를 위한 이론적 기초를 제공합니다. Xuanhua(중국화) 모델링의 6가지 요소에 대한 정의: 1. 선 - 펜 및 잉크 선과 펜 및 잉크가 아닌 선. 2. 스타일링 -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3. 구조 - 펜과 잉크 라인 구조, 비펜과 잉크 라인 구조, 명암 구조. 4. 명암 - 어두운 선의 본체(펜과 잉크 선)와 밝은 선의 본체(잉크가 아닌 선) 사이의 반대, 그리고 밝고 어두운 모양. 5. 공간-평면 중첩 및 주체, 우주의 객관적 현실(제1 현실 우주)과 심리적이고 상상적인 "실제" 우주(제2 "현실" 우주). 6. 색상 - 색상보다 잉크를 강조하고 잉크보다 색상을 강조합니다. 색은 단일 잉크 중국화 안료에서 나옵니다 ... "중국 회화 개념 및 기법의 새로운 탐구"32 페이지 및 "Xue Xuanlin 미술 이론"30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이는 이른바 '형태가 있는 글쓰기 정신', '생생한 매력, 뼈가 있는 붓놀림, 사물에 따른 그림 문자, 범주에 따른 색상 적용, 전달 및 모방' 등 모호했던 중국 전통 회화 전통을 변화시켰습니다. , 모호하고 거의 형이상학적인 이론적 패턴과 전통적인 교리. 이는 중국 회화 예술의 전면적인 혁신과 발전을 위한 이론적, 실천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 시대 예술에 속하는 새로운 리론사상체계를 확립하고 모색하여야만 우리 민족회화예술의 전면적인 발전과 전진을 촉진하고 촉진시킬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래야만 우리 민족화(현화)예술이 2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송나라와 중국 공동체를 초월할 수 없었던 역사적 딜레마를 진정으로 극복할 수 있다. 중국 예술 문명은 길고 화려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를 존중하고 인류의 예술과 문명에 지대한 공헌을 한 위대한 예술가들을 존경합시다. 나는 새로운 역사적 과정에서 동부 Xuanhua 예술이 역사에 가치 있고 미래에 가치가 있으며 세계와 우뚝 서서 동양 예술 문명의 새로운 장을 계속 쓸 것이라고 믿습니다.
서양화
중국의 전통적인 회화체계와는 다른 서양화를 말하며 서양화라고도 한다. 유화, 수채화, 구아슈, 판화, 연필 드로잉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의 그림이 포함됩니다. 전통적인 서양화는 사실주의에 중점을 두고 원근법과 명암법을 사용하여 사물의 양감과 질감, 공간감을 표현하고 특정 광원 하에서 사물의 색상 효과를 표현해야 합니다.
유화
왕정이(Wang Zhengyi)는 자신의 인상파 유화 "마오쩌둥"을 창조했습니다.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유형입니다.
아마씨유, 양귀비유, 호두유 등의 쉬운 기름에 안료를 섞어 린넨이나 판지, 나무판 위에 그리는 그림의 일종. 페인팅할 때 사용되는 희석제는 모발 강화 테레빈유와 건조 아마인유입니다. 그림에 부착된 안료는 경도가 강하고 색상이 풍부하여 사물의 색상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그림이 건조되면 오랫동안 광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화는 일반적으로 유사성, 재현성, 합리성을 강조하며 집중된 원근법, 해부학 등의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조각
'조형 예술'의 일종. 조각, 조각, 조형의 세 가지 제작 방식을 통해 만들어지는 예술적 이미지를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조각하고 조각할 수 있는 다양한 플라스틱 점토, 나무, 돌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실제적인 볼륨감을 지닌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고 표현기법은 볼륨과 구조에 의존합니다. 조각품은 일반적으로 원형 조각품과 부조 조각품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선반 조각품, 기념 조각품, 장식 조각품, 건축 조각품 등으로 구분됩니다.
미술과 공예
물질적 재료를 예술적으로 변형, 가공하여 실용성과 미학적 가치를 갖도록 하는 일종의 조형예술이다. 이는 사람들의 물질적 삶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정신적 삶의 요구도 충족시키며, 실용성과 미학의 결합, 기술과 예술의 결합입니다. 용도의 관점에서 보면 생활공예품과 가구공예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우리나라 발전의 역사와 예술형식으로 보면 민속공예품, 특수공예품, 가구공예품 등 다섯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시각 커뮤니케이션, 산업 디자인 및 환경 디자인. 수산석 조각
서예
①중국 전통 예술의 일종. ②한자를 쓰는 방법. 한자 서예는 한자의 조형규칙을 바탕으로 점묘법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표현을 표현하는 것이다. 서예에는 정서, 필기체, 서체, 관서, 전서(큰인서, 소인서) 등 다양한 서체가 있다. 서예미의 기본요소는 점묘법이며, 이어서 점묘법으로 이루어진 구조를 이루고 있다. 그러므로 서예에서 펜의 활용은 매우 중요하다. 들기, 가리기, 돌리기, 무게, 절박함, 사각과 원 등의 모순적인 관계를 숙달하고 응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경박하다. 텍스트에 관한 한, 서예의 아름다움은 선들 사이에서 전달되는 추진력, 리듬, 리듬 및 감정에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서예 스타일은 수평 및 수직 배열의 구조에 주의를 기울이고 서로의 울림이 적절하게 조밀하고 조밀하며 시작과 끝이 일관됩니다. 꽝 필기체
스케치
주로 단색의 선과 블록을 사용하여 사물을 표현하는 회화 형식. 일반적으로 객관적 사물의 형태, 구조, 명암, 질감, 부피, 공간 등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하기 위한 기초적인 회화 기술을 연습하는 수단이다. 스케치는 창작에 독립적인 예술 형태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가 왕시쿠오(Wang Shikuo)의 작품 "피의 옷(Blood Clothes)"이 그 예이다.
구아슈 그림
분말안료를 물에 섞어 그린 그림. 구아슈의 색상은 일반적으로 불투명하고 커버력이 강하여 깊고 세밀한 페인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유화의 풍부함과 수채화의 밝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코
건물의 벽이나 천장에 그린 그림. 거친 배경 벽화, 브러시 배경 벽화, 장착 벽화로 나누어집니다. 벽화는 가장 오래된 회화 형식 중 하나이며, 이집트, 인도, 바빌론에는 많은 고대 벽화가 보존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는 벽화 창작이 활발해졌으며 많은 유명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주(周)나라 이래로 궁전과 무덤까지 벽화로 장식하는 제도를 갖고 있으며, 종교적 신념이 부흥하면서 둔황막고석굴, 서성영락궁(瑞成永樂廟) 등 사찰과 동굴에 벽화가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불교 벽화와 도교 벽화의 유적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만화
캐리커처라고도 알려진 회화 유형 중 하나입니다. "고속 회화"라는 단어는 과장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Caricare에서 유래되었으며 나중에 아이러니하고 코믹한 의미를 지닌 그림을 가리키는 Caricature라는 단어로 발전했습니다. 과장, 변형, 가정, 은유, 상징 등의 기법을 통해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재치 있는 예술적 효과로 실생활의 사람과 사물을 풍자하고 비판(칭찬)합니다.
스케치
중국화를 가리키는 전통적인 용어입니다. 꽃, 나무, 새, 동물 및 기타 생물을 묘사하는 그림을 스케치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오대(五代) 황권(Huang Quan)의 "희귀새 스케치(Sketch of Rare Birds)"가 있습니다. 현대 통용 회화 용어로는 실제 사물이나 장면을 직접적으로 사물로 활용하는 모든 묘사를 총칭하여 스케치라 부른다.
스케치
빠르고 정확한 관찰과 간결한 선을 사용하여 대상의 태도, 신체, 움직임 및 기타 특성을 간략하게 묘사하는 그림 방법입니다.
화가의 예리한 관찰력과 대상의 특성을 빠르게 파악하는 능력을 기르는 중요한 회화방법이기도 하며, 삶을 기록하고 창작재료를 축적하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