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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어벤저스 퓨어브러쉬 사진 플러스 포인트

포인트 적립에 관해서는 사람마다 취미와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포인트 적립에 대한 정해진 계획은 없으므로 간단한 정보와 제안만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각자 자신에게 맞는 포인트만 선택하세요. 또한, 스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일부 공식 협력 웹사이트의 포인트 추가 시뮬레이터가 게임 내와 동기화되었습니다. 정보이므로 스크린샷으로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시뮬레이터의 데이터를 참고하여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일반 스킬:

느린 힐링. 많은 사람들은 이 스킬을 채우면 소모 없이 맵을 통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느린 힐링은 HP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이 견해는 상대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체력 수치에 따라 체력 증가량이 증가하는데, 어벤져스는 체력 성장이 그다지 높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맵을 브러싱할 때 자신의 체력을 의도적으로 증가시키지는 않습니다. 장비 자체와 장비 숙련도만 추가되면 풀 슬로우 힐과 풀 EX 슬로우 힐을 사용해도 실제 맵의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며, 이후 몬스터의 데미지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스테이지가 매우 높고, 느린 힐링에는 큰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스킬은 어벤져스에게 실용성이 거의 없습니다. (만렙 민간인 아빠의 체력은 맵에 진입하면 쉽게 2000을 넘을 수 있다. 스킬의 혈보너스는 물론 매우 크지만, 다른 직업의 경우 그냥 혈약을 정직하게 복용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다)

무기 축복& 엔젤 블레싱과 무기 축복의 힘과 물리 공격 증가는 어벤져스에게 전혀 쓸모가 없으며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팔라딘을 제외한 다른 직업은 10레벨만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중률이 5% 증가하며, 부여된 SP는 적중률을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중에 QP가 채워지면 기본 적중률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중률 2.5%보다 나쁘기 때문에 그래도 천사의 축복으로 5레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5% 적중을 놓친다고 느끼는 플레이어들은 많이 고통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무기 축복을 모르는 사람은 섞을 필요가 없나요?) 엔젤 블레싱도 있는데, 이 스킬은 모든 마법 공격 직업 중 가장 선호하는 버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팔라딘 이외의 삼촌들은 10레벨만 배울 수 있지만, 이 스킬의 지능과 마력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공격 보너스는 스피릿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BUFF를 추가할 때 스피릿이 높을수록 수입도 높아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BUFF를 위해 의도적으로 스피릿을 축적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무리 쌓아도 성스러운 레벨에는 도달할 수 없습니다.기사 수준에서는 SP 투자가 낮고, 수익률이 높으며, 최대 용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어퍼컷 추격, 이 스킬은 맵 내 누구라도 다 쓸 수는 없지만, 콤보의 부드러움을 위해서는 1레벨부터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벤저스 전진시에는 C의 데몬추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띄우는 높이는 풀레벨의 어퍼컷 추격과 거의 같고, 게다가 어퍼컷을 사용하면 데미지도 더 상당하기 때문이다. 추격전에서는 추격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어퍼컷 추격을 배우기 위해 맵을 브러싱하는 것은 완전히 무시할 수 있으며 레벨 1에서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악마로 변신하는 선택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자면, 어벤저스에서 이 스킬의 가장 큰 용도는 마나 회복이 아니라 악마의 힘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스킬 설명도 안읽고 "저 파란색도 부족하지 않으니 배울 필요가 없잖아"라고 외치셨던 분들은 빨리 자셔야 할 것 같아요! 악마를 쫓지 않고 모든 종류의 인스턴트 몬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면 최대치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 사람들은 여전히 ​​포인트를 최대화하고 레벨 11 악마화를 추가하면 완벽하게 상쇄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그리고, 악마의 힘이면 충분하다고 말하는 몇몇 사람들에 대해서는, 악마로 변하지 않고 악마의 힘을 축적하려면 최소한 몇 세트의 일반 공격과 여러 세트의 작은 스킬이 필요하다는 점을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그러나 완전한 악마의 힘이 소진되는 데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타락한 영혼을 추가하더라도 악마의 힘의 절반이 사라지게 됩니다. 게다가, 천천히 악마의 힘을 축적할 기회도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 악마 변신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또한, 악마 변신을 최대로 한다는 것은 CD가 도착하자마자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BUFF를 추가하기 전이나 악마가 등장할 때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힘이 부족하므로 어진 사람은 의견이 다르고, 현명한 사람은 의견이 다릅니다. (완전 마귀화와 완전 마귀화의 경우 후반에 소비되는 혈액은 거의 미미하며,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악마화로 인해 소모되는 HP 때문에 의도적으로 느린 치유 속도를 최대화합니다.)

사제 전용 신성 스킬 중 하나인 정화는 레벨이 7에 불과하고 SP 소모도 적지만, 대부분 신비한 세계의 장난감으로 대체할 수 있지만, 이 스킬의 가장 큰 특징은. 주변에 있는 팀원이나 소환수의 이상 상태를 제거할 수 있어 다른 세계에서도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으며, 계획만 세우면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절망의 탑에도 하이라이트가 가득합니다. 매일매일 벽돌을 옮기려면 이 기술은 쓸모가 없습니다. 물론 위험을 감수하고 도전한다면 정화를 배우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스킬은 고정 데미지로, 장비 레벨이 낮은 플레이어에게도 괜찮은 출력을 제공하므로 풀 레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SP와 TP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효과 자체가 너무 쓸모가 없어 다른 어벤저스 스킬이 제대로 된 데미지를 내기 어렵게 만들고(예: 소용돌이치는 낫, 휠 오브 둠, 데블스 터치), 공격 범위도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고, 스킬 자체도 쓸모가 없다. 고정속성 대미지 공격은 암속성 강화, 무기 강화를 소모하지 않으므로, 보충할지 신중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이 스킬을 강제로 추천합니다(그냥 익숙해져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사용하기 쉽게) 강제의 목적은 악마 추격을 강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공격 중에 악마 손 + 악마 추격을 강제하면 부유, 비행, 땅 쓸기 등의 동작을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습니다.

상승 진형과 떨어지는 불사조 망치를 채우고 싶다면 직접 퇴마사에게 전송하세요. (애완 동물이 없는 경우 실제 멧돼지 속성을 속이기 위해 1단계 상승 진형을 배우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 어택은 다이렉트 펀치 임팩트가 있으니 덧업을 원할 경우 블루피스트 성사에게 직접 전달해주세요. (어벤져스의 일반 공격 특성상 띄우기가 어렵습니다.) 강제 호랑이 기류의 범위가 적을 잡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고대 기억, 극한의 즉사 루트를 취하고 싶다면 그것을 보충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어벤져스 스킬의 폭발력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고, 고대 메모리 CD는 40초, 20초 지속으로 지능 150만 증가하고, 투자해야 할 SP도 많이 늘어나서 정말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어벤져스 같은 지속적인 출력 직업의 경우 (액티브 각성 스킬의 데미지는 후속이므로 고대 기억력의 향상은 크게 기대하지 마세요.)

마법 크리티컬, 맵 포인트가 불만족스러울 이유를 알려주세요...

마법 백어택, 어벤져스 스킬은 백어택이 많이 없어서 매직백이 공격 이점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한계에 도달하고 싶다면 최대치까지 고려해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하면 완전히 불필요합니다.

몸을 웅크리면 모든 것이 조용해진다.

어벤져스 전용 스킬:

데몬 변신, 악마의 힘, 악마의 저주, 타락한 영혼 이 네 가지 스킬은 분리될 수 없기 때문에 함께 언급해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11레벨 악마 변신은 타락한 영혼의 소모를 완벽하게 상쇄할 수 있으며, 악마의 힘이 부족할 때 긴급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른 소울 스킬의 지속 시간과 쿨링 시간은 모두 45초이며, 풀 레벨 기준 지능이 200, 어둠의 힘이 16 증가합니다. 과정 내내 최대 효과를 유지하려면 45초마다 50 데몬 포인트를 소모해야 하는데, 소모량이 너무 커서 완전히 데몬으로 변신할 계획이 없는 친구들은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Fallen Soul 스킬에는 충전 바가 있습니다. BUFF 효과는 스킬을 사용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즉, 타락한 영혼을 해방할 때 방해를 받아도 BUFF 효과는 그대로 유지되며, 이 BUFF 스킬은 일부 해제 효과에 의해서만 제거되지 않습니다. 이 BUFF는 Soul Eater에게 흡수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라지지 않으며 Scar Rat가 그것을 먹을지 여부는 현재 알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악마의 힘을 50포인트 축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쓰는게 나을지도...

악마의 저주, 지원하라 모든 어벤저스 스킬의 강력한 패시브 출력은 스킬 데미지 증가 및 악마화 소모 감소 효과가 고정된 패시브입니다. 이동 속도 증가 및 HP 상한 감소는 발동 패시브이며, 데미지 증가는 스킬 수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즉 무시와 어둠의 힘 모두에 효과적이므로 이 스킬은 최대치로 사용해야 합니다. 지도를 닦고, 최대한 높게 쌓는 것이 좋습니다(물론 패션 상의 등 중요한 속성을 포기하지 않고 최대한 높게 쌓는다는 뜻입니다).

주 출력 스킬인 데몬 파워는 대부분의 어벤져스 스킬의 낮은 비율을 보완할 수 있다. 추가 공격 Z는 높은 데미지의 넉업, X는 노멀 추격(의 효과)이다. 공격마다 다릅니다. 변경사항 참조 일반 뒤에서 공격), C는 높게 띄우기(전방 공격 시 사용 가능)입니다. 초고속 데미지 %를 가지고 있지만, 최대로 저장할 수 있는 마력의 양과 저장 속도 때문에 이 스킬의 성능이 제한됩니다. 마력의 회복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각성이 있지만, EX 패시브도 있습니다. 악마의 힘 최대량을 늘리려면 아직 저장 용량이 부족합니다... 악마의 추적 횟수는 부착된 스킬에 따라 결정됩니다. 블랙 핸드, 어스 스플리터 등의 스킬은 최대 1개의 추적에만 부착할 수 있습니다. of Vengeance는 2개의 추적으로 부착 가능하며, Touch of Darkness는 부착할 수 없으며, Wheel of Doom과 Dark Power는 부착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스킬이 끝날 때까지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공격이 아닌 스킬에도 악마의 힘이 결합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악마 변신과 타락한 영혼을 사용할 때 악마의 추격을 동시에 해제하여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고대복은 악마력을 높여주는 수트를 우선으로 추천합니다. 고대II, 고대III 모두 관련복이 있습니다. 자세한 장비 데이터는 바이두를 참고해주세요)

큰낫 마스터리, 마법 공격력 10 증가 % 및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속성은 패널에 직접 추가됩니다. 공격을 무시하는 보너스는 없지만 악마의 저주입니다. 가장 중요한 스킬. (그런데 묵주파티에 대해 불평해보자. 리벤지 스킬의 동작 속도는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는다. 묵주로 몬스터를 쭉 죽이지 않는 한, 고통이라는 일종의 고통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변비).

데스 컷은 CD가 6초인 작은 스킬로, 총 6회 공격의 비율이 정말 낮지 않습니다. 단점은 다중 공격 공격이 느리다는 것이고, 장점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수의 악마력을 추가합니다.먼저 도미네이션의 다음 타격과 마지막 타격은 무력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몬스터 밀어내기, 바닥 쓸기, 마력 축적에 1레벨을 추천합니다. 스킬 자체는 속성이 없는 다단계 공격으로 몬스터를 밀어내고 띄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중에서는 비율이 비교적 인상적이지만 모든 히트를 보장하기는 어렵지만 시작 핸드의 회전 낫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SP를 너무 많이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용돌이 낫은 레벨 1에서 나름의 강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널 자체는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공격 단계 수를 확보하면서 매우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바닥을 쓸고 밀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나 몬스터를 모으는 경우 상대적으로 사용하기 어렵고, 스킬이 더 제한되고 쉽게 방해받을 수 있으므로 특정 스킬이 없으면 이 스킬의 가치를 끌어내기가 어렵습니다. 최소 레벨 1 이상을 권장합니다. 이 스킬을 매우 좋아하고 사용법을 아는 사람들은 보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폭발 스킬인 복수의 스팅, 높은 데미지, 스킬 이동 전반에 걸친 신체 지배력, 360° 공격, 넓은 X축 범위, 작은 Y축 범위, 높은 강성, 매우 큰 스킬 향상의 여지가 있고 실용적입니다. 또한 강박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킬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최소한 5개의 강박을 추가해야 합니다. 주변의 모든 몬스터를 즉시 기절시킵니다. 물론, 이 스킬을 사용하면 대군주 몸이 데미지가 높은 다단계 공격을 견딜 수 있다면 비극이겠지만...

Wheel of Doom(귀엽다 스킬) , 스팅 오브 리벤지처럼 전신 오버로드 스킬과 다단계 공격,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을 뿐, 일정 이동 거리가 있을 뿐, 모든 피해를 입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모퉁이에 있는 몬스터를 잡아서 놓으면 모든 피해가 적중됩니다. 이 스킬은 매우 높은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이 스킬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3을 앞에 놓거나 포스에 5를 추가하면 포스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스킬의 적중률과 콤보의 유창함을 높일 수 있으며, 점프 중에도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시 점프 후 점프합니다. 이 스킬은 다단의 악마추격과 결합이 가능하며 EX액티브 스킬, 다크파워와 더불어 최강의 버스트라고 할 수 있다.

다크 터치, 촉수 공격은 잡기 판정으로 헤게모니체를 무너뜨릴 수 있지만 최종 폭발 데미지 판정 범위가 조금 작아지고... 강성이 높은 몬스터일수록 최종 폭발 데미지를 쉽게 피할 수 있다 하지만 A레벨 40의 빅 스킬은 여전히 ​​권장되기 때문에 좁은 범위의 단점을 EX 패시브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이 발동되는 순간 잡기 판정이 나타나며, 전방의 모든 몬스터를 한 지점으로 잡아서 이동을 깨뜨리고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마법 스킬입니다.

암흑의 힘, 절대 잡기 스킬(물에 뜨지 못하는 대상을 잡을 수 있음)은 45레벨 스킬로 데미지가 비교적 보통이고, 잡기 범위는 그리 크지 않으나 제어 시간이 매우 길다. , 공격 단계 수가 매우 높고 여러 악마 추격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개선의 여지가 매우 큽니다. 게다가 이 스킬의 가장 큰 결점은 오랫동안 제자리에 머물러 있다는 점인데, 가끔 몇 마리의 몬스터를 놓치고 잡지 못하면 살아있는 표적이 되기도 한다. 메인 폭발 스킬로 사용 시 BUFF를 채우는 것을 권장하며, 마력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모든 마력을 한 번에 해제할 수 있으며, 총 데미지가 매우 높음), 충전을 권장합니다.

EX 패시브 스킬은 맵 클리어를 통해 EX 악마의 힘에 도달해야 하며, 나머지는 개인 포인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심판판사 전용 스킬 :

악마화 : 심판관, 너무 많은 칭찬과 감동에 빠져들지는 않겠습니다. 이 스킬의 경우 고정 데미지, 전신 지배, 대규모 공격, 위압적인 모습...

변신 지속 시간은 50초, 쿨링 시간은 180초이다.

변신 후에는 액티브 EX 스킬, 각성 전용 스킬 외에는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공격하는 공격은 다단계로 높은 데미지를 가하며 땅을 쓸어버릴 수 있다.

C키는 충전 및 강제 공격이 가능한 대규모 대각선 베기 공격이다.

판결 : 조작 명령은 좌우 Z 입니다. 각성 후 전용 스킬이며, 액티브 각성 레벨에 따라 SP0를 소모합니다. (추가 액티브 각성 레벨 제외) 장비에 의해 추가됨) 데미지가 매우 높고 CD가 없지만, 사용할 때마다 악마의 힘이 70씩 소모됩니다. 잡을 수 있는 대상은 멀리 끌려가게 됩니다. 높은 데미지를 직접적으로 부여해 잡을 수 없는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고, 액티브 각성은 바로 이 스킬 때문에 극도로 흉포해집니다.

(80레벨 버전 능동 각성은 %데미지로 변경되지만 판단력은 여전히 ​​견고한 데미지)

악마 각성: 공격할 때마다 얻는 악마의 힘의 양을 늘릴 수 있으며, 증가 활성 각성 데미지는 레벨 1~5에서 얻는 악마력 1점, 레벨 6~10에서 얻는 악마력 2점, 레벨 11에서 3점만 증가합니다. 능동 각성이 많은 분들은 6레벨만 배우시면 됩니다. 패시브 각성이 쌓일 수 있는 조건이 있으신 분들은 11레벨을 추천드립니다.

헬스 게이트, 60EX 액티브 스킬, 다단 데미지, 하이 버스트, X축은 화면 절반을 관통할 수 있고, Y축 범위는 치트가 심해 출시 과정에서 방해를 받을 수 있다. 악마화 상태에서 데미지 20% 증가.

둠스데이 카타스트로피, 70EX 액티브 스킬, 하이 버스트, 특정 몬스터 집결 효과가 있고, 어벤져스 전체 스킬 중 단일 공격 비율이 가장 높으며, 점프 중 무적도 위압적이지도 않으며 방해가 가능하다. 악마화 상태에서 데미지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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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P스킬, 맵에 지능이 가득해야 함, 마법폭발, 속성강화, 적중 등 개인 사정에 따라 다르며 좀 더 캐쥬얼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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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관련 팁을 첨부합니다:

1. 국내 서버에는 어벤져스 45 스킬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서버이며 직접 캡처할 수 없습니다.

2. 세 번째 시즌 이후에는 레벨을 아무리 변경해도 속성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3. 무기 속성에 영향을 받는 스킬은 비속성 스킬 외에도 데스컷, 데빌스 쏜, 휠 오브 둠, 데빌스 터치, 각성 후 일반 공격 등이 있으며 이는 정해져 있습니다. 근접 공격 스킬이 됩니다.

4. 어벤져스의 스킬과 액션은 공격 속도와 연관되어 있으며, 스킬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리듬이 빠르지만 묵주를 사용하여 맵을 브러싱할 때 데미지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공격속도도 느리고 CD도 길다.. 브러싱하면 변비같은 느낌이 든다...

5. 데빌메이크라이와 언데드는 다양한 디버프를 가지고 있는 몬스터와 싸울 때 매우 슬프다. 적의 암흑 저항력과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복수형 적을 약화시키는 스킬이 없습니다... 복수형이 다른 주류 회화 직업에 비해 그다지 강력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6. 어벤져스가 대단하다고 자랑하는 민간인 플레이어들은 이제 포기하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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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추천 몇 가지:

패션 : 그냥 스치는 정도라면 지능(어벤져스 공격 스킬, 행동 속도)을 선택 및 공격 속도) 모자 관련, 릴리스의 영향을 받지 않음). 위에서 언급한 이유로 가슴과 얼굴에 대한 공격 속도를 선택합니다. 탑의 경우 가장 가성비가 좋은 악마의 저주를 선택하거나 개인 취향에 따라 악마의 힘, 어둠의 힘 등의 주요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의는 HP 상한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홀리데이 슈트에 저레벨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면 악마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악마화 레벨당 4포인트 획득량이 증가합니다.) 악마화의 11레벨은 정확히 50의 악마 포인트를 얻습니다. 저항,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의 이동 속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혹 : 보석마법, 어둠의힘>지성>기타. 상의, 바지, 무기, 마법공격>지능>기타속성, 어깨, 허리띠, 신발, 지능>마법폭발>기타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