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개인외모류인 한복, Cosplay, JK 유니폼, 미안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수민족 공연-랩, 토크쇼, 소수민족 악기.
거리 기술-힙합, 낙서, 문신,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러닝 쿨, 플래시 등.
이상은 기본적으로 젊은이들이 노는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아문화' 가 단지 젊은이의 영역이나 영토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큰 오산이다.
거리 기교를 예로 들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힙합은' 아문화' 에 속하고, 노인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광장춤은 주류 문화에 속한다고 말할 수 없다.
또한 아래의' 하위 문화' 는 아마도 젊은이의 천하가 아닐 것이다. 예를 들면 풍수권, 현학권, 자동차 리모델링 서클, 사이버 주요 정치권, 전쟁, 역사 주택 등 ...
그래서, 사실, "하위 문화" 우리 옆에, 뿐만 아니라 자주 우리를 통과 하지만, 또한 실수로 우리를 감싸, 심지어 우리 자신도 참가자와 경험이 될 것입니다.
힙합을 좋아하는 여러분, 할아버지 아줌마들의 광장춤을 얕보지 마세요. 모두가 실제로 거리에 섞여 있어서 일종의' 아문화' 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매일 광장춤을 추러 가는 할머니들, 당신 옆에 스케이트보드를 연습하는 젊은이가 큰 걸음으로 방귀를 던질 정도로 어리석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 아이들이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구 아이링과 같은 종목을 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많은 진지한' 정인군자' 들은 항상 애니메이션과 경쟁을 업신여기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이런 것들이 젊은이들을 망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노비의 관점에서 볼 때, 너는 이런 관점을 가질 필요가 없다.
첫째, 나이든 사람들이' 대소란천궁',' 바다에서 무슨 소란을 피우는 천궁',' 하늘에서 탱크를 떨어뜨리는 것' 이라는 고전적인 애니메이션을 기억한다면, 내가 말해 줄게, 그것들은 그 시대의 초소가 핍박하는 애니메이션이야.
둘째, 일본 애니메이션은 매우 발달했다. 그중 한 위대한 노인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그는 애니메이션의 대가이자 애니메이션 작가이자 감독이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천과 천구',' 하늘의 도시',' 유령공주',' 듣기',' 용고양이' 등이 있다. 그의 우상은' 소란천궁' 의 프로듀서인 상하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감독 겸 화가이다.
셋째, 랩 또는 경쟁; 힙합이든 스케이트보드든 지금은 자체 세계 대회가 있습니다. 만약 우리 중국인이 우승을 한다면 금량이 높은 성과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청나라에는 애니메이션도 없고, 전기경쟁도 없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는 말도 없지 않나요? 하지만 당시 팔기 자제들은 독수리, 크리켓, 심지어 아편까지 청나라 통치계급의' 주류 문화' 였다. 결국 청나라는 완전히 썩어 무감각해졌고, 중국인의 수천 년 동안의' 가국감정' 을 거의 깨뜨렸다!
따라서' 아문화' 는 독사 맹수가 아니며,' 아문화' 를 하는 것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면에, 당신이 노는' 아문화' 분야를 좋아하더라도,' 아문화' 는 주류 문화가 아니다. 어떤 건강예술류는 우아할 수 있지만, 그것의 뼈에 있는 유전자는 여전히' 소수' 이다.
반면에, 당신이 더 이상 좋아하지 않더라도,' 아문화' 는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회문화의 일부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아문화' 자체는 중성어이다.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것을 밀어올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고집을 부리는 사람은 그것을 밟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지식을 진지하게 보급하는 코드자로서, 나는 정말 시간을 들여' 아문화' 의 7 대 특징을 자세히 빗었다.-'그것이 무엇인지, 왜' 인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1, 소수 민족
"하위 문화" 는 소수의 사람들 사이에서만 존재하며, 사회의 대다수 사람들은 받아들일 수 없거나, 흥미가 없거나, 심지어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다.
2, 지역성
대부분의' 하위 문화' 는 소수 집단에서 발생하고 유행한다.
3, 독창성
"하위 문화" 에서는 사람들이 같은 지리적 위치에 있을 수도 있고, 같은 신앙과 가치관을 가질 수도 있고, 같은 취미를 가질 수도 있다.
4, 광범위한
어떤 사회의 주류 문화 배경에도 풍부한' 아문화' 가 있다.
5, 가변성
어떤' 하위 문화' 는 하룻밤 사이에 생겨나고, 시대에 뒤떨어지고, 사라질 수 있다. 다양한 정도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위 문화" 는 끊임없이 생성되고 사라집니다.
6, 영향
주류 문화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아문화' 가 주류 문화에 부딪히는 충격도 변할 것이다. 이런 변화는 긍정적인 개선일 수도 있고 부정적인 저항일 수도 있다.
7, 변환
주류 문화와' 아문화' 는 서로 바꿀 수 있고, 한 시대의' 아문화' 가 주류 문화를 대체할 수 있다. 반대로, 한 시대의 주류 문화도 약화되어' 아문화' 가 될 수 있다.
"하위 문화" 의 하위 항목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너와 내기를 하겠다. 나는 네가 몇 번 놀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다 들을 수 없을 것이라고 내기한다.
1, 한복
한복은 한족이 4 천여 년 동안 물려받은 전통 민족 의상이다. 사서오경 중의 관복 체계입니다. 유교 고전, 당대의' 개방',' 24 사' 및 기타 고전 하위 세트를 바탕으로 의례문화를 계승하는 데 필요한 부분이다.
한복제도는 중화문명의 등급문화, 혈연 문화, 정치문화, 중직경속, 중장경아, 유가인의를 보여준다.
근 10 년 한복 운동이 부상하면서 한족의 민족 의상을 회복하는 것을 주제로 하고 있다. 원 안에는 서로 다른 파벌이 있고, 복원파, 개량파, 산학파, 신선파가 있다.
2, 로리타 복장
1976, 일본 최초의 로리타 브랜드 탄생 90 년대에 로리타 의상은 점차 독립된 패션 스타일이 되었다.
그래서 로리타 의상은 70 ~ 80 년대 일본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본 원숙의 거리 의상 스타일을 바탕으로 빅토리아, 로코코, 고딕 시대의 유럽 궁정 원소를 융합한 뒤 일본 심미아동이 만든 의류의 새로운 범주를 결합했다.
원 안에는 단 것, 고트, 중국풍이 있다.
오늘날 로리타 드레스는 단순한 옷차림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귀엽고 정교하며 의식감 있는 생활방식을 대표한다.
3, JK 유니폼
JK 는 일본 유행어로 여고생이라는 뜻이므로 JK 제복은 여고생의 유니폼이다.
JK 유니폼은 보통 서양식 유니폼과 세일러복입니다.
베테랑 플레이어는 JK 유니폼을 관동, 간시, 나고야, 삿포로로 분류할 수 있다.
4, Cosplay
Cosplay 는' 드레스 게임' 의 줄임말로 애니메이션, 게임, 그림, 영화작품에서 의류, 액세서리, 소품, 메이크업을 이용해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갈아입기' 를 하는 사람을 coser 라고 합니다.
이런 정의를 바탕으로, 당신은 이 분야의 물건들이 얼마나 광범위하게 놀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화장대가 맡은 역할은 항상 당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휴대폰에는 Cosplay 의 미도가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역 문자열
변장이란 남성이나 여성이 이성의 옷을 입고 이성의 대화와 행동을 모방하여 특별한 만족감을 얻는 것을 말한다.
이 그룹에는 블로거나 아나운서가 네트워크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
6, 뷰티 서클
어떻게 말할까요? 미국, 일본, 한국의' 메이크업 서클' 은 주류 문화에 속하며 많은 수의 메이크업 블로거가 등장함에 따라 점차 아시아를 떠나 중국의 주체가 되고 있다.
아름다움은 화장품과 도구를 이용하여 규칙적인 절차와 수법을 채택하여 사람의 얼굴, 이목구비 등을 렌더링하고 그리고 색을 조정하고 결함을 감추어 정교한 아름다움을 달성하는 것을 말한다.
참: 이 원이 여자의 천하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요 몇 년 동안 남성 메이크업 블로거가 많아지고 남성의 메이크업 소비도 물오른 배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7. 애니메이션 하우스
애니메이션 하우스는 그룹 기수가 적지 않다. 그들은 애니메이션 문화를 좋아하고 연구하며, 항상 최신 발표를 경험하고, 이런 것들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애니메이션 하우스의 총애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총애어, 2 차원, 유람전, 생방송 보기, 매수 등이다.
8, 아름다운 원
미국 마블 만화, DC, 용사, 다크호스 등 만화사가 제작한' 아문화' 그룹이' 정의연맹',' 어벤져스 연맹' 등 영화가 주류 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 미화장권이 확대되면서 조직적인 모임과 온라인 KOL 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른바' 등대국' 이 점점 더 진실을 드러내면서 마블 만화 영화는 중국 관객들이 예전처럼 인기가 없어지면서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9, 게임 하우스
정품 게임가-'정품' 을 강조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닌텐도, 스테이지 관객으로 대표되는 독립기와 온라인 게임, 1 인당 게임 시간 1000 시간입니다.
물론, 게이머 집에는 오디오 게이머, P 사 게이머, I wanna 게이머, Galgame 게이머, Roguelike 게이머, Mugen 게이머 등 소규모의 게임권도 포함됩니다.
엄밀히 말하면, 왕자영요, 닭 먹는 등 플레이어는 게임의 집에 속하지 않는다.
10, 메쉬
블로그는 많은 블로그 사이트에 집중된 블로그 작가와 독자들의 모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알다시피, 이 동그라미는 기본적으로' 소대중' 으로 정할 수 없다. 중국 사회과원의 조사에 따르면 중국의 인터넷 로그 읽기 인원은 이미 4 억 5 천만 명을 넘어섰다!
따라서 대량의 인터넷 작품과 영화 개편이 생겨나고 90 년대 이후 사회에 진출함에 따라 이 집단은 점차 주류가 되고, 미래는 하위 문화 집단이 될 것이다.
물론, 지난 3 년 동안 전염병과 연예계의 격동으로 인터넷문의 영화 전환 속도가 큰 영향을 받았다.
1 1, 팬서클
범이란 독자가 한 작품에서 파생된 다른 작품을 말한다.
팬권은 현재 인기 있는 게임인 극본 살인을 낳았다.
이 서클의 사람들은 보통 충성도가 높다. 이 집단이 쇼팬과 분노하여 인터넷에서 경기를 하며 대부분의 행인들의 지지를 받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12, va
이 V 는' VOCALOID' 를 가리키며 일본 악기 업체인 야마하가 개발한 음성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조와 가사를 소프트웨어에 입력하면 원래 사람 소리였던 노래를 합성할 수 있다.
VOCALOID 는 일본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고, 그 성공으로 Vocaloid 소프트웨어의 유행을 이끌었다. 대표작은' 양파의 노래' 였다.
게임' 초음의 미래-노래희 계획' 에서' 초음의 미래' 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다.
13, 유령 펜
우선, 이 단어를 어떤 사람이 즐겨 보는 그 작은 영화와 혼동하지 마라.
Tik Tok, Aauto faster 등 작은 동영상 재생 소프트웨어가 보급됨에 따라 이 문화권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고 있다.
14, 보드 게임 서클
테이블 게임은 독일에서 시작되었으며 전쟁, 무역, 문화, 예술, 도시 건설, 역사 등 여러 방면에 관련되어 있다. 대부분 종이 재료와 정교한 모델을 이용한다.
교류를 매우 강조하는 대면 게임이다. 그래서 지금 테이블 게임은 가족 레저, 친구 모임, 심지어 비즈니스 레저와 같은 여러 장소에서 아주 좋은 교류 방식이다.
서클의 유명한 작품으로는' 마법집',' 게임왕',' 용과 지하성',' 크술루의 소환' 등이 있다. 현재 출판된 작품은 삼국살, 늑대인살, 난로석 전설 등이다.
15, 소수민족문화작품 애호가
이 원은 범위는 매우 넓지만, 매우 작다.
이 소수민족 문화작품에는 사교영화, 특집 영화, 실험음악, 록, 중금속, 전자음악, 민요, 뮤지컬, 오페라, 연극, 보물무덤, 노래곡, 합창곡, 경구, 하이쿠, 검은 동화, 경소설, 원시 추리가 포함된다
실제로 이 같은 문화 범주는 외국에서는 대부분 주류 문화이지만 국내에서는 소대중 문화다. 오락 프로그램의 추진으로 재능, 록, 실험음악 등이 주류 시야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16, 폭스 바겐 주얼리 서클
이 원의 범위는 사실 작지 않다.
손권 포함: 액세서리, 작은 물건, 공예품 제작 및 수정.
브로셔 링: 포괄적이고 섬세한 장식과 조판을 거친 노트북.
왁스, 문장, 고무도장, 장구, 외국 서예, 방울방울, 양모펠트 등 애호가들도 있습니다.
17, 대중 음식점
레드 와인 서클, 위스키 서클, 양조 맥주 서클, 수제 화이트 와인 서클, 작은 커피 서클, 오래된 레스토랑 서클, 식사 서클, 군식품 서클 및 기타 작은 음식 애호가를 포함합니다.
응, 음식뿐만 아니라 생활이야.
18, 소수민족동식물권
다만 희귀하고 진기한 애완동물, 기어다니는 애완동물, 식충식물 등 작은 종을 기르는 동식물에 열중하는 사람들이 우연히 자기 집에서 작은 생태계를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고 실천한다.
19, 대중 소장품
이 동그라미는 만문, 별컵, 운동화, 문구, 동물뼈, 화석, 운석, 호박, 투명뼈, 증기충, 병사, 복고풍 소품 등 소들이 소장하고 있기 때문에 나이를 제한하지 않는다.
이 서클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의 소장품에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집착이 없다.
20, 스팀 펑크
증기 펑크는 빅토리아 공업시대에 가깝고 증기 기계 열광을 배경으로 한 오버 헤드 세계관을 가리킨다.
그 핵심 요소는 증기, 화염, 동관, 기계, 가죽, 폐설비 등이다.
그건 그렇고, 이 서클의 사람들은 70, 80, 90, 00 이후의 기계 예술 애호가들을 포함하여 나이가 많습니다.
2 1, 사이보펑크
사이버펑크도 세계관이다. 보통 블랙, 퍼플, 그린, 블루, 레드를 주색으로 미래를 그리는 것은' 로우엔드 생활 결합 하이테크' 의 표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이버펑크 문학은 강한 반유토피아 색채와 비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22, 후계시록
왜냐하면 그들은 황무지의 개념과 같은 포스트 계시록 시대의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세계가 핵전쟁에 의해 파괴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서클의 사람들은 미래 세계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찬 80, 90, 00 대 후팬을 포괄한다.
23, 신비주의
이 분야는 마법서, 마녀, 연금술, 최면, 요술, 국제 음모론, 기호학, 종교, 의식, 외계인, UFO 탐사 등 다양한 하위 분야를 포괄한다.
24, 흙
이 동그라미는 인터넷 단영상이 유행하는 일종의' 아문화' 이다. 그것은 민간에서 온 것으로, 매우 짙은 향토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향토 문화' 라고 불린다.
사실 이곳의' 흙' 은 저속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구식이거나 심미적 가치일 수 있다.' 접지' 자체도 일종의' 흙' 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5, 언어 c
이 서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면' 극정' 으로 이해할 수 있다
C-서클을 말하는 사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일부 작품에서 몇 가지 역할을 수집하고 연기하며, 이러한 역할의 신분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소통하고 추진한다.
26, 형제
여러 가지 이유로 직장, 가정, 재산을 잃고 수시로' 물통을 들고 달리는 형제' 가 되는 사람이 되어 일본 매듭을 짓는 날품팔이를 연구하는 것을 말한다.
도시의 거리에서 이 사람들을 보면, 그들도 잘 정의된 동그라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27, 모델권
어떤 사람들은 플라스틱 모델에 관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조립, 연마, 개조, 스프레이에도 열중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모델은 주로 군사 장비 모델과 최대 모델입니다.
모델권은 남성 위주로 30 ~ 50 세를 포괄하며 베테랑 플레이어는 상당한 경제력을 갖추어야 한다.
28, 베이비서클
오해하지 마세요.' 인형원' 은' 태양인형이 모이는 원' 이 아니라 구형 관절 인형으로 대표되는 각종 인형을 보고, 화장하고, 꾸미고, 개조하는 사람입니다.
음, 비교적 풍부한 취미입니다. 주로 15-35 의 여성은 기본적으로 도시 중산층 이상의 가정에서 왔습니다.
29, 복합 링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원은 주로 자동차의 개조와 개조를 위주로 한다.
첫째, 자동차, 오토바이를 개조하고 차량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하나는 외관을 개조하고 차량의 아름다움을 높이는 것이다. 하나는 트레일러를 개조하여 차량의 편안함을 높이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보통 크로스컨트리 여행과 여행을 좋아한다.
30, 레이스 서클
전기경쟁, 대회, 아나운서, 해설 등을 둘러싼 전기애호가 집단. , 주로 65,438+05-32 세의 전기경쟁 게임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입니다.
일각에서는 레이스권은 인터넷에서 가장 큰' 소화' 제작기지라고 할 수 있다.
기타 범주
비교적 흔하고 이해하기 쉬운 카테고리로, 나는 일일이 전개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돌 서클 (기형적으로 발전한 밥권), 생중계권 (그리고 유량을 위해 저속한 생중계인), 화물권 (허위 광고를 하고 인정하지 않는 사람이나 스타) 등이 있다.
군사 팬, 핵심 정치권 등.
예를 들어, 이모티콘.
예를 들어, 빈유권.
스트리트 서클-힙합, 낙서, 문신,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달리기 쿨, 스트리트 볼 ...
예를 들어, 랩, 토크쇼, 싱글 코미디, 소수민족 악기 등 소수민족 공연 ...
큐브, 꽃꽂이, 비꼬는 펜, 손가락 끝 팽이, 부키볼, 로봇, 드론, 횡단기, 비행기 모형 ...
기술집, 수공예당, 옷깃, 양모당도 있다 ...
기술주택에도 해커권이 있다.
이 글은 비주류' 아문화' 의 30 가지를 요약했지만, 언급된 것은 30 가지가 훨씬 넘는다. 그리고 이 글에서 생략한 건강하지 않거나 비정상적인 범주도 있다.
또한' 아문화' 의 거대한 확장에 직면해도 계속 써봐도 완전히 요약할 수 없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알게 된 것은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다양하고 다채로운 기묘한 것들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그 말-'아문화' 자체는 중성어이다. 그것의 질, 흥미, 다양한 것들이 세상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