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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효과 과부하와 왜곡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효과 장치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음색에 효과를 주는 것으로 일렉트릭 기타뿐만 아니라 많은 악기와 합창도 사용한다. 음악을 들을 때, 그것은 기본적으로 처리되었다. 처리되지 않은 음악 (아니, 효과기) 은 미중 부족한 느낌을 준다. 음악의 창작에서 효과 장치는 없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일렉트릭 기타가 사용하는 대표적인 효과기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효능기의 효과적인 사용에 대한 입문지도로서 고품질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희망하며, 동시에 이를 첫걸음으로 다른 악기에서 효능기의 사용을 배워 음악 전체에서 효능기의 이상적인 상태를 형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타 연주는 연주만 하면 합격이라고 부를 수 없다. 곡이나 악구를 연주할 때, 너는 너의 개성에 맞는 음색을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음색과 음량이 틀리면 아무리 좋은 악구도 무의미하게 되어 조화성 (통일성) 을 파괴한다.

1. 변형

많은 가전제품에서' 록' 세계에는 많은 사람들이 쓰이고, 가장 많이 쓰는 것은 왜곡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이를 왜곡되지 않은 또렷한 소리와 비교하고자 할 때, 음량이 어느 정도 제한되어 왜곡된 소리를 내고 싶을 때, 왜곡기가 상당히 편리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왜곡명언)

의도적으로 입력 신호를 왜곡시키는 것은 왜곡기의 기본 구조이다. 왜곡 처리는 일반적으로 톤 (왜곡 조정, 톤 변경) 및 레벨 (톤 조건 조정) 의 세 가지 장치를 통해 수행됩니다.

왜곡 장치, 기타 자체의 볼륨을 통해 조절해도 왜곡 방법은 여전히 변화하고 있다. 기타의 볼륨이 10 이면 가장 왜곡된 것입니다. 볼륨을 천천히 낮추면 왜곡도가 점차 낮아진다. 그리고 볼륨이 극도로 떨어지면서 동시에 어쿠스틱에 접근한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이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최대 볼륨으로 스피커를 재생할 때의 느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록에서 마샬 스피커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 왜곡기를 통해 기타 볼륨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과속 과부하 효과

기본적으로 왜곡기 시스템의 효과기에 속하지만, 약간 왜곡된 소리가 그 매력이며, 원래의 왜곡기와는 차이가 있다. 확연한 차이가 있는데, 그들은 단지 음색의 차이로 구별했을 뿐이다. 왜곡기의 음색은 중록의 거친 왜곡 방법을 선호하는 반면, 오버드라이브 (Over Drive) 는 전자보다 훨씬 섬세하고 보기 좋은 왜곡 방법이다. 전자관 스피커를 사용할 때, 그것은 자연적으로 왜곡된 소리를 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