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든 회원이 가지고 있는 기본 하모니카입니다. 일반적으로 구멍이며, 음역에는 대략 세 개의 전음이 포함되어 있는데, 낮음, 중간, 고 세 부분으로 나뉜다. 상하공의 음높이가 동일하기 때문에 빨거나 부는 방식으로 동시에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복음 하모니카라고 불리며 반음계 하모니카와는 다르다. 음조에는 c, #C, a, #A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C 와 #C 는 대합주선수가 요구한 것이다.
반음계 하모니카
반음계 하모니카는 음색이 특수한 단일 스프링 하모니카로 독주에 자주 쓰인다. 일반 반음계 하모니카는 큰 음계와 반도씩 올라가는 장조로 구성되어 있다. 오른손 검지로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들 사이의 변환을 제어합니다.
악센트하모니카
하모니카 합주의 편성에서 악센트 부분은 음조가 가늘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악센트 부분은 단지 일종의 악센트를 만드는 효과일 뿐이다. 보통 두 사람은 같은 이름의 음을 동시에 연주하거나 빨아들이지만 음고는 8 도 차이가 난다. 그런데 하모니카 구조가 있는데, 복음 하모니카의 상하 리드를 2 옥타브 차이가 나는 하모니카로 만들어 한 사람이 한 옥타브를 불기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소프로나혼
하모니카 이모의 고음 구리 나팔은 특별한 악기로, 작용이 매우 아름다우며, 대합주에서 작용하는 역할은 모방이다.
성악 중의 소프라노는 피아노 건반처럼 낮음, 중, 고 3 옥타브를 포괄하는 단일 스프링 악기이다.
알토혼
저음 구리 스피커는 외관상 고음 구리 스피커와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음역이다. 전체 음역은 고음 구리 나팔보다 1 옥타브 낮고, 음색은 두껍고 힘이 있으며, 홍대 합주에 없어서는 안 될 주인공이다.
이중) 저음
하모니카 아빠' 의 저음은 합주에서 박자를 밟는다. 그것의 음색은 모든 하모니카 악기 중 가장 낮으며, 관현 음악의 첼로 (또는 바이올린) 를 모방하고, 구조는 단스프링 피아노 키의 배열이다. 알토 혼의 저음보다 낮은 두 옥타브가 있습니다.
화음하모니카
각종 화음으로 구성된 하모니카를 화음 하모니카라고 한다. 예를 들어, 화음은 1, 3, 5 로 구성됩니다. 제작 시 1, 3,5 의 음표는 같은 구멍에 넣었고 화음은 동시에 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현에는 주화현, 일곱 번째 화현, 작은 화현의 세 가지가 있다.
포크 하모니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민요 하모니카는 민요에서 자주 쓰인다. 그것은 작고 깜찍하여 열 개의 구멍이 있고, 각 구멍마다 두 개의 음이 있다. 이것은 세 개의 음역이 있는 단일 리드 하모니카입니다. 보통 팝송의 시작이나 간주에 쓰이는 음악은 대부분 민요 하모니카로, 풍부한 감정을 주입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하모니카의 종류는 2 1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복음 하모니카.
이것은 중국과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모니카입니다. 일반적으로 복음 하모니카는 16 ~ 28 개의 구멍이 있는데, 그 중 24 구멍은 국내에서 가장 흔한 품종이다. 일본 복음금에도 2 1 구멍이 있습니다. 복음 피아노의 구멍은 두 줄로 나뉜다. 보통 연주할 때, 같은 구멍의 상하 리드가 동시에 소리를 낸다. 두 리드의 진동 주파수가 약간 다르기 때문에 동시에 진동은 물리적으로' 박자' 라는 현상을 만들어 내고, 소리가 강한 주기적인 변화를 표현하며,' 진동' 이라고도 한다. 이것이 바로 복음 하모니카가 외국에서' 복음' 이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악센트 하모니카와 에코 하모니카는 복음 하모니카의 변종으로 볼 수 있으며 모두 복음 범주에 속한다. 전자는 상하 리드에 옥타브 관계가 있고, 음색은 둥글고 둥글다. 후자는 원통형 거문고 덮개 (거문고) 로 독특한 * * * 효과를 가지고 있다. 복음 하모니카는 12 톤이 안 되는데, 가장 흔한 것은 C 조, A 조도 많고, C 조 피아노 음역이 높고, 때로는 귀에 거슬린다. 일반적으로 피아노의 음역이 사람의 목소리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한다. 또한 하모니카는 동시에 두 개의 음을 가지고 있는데, 반음차가 있어 반음계를 연주하여 조음을 실현할 수 있다. 말이 많지 않으니 관련 자료를 찾아보세요.
2. 반음계 하모니카.
반음계 하모니카는 복음 하모니카보다 더 엄숙한 악기입니다. 완전한 반음계, 최대 음역이 4 옥타브를 넘어 탄생기간이 길지 않은 반음계 하모니카가 정규악기에서 자리를 차지하게 한다. 전통 교향악단의 정식 회원은 아니지만, 많은 하모니카 대사들의 노력으로 반음계 하모니카는 실내악 분야에서 이미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으며, 국내외에서도 화음과 저음 하모니카 위주의 오케스트라가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반음계 하모니카는 한 구멍에 네 개의 음이 있는데, 흡음은 2 도 관계가 된다. 음조 변경 버튼을 누르면 각 음조가 반음씩 높아진다. 구멍 수의 경우 8, 10, 12, 14, 16 등이 있습니다. 범위는 2 ~ 4 옥타브, 대부분은 c 톤입니다. 이 하모니카는 음역 내의 모든 반음을 연주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복잡한 음악을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반음계 하모니카의 학습 문턱은 복음금보다 높다. 한편으로는 음악리상 난이도가 높고, 다른 한편으로는 연주난이도가 크다. 반음계 연주는 피아노 리메이크보다 훨씬 더 높은 호흡조절을 요구하고, 동시에 가스, 거문고, 건반 사이에 엄격한 협조를 요구한다. 또 제작공예, 비용 등으로 인해 1 홀 2 음의 반음계 하모니카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도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국산 24 홀 48 음금, 일본 17 공금, 22 공금입니다. 또 다른 독특한 반음계 하모니카가 있는데, 복음금과 비슷하며, 두 줄의 구멍이 있고, 상행은 하반음보다 높다. 일반적으로 구멍 4 소리의 디자인이 비교적 정규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아는 한, 유명한 음악가가 마지막 두 종류의 피아노를 선택했는데, 아직 선례가 없다.
브루스 하모니카.
이것은 유럽과 미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하모니카이다. 가장 흔한 유형은 10 개의 구멍이 있기 때문에 브루스 하모니카는 10 홀 하모니카라고도 불린다. 이 하모니카는 한 구멍에 두 개의 음이 있는데, 항상 Ritcher 조음법을 사용한다. 저음은 4 ~ 6 이 아니라 2 ~ 5 가 있다. 이 디자인은 처음에는 민족 음악의 필요성을 고려하면서 동시에 화음을 연주하여 생겨났다. 하지만 구부리기 기술의 출현으로 없어진 소리를 연주할 수 있게 되면서 브루스 하모니카에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이것이 블루스 하모니카가 블루스 하모니카가 된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디자이너가 애초에 생각지도 못했던 것이다. 이런 하모니카는 부피가 작고 음색이 독특하며 매우 인간적인 악기가 특징이다. 브루스 음악에서 이런 하모니카는 기타와 막상막하이다. 이 밖에도 브루스 하모니카는 민족 풍미가 있는 노래를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이런 하모니카는 복조보다 배우기가 더 어렵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구부리기 기술의 유연한 운용에는 오랜 연습이 필요하고, 브루스 하모니카의 독특한 음악리도 어느 정도 정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저음, 화음 및 구리 하모니카 등.
이것들은 내가 연주하지 않은 하모니카들이다. 글과 사진 외에는 그들에 대해 잘 모른다. 하지만 오케스트라에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애호가들이 하모니카를 배우는 경우는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