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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인도의 문화적 전통

고대 인도는 엄격한 카스트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카스트 제도는 주로 힌두교에 존재했으며 이슬람교와 시크교에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대 인도 시대에는 당시 인도가 노예 사회였기 때문에 사회에는 네 가지 계급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직위의 성직자).그들 중 일부는 정치에 참여하고 큰 정치적 권력을 누리고 있습니다.)

크샤트리아(군사 및 정치 권력을 가진 계층)

바이샤(민간인, 농업에 종사, 축산 및 상업)

수드라(농업, 목축업, 어업, 수렵 및 당시 천박하다고 여겨졌던 다양한 직업에 종사했으며, 이들 중 일부는 생산 수단을 잃고 고용된 노동자 또는 노예가 되기도 함)

브라만교는 브라흐마가 입으로 브라만, 손으로 크샤트리아, 다리로 바이샤, 발로 수드라를 창조했다고 하면서 브라만 계급의 우월성을 선전하고 그들에게 사회적 직업을 규정했기 때문이다. 영원히. 모든 민족은 혼인을 할 수 없으며, 아래 계층의 사람들은 상위 계층의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대 바빌론의 공중정원이 고대 바빌로니아 문명의 상징이듯이, 이 엄격한 위계질서는 고대 인도 문명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카스트 제도는 300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원시사회 말기부터 싹트기 시작했다. 이후 계급 분화와 노예 제도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원래의 사회적 분업은 위계적이고 고정화되어 점차 엄격한 카스트 제도를 형성하게 되었다.

카스트는 유전적이다. 수천 년 동안 카스트 제도는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관습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오늘날에도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인종 차별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인도 정부는 독립 이후 카스트 차별을 철폐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했다. 첫 번째는 관련 법률 조항을 제정하는 것입니다. 1948년 의회는 카스트 제도를 폐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나중에 헌법과 주법도 하층계급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상응하는 조항을 만들었습니다. 정부는 또한 교육, 고용, 복지 및 기타 측면에서 낮은 카스트를 위해 많은 도움을 제공합니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인도의 카스트제도도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카스트 제도의 내부 결혼 시스템이 영향을 받았으며, 높은 카스트 여성도 낮은 카스트 남성과 결혼했습니다. 직업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도 바뀌었습니다. 직업 수준은 더 이상 종교적인 생각이 아니라 돈과 권력에 기초합니다. 도시에서는 모든 성씨의 사람들이 의사소통과 교류를 늘렸습니다. 전통적으로 인도에서는 딸이 결혼할 때 지참금을 넉넉하게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딸보다 아들을 선호합니다.

힌두교인들은 갠지스강의 '성수'에서 목욕을 합니다

인도인들이 자녀의 탄생과 안전한 성장을 축하하는 방법은 사원에 가서 '푸자 의식'을 하고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친척 및 친구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십시오.

인도 아이가 태어나면 부모는 아이의 이름을 점쳐줄 사람을 찾게 됩니다. 자녀의 생년월일은 자녀의 미래 결혼 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푸자는 힌두교에서 신을 숭배하는 의식으로, 푸자 의식은 반드시 성직자가 집전해야 한다. 의식이 진행되는 동안 신자들은 우상을 장식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성전 밖으로 운반하며 꽃, 코코넛, 티카 가루 등을 바칩니다. 마지막으로 신부는 등불을 들고 동상 앞에서 '아라티'를 행한다.

'아라티' 과정에서 신자들은 신부의 손에 있는 등불을 손으로 부드럽게 덮은 뒤, 자신의 눈에 대는 행위를 하는데, 이는 신이 부여한 힘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푸자 의식이 끝난 후 신자들에게는 "프라사다"라고 불리는 희생된 꽃, 티카 가루 또는 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도에서는 인도인들이 예배하러 사원에서 나오는 것을 볼 때마다 거의 항상 이마에 빨간색이나 흰색 가루가 묻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도 남성은 터번(Turban)이라고 불리는 터번을 착용합니다. 터번을 감싸는 방법은 다양하며, 그 중 시크교 남성 터번에는 특정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통에 따르면 시크교인들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머리와 수염을 기르고 터번을 착용해야 합니다. 어린이 머리 스카프의 스타일은 비교적 단순하며 검은 천으로 롤빵 모양으로 묶습니다.

성인용 머리 스카프의 스타일은 더 복잡합니다. 먼저 긴 머리를 검정색 고무줄로 묶은 다음 약 3m 길이의 천 조각으로 머리 스카프로 감싸서 양면을 마주하게 합니다. 다른 하나는 규칙적인 모양을 형성합니다. 시크교 터번은 색상이 다양하며 일부는 옷 색상과도 일치합니다.

대부분의 인도 남성은 헐렁한 스탠드 칼라가 있는 튜닉(Tunic)과 다리가 좁은 바지(Dhoti)를 입습니다. 라자스탄 남성의 경우 바지를 흰색 천으로 감싸서 입습니다. 천 타월은 다양한 변형과 ​​밝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인도 여성의 전통의상인 사리(Sari)는 길이가 15야드가 넘고 몸을 감싸는 천 조각을 말합니다. 인도 여성들은 묶기, 감싸기, 묶기, 감싸기, 감싸기 및 입체 재단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사리의 다양한 변화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라자스탄 여성의 사리는 길이가 더 짧고 머리 위로만 걸치지만 화려하고 금과 은으로 수놓아져 있습니다. 라자스탄 여성의 윗부분은 칼라가 없는 봉황 드레스처럼 보이고, 하체는 파이핑이 달린 바닥까지 내려오는 스커트입니다.

사리 입는 방법:

인도 여성의 전통 의상을 최대 3m 길이의 천 조각으로 감싼 것을 사리라고 합니다. 인디언 사리를 입는 방식에는 다양한 인종, 지역, 신념이 있으며 색상, 질감 및 착용 방법이 다릅니다. 인도 여성들이 사리를 입는 경우 상체는 배꼽이 드러나는 반소매 타이트한 보디스(촐리)이고, 하체는 바닥까지 내려오는 일자형 페티코트(가그라)이다.

가장 기본적인 사리 입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먼저 사리 천의 왼쪽 끝을 당겨서 속치마 스커트 안으로 집어넣습니다. 우편.

2. 밑단에 사리 천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3~4회 감아줍니다.

3. 그런 다음 사리 천을 이용해 오른쪽 앞 부분을 4개로 접어 스커트 안에 넣어주세요.

4. 왼쪽 뒤에서 남은 천을 오른쪽 겨드랑이에 감싼 뒤 왼쪽 어깨에 걸쳐주세요.

5. 마지막으로 사리를 어깨나 머리 바로 위에 걸쳐주세요. 고대 인도의 가장 초기의 문학 작품은 『베다』이며, 가장 오래되고 가장 가치 있는 문학 작품은 『리그 베다』이다. 주로 신을 찬양하는 시가 1,028편으로 구성된 시집이다. 그러므로 베다는 단순히 종교적인 고전이 아닙니다. 고대 인도의 가장 유명한 문학 작품은 두 편의 서사시인 "마하바라타"와 "라마야나"입니다. 전자는 100,000절에 달하고, 후자는 약 24,000절에 달하는 고대 세계의 유일한 장시이다. "마하바라타"는 18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주요 내용은 바라타 가문의 줄루 왕 가문과 판다바 왕 가문 사이의 왕위 투쟁 이야기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양측은 결국 18일간 싸워야 했다. 전쟁에는 인도의 모든 국가와 부족이 참여했다고 하며, 그 결과 줄루 왕의 군대가 모두 전사하고 판다바 왕의 팀이 승리했다고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긴 시의 저자는 뱌사(Vyasa)이다. 사실 이 시는 여러 세대의 민속시인들에 의해 점차 축적되고 편찬되었다. 기본적인 내용은 대략 기원전 5세기에 형성되었고, 최종본은 서기 4세기에 만들어졌다. 『라마야나』는 7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라마는 주사로 왕국의 십마차 왕의 아들로, 계모의 누명을 쓰고 아내 싯다와 함께 숲에서 14년 동안 은둔생활을 했다. 나중에 마왕 나포는 싯다를 랑카섬, 즉 스리랑카로 빼앗아갔다. 원숭이 신의 도움을 받아 라마는 원숭이 병사들을 이끌고 마왕을 물리치고 싯다를 구출한 뒤 싯다를 자신의 본거지로 데려왔다. 왕이 되는 나라. 이 시의 작자는 이강(宣强)이라고 한다. 사실 이 시는 기원전 4세기부터 서기 2세기에 걸쳐 점차 편찬되었다. 두 서사시는 신화적인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철학, 종교, 법률, 다양한 과학 지식에 대한 논의를 담고 있으며, 당시 인도 사회 생활의 모든 면을 반영하고 있으며, 아리안족이 동쪽과 남쪽으로 확장하는 일부 상황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귀중한 것은 정의와 친절에 대한 깊은 공감을 바탕으로 하며, 배신과 잔인함, 추악한 행위를 가차없이 폭로하고 규탄한다는 점이다.

고대 인도의 민속문학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 대부분은 『오권』, 『세상에 이로운 말집』, 『본생부처님』 등의 작품에 보존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부처님의 전생에 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부처자타카』가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여전히 훌륭하고 건전한 세속적인 이야기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배신을 경멸하고, 친절함에 공감하며, 심오한 도덕성을 갖고, 사랑과 미움을 구별합니다. 이 정의의 작품들은 중요한 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원전 3세기경에 집필된 550편의 이야기로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데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건축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베다시대와 민족시대는 기본적으로 목조건축물이었으며, 이러한 건물들은 이제 사라졌다. 아소카 왕 시대에는 벽돌과 석재 건축 재료가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산치에 보존된 탑은 나중에 확장되어 돌로 덮였습니다. 탑은 반원형으로 지름이 약 30m 정도이며, 꼭대기는 기단(基床)이고 그 위에 제단을 쌓고 그 위에 우산 모양의 기둥을 쌓아올린 곳이다. 부처님. 탑은 원형 도로로 둘러싸여 있으며 울타리와 4개의 문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모두 불교를 주제로 한 절묘한 조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쇼카 모래 기둥은 고대 인도 건축 예술의 중요한 유물이기도 합니다. 이 돌기둥은 높이가 15m이고 가장 무거운 것은 질주하는 말, 제부, 코끼리 등의 모양을 한 기둥 외에 가장 유명한 것은 사르나즈의 커다란 돌기둥이다. 수도의 사자는 등을 맞대고 웅크리고 있으며, 실물과 같고 강력하며 황제의 권위를 상징합니다. 의학적으로 보면 『아타르바 베다』에는 77가지 질병의 이름과 증상에 맞는 약을 처방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 물론 이 기록에도 주술과 신비가 뒤섞여 있다. 가장 유명한 의학 작품은 "Saluaka Samhita"와 "Wonderful Wen Bodhisattva"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라카는 2세기 카니샤카의 왕실 의사였으며 그의 책은 진단, 질병 예후 및 질병 분류를 논의하고 영양, 수면, 식이 요법을 인간의 건강 유지로 간주합니다. 강요. 책에는 약 500가지 종류의 약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Miaowen은 Sharaka보다 조금 늦게 작성되었습니다. 그의 책은 해부학, 생리학, 병리학 외에도 내과, 외과, 산부인과, 소아과 분야에서 1,120가지 질병을 연구했습니다. 특히 수술 분야에서는 백내장 제거, 탈장 제거, 방광결석 치료, 제왕절개 등의 수술 방법은 물론, 120여종의 수술 기구가 수록되어 있어 그 수준이 매우 높다. 약 760종의 약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두 책 모두 오늘날에도 여전히 실용적인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