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법사, 속명 황, 1958, 가오슝 시인. 1982 중국문화대학 관광과 졸업. 법사는 전통 종교 가정에서 자랐지만 중학교 때 jdj 를 만났고, 대학까지 독실한 신자였다. 결혼 후 사업과 사람 사이의 복잡한 관계에 대처하기 위해 도교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응? 199 1 년, 대사는 타이페이의 혜일강당에 한 번 갔는데, 그곳에서 눈썹이 낮은 불상을 보고 불문으로 깊숙이 들어가 불교의 심오한 인생철리를 보고 불문으로 귀의했다. 프랑스에 가요? 옛 스님 하진이 출가한 것은 은순의 인간 불교 이상을 우러러보았기 때문이다. 1992 년 남자 자운사 집에서 보살이 출가하다. 1993 년 6 월, 그는 신죽엄복정사에서 그의 선생님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상진? 하화노중이 그의 머리를 깎았는데, 그만두었나? 아직? 서하 노법사 가오슝 육계묘사 1994? 반지? 샤드 스님은 좌석 밑에서 족계를 받았고, 앞으로 2 년 동안 혜일 강당과 항춘무공사를 오가곤 했다.
출가한 지 10 여 년 동안 해도법사는 텔레비전, 방송, 영수 강의, 여행 순례, 교수 팔관각 계율, 간호 학생, 석방 등을 통해 정통 불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키워 왔다. 그리고 2002 년 6 월, 1 1, 홍콩 관종묘? 자? 장로들은 그가 옥상에서 정통 47 대 법맥을 부여받았다는 것을 친절하게 확인하고 길지에서 법심등을 물려받아 부처의 생명을 이어갔다. 2005 년 3 월, 대사는 대륙으로 가서 닝보전기 회일사를 제사하였다. 계몽? 큰 스님을 버리고 법명' 지해' 를 주다. "자비의 왕" 으로 불리는 이 교파는 불학에 정통하고, 선의는 깨끗하고 은밀하다. 내 문파의 용상이다. 해도법사는 현재 옥상 이룡상의 제자로 천대법을 전승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천태종 이론과 실천은 밀접하게 결합되어, 공론도 아니고, 무모하지도 않다. 특히' 공중 자립, 이타삼천일' 이라는 사상은 대승 불교의 이기이타뿐만 아니라 불교와 불법지행합을 반영하는 정신이며, 해도법사가 오랫동안 노력한 방향이다.
해도법사는' 자신의 복을 구하지 않고 중생의 해방을 구하라' 는 불도정신에 힘입어 호국, 호교, 중생의 전제하에 입세 후 생명을 축복하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신하였다. 여러 해 동안 전 성의 각 초중고등학교, 전문대학을 뛰어다니며 전체 교사와 학생들을 위해' 생명교육' 강좌를 진행하고, 통속적인 불교 만화를 대량으로 학교에 보냈다. 동시에 법사는 많은 교도소와 구치소에서 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해도법사는 국내외에 70 개에 가까운 부처교육센터를 설립하여 불교를 전파하고 세계를 축복하는 거점으로 세계 평화의 분위기를 증진하고 사회에 깨끗한 물을 주입하고 인간의 마음을 정화하고 사회에 보답하며 중생을 축복하고 있다.
마스터 하이 타오 현재:
생활 텔레비전? 감독
세계 각지의 부처교육센터? 대표
중국 도장 협회? 대통령
중국 간호 협회? 대통령
생활 텔레비전 협회? 대통령
자비불교 음악전파협회? 대통령
타이난 대각 동심회 (교도소 과외기관) 멘토
캠퍼스 부선생님과 많은 교도소, 구치소, 군명덕 학원이요? 명예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