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음은 오른손으로 연주하고, 마지막 음은 왼손 손가락으로 지정된 등급으로 미끄러져 저음에서 고음까지 갑니다.
예를 들어' 고음 1' 과' 고음 2' 를 연주하는 두 음표는 왼손 검지로 제 2 현 1 품을 누르고' 고음 1' 을 꺼낸 다음 약지로 제 2 현 3 품을 가볍게 두드려' 고음' 을 만드는 것이다 미끄럼은 1 품에서 현을 풀지 않고' 고음 1' 을 연주하는 것이다.
2. 아래로 활주하다
앞의 소리는 오른손으로 연주하고, 후자의 소리는 왼손 손가락으로 지정된 맛으로 미끄러져 발음한다. 아래로 활주하는 것은 고음에서 저음으로 가는 것이다. 상승활음과 마찬가지로 낮은 스펙트럼 예제의 첫 번째 박자는 한 음표만 연주하고 두 번째 박자는 두 음표를 연주합니다.
머리 없는 활공
목표음보다 몇 급 낮거나 몇 급 높은 음의 음이 현을 미끄러지기 시작하면서 손가락이 미끄러지면서 현에 대한 압력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목표음으로 미끄러진 후 실제 현을 누르면 머리가 없는 미끄러운 효과다.
확장 데이터
기타 연주 시 주의사항:
1, 음악에서 각 악문의 리듬을 정확하게 완성하지 못할 때까지 자유형 처리를 하지 마세요.
2. 어떤 기초동작도 잘 연습하지 못하면 앞으로 일련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응?
3. 한 곡의 지법을 결정하기 전에 매우 신중해야 한다. 지법이 연주에 미치는 영향은 일반 피아노 연주자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4. 책 속의 다른 플레이어의 지법 표시를 함부로 부정하거나 받아들이지 마라. -응?
5, 나쁜 지법은 종종 지법을 포함하므로 지법을 배정할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응?
6. 매 단계마다, 심지어 모든 단련에도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