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기타 초보자는 화음을 바꾸고, 자신이 연주하는 곡을 잘 연습해야지, 어떤 정체도 있어서는 안 된다.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까, 매우 6 입니까? 따라잡을 수 있어! ! 감사합니다

기타 초보자는 화음을 바꾸고, 자신이 연주하는 곡을 잘 연습해야지, 어떤 정체도 있어서는 안 된다.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까, 매우 6 입니까? 따라잡을 수 있어! ! 감사합니다

초보자에게는 화음을 바꾸는 연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내가 처음으로 화음을 바꾸었을 때, 분명히 이렇게 일관성이 없었을 것이다. 화음 전환을 처음 배웠을 때 일관성이 없었다. 내가 두 화음 사이를 몇 초 동안 전환할 때 왼손은 화음을 눌러도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악보 전체의 멜로디는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고 리듬도 맞지 않는다.

하지만! ! 포기하지 마! 이것은 탄지가 가져야 할 매우 기본적인 능력이다. 처음엔 화음 전환이 잘 되지 않으면 후기 기타 연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처음에는 손가락만 휘두르는 것일 수도 있고, 너는 아직 반응할 시간이 있다. 일부는 비어 있습니다, 당신은 게으른 수 있습니다. 너는 눌러도 무방하다. 하지만 소현까지 연습할 때는 좋지 않다. 첫 번째 시간은 반드시 쌍화현을 누른 다음 오른손으로 맞춰야 한다. 끈을 쓸어도 리듬이 있어 잡을 수 있다. 왼손과 화음 전환에 익숙하지 않으면 오른손 리듬을 잘 파악하지 못하면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없다. 왼손이 화음 변환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따라 다른 많은 기술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음 변환은 기타 연주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일관성 있게 연습할 수 있다. 나는 전혀 최고가 아니다. (기타를 유창하게 칠 때 왼손의 화음 변화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마치 근육기억이 형성된 것 같다.) 하지만 처음엔 그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 것도 정상이다. 연습을 많이 하면 항상 익숙해진다.

오른손을 사용하지 않는 일반적인 간단한 화현에서 연습을 시작하여, 준화현에 초점을 맞춘 간단한 화현을 찾을 수 있다. 먼저 왼손의 감도를 연결한 다음 오른손으로 연주하여 천천히 연습한다.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것은 시간이 걸립니다. 언젠가 아주 6 의 기타리스트가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