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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이 소개

변주는 주제와 일련의 변화를 가리키며 통일된 경지에 따라 조합한 것이다. -응? 변주? "variatio" 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변화의 뜻으로 주제의 진화를 뜻한다. 고대의 고정저음변주부터 현대의 장식변주와 자유변주까지 사용된 변주법은 모두 다르다. 작곡가는 새로운 주제를 만들거나 기성곡을 빌릴 수 있다. 그리고 주제의 기본 골격을 유지하고 자유롭게 발휘한다. 기법에는 장식 변주, 해당 변주, 멜로디 변주, 소리 변주, 포음 변주, 하모니 변주, 특징 변주가 포함된다. 또한 박자, 속도, 음조를 바꿔 변주를 형성할 수 있다. 변주가 몇 단락도 안 된다. 수십 단. 변주곡은 독립작품이나 대형작품의 악장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오케스트라' 센지드마' 전후멜로디는 같지만 속도, 힘, 리듬, 음색, 반주음형이 모두 달라졌다. 변주수법을 사용하더라도. 첫 번째 단락은 완만하고, 숨결이 넓고, 광활하고 장대한 초원 풍경을 묘사한다. 2 단, 속도가 빠르고 리듬이 활발해 초원 인민의 행복한 생활을 묘사했다.

원래의 멜로디를 유지하면서 음악 언어의 다른 요소들을 바꾸는 변주수법을 고정멜로디 변주라고 합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변화 기술은 장식적인 변화이다. 장식적인 변주는 단지 주제의 멜로디 뼈대를 보존한 것일 뿐이다. 멜로디의 세부 사항, 즉 원래의 멜로디를 장식하는 소리 처리는 속도, 힘, 리듬, 음색, 반주음형 등 음악 언어의 다른 요소들도 바꿀 수 있다.

베토벤의' 전원교향곡' 제 5 악장 시작 주제는 비가 그칠 때 양치기의 즐거운 노랫소리를 묘사한다. 베토벤은 이 주제를 발전시킬 때 고정 멜로디 변주뿐만 아니라 장식변주도 사용했다. 주제 뒤에는 두 개의 고정된 멜로디 변주가 있다. 같은 멜로디가 매번 옥타브를 내리고 반주음형이 빨라질 때마다 힘이 강화돼 쾌활한 정서가 깊어진다. 나중에 이 주제가 다시 등장하자 장식변주로 바뀌고 멜로디 사이에 장식음을 더해 원래의 멜로디를 더욱 부드럽고 유쾌하게 장식했다.

위의 두 가지 예는 음악의 변주로만 사용되었다. 변주곡이 한 곡의 주제를 체계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사용된다면 변주곡이라고 불린다. 변주곡의 원리는 먼저 완전한 주제를 연주한 다음 차례로 변주곡을 연주한다는 것이다. 변화의 횟수는 많든 적든 서너 번부터 이삼십 번까지 다양하다. 17 세기와 18 세기의 조곡에서, 한 곡의 무곡 뒤에는 종종 같은 무곡을 따라 반복되는 변화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이라고 불리는가? 재수? 。 하나의 주제와 하나의 변주를 포함하는 이 댄스곡은 바로 변주술의 전신이다.

바흐' B 단조 밴드 조곡' 의 폴란드 댄스곡은. 이 곡은 플루트와 현악기로 연주한 것이다. 플루트와 제 1 바이올린은 멜로디를 연주하고, 다른 악기는 화음을 연주한다. 그 다음이 이 댄스곡인가요? 재수? 같은 멜로디가 저음으로 옮겨져 첼로와 바이올린으로 연주됩니다. 피리는 또 다른 유창한 멜로디를 연주하는데, 그것과 결합해서 고정 멜로디의 변주수법이기도 하다. 반복한 뒤 다시 원래의 무곡, 즉 변주 후 주제로 돌아왔다.

다른 말로 하자면, 변주한 후에 다시 주제로 돌아갔다. 베토벤의 F 단조 피아노 소나타는 열정적이고 호쾌한 음악으로' F 단조 피아노 소나타' 라고 불린다. 열정 소나타? 。 제 2 악장은 변주이다. 서정적이고 노래하는 주제는 조용하고 엄숙한 노래처럼 생각에 몰두하는 이미지를 보여준다. 주제의 리듬은 차분하고 엄숙하며, 기본적으로 화음과 현이다. 다음 네 가지 변주는 장식적인 변주를 이용하여 이 주제를 발전시킨다. 제 1 변주에서 제 3 변주까지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두 음에서 한 박자, 네 음에서 한 박자, 여덟 음까지 한 박자, 선정에 의해 활발한 정신경지를 보여준다. 세 번째 변주는 리듬의 클라이맥스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희망이 의기양양한 상태에 이르렀다. 네 번째 변주는 주제의 리듬을 복원했지만, 저음 영역과 고음 영역의 대비는 마치 내면의 깊은 곳에 빛을 던지는 것과 같아서 묵상에서 기운을 북돋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갑자기 강한 불협화음이 침묵을 깨고 격정적인 제 3 악장을 불러일으켰는데, 그것은 제 2 악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슈베르트의 A 장조 피아노 5 중주 4 악장도 변주곡이다. 변주곡의 주제는 그의 노래' 송어' 이기 때문에 이 오중주는' 송어 피아노 오중주' 라고도 불린다. 피아노 5 중주는 보통 제 1 바이올린, 제 2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피아노로 연주되지만, 이 5 중주는 제 2 바이올린이 아닌 더블베이스를 사용한다. 4 악장은 송어 주제와 5 개의 변주를 포함하고 있으며, 각 변주는 기본적으로 주제의 멜로디를 유지하며, 주로 고정 멜로디의 변주법을 이용하여 주제를 전개한다. 테마에서 멜로디는 바이올린에 의해 연주된다. 5 개의 변주곡 중 멜로디는 피아노, 비올라, 첼로와 비올라, 바이올린, 비올라가 각각 연주한다. 마지막으로, 주제의 첫 단락의 멜로디는 바이올린과 첼로가 번갈아 연주하며, 피아노에는 송어' 송어' 라는 노래에서 송어가 물보라를 튀기는 반주음형이 등장했다.

림스키 코사코프의 스페인 수곡곡, 그 두 번째 악장도 고정 멜로디가 있는 변주곡이다. 주제는 스페인 아스투리아스 주에서 온 무곡으로, 황혼의 춤이라고 불린다. 변주의 발전에서 작가의 다채로운 배합기는 풍부한 색채 변화를 부여했다. 주제와 네 개의 변주곡에서 노래 멜로디는 각각 원호, 첼로, 영국풍, 목관에 바이올린, 플루트, 오보에, 첼로가 연주한다. 첫 번째 변주 외에도 네 개의 변주가 화음의 색채를 바꾸기 위해 구조적으로도 약간의 확장이 있다.

복잡한 변주에는 두 주제의 변주가 포함됩니다. 즉, 두 주제의 변주에는 두 가지 다른 형식 구조가 있습니다.

첫째, 두 개의 주제가 먼저 나타난 다음 두 개의 주제에 대한 일련의 변주가 차례로 나타난다.

둘째, 첫 번째 주제와 그 시리즈의 변주가 먼저 나타난 다음 두 번째 주제와 그 시리즈의 변주가 나타난다.

자, 예를 들어, 그린카의 "카마린스카야 판타지아" 를 예로 들자면, 이것은 두 가지 주제의 변주곡이다. 이 환상곡은 변주적인 방식으로 러시아 민간 주제 두 개를 발전시켜 민속과 생활의 그림으로 렌더링합니다. 러시아 민족 교향음악의 기초가 된 작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 번째 주제는 간단한 소개에 이어 러시아 민간 결혼식 노래다. 원래 가사는:? 숲 뒤, 어두운 숲 뒤, 작은 녹색 정원 뒤에서 백조 무리가 날고 있다. -응? 이 테마의 멜로디는 단순하고 아름다우며 현악기로 연주한다. 첫 번째 주제 뒤에는 세 개의 변주곡이 있는데, 하나의 복조로 원래의 멜로디를 돋보이게 한다. 복조란 때때로 평행할 때 선율에서 벗어나는 동반 멜로디를 더하는 것이다. 이는 민악에서 흔히 쓰이는 수법이다. 두 번째 주제는 러시아 민간의 Kamalinskaya 춤이다. 이것은 신나는 춤으로 두 박자가 있다.

두 번째 주제의 일련의 변주곡도 복조 수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그린카는 음색에 대비되는 두 가지 주제의 내면적 연관성을 발견해 두 번째 주제의 변주곡에서 자연스럽게 첫 번째 주제의 시작 부분에 멜로디를 도입했다. 두 번째 주제는 일련의 변주를 거쳐 첫 번째 주제는 변주를 계속하고, 마지막 두 번째 주제는 변주를 계속한다. 끝말이 빠르게 돌면서 노래 전체가 활발하고 열렬한 분위기에서 끝났다.

고정 저음: 주제는 4 ~ 8 절의 저음 멜로디나 화음 (J.S. 바흐의 C 단조 파사카리아, 후자는 그의 D 작은 조사공) 이다. 주제가 반복될 때, 상성의 우여곡절이 변하여, 복음 구조와 화성 직물을 변화시킨다. 바로크 시대의 조곡에서 어떤 무곡이 반복적으로 연주될 때, 종종 멜로디를 동시에 수식하거나 직물을 바꾸는 것을 일컫는다? 변주를 반복한다? 。

장식: 구조가 완전한 주제 (보통 두 단락) 는 일련의 변주를 거쳐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테마 멜로디를 손질하고 질감을 바꾼다.

2. 주제의 선율을 유지하되, 그 화음과 직물을 바꾼다.

주제의 속도, 비트, 리듬, 음조, 음색을 변경하십시오.

4, 단조에서 동시 발음 (대포, 푸가) 등에 이르기까지. 고정 저음 변주, 주제, 변주가 끊임없이 발전하다. 장식변주곡의 주제와 각 변주곡은 구조가 완전한 단락으로, 변주곡은 3, 4, 수십 회 (L.van Beethoven 의' 디아벨리 테마변주곡' 최대 33 회), 주제 구조는 주요 멜로디 변주곡에서 복조변주곡까지 변하지 않는다.

자유: 주제의 구조는 종종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킬뿐만 아니라 주제의 성격과 장르도 변화무쌍하다 (예: 서정에서 희극에 이르기까지, 행진곡에서 댄스곡에 이르기까지). ); 변하지 않는 것은 주제의 개별 음조와 일부 하모니 실루엣일 뿐이니? 성격상의 변이? 。 슈만의' 교향곡연습곡' 은 가장 초기의 성격 변화의 예이다.

19 로 끝나는 편곡들은 종종 인물 변주의 특징을 이용하여 구체적인 편두내용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R 슈트라우스 (1897) 의 돈키호테에는 협협 주제가 있다. 모든 변주는 돈키호테의 10 번의 모험을 묘사하고, 결말은 그의 죽음을 묘사한다.

V. Dandy 의 Istar 변주곡에는 가장 복잡한 변주곡부터 시작하여 독특한 반전변주곡 형식까지 사용했고, 그 다음 일련의 변주곡은 Istar 이 7 개의 문을 통과할 때 받은 시련을 묘사하고, 결국 유니슨의 주제가 나타났다.

낭만주의 작곡가의 작품에는 장식변주곡과 자유변주곡이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면, 우리 차이코프스키가 첼로와 밴드를 위해 만든 로코코 테마 변주곡이다. 변주곡은 A. 아담의' 모차르트 테마 변주곡' (화강 소프라노 독주곡), 바흐의' 골드버그 변주곡' 과 같은 독립작품 (음향음악이나 기악) 으로 볼 수 있다. 변주곡은 소나타, 협주곡, 교향악, 실내악, 조곡 등 조곡의 한 악장으로 이용될 수 있으며,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23 번 (열정) 제 2 악장과 같은 느린 악장에 자주 쓰인다. 일부 변주곡은 그 의경에 따라 일련의 변주곡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변주곡이 조곡의 성격을 띠게 한다. 예를 들면, 라흐마니노프가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해 창작한' 파가니니 테마 광상곡' (변주곡 참조).

BWV988 이라는' 골드버그 변주곡' 은 바흐의 많은 피아노 독주작품 중 가장 널리 전해진 것으로 여겨진다. 명성과 위망이 비길 수 있을까? 평균법? 반면에, 멜로디의 아름다움은 듣는 사람들의 노래를 불러 일으키기 쉽다. 바흐는 이 작품을 창작할 때 매우 명확한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까? 음악 애호가를 위한 각종 아리아와 변주곡? 。 사실 이 작품은 바흐 키보드 연습곡의 네 번째 부분으로 174 1- 1742 사이에 적혀 있습니다. 당시 바흐는 라이프치히에 있었고, 50 대가 되었을 때 시력이 점차 떨어지기 시작했지만, 예술적 열정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고, 창작 스타일도 점점 능숙해졌다. 이 변주곡이 시작되자 바흐는 이를' 다양한 변주곡의 아리아' 라고 불렀고, 이후 사람들은 재미있는 창작 배경에 따라 이 작품을' 골드버그 변주곡' 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음악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웅장하고, 가장 위대한 변주이다. 이 변주는 이중층 건반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바흐는 각 변주마다 키보드 유형을 지정했다. 변분의 형식은 하나의 기본 주제로 비교 명제와 대응 (대립) 명제를 끌어낸 다음 연역과 비교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이다. 바흐의 작품, 그를 안나로 1725? 마그달레나의 작은 곡은 살라반드 춤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 춤은 30 가지 변화로 발전했다. 30 의 숫자는 3 위주이며, 세 가지 변주곡인 가농포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합창포 1 개, 2 포 1 개, 3 포 1 개. 제 9 포에 도착한 후, 10 번째 변주는 사성부 부격으로 음악, 토카타, 아리아 등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내고 있다. 1 층과 2 층 키보드가 번갈아 나타납니다. 16 변주를 중심으로 속도는 반으로 나뉜다. 이런 구도 수법으로 형성된 건축 구조의 미묘함은 정말 놀랍다!

이 작품은 32 단으로 나뉜다. 첫 단락은 살라반드 댄스곡의 주제로 시작되며, 32 항은 30 개 변주 이후 느리고 차분하게 주제로 돌아온다 (달리 첫 번째 간단한 주제는 30 개 변주 이후 매우 풍부하고 복잡해진다).

베토벤은 두 곡의 유명한 변주곡을 썼다. 하나는 1802 에 쓰여진 E 장조 변주곡 (OP.35) 으로, 발레 프로메테우스의 일생 (OP.43,180/Kloc 이 작품은 15 단의 변주곡과 부격곡을 포함하고 있으며,' Op.35' 라는 주제는 나중에' 영웅교향곡' 의 마지막 악장에 쓰이기 때문에' 영웅변주곡' 이라고도 불린다. 이 곡은 풍격이 웅장하고 호쾌하며 기법이 휘황찬란하고 풍부하다. 베토벤은 즉흥 창작과 부격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피아노 음악의 교향악 기세를 구현했다.

다른 하나는 1823 에 쓰여진 디아벨의 변주곡입니다. 오스트리아 작곡가, 출판가 디 아벨은 원무곡을 창작했고, 50 명의 음악가를 초청해 이 주제의 변주곡을 만들어 집단 창작집으로 합성해 애국예술가 협회의 이름으로 출판했다. 이 행사에 참가한 음악가는 베토벤, 슈베르트, 차르니, 후멜, 리스터였는데 리스터는 1 1 세밖에 없었다. 디아벨리는 매우 성공적인 음악 출판사이지만, 그는 단지 평범한 작곡가일 뿐이다. 베토벤이 디아벨의 주제를 받았을 때,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고 코웃음을 쳤다. 구두장이의 걸레를 닦으세요? 이것은 매우 천박하고 지루하고 유치한 왈츠라고 생각하여 참가를 거절하는가? 애국 예술가 협회? 。 나중에 그는 베토벤을 위해 단독으로 출판하기로 동의했고, 그는 디아벨을 위해 6 ~ 8 단의 변주곡을 쓰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창작 과정에서 베토벤의 음악 이념이 굴러와서 그는 단번에 33 곡을 썼는데, 그 1807 의 32 곡 C 단조 변주곡보다 더 많다. 편폭이 너무 커서, 단지 제 1 권으로서 단독으로 책으로 만들었을 뿐이다. 다른 음악가들의 작품은 다음 권으로 병합되었다.

베토벤은 53 세에 이 노래를 창작했는데, 이것도 그가 많은 위대한 작품을 창작한 전성기이다. 아마도 창작의 생각은 이미 베토벤의 마음속에 깊이 묻혀 있을 것이다. 그가 적당한 환경을 만나자마자, 음악의 씨앗이 즉시 흙을 깨고 나왔다. 그의 창작은 마치 일종의 정신으로 글을 쓰는 것과 같다. 그가 막을 수 없는 음악적 영감으로 그는 한 번에 33 곡의 훌륭한 변주곡을 창작하게 되었다. 이 작품은 바흐 골드버그 변주곡 이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 피아노 변주곡이다. 이 훌륭한 피아노 변주곡은 1824 가 출판된 이래 몇 년 동안 아무도 묻지 않는 난처한 운명을 겪었다. 19 세기의 유명한 지휘자, 피아니스트 표로가' 디아벨 변주곡' 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를 한 후에야 비로소 이 곡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베토벤의 뛰어난 창작 기교와 창작 기법은' 디아벨 변주곡' 에서 통쾌하게 드러났다. 표로는 이 작품이 단순히 일련의 멋진 변주로 여겨져서는 안 되고, 더 발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작품에서 베토벤 사상의 진화와 그의 목소리에 대한 상상력, 전체 사운드 세계의 이미지가 분명하게 드러난다. 이 작품은 그의 천재적인 음악을 구현합니까? 작은 우주? 잠재력이 무한하다. 3 1 변주곡에서는 바흐가 쓴 부드러움의 재현을 볼 수 있으며, 뒤이어 쌍부격 변주곡은 헨델 시대의 부활과 매우 비슷하다. 마지막 세 변주는 과거 음악 세계의 재연을 구성한다. C 단조 변주곡 9 와 28 에서 3 1 그리고 E 장조 푸가 변주곡 32 를 제외하고 전체 곡은 모두 C 장조였다. 제 23 변주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돈' 을 채택합니까? 후안의 주제, 그러나 이것은 변주 형식의 논리를 어지럽히지 않았다. 슈만은 일찍이 이 변주곡을 베토벤이 피아노로 관중에게 작별하는 것이라고 불렀다. 이 작품에서 베토벤은 깊은 기교를 보여 음악 역사상 비길 데 없는 유명한 변주곡으로 불린다. 디아벨 변주곡' 은 고전주의의 웅장함을 보여줬고, 베토벤은 평범하고 무미건조했던 원무곡 주제를 화려하고 우아한 음악의 전당으로 바꿨다. 바흐의' 골드버그 변주곡' 과' 여름 하늘의 춤' 만이 바이올린 독주 소나타 5 악장의 주제에 비견될 만한 32 개의 변주곡을 가지고 있다.

하이튼 변주곡' 은' 산안토니 변주곡' 이라고도 불리며 브람스가 오스트리아 순례곡' 산안토니송' 을 주제로 창작한 것이다. 이것은 당시 유행했던 곡으로, 하이든도 관악기에서' 산안토니송' 이라는 주제를 사용했다. 브람스는 관객을 더 잘 구분할 수 있도록 작품을' 하이튼 테마 변주곡' 이라고 명명했다. 이 노래는 두 가지 연주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 밴드 연주도 할 수 있고, 더블 피아노 연주도 할 수 있다. 전체 노래 * * * 에는 8 개의 변주가 있고, 파스칼리아식의 결말이 있다. 하이튼 변주곡은 1873 년 초 비엔나에서 초연됐다.

영국 작곡가 Briton 은 그의 작곡가 Bridge 를 매우 존경하고 존경한다. 1937 년 그는 선생님 브리지의 목가 세 곡 중 두 번째 주제를 바꿔 이 관현악 작품을 창작했다. 전체 노래에는 열 단락이 있다. 관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변주곡에는 느린 판, 행진곡, 낭만, 이탈리아조, 브레트, 고전, 비엔나 원무곡, 무궁무진한 악장, 장례식 행진곡, 노래, 부격이 주석을 달았다. 1937,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성공적으로 초연.

1934 년 러시아 작곡가, 피아니스트 라흐마니노프는 파가니니의' 24 곡 바이올린 수곡곡' 의 마지막 곡을 주제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변주곡을 창작했다. 이 작품의 창작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다. 한번은 라흐마니노프가 그의 친한 친구, 러시아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인 모 이사와 함께 저녁을 먹었다. 그들 둘은 모두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좌석에서 그들은 파가니니 광상곡 중 24 번째 변주곡 연주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곡은 현을 뛰어넘는 방식으로 쓴 것으로, 기교가 매우 강하여 연주하기 어렵다. 라흐마니노프는 머리를 긁으며 음악을 연주하는 방법을 궁리하고 있다. 종업원이 음료수 한 접시를 가져왔지만, 그는 시식에 흥미가 없었다. 모이세는 웃었다. 줄넘기가 수월하게 들리도록 민트 크림 라흐마니노프를 마시지 않는 게 어때? 생각하지 말고 컵을 들고 한 잔 마셔라. 그리고 나는 피아노 앞에 앉아서 연주하기 시작했다. 내가 방금 납득할 수 없었던 방식이 단번에 깨달은 것 같아 완벽하게 놀았다. 그 후로 라흐마니노프는 무대에서 이 노래를 연주할 때마다 민트 크림 한 잔을 먼저 마셔야 했다. 그래서 이 곡은' 민트크림 변주곡' 이라고도 불린다.

17 12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작곡가 크라이슬러가 이탈리아 바이올리니스트, 작곡가 타티니를 각색한' 코리리 테마 변주곡'. 원곡은' 코리의 매우 아름다운 가비트라 활 기술을 바탕으로 한 바이올린 변주곡 50 곡' 이라고 불렸지만, 노래 이름이 너무 길어서' 코리 테마 변주곡' 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이 변주곡의 주제는 이탈리아 초기 바이올린 유파의 대표 인물인 코리와 그의' 제 10 바이올린 소나타' 제 4 악장의' 가비트 댄스' 에서 유래했다. 이 곡은 하나의 주제와 세 개의 변주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마 멜로디가 신나게 뛰고, 강렬한 댄스곡 성질을 가지고 있다. 첫 변주는 부음을 채택하여 경쾌하고 매끄럽다. 두 번째 변주는 점프 음정과 비브라토의 조합으로 활발하고 우아하며 가비트 댄스곡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변주는 화음 연주법을 채택하고, 간헐적으로 이어지고, 쩌렁하고, 활력이 넘치며, 악곡을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음악은 테마 합주로 끝난다.

프랑스 작곡가, 음악 이론가 모라는 그의 새 피아노 모음집 7 곡을 변주곡으로 개편하여' 가비트와 6 개의 변주곡'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곡은 하나의 주제와 6 개의 변주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변주는 왼손의 현으로 연주하고 오른손은 16 분 음표의 연문으로 수식한다. 두 번째 변화는 왼손과 오른손 부분을 바꾸었다. 세 번째 변주에서 상성의 주요 선율은 대위법을 구성하는 저음과 얽혀 있으며, 중성은 계속해서 16 분음의 연속구를 연주한다. 네 번째 변주는 경쾌하고 강력한 리듬을 사용한다. 다섯 번째 변주는 산화현 형식으로 해음으로 반복된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변주는 오른손으로 화음을 연주하며, 주요 선율인 상성부 화음과 연결되어 왼손으로 연주되는 음악에 의해 돋보이게 된다.

흥미롭게도, 라모는 작곡가일 뿐만 아니라 음악 개혁가이기도 하다. 자연음 시스템을 바탕으로 그는 현대화성시스템을 창설해 화성체계의 전위 방법을 확립했다. 즉 모라는 화성과 고전식의 절차를 확립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당시 대위법이 유행했는데, 몇 개의 멜로디가 평행으로 펼쳐져 수직 방향으로 예상치 못한 화음을 얻었는데, 그 결과? 모라 법체계? 。 모라는 이론적으로 화음, 화음 이동, 기본 화음 기능 이론을 창설하여 주제와 화음 음악을 논증하는 첫 번째 사람이다. 그는 풍부한 창작 실천을 통해 그것을 체계적인 체계로 정리하여 음악 이론의 수립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드뷔시는 라모만이 프랑스의 진정한 제 1 음악가라고 생각하나요? 。

1876 년, 차이코프스키는 로코코 테마 변주곡을 만들어 그의 좋은 친구, 유명한 첼리스트인 피진 하겐을1877+065438+1에 바쳤다. -응? 로코코? 이 단어는 프랑스어 ro-caill 에서 유래한 것인데, 무슨 뜻입니까? 조개 모양? 。 18 세기 중반 프랑스 정원 배치와 인테리어 장식의 실용적인 예술 스타일입니다. 화려한 외관과 섬세하고 복잡한 장식을 강조하며 구체적인 응용에서 비대칭적인 나선형 곡선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에서, 흔히 바로크가 고전음악으로 과도기한 음악 작품의 풍격을 가리킨다. 차이코프스키의' 로코코 변주곡' 의 제목은 이 곡이 모차르트의 스타일로 쓰여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멜로디는 아름답고 편안하며 모차르트 작품과 비슷한 시를 가지고 있지만 차이코프스키의 예술적 개성과 러시아 민족 음악의 스타일도 보여준다. 1879, 리스터가 이 작품을 다 들었어, 짱:? 봐, 드디어 또 음악 들었어? ! 로코코 테마 변주곡은 하나의 주제와 8 개의 변주곡으로 이루어져 있어 러시아 음악의 특색이 짙다. 이 작품은 고전적인 변주곡으로 판본이 많지만 첼리스트인 피진하겐 편곡으로 연주하는 판본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이 작품 외에 비교적 유명한 변주곡으로는 파가니니의' 모세 변주곡', 코다이의' 공작새 변주곡', 엘가의' 수수께끼 변주곡', 베니스 카니발의' 판타지 변주곡', 나폴리민가 테마변주곡,' 마적 테마 변주곡' 등이 있다.

중국 민간 음악에서 꽃 변주는 멜로디 발전의 중요한 기법 중 하나이다. 장식음으로 멜로디를 수식하고, 멜로디를 풍부하게 하다. 가화와 변주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원판의 변주로서 구조를 유지하고, 골간음이 나타나는 시간이나 이른 또는 늦은 것이다. 둘째, 판의 변화를 늘리거나 줄이고, 박자를 확대 또는 압축하고, 증가 또는 감소를 늦추고, 보드의 감소를 가속화하는 것을 민간에서 일컫는 것인가? 복잡성 완화? 법률. 강남사죽, 고가' 춘강화월야' 는 모두 이런 변주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