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피커를 피아노 위에 끼웁니다.
2. 각 문자열이 나타내는 음명을 명확히 합니다. 1 화현 =E 2 화현 =B 3 화현 =G 4 화현 =D 5 화현 =A 6 화현 =E ) 을 참조하십시오
3. 믹서를 열고 6 현을 조절한다. (첫 번째 현이 가장 끊어지기 쉽기 때문에 먼저 여섯 번째 현을 조절한 다음 5, 4, 3, 2, 1 현을 차례로 조절한다. ) 여섯 번째 현을 연주하고, 거문고의 조음 버튼을 통해 음색을 조절하여 화면에 녹색 6E 가 나타날 때까지 음색을 조절한다.
4. 위와 같이 각각 5, 4, 3, 2, 1 현을 조절하고 화면에 각각 5A 4D 3G 2B 1E 를 표시합니다.
확장 데이터:
기타 음높이를 바로잡거나 표준 음높이를 주는 도구는 여러 가지가 있다. 역사 발전 과정에서 점차 디지털화되고 있다. 요즘 기타 조율기는 종종 전자 조율기로 기타 조율 과정을 크게 간소화한다.
조율기는 악기의 음높이를 교정하는 기구이다. 기타의 튜너는 두 가지가 있다: 단현과 육현악기. 단선에는 고음 mi 의 C 조정 표준 음고만 있어 기타의 현에 해당하며, 6 현 조율사에는 저음 mi, 저음 la, 중음 re, 중음 sol, 중음 Si, 고음 mi 의 6 개 C 조정 표준 음고가 각각 기타의 6 개 현에 해당한다.
픽업기는 어쿠스틱 기타를 해결하기 위해 연주 과정에서 소리가 낮아 확대해야 하는 장치입니다. 픽업 장치는 기타의 * * * 스피커에 끼워져 있어 * * * * 음 후의 소리를 잘 전파할 수 있다. 문제는 연주 실수로 인한 긁는 소리나 답답함도 확대된다는 것이다.
기타 튜너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
1. 스피커를 피아노 위에 끼웁니다.
2. 각 문자열이 나타내는 음명을 명확히 합니다. 1 화현 =E 2 화현 =B 3 화현 =G 4 화현 =D 5 화현 =A 6 화현 =E ) 을 참조하십시오
3. 믹서를 열고 6 현을 조절한다. (첫 번째 현이 가장 끊어지기 쉽기 때문에 먼저 여섯 번째 현을 조절한 다음 5, 4, 3, 2, 1 현을 차례로 조절한다. ) 여섯 번째 현을 연주하고, 거문고의 조음 버튼을 통해 음색을 조절하여 화면에 녹색 6E 가 나타날 때까지 음색을 조절한다.
4. 위와 같이 각각 5, 4, 3, 2, 1 현을 조절하고 화면에 각각 5A 4D 3G 2B 1E 를 표시합니다. 확장 데이터:
기타 음높이를 바로잡거나 표준 음높이를 주는 도구는 여러 가지가 있다.
역사 발전 과정에서 점차 디지털화되고 있다. 요즘 기타 조율기는 종종 전자 조율기로 기타 조율 과정을 크게 간소화한다.
조율기는 악기의 음높이를 교정하는 기구이다. 기타의 튜너는 두 가지가 있다: 단현과 육현악기. 단선에는 고음 mi 의 C 조정 표준 음고만 있어 기타의 현에 해당하며, 6 현 조율사에는 저음 mi, 저음 la, 중음 re, 중음 sol, 중음 Si, 고음 mi 의 6 개 C 조정 표준 음고가 각각 기타의 6 개 현에 해당한다. 픽업기는 어쿠스틱 기타를 해결하기 위해 연주 과정에서 소리가 낮아 확대해야 하는 장치입니다. 픽업 장치는 기타의 * * * 스피커에 끼워져 있어 * * * * 음 후의 소리를 잘 전파할 수 있다. 문제는 연주 실수로 인한 긁는 소리나 답답함도 확대된다는 것이다.
기타 튜너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튜너를 피아노 맨 위에 끼우고 화면을 볼 수 있는 각도로 조정한 다음 튜닝을 시작합니다. 메트로놈인 경우 M/T 로 3 초 동안 눌러 조율 화면으로 전환하세요. 우리는 기타의 첫 현부터 조율을 시작할 것이다. 첫 번째 음은 mi 이고, 그 음명은 E 이므로 E 를 표시할 때 청신호가 표준음입니다 (이때 어떠한 위아래 표시도 가져올 수 없음). 음조가 낮을 때, 즉 포인터가 왼쪽에 있을 때, 우리는
표준음의 경우 오른쪽 포인터는 음높이를 나타냅니다. 이때 해당 현을 다시 돌려 (시계 방향) 줍니다. 청신호가 켜질 때까지.
품질이 좋지 않은 현들은 표준음에 이르기 전에 끊어지므로, 타이트할 때 한꺼번에 너무 많이 비틀어서는 안 된다. 2 현의 빈 현을 b 로, 3 현을 g 로, 4 현을 d 로, 5 현을 a 로, 6 현을 e 로, 1 현에서 6 현으로 조절한다
아무리 좋은 현이라도 일정 기간 조정해도 곡조를 달리기 때문에 연습할 때마다 표준음을 조정하면 음높이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기타는 어떻게 조율합니까?
조율은 기타의 현을 정확한 음높이로 맞추는 것이다. 믹서를 사용하는 경우 보통 빈 줄을 사용하여 조율한다. 표준 사운드의 경우 튜너 화면의 녹색 표시등이 올바르게 켜집니다 (리프트 마크가 나타나지 않음).
튜너 화면에는 사운드 이름이 표시되므로 사운드 이름을 잘 알아야 합니다. 사운드 이름 C D E F G A B Roll Call do re mi fa sol 는 튜너를 피아노 헤드에 끼우고 화면을 볼 수 있는 각도로 조정한 다음 튜닝을 시작합니다. 메트로놈인 경우 M/T 로 3 초 동안 눌러 조율 화면으로 전환하세요. 멀티기타 연주 환경에서는 연결선으로 믹서와 기타를 연결해야 한다. 각 메트로놈에는 이런 연결선이 있고, 그런 다음 거문고에 끼워서 조율을 시작한다.
기타 튜너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1. 튜너 전원 버튼 (화살표 1) 을 눌러 튜너를 켭니다.
M/T 키 (화살표 2) 를 눌러 G 조음 모드, G 조음 기타 (화살표 3) 로 조정합니다. 2. 마이크 (클립) 를 믹서에 꽂고 다음 그림과 같이 기타 머리에 클립을 끼웁니다. 3. 조율을 시작하고 가장 작은 현 1 을 누르고 튜너 LCD 의 포인터 (화살표 1 그렇지 않은 경우 현의 느슨함 1 을 조정하십시오. 끈 1 의 팽팽함을 반복해서 조정하고, 탄현 1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도록 하여 0.5 초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화살표 2 가 1E 를 표시하면 조율이 제자리에 있고 현 1 조율이 완료된 것입니다.
그런 다음 코드 2 를 조정하십시오. 3 단계에 따라 조절기의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고 0.5 초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화살표 2 가 2B 를 표시하면 튜닝이 제자리에 있고 문자열 2 의 튜닝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5. 그런 다음 코드 3 을 조정하십시오. 3 단계 방법에 따라 믹서의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고 0.5 초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화살표 2 가 3G 를 표시하면 조율이 제자리에 있고 문자열 3 의 조율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6. 그런 다음 코드 4 를 조정하십시오. 3 단계 방법에 따라 믹서의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고 0.5 초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화살표 2 가 4D 를 표시하면 튜닝이 제자리에 있고 문자열 4 의 튜닝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7. 그런 다음 코드 5 를 조정하십시오. 3 단계 방법에 따라 조율기의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고 0.3 초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5A 가 화살표 2 에 표시되면 튜닝이 이미 제자리에 있고 문자열 5 의 튜닝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 그림) 8. 그런 다음 코드 6 (가장 두꺼운 코드) 을 조정하십시오. 3 단계 방법에 따라 조율기의 포인터가 중간 위치를 가리키고 0.3 초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때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고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화살표 2 가 6E 를 표시하면 튜닝이 제자리에 있고 문자열 6 의 튜닝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 그림).
기타 조율 방법
주로 다음과 같은 튜닝 방법이 있습니다.
16 음피리법
이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6 음 피리는 기타 조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그 6 음과 기타의 6 개 현이 음고와 편곡 순서 모두에서 일일이 일치하기 때문에 조율은 매우 간단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피리 한 개를 불면 된다. 그 음높이를 기억하고, 현에 해당하는 음을 고조시키면 된다. 6 개의 현이 이에 따라 조율하다.
쌍음 플룻
단조로운 플루트는 기타를 포함한 모든 악기를 조율하기에 적합한 도구이다. 모노플룻 한 벌은 일반적으로 완전한 전음계이지만, 우리는 그 중 하나만 선택하기만 하면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어떤 피리를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자신의 습관에 근거하지만, 일반적으로 기타 현의 여섯 음 중 하나인 E, A, D, G, B, E 입니다.
조율할 때 먼저 모노피리와 동음의 현을 조율한 다음 그에 따라 다른 현을 조율한다. 예를 들어, 내가 D 조 플루트를 선택한 다음 4 현 D 의 음높이를 먼저 조절한 다음 이 현에 따라 다른 현을 조절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구체적인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이웃 현동음법을 채택한다. 4 현 D 의 5 품은 G 로 3 현과 동음이기 때문에 4 현의 5 품을 누르고 연주하며 그에 따라 3 현의 음높이를 조절한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문자열에 따라 두 번째 문자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빈현을 듣는 방법이다: 음악감이 좋다면 이 방법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 사현 D 의 출석은 RE 이고, 삼현 G 의 출석은 이렇다. RE 의 음높이가 확정되었으니 당연히 바로 이렇게 부르고, 삼현 G 도 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현을 조정합니다.
세 번의 전화 발성법.
때로는 친구 집에서 공연을 하다가 갑자기 현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조율피리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 내가 너에게 한 수 가르쳐 줄게.
마이크를 들고 (또는 스피커를 누르세요) 바쁜 소리가 들리나요? 이것은 국제 표준 A 음이다. 지금, 당신은 원합니까? 참, 우선 이 5 현 A 를 누르시고, 그 다음에 다른 현을 누르세요.
자연 범음을 네 번 듣다
조율 후 자연 범음법으로 더 정확하게 교정할 수 있다. 원칙은 기타 12 품의 자연 범음이 빈 현음과 같아야 한다는 것이다. 빈 현음과 현의 12 품 자연 범음이 각각 튀어나온다. 피치가 같으면, 조정 현이 정확하다. 그렇지 않으면 문자열이 허용되지 않으므로 조정해야 합니다.
오청박자법
조율이 초보적으로 정확하면, 서로 다른 현에서 두 개의 동음자를 찾아 동시에 연주한다. 소리가 파도처럼 떨어지고 있다면, 즉 박자가 있다면, 현 중 하나는 허용되지 않을 것이므로 재조정해야 한다. 만약 두 개의 오디오가 정확히 같다면, 이중음 합성 후, 음파의 진폭 중첩은 완전히 조화를 이루며 박자가 없기 때문이다. 주파수가 다른 경우에만 인터리빙 중첩, 불균일 촬영 현상이 나타납니다.
육표현법
조절된 현에서 당신이 조정하고자 하는 다음 현의 빈 현음의 위치를 찾아 튕기고, 그 소리를 유지한 다음, * * * 진동이 생길 때까지 줄을 비운다. 더 나아가, 우리는 * * * 진동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현이 진동, 빠른 감쇠, 재진동 상태에 있다면, 박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 정확하지 않다. 어쿠스틱이 서서히 희미해지면, 두 음조가 매우 일치하고 조음이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의 방법은 상황에 따라 채택할 수 있다. 그것은 * * * 같은 요구 사항은 조율사의 듣기 능력이 좋아야 하며, 적어도 노래는 곡조를 달리면 안 된다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고음현을 먼저 조절한 다음 저음현을 조절하는 것이다. 고음현이 저음현보다 더 예민하고 알아듣기 쉽기 때문이다.
보충: 일렉트릭 기타의 경우 크랭크 시스템의 존재와 각 현의 장력이 다르기 때문에 저음현부터 고음현까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