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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관리들이 좋은 매춘부와 결혼하여 정처가 될 수 있습니까?

? 드라마' 몽화록' 에서 좋은 관기와 결혼한 관리들이 있는데, 당당한 관리들이 어떻게 오점이 있는' 관계' 와 결혼할 수 있을까? 역사상 실제 상황은 어떤가?

? 사실,' 관색' 이든' 상기' 이든' 가색' 이든, 지위가 매우 낮은 사람이 놀거나 구경할 수 있는' 천한 사람' 이다. 그러나 고대, 특히 당송 시대에는' 기색' 업이 공식적으로 대대적으로 제창되어 매우 발달했고,' 기색 놀이' ('누색' 이라는 전문 단어가 있음) 의 바람이 성행하고 있다. 드림화록' 은 이런 맥락에서 인간 희비극을 연출하는 것이다.

? 물론, 그때의' 수법' 은 악색이든 기생이든, 관색이든 상기든, 모두 한 가지 기량을 가지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들은 모두 솜씨로 밥을 먹고, 속칭' 기예 판매' 로 불리며, 오늘날 말하는' 기녀' 와는 완전히 다르다. 이' 예색' 중에는 오물이 나고 물들지 않는 여자도 있는데, 기예만 팔고 몸을 팔지 않고, 그들이 충분한 돈을 모으면 자신을 도로 살 수 있다. 돈도 많고 권세도 있는 다정다감한' 아들'' 남편' 에게 돈을 주고 구속한 사람도 있고, 돈을 낸 사람도 있다. 이들은 상인일 수도 있고, 남편, 문인 묵객이 될 수도 있다. 이런 의도적인' 좋은' 예색을 꺼낼 수만 있다면' 상인부' 로 시집갈 수 있다 정처' 인지' 첩' 인지' 삼방',' 사방' 인지 여부는 그' 결혼하고 싶은 사람' 의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 이로써 그' 관수법' 이 제도가 된 시대에, 기색인은 관직과 결혼할 수 있고, 아내일 수도 있고 첩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송대에서는 관리들이 좋은 예기들과 결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황제조차도 악색 출신인 사람과 황후로 결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남송효종 황제 조비 (shèn) 의 양황후는 원래 악가 출신인 악계였다. 양황후의 어머니 장씨는 원래 궁중의 궁기였다. 나중에 어떤 이유로 궁중 악적을 떠나 궁외에 시집갔다. 어느 날, 장 씨는 남편과 함께 궁중으로 돌아와 음악 연주 활동을 만났다. 악성이 조화되지 않아 효종 황제는 매우 불쾌했다. 이때 궁중 악관은 황제에게 원래의 궁계 장씨가 음악에 정통하여 지금 궁중 중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황제는 그녀에게 구업을 다시 하고 궁중 밴드로 돌아가라고 했다. 이 때, 장씨는 이미 임신을 했고, 곧 궁중에서 딸을 낳았는데, 이것이 바로 나중에 양황후였다.

? 장씨의 딸은 자라서 밴드에서 귀로 물들고 어머니의 손가락까지 더해져 곧 비파를 잘 치는 악색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이 기예에 의지하여 궁중에서 봉사한다. 그녀의 음악적 재능은 먼저 황태후에게 발견되어 인정받았고, 나중에는 효종 황제의 황후가 되었다. 이것은 고대 궁색 중 악색이 황실 회원이 된 전형적인 예이다.

? 다음은 고대, 특히 당송 시대 예색 연애의 보편적인 현상을 예시해 보겠습니다.

? 송대의 태생들은 당대의 진사보다 더 빈번하게 기관루방에 머물며 당시' 학생 잔치집' 이라는 말이 있었다. 학생 집회에서 술을 마시고, 악색을 불러 술을 동반하여 흥을 돋우는 것은 이미 필수가 되었다. 태생 사이에는 악색을 다투기 위한 추문도 있고, 학생과 악색이 서로 연애하여 결국 배우자가 되는 일도 있다. 예를 들어, 태생 주단조는 악기마진과 왕래하며 오랫동안 정이 깊어 결국 그녀를 집으로 데려왔다.

? 송대 악계와 문인 사이의 감정은 대부분 진실한 사랑이다. 북송 시인 소순친의' 사랑집' 에서 전당악색양애애애애애애와 금릉소년 장효가 사랑을 했다고 썼다. 장승이 병고를 부리자, 이 악법은 "이때부터 야채와 음식을 먹고 악기에 가깝지 않다" 며 3 년 후에도 병에 걸려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물론 예기들의 사랑 생활이 모두 순조로운 것은 아니며, 종종 박정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당대의 시인 두목에게는' 1 년 한 잠 양주몽의 경험' 이 있었고, 결국' 청루의 무정한 이름' 을 얻었다. 구풍진' 속 송인용장은 박정랑을 만나 결국 조판아가 나왔다.

? 마지막으로,' 망강남' 이라는 단어로 게이샤의 사랑의 쓰라림을 다 썼다.' 나를 오르지 마라, 나를 등반하는 것은 너무 편파적이다. 나는 곡강 임지류인데, 이 사람은 그 사람을 접고 올라갔다. 사랑하는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