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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첨산 관광지 가이드 및 관광지 소개

고검산 관광지는 일 년 사계절 모두 놀기에 적합한 곳이다. 그것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유구한 인문 경관을 가지고 있다. 전산사와 후산저수지는 충칭에서 보기 드문 무료 명소이자 피서지로 주말 여행에 적합하다.

관광지 소개

청대의 유명한 시인 천쿤 () 는 고검산 () 에 올라 시 한 수를 썼다. "고검은 뽑기 어렵고, 풍운은 구름 위에 엄숙하다. 암벽, 깨진 벽, 잠금 비행 다리 매달려; 도시는 발보다 낮고 별은 허리에 있다. 신선을 만날 수 있다면, 어디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까? 항일전쟁 당시 미국의 스티비 장군과 진나드 장군, 그리고 조선정부의 외국인 (예: 조산, 금) 도 이곳에 와서 고첨산의 아름다운 산봉우리를 찬양하였다.

충칭주성, 뒷정원, 산천호, 풍경이 아름답다.

지리적 위치: 고검산은 강진 사면산, 만성흑계곡, 남천 금불산의 경계에 위치하여 충칭 부티크 관광지의 핵심 위치에 있다. 고첨산, 장림해 두 성급 삼림공원, 청계강, 고명 풍은계,' 바촉리강' 이 있다. 관광지에는 20 여 개의 호수가 있다.

자연환경: 고검산은 해발 700- 1300m, 연평균 기온 18.7 입니다. 연평균 기온은 충칭 주성구보다 5 ~ 7 도 낮고, 음의 산소 이온 함량은 시 1 위이다. 원생태동식물 자원은 매우 풍부하고, 우수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건강하고 캐주얼한 자연 장소를 형성한다.

문화유산: 유명한 고검산 문화경관' 고요사' 는 송대 이전에 명나라 만년과 청나라 옹정년 사이에 재건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바촉의 유명한 불교 성지로,' 위남, 북제 1 사' 로 불린다.

유람경로: 고검산은 청강시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청강시구에서 1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충칭주성구에서 출발하여 유구이저우를 경유하여 핵심 관광지까지 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다. 20 14 위주 고속철도 신선이 완공된 후 주성에서 관광지까지 차로 30 분도 안 남았다.

재생 경로

축복여행: 관광객 접대센터 보디로 적막사 고정관 고검관' 물 한 그릇' 몰동 삼불암사신 절벽잠금 동심잠금, 축복표 여행점 청강클럽/농가생태체육공원 고검산 관광점.

체험: 관광객 접대센터 고검산봉수순환여의대단하경이 천불야환석법우석이 바다 1 호 서비스구 복숭아석 절대 해사다리 8 공덕수잠불 안석관 애버딘 서비스구 고요사 뱀의 몸 절벽잠금 동심잠금, 바탑을 기원한다

건강투어: 관광객 접대센터 관광차 삼정호 삼림관자 서비스구 칠선요대선동 승묘보탑 고요사 뱀절벽 삼부암몰동 고정고검정강회소/농가생태체육공원 고검산관광점.

예술 여행: 방문객 접대센터 고검산 북석예술공원 삼경호 대남호 계단식 풍경예술창작기지 (스튜디오, 캐나다관, 스튜디오, 장평스튜디오, 다이대전작업실 등)) 도예, 서예, 판화 등을 체험한다. 관광객 접수 센터 관광 부티크 상점.

관광지 소개

1 .. 고요한 절

윤제사는 취공입봉의 최고점에 위치해 있어 멀리서 보면' 닭공' 의 머리 위에 세워져 있다. 윤제사는 역사가 유구하다. 송대 (기원 960 년) 이전에는 고요사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원래의 동악묘에서 대웅보전, 삼묘보전, 관음전, 문수전, 보현전, 복수전, 장경루 등의 전당을 확장하였다. 나중에 산에 토지가 없어 사찰을 지었는데, 사람들은 그들을 위해 사찰을 지었다.

동악묘는 전송 (960- 1 129) 강현지년, 도광 5 년에 세워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즉, 닭의 입에 세워진 절은 이미 1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광서년 동안 고요사는 수리를 했지만 건축 스타일은 여전히 독특하다. 산에 따라 짓고, 산을 동반하고, 고검산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를 보고, 일출과 일몰이 흘러가는 시간에 영생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사에는 모두 6 개의 절이 있는데, 각각 부사, 공고사, 웨도사, 관음사, 양악사, 광명사이다. 1999, 2007 년 중국 불교협회 자문위원회 부주임, 충칭시 불교협회 회장 위현이 고첨산에 두 번 가서 수많은 스님들을 이끌고 고요사의 불상을 밝히며 천인의 존경을 받았다. 성황리에 향불이 더욱 성황을 이루었다. 밀레니엄 속담, "닭 입보살-가까이보다 훨씬 못하다! 클릭합니다 지금은' 닭입보살' 이 되었습니다. 가까워야 합니다! "

2. 월광호

오래 전, 월호변에 초당이 하나 있었는데, 한 선사가 일년 내내 이곳에서 수행해 왔다. 어느 날 밤, 선사가 산책을 하다가 그의 오두막이 도둑에게 들킨 것을 발견했다. 선사는 도둑을 놀라게 할까 봐 문 앞에 서서 기다리며 외투를 벗고 손에 넣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멀리서 나를 보러 왔지만 빈손으로 집에 갈 수 없습니다! 밤이 깊었으니 이 옷을 가지고 가자!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면서 도둑에게 옷을 입히자 도둑은 어찌할 바를 몰라 고개를 숙이고 갔다. 선사는 도둑의 뒷모습이 숲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고 감개했다. "불쌍한 사람아! 그에게 밝은 달을 보내 그가 산을 내려오는 길을 환히 비추기를 바란다. " 다음날 선사는 따뜻한 햇살을 쓰다듬으며 눈을 떴다. 도둑의 외투가 가지런히 개어져 문 앞에 놓여 있는 것을 보고 선사는 기뻐하며 말했다. "드디어 명월을 그에게 주었다!" " "달빛호도 그 이름을 따서 붙여졌다.

석판로는 천국으로 통한다.

오래된 첨산은 검처럼 우뚝 솟아 있다. 그것은 일년 내내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다. 처음에는 초가지붕길은 산꼭대기로 통하는 길이 하나밖에 없었고, 험난해서 등산객들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년 \ "Daoguang qijiang 카운티 \" 에 따르면, 이 경로는 일률적인 벼슬녀들이 기부한 것으로, 돌길은 산에 따라 지어졌으며, 마치 1 급 돌계단이 하늘을 통하는 것처럼, 따라서' 돌길이 하늘을 통한다' 고 불린다. 기부 여성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바오지시' 라고도 불린다.

4. 고대 건축관과 고정관

송초, 동악묘를 재건하여 고검과 고경이 발굴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고검정과 고경정을 기념으로 짓고 등산을 위한 휴식처로도 삼았다. 고건정은 명초에 건설되어 목조 구조의 회랑식 건물이다. 파괴로 지금의 고검정은 원래 부지에서 재건된 것이다.

5. 고택 대문

Qijiang 은 충칭과 Guizhou 의 교차점, 두 성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전쟁이 있었다. 고검산은 그 험한 지리적 위치와 유리한 지형으로 역대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 되었다. 고성문은 전쟁의 산물이며, 지금은 관광객들이 산에 올라 과거를 추모하는 최고의 유물이다.

6. 물 한 그릇

이 그릇은 길가의 풀숲 아래에 숨어서 현지 가마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즉 사람들이' 물 한 그릇'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릇 위에 암거가 하나 있는데, 끊임없이 흐르는 물이 산에서 흘러내린다. 하지만 전류는 작아서 육안으로는 볼 수 없다. 아무리 말려도 물은 일 년 내내 끊임없이 흐르고, 그릇의 물은 가득 차서, 여러 해 동안 끊임없이 가져간다. 산의 물이 어디서 오는지 아무도 모른다. 행인들은 모두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익숙하다. 멈춰서 깨끗한 샘물과 달콤한 찬물을 마시면 기분이 상쾌하다.

7. 바위를 지탱하고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돌을 지탱하면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적막사 중 한 스님이 산에 오르다가 허리를 다쳐 여기서 쉬고 있다고 한다. 마침 바위 틈에서 흘러나오는 한기가 스님을 극도의 추위를 느끼게 하고, 환부에 극도로 편안함을 느꼈다. 며칠 후

고검꿩부리를 오르는 길가에는 산벽에 천연 균열이 하나 있다. 커플 키스' 와 비슷한 거대한 돌 두 개가 만나 허리를 굽혀 커플 돌로 들어갔다. 오른쪽은 절벽이고, 왼쪽은 삼각동이다. 한 손만 담을 수 있는 이 구멍을' 터치홀' 이라고 합니다. "터치 홀" 은 아이들을 찾는 것이 매우 영리하다고합니다. 눈을 감고, 머리를 맑게 하고, 손을 뻗어 들어가세요. 만약 네가 동굴 속의 모래를 만졌다면, 너는 딸이 있을 것이다. 자갈을 만지면 아이가 생깁니다.

9. 삼불석

석벽에 조형이 각기 다른 불상 세 개가 조각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고검산의 유명한' 삼불암' 이다. 부처님은 얼굴에 미소를 띠고, 두 눈은 빛을 발한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삼불암 꼭대기에 있는' 고검명산' 비문은 명태조 주원장이 친필로 써서 장인이 조각한 것이다. 고요사를 재건할 때 지하에서 파낸 검도 비문 옆에 걸려 있다. 고검은 진사의 검으로 청나라 옹정년 사이에 실전되어 지금까지 행방불명이다.

이 절벽에는 아직도 많은 문인들이 쓴 벼랑 석각이 남아 있지만, 대부분 연대가 오래되어 모호하며, 그중 한 곳은' 옹정 8 년 강욱 12 월' 이라는 글자를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다.

10. 음양묘

음양묘' 는 닭의 입 뒷산에 있는 잡초 속에 숨어 있다. 여러 해 동안의 비바람 침식을 거쳐 이미 면목이 완전히 바뀌었지만 고분에 관한 신기한 전설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1 1. 양교와 뱀절벽

양교는 닭공입봉의 맨 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인들도 이를 뱀절벽이라고 부른다. 뱀신암은 두 개의 고립된 산봉우리 사이에 있는 배 한 척과 같고, 가운데는 깊은 계곡이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신기한 힘을 가진 천연 교량과 같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이를' 양교' 라고도 부른다.

12, 통신소

빽빽하게 잠겨 있는' 심장 자물쇠' 가 해양대교의 눈부신 풍경이 되었다. 커플이 여기서 심장 자물쇠를 잠그고 사랑이 영원하다고 한다. 친척이 여기서 자물쇠를 잠그면 가족이 서로 사랑하고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 여기에는 많은 자물쇠가 있는데, 가장 오래된 자물쇠는 1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이곳의 자물쇠는 평범해 보이지만, 모든 자물쇠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다.

13. 바둑판 돌

바둑판석은 닭의 입에 있는 삼불절벽 꼭대기에 위치하고, 셋은 절벽에 직면해 있다. 그것의 표면은 평평하고, 석두 위의 무늬는 바둑판 패턴을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거석 표면의 선이 바둑판 위의 초한이라고 말한다.

14. 불탑

보탑, 일명 보탑, 불탑은 불교의 상징이다. 이 보탑은 원래 유물, 경서, 각종 성물을 모시고 배치하는 데 사용되었다. 불교 문헌에 따르면 부처님 석가모니가 화장한 후 사리를 형성하여 현지 여덟 명의 국왕이 소장하고 탑을 건립하였다. 중국 전역에 수만 개의 보탑이 고대 고층건물의 대표이다. 그 소재는 정교하고, 구조가 교묘하며, 기예가 뛰어나고, 유형이 풍부하여 역대 문인들이 쓴 것보다 훨씬 뛰어나다. 눈앞의 불탑은 산에 올라가 약을 따는 노인이 발견한 것이다. 당시 불탑은 이미 산산조각이 나서 복구한 후에야 전체 그림을 찍었다. 보탑은 육각형으로 높이가 약 3 미터, 밑부분의 지름이 4 미터이다. 탑 꼭대기에는 정교한 도안이 새겨져 있어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위의 흐릿한 글씨는 사람들에게 세월의 낙인을 느끼게 한다.

15. 보태사

보리수' 는 본명' 비폴로 나무' 로 주로 중국 서남과 중남반도에 분포한다. 보리수는 인도의 국수이자 대만 화련의 현수이다. 보리는' 우' 라는 뜻이다. 불교 창시자 석가모니가 이 나무 밑에서 깨달음을 얻었기 때문에' 보리수' 라고 불린다. 원내 보리수는 전국 각지의 승려가 심었고, 보태사도 고검산 승려들의 수행의 장소가 되었다.

16. 승려 매장

승려가 죽은 뒤 장례를 치르는 곳이어서' 승묘' 라고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고요사의 주지는 한때 명나라의 장군이었는데, 명나라가 멸망한 후 청군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이곳에서 출가하였다고 한다. 매국노에게 통풍을 당한 후, 조정에서 군대를 파견하여 절을 포위하여, 사내 승려들이 무수히 사상자를 냈다. 인근 주민과 신도

고건중산의 선동은 폭이 약 5 미터, 높이가 약 1.5 미터인 돌집이다. 그것은 거 대 한 석두 및 지상 사이 자연적인 틈으로 위로 만든다, 그것의 주위에 석두 건축 된다. 오른쪽 암벽에는 글자를 새긴 흔적이 있지만, 이미 세월의 바람에 불완전하게 불려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왼쪽 벽에 있는 미륵불 좌선상은 선은 여전히 또렷하지만 어느 시대인지 어느 대사의 작품인지는 분간할 수 없다. 돌집 오른쪽에 연꽃 모양의 비석이 하나 있다. 돌판에 조각한 연꽃 꽃잎은 선명하게 보이고 바닥은 현대인이 사용하는 술잔처럼 보인다. 연꽃은 오목한 면이 하나 있는데, 선사가 명상하여 형성된 것이다. 석집 좌우 상인방에 부두가 있는데, 이는 이전에 선동에 석문이 있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작은 문이 닫히면 선사가 칠흑 같은 석두 방에 앉아 있으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도 할 수 없다.

18.

관자 서비스 지역은 관광지의 중요한 노드이자 세 사람의 행로가 만나는 지점이다. 자유는 보살의 자유, 관세음보살의 자유, 관세음보살의 자유가 있다. 현장법사의 번역에 따르면 관은 4 대 보살 중 하나로' 세상에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본다' 는 뜻이다. 사람은 끝없는 지혜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어 고난에서 사람을 구해낼 수 있다. 사람이 재난을 당하면 이름을 말하면 구조하러 간다. 불교에서는 아미타불, 보살과 함께' 서구 삼현' 이라고 부른다.

19. 삼경호

삼경호는 세 개의 고산 호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불교의 세 경지, 즉 반지, 중, 지혜를 대표한다. 정혜 () 는 일명 삼학 () 혹은 삼정 () 이라고도 한다. 악을 끊고, 안주하고, 지혜는 거짓을 깨고 진실을 구하는 길이다. 순결한 규율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을 안전하게 하고, 마음의 평온함은 당신을 안심시키고, 규칙은 당신을 각성하고 현명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삼경호의 푸른 하늘은 맑고 투명하며 흰 구름이 흩날리고 있다. 금빛 햇살이 나뭇가지 끝에 쏟아졌고, 녹색의 음산한 숲이 새하얀 눈을 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맑고, 산속 삼경호는 거울처럼 만리의 하늘, 첨산의 웅장한 자태, 아름다운 숲, 찬란한 산꽃, 맑고 투명한 호수 밑바닥에 뭉쳐 얕은 호수 밑을 그렇게 깊고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20. 잠자는 불상

내 앞에 누워 있는 거석은 옆으로 누워 있는 대불처럼 보이며 고검산에 평화와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 명대의 창통해화선사는 고검산의 영기를 오래 들었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여기에 앉아 있었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선인은 깨달음, 성불, 이 침상으로 변해 일년 내내 고검산을 가지했다.

2 1. 동심 플랫폼

중국 고대에는 봉황이 오동류의 전설이 아니기 때문에 봉황과 봉황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모두가 알다시피, 이른바 봉황이란 남자는 봉황이고, 여자는 봉황이다. 동심대의 두 그루의 나무는 나란히 태어났는데, 봉황에서 탈바꿈했다고 한다. 세상에 연인이 있으면 영원한 통일과 진정한 사랑이 영원하기를 기도할 수 있다.

팔공덕수.

다른 8 가지 물, 즉 덕지수, 팔미수, 바틴수는 청청, 추위, 단맛, 부드러움, 윤기, 미끄러움, 배고픔, 뿌리 등 8 가지 독특한 장점을 함유하고 있다. 달콤하고, 차갑고, 부드럽고, 가볍고, 깨끗하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목구멍에 위가 상하지 않는 8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고검산은 줄곧 부처의 정토였으며, 팔공덕수는 일년 내내 암벽을 따라 천천히 흘러나와 사람들이 걱정거리를 없애는 데 도움을 주었다.

23. 작해천사다리

청동치년 동안 허베이 () 왕석달 () 은 군대를 이끌고 서정 () 을 벌여 현지 백성들이 전쟁을 피하기 위해 건설한 산꼭대기로 통하는 잔도 익성에 대해 몇 가지 죄를 지었다. 잔도는 절벽 위를 빙빙 돌며 굽이굽이 올라가는데, 마치 사다리 한 대가 옛 건물의 꼭대기에 드리워져 있는 것과 같아서, 따라서 이름은' 해사다리' 이다.

24. 복숭아돌

원숭이 왕은 왕모낭의 정원에서 복숭아를 먹었고, 복숭아가 선계에서 땅으로 떨어져' 복숭아돌' 이 되어 현지 백성의 장수를 보우했다고 전해진다.

25. Danxia 지형 풍경

단하 지형은 붉은 층의 수평 지질 구조로, 기봉, 절벽, 석순의 경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