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측량 및 매핑 정보 - 모험도 각 직업공격력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
물리적 공격력:
[전사 ]: {STR× (무기 유형 수정) +DEX/4 }× (무기 공격력) /25
[플래시]: {루크 × (무기 유형 보정) +(str+dex)/4 }× (무기 공격력) /25
[궁수]: {민첩성 × (무기 유형 수정) +STR/4 }× (무기 공격력) /25
무기 유형 수정:
단검 (0.9) 단수검 (0.9) 한손도끼 (1. 1) 한손둔기 (1. 1
양손검 (1..15) 손도끼 (1.2) 양손 둔기 (1.2) 창 (
활 (0.85) 석궁 (0.9)
마법 공격력:
INT+ (상품 부가 가치)
마법 방어:
INT+ (상품 부가 가치)
적중률:
[초보자] [전사] [마술사]: 덱스 × 0.8+루크 × 0.5+(물품 부가 가치)
[궁수] [플래시]: 덱스 × 0.6+루크 × 0.3+(상품 부가 가치)
회피율:
DEX/4+LUK/2+ (상품 부가 가치)
손재주:
지수+지능+루크
에스컬레이션과 관련된 질문:
사람을 데리고 진급할 때 괴물 등급이 띠 5 등급보다 높지 않은 경우에만 띠 인물에게 경험을 분배할 수 있다. 끌려간 사람은 1 급으로 6 급 이하의 괴물을 칠 수 있다는 얘기다. 괴물 등급은 괴물 지도를 참조한다. 경험에 따르면, 가져온 사람과 가져온 사람의 차이는 가져온 사람과 맞은 괴물의 차이에 따라 5 급 이상이다.
다음은 사람이 더 빠른 상위 30 개 괴물이다. "빠르다는 것은 사람을 데리고 오는 사람이 에너지가 비교적 높아서 아래의 괴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7 물영 7- 10 세 눈 문어 10- 17 녹색 버섯/블루 워터 링
17- 19 다자버섯 19-27 류 다자버섯 좀비버섯/멧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