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화, 상속, 다형성의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캡슐화
는 객관적인 사물을 추상적인 클래스로 캡슐화하는 것이며 클래스는 자신의 데이터와 메서드를 신뢰할 수 있는 클래스나 객체로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캡슐화는 객체 지향 피쳐 중 하나이며 객체 및 클래스 개념의 주요 특성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클래스는 데이터와 해당 데이터를 조작하는 코드를 캡슐화하는 논리적 엔티티입니다. 객체 내에서 일부 코드나 일부 데이터는 비공개일 수 있으며 외부에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객체는 내부 데이터에 대해 다양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여 프로그램에서 관련이 없는 부분이 실수로 변경되거나 객체의 개인 부분을 잘못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2, 상속
는 한 객체 유형에 다른 객체 유형의 속성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계층별 분류 개념을 지원합니다. 상속은 기존 클래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래 클래스를 다시 작성하지 않고도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속을 통해 만든 새 클래스를 하위 클래스 또는 파생 클래스라고 하며 상속된 클래스를 기본 클래스, 상위 클래스 또는 상위 클래스라고 합니다.
상속 프로세스는 일반에서 특수 프로세스로 이어집니다. 상속을 구현하려면 상속 (Inheritance) 및 조합 (Composition) 을 통해 상속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속 개념을 구현하는 방법에는 상속과 인터페이스 상속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상속을 구현하는 것은 추가 코딩 없이 기본 클래스의 속성과 메서드를 직접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인터페이스 상속은 속성 및 메서드의 이름만 사용하지만 하위 클래스는 구현을 제공해야 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3, 다형성
는 클래스 인스턴스의 동일한 메서드가 상황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형성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내부 구조가 다른 객체가 동일한 외부 인터페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객체마다 특정 작업이 다르지만 공용 * * * 클래스를 통해 같은 방식으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